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지영이네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7 (2명의 평가) 6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중앙시장1길 6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09:30 - 15:30
  • 033-645-8258
  • 해장
  • 서민적인, 현지인, 아침식사, 점심식사, 좌식테이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지영이네의 사진
음식 (6)
실외 (1)
메뉴ㆍ정보 (1)

지영이네 사진
지영이네 사진
지영이네 사진
지영이네 사진
지영이네 사진
지영이네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지영이네 방문자 리뷰

4.7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분위기

    서민적인 2푸짐한 1숨은맛집 1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씬크 평균 별점 3.7   평가 21   팔로워 0

4점 2024년 1월 19일

매장이 큰편은 아니고 좌식도 있음.
기본과 바지락이 있는데 바지락은 양이 복불복인거같기도하고. 나는 껍데기만 잔뜩 나오고 같이 간 지인은 알맹이가 잔뜩 나와 미스터리임.
맛은 평타는 치고 가격은 옆에 유명한 곳이 있어서 싸단 느낌은 없으나 대기하기 싫다면 여기를 가보길 바람. 매장이 좁아 그렇지 회전율 자체는 나쁘지 않은편.
장칼의 경우 맵찔이에겐 얼큰할 수 있음 주의.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칼수제비, 장칼수제비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푸짐한, 주차불가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hooong 평균 별점 4.5   평가 447   팔로워 0

5점 2025년 4월 7일

저렴항 가격에 그렇지못한 양과 맛 맛있어요 다른 장칼집이랑 비교도 하기시졍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장칼수제비

키워드

아침식사,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지영이네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성남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50m
성남칼국수
강릉 · 장칼국수
75점 · 98%일치
진짜 맛있어요. 강릉 오면 추천할 곳 올 만한 집이에요.!!!! 여기 가격으로 이미 끝 3천원 칼국수 입니다 더 무슨말 합니까 회전율 좋아서 웨이팅 빨리 빠져요. 저렴한 가격에 속 든든히 먹었어요.
이화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56m
이화국수 강릉본점
강릉 · 장칼국수,김밥
77점 · 97%일치
일단 가격면에서 압도하고 맛또한 맛있네요 결제는 무조건 현금결제입니다 장칼국수 맛있네요 배부르지않을정도로 먹기에 양이 딱 좋아요 남자분들은 양이 좀 모자를수있지만 여자들은 양이 적당해서 좋아요 장칼
맛나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74m
맛나칼국수
강릉중앙시장 · 장칼국수
53점 · 98%일치
김치를 직접 담구신다함. 간이 전체적으로 세지 않고 집에서 먹는 맛. 맛있으나 가게가 다소 좁음.
여왕개미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74m
여왕개미식당
강릉 · 옹심이,장칼국수
72점 · 92%일치
감자옹심이 먹으러 갔어요!! 우선 사람들이 많았고 세트메뉴가 있었어요! 세트2번 하면 감자채전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초딩입맛인 저는 감자옹심이보다는 장칼국수가 입맛에 더 맞았고 감자채전은 치즈
다래 사진
현 식당에서 95m
다래
강릉 · 오징어순대,장칼국수
50점 · 91%일치
장칼국수는 칼칼하면 좋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있었고 감자전은 가성비좋앗어요
영미네부침 사진
현 식당에서 105m
영미네부침
강릉 · 장칼국수,오징어순대
71점 · 91%일치
별점 : ★☆ ☆ : 비추천 ★ : 해당 지역에 갔다면 가볼만한 곳 ★☆ : 해당 지역에 갔다면 가야 할 곳 ★★ : 해당 지역에 갔다면 꼭 가야 할 곳 ★★★ : 해당 지역에 가서 먹어야 하는 곳

지영이네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6m
이화국수
77점 · 강릉 · 장칼국수,김밥
이화국수 사진 1 이화국수 사진 2
일단 가격면에서 압도하고 맛또한 맛있네요 결제는 무조건 현금결제입니다 장칼국수 맛있네요 배부르지않을정도로 먹기에 양이 딱 좋아요 남자분들은 양이 좀 모자를수있지만 여자들은 양이 적당해서 좋아요 장칼
현 식당에서 30m
말랑곳간
77점 · 강릉 · 카스테라,인절미
말랑곳간 사진 1 말랑곳간 사진 2
시장내 위치해 카스테라를 떡으로 한거라 엄청 부드럽고 맛별로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여기 떡 진짜 심하게 맛있습니다 말랑말랑하규 딱딱하게 굳지 않아요!! 특히 초코 좋아하시는 분 초코인절미 꼭 사
현 식당에서 87m
광덕식당
76점 · 강릉 · 소머리국밥
광덕식당 사진 1 광덕식당 사진 2
중앙시장 안에 있어서 가볍게 먹고 둘러보기 좋았습니다. 다대기 넣고 있는데 자꾸 가져갈라하고 들어올때부터 친절하지 않았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많지 않아요 ㅋㅋ 여기 소순이 소머리+ 순두부 입니다 하
현 식당에서 50m
성남칼국수
75점 · 강릉 · 장칼국수
성남칼국수 사진 1 성남칼국수 사진 2
진짜 맛있어요. 강릉 오면 추천할 곳 올 만한 집이에요.!!!! 여기 가격으로 이미 끝 3천원 칼국수 입니다 더 무슨말 합니까 회전율 좋아서 웨이팅 빨리 빠져요. 저렴한 가격에 속 든든히 먹었어요.
현 식당에서 89m
한신회센터
74점 · 강릉중앙시장 · 횟집,대방어
한신회센터 사진 1 한신회센터 사진 2
한신회센터 이용했습니다. 강릉 간 김에 회는 밖에서 먹기보다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는 게 낫겠다 싶어서 들렀습니다. 여러 집 모여 있는 회센터 느낌이라 크게 고민하지 않고 골랐는데, 회 상태는 전반적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떡볶이는생각하지마세요
74점 · 강릉 · 떡볶이,가래떡떡볶이
떡볶이는생각하지마세요 사진 1 떡볶이는생각하지마세요 사진 2
외부음식이 반입돼서 방문했던 가게입니다. 강릉중앙시장에서 판매하는 오징어순대를 사와서 떡볶이랑 같이 먹었는데 떡볶이 소스 너무 맛있어서 몇번 재방문 했었어요. 갈 때마다 사장님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현 식당에서 47m
강릉 중앙시장 횟집 파란간판집
73점 · 강릉 · 광어회,생선회
강릉 중앙시장 횟집 파란간판집 사진 1 강릉 중앙시장 횟집 파란간판집 사진 2
여기만 줄서있기도하고 후기가 좋길래 와봤어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친절한편은 아니예욥 그렇다고 불침절도 아닙니당 1인짜리도 있고 세트 가성비 있는데 양이 많은편은 아님..! 회 포장하러 갔는데 가성비
현 식당에서 74m
여왕개미식당
72점 · 강릉 · 옹심이,장칼국수
여왕개미식당 사진 1 여왕개미식당 사진 2
감자옹심이 먹으러 갔어요!! 우선 사람들이 많았고 세트메뉴가 있었어요! 세트2번 하면 감자채전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초딩입맛인 저는 감자옹심이보다는 장칼국수가 입맛에 더 맞았고 감자채전은 치즈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불개미식당
69점 · 강릉 · 백반,보리밥정식
불개미식당 사진 1 불개미식당 사진 2
뭉근하게 끓여낸 된장찌개와 보리밥비빔밥 모든 반찬들이 맛있어요 최고네요 양이 푸짐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집밥먹는 느낌입니다! 투박해보여도 맛은 일품인집 고기가 없당... 두루치기는 인당 주문해야 주문
현 식당에서 49m
브뤼셀프라이
69점 · 강릉 · 치킨,감자튀김
브뤼셀프라이 사진 1 브뤼셀프라이 사진 2
감자튀김에 여러 소스 조합 돼있어서 맛있어요 b세트 먹었는데 다른 세트 조합도 먹어보고싶네요 강릉중앙시장에서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기대했던만큼 맛있어요 주차는 남대천 주차장에 해야하고 간단하게 먹을
현 식당에서 30m
강릉치즈감옥
68점 · 강릉 · 불닭,치즈
강릉치즈감옥 사진 1 강릉치즈감옥 사진 2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어요. 게살 맛은 은은하게 납니다. 오픈 20분 전에 가서 미리 줄섰고, 4번으로 주문 가능했어요. 게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간식으로 먹을만하고 이름처럼 치즈가 엄청 많다거나
현 식당에서 47m
박종주 반죽소
67점 · 강릉 · 찐빵,만두
박종주 반죽소 사진 1 박종주 반죽소 사진 2
찐빵 옥수수, 고구마, 참깨, 커피, 흑임자 5가지 맛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흑임자가 맛있더라고요~ 찐빵만 먹어봤는데 만두 맛 궁금하네요 찐빵 크기는 작아요 매장 안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1년전 방

지영이네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2m
강릉 길감자
81점 · 강릉중앙시장 · 불닭,소세지
강릉 길감자 사진 1 강릉 길감자 사진 2
주차: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서 걸어오시면됩니다 예약: 예약은 따로 안받고 줄이 엄청 길어요 줄서기: 매장앞에 줄이 길게 서있는데 그거 보고 뒤에서부터 서있으면 돼요 생각보다
현 식당에서 160m
커피러버스
76점 · 강릉중앙시장 · 아이스크림,감자
커피러버스 사진 1 커피러버스 사진 2
강릉 중앙시장 구경갔다 나오는길에 감자아이스크림 구매했어요 감자과자도 꽂아주시고 아이스크림 달달보단 고소한 맛이 나요ㅎ 감자아이스크림이라는 말에 구매했어요. 감자튀김 아이스크림 찍어먹는 맛나요! 감
현 식당에서 89m
강릉샌드
75점 · 강릉 · 쿠키샌드,디저트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강릉중앙시장 여행중 강릉샌드 본점에 들러서 강릉샌드랑 딸기막걸리 샀는데 맛있었어요. 강릉샌드도 맛나지만 딸기막거리도 맛있어서 여행선물로 포장했는데 포장도 깔끔하고 만족스러워요. 커피맛도 맛있구 옥수
현 식당에서 176m
장인더
72점 · 강릉 · 디저트,약과
장인더 사진 1 장인더 사진 2
약과 맛집이라해서 파지약과 먹었는데 정말 부드럽고 쫀득합니다. 다른 디저트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맛이 있어요 간식으로 땡겨서 구매했는데 역시 맛있어요 강추헙니당!!! 장인약과를 강릉에수 구매할 수 있
현 식당에서 163m
cafe106
70점 · 강릉 · 커피,카페
cafe106 사진 1 cafe106 사진 2
강릉 방문할 때마다 들르는 카페로 중앙시장에 있어 찾아가기 쉽고 서리태의 부드러움이 샷에 더해져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제 최애 강릉커피! 중앙시장 쪽에 위치해있고 서리태커피 짱맛있어요! 아이스크림
현 식당에서 175m
강원옥찹쌀떡
69점 · 강릉 · 디저트,찹쌀떡
강원옥찹쌀떡 사진 1 강원옥찹쌀떡 사진 2
플레인 찹쌀떡이 제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ㅠㅠ 강릉에 놀러간김에 이집 찹쌀떡이 많이 보이길래 구매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근데 가격이 비싸서 가성비는 별로에요 ㅠㅠ 간식으로 먹을 겸 선
현 식당에서 175m
옥시기농장
68점 · 강릉 · 베이커리,옥수수빵
옥시기농장 사진 1 옥시기농장 사진 2
중앙시장에 있는 옥수수라떼 맛집이래서 갔어요. 인테리어는 귀여운데 직원분이 정말 무뚝뚝하십니다.... 머쓱할정도의 무뚝뚝함... 암튼 6천원 내고 라떼 시켜ㅆ는데 양이 너무 적었어요ㅠ 라떼는 엄청
현 식당에서 179m
강릉베이글
68점 · 강릉 · 베이글,베이커리카페
강릉베이글 사진 1 강릉베이글 사진 2
맛있게 잘 먹고갑니다! 딸기라떼는 좀 별루에요ㅠ 다른건 무난무난한 맛입니다! 카페라떼맛은 맛있지는 않아요 ㅎㅎ 작은 베이글 파는 집은 처음 보는 것 같네요 조용하고 넓은 커페 찾는다면 추천 강릉중앙
현 식당에서 59m
오버웨잇
67점 · 강릉 · 디저트,타르트
오버웨잇 사진 1 오버웨잇 사진 2
초당옥수수가 올라간 강릉 에그타르트 맛집 에그타르트 하나 가격이 후덜덜한 곳이지만 사이즈가 좀 큰편이고 선물용으로 좋음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렸는데 맛있고 카페 분위기도 정말 좋아요. 특히 인형이 너
현 식당에서 53m
화력커피
64점 · 강릉 · 핸드드립
화력커피 사진 1
아이스로 시켜서 그런지 너무 연해서 아쉽지만 사장님 되게 친절하심
현 식당에서 33m
타임슬립
64점 · 강릉 · 카페,파르페
타임슬립 사진 1 타임슬립 사진 2
파르페에 비주얼이 너무 귀엽습니다. 카페도 레트로 분위기에 음악도 컨셉에 충실하게 틀어주셔요! 카페 넘 이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구 음료도 맛있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159m
에펠루아
60점 · 강릉중앙시장 · 베이커리카페
에펠루아 사진 1
월화거리에 있는 카페입니다. 옥수수라떼라는걸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