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광화문미진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8 (18명의 평가)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194 세종의아침 2층 209호
  • 영업 시작 2분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1:00 - 21:00
  • 0507-1370-5457
  • 가족외식, 데이트
  • 서민적인,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아기의자,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광화문미진의 사진
음식 (44)
실내 (4)
실외 (2)
메뉴ㆍ정보 (20)

광화문미진 사진
광화문미진 사진
광화문미진 사진
광화문미진 사진
광화문미진 사진
광화문미진 사진
광화문미진 사진
광화문미진 사진
광화문미진 사진
광화문미진 사진
광화문미진 사진
광화문미진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광화문미진 방문자 리뷰

4.8
1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4)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1
만족
56%
보통
44%
불만
0%
응대
4.7
친절함
83%
보통
17%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5저녁식사 12가족외식 7데이트 6식사모임 4아이동반 4혼밥 2다이어트식단 1접대 1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8지역주민이찾는 6깔끔한 5푸짐한 5캐주얼한 5숨은맛집 4가성비좋은 3고급스러운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다코미식가 맛집찾... 평균 별점 4.4   평가 1364   팔로워 366

5점 2월 28일

세종에 광화문 미진
평냉 막국수와
판모밀을 무지 좋아하는데
세종에서 광화문 미진을 만났다
육수가 정말 깔끔하고 맛있고
면도 아주 좋다
겨울엔 돈까스도 무지 맛있다
세종 만세 광화문 미진 만세
장말 굿이다
강추 강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판메밀(냉메밀), 치즈돈가스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가족외식, 푸짐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희님님 외 33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은수니 평균 별점 4.7   평가 175   팔로워 9

5점 2025년 6월 1일

주차도 괜찮고 광화문 미진 본점이랑 맛이 똑같아요. 냉모밀먹으러 광화문 미진 몇 번 갔던 사람으로써 세종에 이만한 집이 있어서 넘 행복합니다. 냉모밀 안좋아하던 저를 입문시켜준 찐 맛집이에요. 배랑 대파 김 많이 넣어서 드셔보시면 꿀맛이에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판메밀(2판/4덩이)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가족외식, 서민적인, 무료주차

옴뇸뇸냠냠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또박사 평균 별점 4.2   평가 165   팔로워 0

4.5점 2025년 5월 1일

세종에 나들이갔다가 여기 들러 저녁 잘 먹었습니다. 맛있었어요. 돈가스도 메밀국수도 괜찮았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생등심 수제돈가스, 판메밀(2판/4덩이), 왕교자(5EA)

키워드

저녁식사, 캐주얼한

맛집찾...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꼬미시츄 평균 별점 4.3   평가 303   팔로워 1

4.5점 2025년 7월 25일

메밀소바가 진짜 맛있어서 놀랐어요. 쭈꾸미도 매콤하니 맛있고 사람도 많았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2인)낙지볶음(공기밥포함), 판메밀(2판/4덩이), 메밀막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맛집찾...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광화문미진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최고당돈가스 사진
현 식당에서 89m
최고당돈가스 세종시점
세종 · 치즈돈가스
51점 · 91%일치
음식들 깔끔하고 맛나요. 사람들 많이 찾는데는 이유가 있어요.
우동의진수 사진
현 식당에서 105m
우동의진수
세종 · 우동,새우튀김우동
61점 · 90%일치
맛있어요 점심시간 지나도 손님들 많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동의진수 방문했는데 우동이랑 돈카츠 정말 맛있었어요! 10년도 더 된 시절 세종에 처음와서 주변에 식당이라고는 찾기 어렵던 라떼에… 정
하루엔소쿠 사진
현 식당에서 452m
하루엔소쿠 세종나성점
세종 · 돈까스,우동
59점 · 90%일치
공룡월드 왔다가 아가랑 들렸어요! 우동 쫄깃하니 맛있어요
이채운 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528m
이채운 식당
세종 · 돈까스,육회비빔밥
48점 · 91%일치
바삭한 돈까스와 직접 만든 돈가스 소스는 적당히 달면서 부드러운게 너무 맛있네요 고기두께는 조금 얇은거 같아요. 육개장은 국물이 깊고 진한게 밥말아서 한그릇 뚝딱했네요 깍두기에 올려먹으니 꿀맛입니다
미소야 사진
현 식당에서 1km
미소야 세종새롬점
세종 · 카츠,알밥
60점 · 90%일치
돈가스 맛집이고 메뉴도 엄청 다양해요. 너무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어요ㅎ 미소야 세종새롬점 방문했는데 메뉴도 다양하고 좋았어요!
유미카츠 사진
현 식당에서 1.7km
유미카츠 세종다정점
세종 · 돈까스
40점 · 90%일치
너무 맛있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모듬카츠가 특히 맛있어요

광화문미진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59m
큰집 뼈대있는짬뽕
75점 · 세종 · 짬뽕,탕수육
큰집 뼈대있는짬뽕 사진 1 큰집 뼈대있는짬뽕 사진 2
뼈가 큼직하니 살이 많이 붙어있고 양도 정말 많았어요! 탕수육도 정말 빠짝하니 맛있었습니다. 상가안에있는데 조금 으스스함 ㅋㅋ 근데 사람은 진짜많음 마시쏘요 세종에만 있는 특색있는 짬뽕을 찾으신다면
현 식당에서 156m
세종김치돼지찌개
72점 · 세종 · 삼겹살,김치찌개
세종김치돼지찌개 사진 1 세종김치돼지찌개 사진 2
고기가 되게 부드러움. 김치가 맛있음. 전체적으로 맛이 신선한게 느껴짐.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고 고기에 대해서 설명을 잘 해줘요. 맛있어요. 가격이 저렴하고 작은줄 알았는데 내부가 크네요. 돼지고기
현 식당에서 174m
충실옥
70점 · 세종 · 감자탕,뼈해장국
충실옥 사진 1 충실옥 사진 2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또 갈 예정입니다 추천합니다 세종분들 가보세요 김치도 맛있고 뼈해장국에 고기가 많아서 좋아요! 딱 뼈해장국 정석맛 충실옥 첫마을 본점 방문했는데 뼈해장국 정말 맛있었어요 진짜
현 식당에서 77m
차이킹
67점 · 세종 · 베이징덕,중국집
차이킹 사진 1 차이킹 사진 2
부모님 생신이라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요 룸이라 좋고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가족외식으로 추천 주차 하기 쉽고 좋음 오리메뉴는 세트 메뉴에만 포함 되어있는듯 별도 판매하면 좋겠음 세종 모임장소추천! 고
현 식당에서 40m
파스타코타
65점 · 세종 · 파스타,생면파스타
파스타코타 사진 1 파스타코타 사진 2
파스타를 비롯한 양식 메뉴가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소개팅하러 많아오네요 숏파스타라 먹기더 퍈해여 엄청 특이하고 맛잇는
현 식당에서 179m
오씨 손 칼국수
64점 · 세종 · 칼국수,물총칼국수
오씨 손 칼국수 사진 1 오씨 손 칼국수 사진 2
물총칼국수랑 김치 맛있어요! 매운데 땡기는맛이에요~ ! 칼국수 맛있고 얼큰 칼국수랑 김치가 엄청 매우니 조금씩 드세요 칼국수가 땡겨서 방문 했습니다. 매콤한 김치와 칼국수가 잘어울려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예원
62점 · 세종 · 중식당
예원 사진 1 예원 사진 2
간짜장이 조금 싱겁네요 볶음짜장은 맵싹하니 맛잇네요 ㅎ 자장면이랑 탕수육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식도 챙겨줘서 기분이 좋아요
현 식당에서 105m
우동의진수
61점 · 세종 · 우동,새우튀김우동
우동의진수 사진 1 우동의진수 사진 2
맛있어요 점심시간 지나도 손님들 많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동의진수 방문했는데 우동이랑 돈카츠 정말 맛있었어요! 10년도 더 된 시절 세종에 처음와서 주변에 식당이라고는 찾기 어렵던 라떼에… 정
현 식당에서 107m
인생감자탕
61점 · 세종 · 감자탕,파김치
인생감자탕 사진 1 인생감자탕 사진 2
남편이 맛있대서 데려가 줬는데 진짜 맛있어요. 양도 진짜 많아요. 다음엔 저도 파김치 순살 감자탕 도-전하겠습니다.
현 식당에서 166m
고메스퀘어
60점 · 세종 · 뷔페,초밥뷔페
고메스퀘어 사진 1 고메스퀘어 사진 2
생긴지 얼마 안되서 퀄리티가 괜찮아요 음식 빨리 채워져서 좋았어요
현 식당에서 194m
또바기곰탕
60점 · 세종 · 곰탕,소머리곰탕
또바기곰탕 사진 1 또바기곰탕 사진 2
곰탕 진하고 맛있어요 김치가 짱임. 콩국수는 세종에서 제일 맛있어요

광화문미진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84m
스테이인터뷰
77점 · 세종 · 카페,두쫀쿠
스테이인터뷰 사진 1 스테이인터뷰 사진 2
좋아요 브런치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데이트, 소개팅 추천합니다 저는 차도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갈 예정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브런치먹으러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ㅎㅎ
현 식당에서 851m
플레져
74점 · 세종 · 카페,브런치
플레져 사진 1 플레져 사진 2
무난하게 먹을 수 있고 뷰가 좋은 곳입니다. 생각보다 자리가 넓으며 기둥이나 소품, 꺽인 부분이 많아 사람이 많아도 울리지않아 좋았습니다. 세종시가 한눈에 보이는 뷰맛집. 커피와 빵맛은 기대에 못미
현 식당에서 217m
아우어베이커리
70점 · 세종 · 빨미까레,베이커리카페
아우어베이커리 사진 1 아우어베이커리 사진 2
여기 라떼가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저는 아우어베리커리에서 올리브페스츄리인 갈릭올리브 사서 자주 들러요. 맥주안주로 딱이에요 오늘 처음 가본 카페인데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분워기도 참 좋았다 카
현 식당에서 773m
사사제과
70점 · 세종 · 베이커리,포카치아
사사제과 사진 1 사사제과 사진 2
맛은 있으나 무항생제 비용이 비싸긴 해요. 전 이미 오염된 몸이라 그냥 항생제 들어간거 먹을래요 여기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고 고급 디저트가 많아요. 가격은 조금 비싼데 성분 굳 사장님이 친절하고 디
현 식당에서 375m
타피하우스
70점 · 세종 · 디저트,에그타르트
타피하우스 사진 1 타피하우스 사진 2
주차장이 있어서 편해요. 분위기 좋고 커피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타피라떼랑 에그타르트가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칼질하고 있는거 닭발아니고 사람손이니까 오해하지 마세요 숙성우유 너무 맛잇어요 호지초
현 식당에서 374m
베이콜로지 빵학개론
70점 · 세종 · 베이커리,소금빵
베이콜로지 빵학개론 사진 1 베이콜로지 빵학개론 사진 2
카페 엄청 넓고 커서 좋아요ㅎㅎ빵 종류 많고 맛은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주말에 들르기 좋은 카페. 빵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나쁘지 않네요. 빵맛은 비쥬얼이나 기대했던 것보단 쏘쏘했어요. 분
현 식당에서 720m
몽플
69점 · 세종 · 카페,수플레
몽플 사진 1 몽플 사진 2
세종 외근 나간 김에 평일에 혼자 카페에 방문했어요. 수플레 전문점인지 수플레 메뉴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무난하게 과일 수플레로 시켰는데 받자마자 수플레가 퐁실퐁실하니 흔들리는
현 식당에서 770m
하이로우 커피스탠드
68점 · 세종 · 에스프레소,에스프레소바
하이로우 커피스탠드 사진 1 하이로우 커피스탠드 사진 2
평일 점심에 방문했어요 생각보다 자리가 많아요. 근데 약간 더웠어요. 커피 종류가 다양하고 분위기가 좋아요. 모임 장소로도 좋아 보여요. 커피 맛집이라 혼바 자주가는 카페입니다. 텀블러 가져가면 3
현 식당에서 890m
포시즌베리
67점 · 세종 · 딸기케이크,카페
포시즌베리 사진 1 포시즌베리 사진 2
딸기밭.. 그저 딸기딸기한 곳이다, 혼자 계속 딸기축제하는 것 같음 맛은 꽤 있지만 메뉴별로 가성비는 다를듯! 딸기를 직접 재배해서 만든 딸기케잌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고 까눌레도 바삭하고 쫄깃해서
현 식당에서 419m
히스피커피
67점 · 세종 · 커피,카이막
히스피커피 사진 1 히스피커피 사진 2
카이막이 생각보다 맛있어요!! 레몬커피는 정말 신박했지만...디저트가 맛있습니다 네, 괜찮은거 같아요. 처음 방문 해 보았어요. 친절해요 흑임자크림라떼 고소하고 달달한게 맛있어서 자주마시네요 쿠키도
현 식당에서 663m
바바라코코 로스터리 & 디저트 카페
66점 · 세종 · 커피,무인카페
바바라코코 로스터리 & 디저트 카페 사진 1 바바라코코 로스터리 & 디저트 카페 사진 2
남편이랑 세종 커피집 알아보다가 직접 로스팅한다길래 오? 하고 가봤어요 일단 들어가니 매장이 넓고 환해서 분위기도 좋았고 직접 로스팅하는 원두라 그런지 커피맛도 깔끔하고 맛나더라구요 우리남편이 여기
현 식당에서 46m
아웃오브컴포트
64점 · 세종 · 커피,카페
아웃오브컴포트 사진 1
분위기 좋은 카페에요 근처에서 밥먹고 방문하기 좋네요 커피도 맛있어요 조용한 분위기의 나성동 카페입니다 오지치노 드셔보세요 ㅎ

블로그 후기

세종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파스타
3위칼국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세종 세종 맛집 검색 세종
세종 세종 대표 음식 세종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