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아미초밥 방문자 평가
4점
맛4.3 가격3.7 응대4.3
매우만족(0)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야슌량꼬뜰이아빠 평균 별점 3.9 평가 271 팔로워 68
4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맛도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다만 재료비가 올라서인지 퀄리티는 예전 리뷰에 못미치는 것 같습니다. 요즘 다 그렇죠 뭐… 근처라면 가보세요. 찾아가라고는 못 하겠네요.
다코미식가 치치 평균 별점 3.8 평가 160 팔로워 7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잘라서 먹는 초밥! 회가 길게 늘어진게 포인트인 망포역 근처의 아미초밥입니다.
스페셜초밥과 연어초밥 시켰어요.비쥬얼은 합격! 일단 회 사이즈가 초밥의 두 배 정도 되니까 보기도 좋고 맛도 일반 초밥보다는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셀프바에 가위가 있는데 회가 너무 길면 잘라서 먹게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광어초밥같은거는 회가 너무 쫄깃해서 한입에 넣기 조금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이런 쫄깃한 식감의 회는 잘라먹는 게 좋고, 연어같은 건 부드러우니까 한입에 먹기 좋았습니다.
처음 메뉴판만 볼 때는 가격이 조금 있다고 생각했는데, 나오는 사이즈(특히 회)를 보면 가격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둘이서 두판 시키면 딱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서비스 우동은 다소 심심한 맛이 있었어요. 그치만 이건 어디까지나 서비스니까 괜찮습니다.
잉글리쉬머핀 평균 별점 4.7 평가 551 팔로워 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모듬초밥 먹으려고 하다가 타코와사비가 구성품에 없길래 그거 먹고싶어서 아미초밥으로 선택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친절한 직원분들께도 감사했습니다!
블로그 후기
Intol 9월 28일
배 7월 16일
초조니 7월 3일
구름따라흘러흘러 5월 5일
러블리알 5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