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하단본가콩나물국밥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5 (4명의 평가) 6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남로 1382-1 1층
  • 오늘 휴무 오늘(월) · 휴무일
  • 0507-1326-2350
  • 해장, 해장용
  • 서민적인, 얼큰한, 아침식사, 점심식사, 셀프바,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하단본가콩나물국밥의 사진
음식 (5)
실외 (1)
메뉴ㆍ정보 (1)

하단본가콩나물국밥 사진
하단본가콩나물국밥 사진
하단본가콩나물국밥 사진
하단본가콩나물국밥 사진
하단본가콩나물국밥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하단본가콩나물국밥 방문자 리뷰

5.0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2아침식사 1저녁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2가성비좋은 1지역주민이찾는 1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러브러브 평균 별점 5.0   평가 330   팔로워 2

5점 2024년 10월 22일

해장하기에 좋은 식당이에요 순한맛 얼큰한맛 두가지가 있어서 골라먹기 좋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콩나물국밥-얼큰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서민적인

즐건하루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SJ 평균 별점 4.6   평가 368   팔로워 10

5점 2022년 12월 24일

하단역 2번출구! 병원가에 있어 진료후 밥먹기 좋아요. 아침에도 만석! 정말 맛있어요! 강력추천!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콩나물국밥

키워드

아침식사, 가성비좋은, 지역주민이찾는

DASIT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하하해헤헤 평균 별점 4.7   평가 705   팔로워 45

5점 2023년 12월 4일

얼큰한맛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 그자체
해장하기에 이만한 국물이 없습니다
주차장 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콩나물국밥-얼큰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캐주얼한, 무료주차

아로미남편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하단본가콩나물국밥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삼성돼지국밥 사진
현 식당에서 118m
삼성돼지국밥
하단 · 돼지국밥
58점 · 87%일치
시골에 있는 할머니 스타일 돼지국밥 돼지국밥시켰는데 돼지국밥 초보가 먹기에는 조금 살짝 돼지향이 나는 스타일로 지역 어르신들은 좋아할 맛 젊은 여자들, 외지인 에게는 그닥.. 돼지국밥이나 내장과 지
수림돼지국밥 사진
현 식당에서 228m
수림돼지국밥
하단 · 돼지국밥,수육백반
58점 · 88%일치
혼자서 사무실 근처에 있는 가게라 찾은 집인데 주인으로 보이는 남자 분이 조금 불친절 한 것 같고, 같은 메뉴임에도 혼자 온 저보다 늦게 온 두 명의 손님에게 음식이 더 빨리 제공되는 것이 마음에
시골한방돼지국밥 사진
현 식당에서 271m
시골한방돼지국밥 하단점
하단 · 돼지국밥
63점 · 88%일치
사무실에서 일을 보다 저녁 늦게 들렀는데 일단 국밥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았고, 조금은 생소한 수구레국밥을 먹었는데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날씨 관계없이 먹는 국밥이지맘, 그래도
한옥마을 전주비빔밥 사진
현 식당에서 333m
한옥마을 전주비빔밥 아트몰링 부산본점
하단 · 돌솥비빔밥
58점 · 87%일치
막 눈에 띄는 맛집은 아니지만 가성비좋아요 김치알밥에 치즈 추가하면 안짜고 좋아요 순두부찌개는 맛있는데 뚝배기가 작아서 아쉽ㅎ 순두부는 엄청 짜고 반찬도 밍밍하고 손이안가요. 솔직히 너무 별로인데
수백당 사진
현 식당에서 340m
수백당 부산아트몰링점
하단 · 국밥,순대국밥
64점 · 86%일치
미나리 순대국밥 잡내없고 맛나요. 점심으로 추천합니다!
동동국밥 사진
현 식당에서 440m
동동국밥 부산하단점
하단 · 국밥,우동국밥
63점 · 86%일치
늦은 시간에 첫 방문했습니다. 24시간 영업이라고 하더군요. 우동면을 넣은 순대국밥은 처음인데 제 입맛에는 맛있네요. 음식이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용!! 점심에 든든하게 먹기 너무 좋아요!! 추천입니

하단본가콩나물국밥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89m
밀양순대돼지국밥
78점 · 신평 · 돼지국밥
밀양순대돼지국밥 사진 1 밀양순대돼지국밥 사진 2
부산하면 돼지국밥이 유명하자나요! 부산사는 친구한테 어디가 유명한지 물어보고 갔는데 국물이 미쳤어요 깔끔한 육수의 국밥맛인데 특별한 느낌은 없었어요 부산 돼지국밥 중 단연코 일등이였어요! 재방문의사
현 식당에서 444m
서가앤쿡
75점 · 하단 · 파스타,스테이크
서가앤쿡 사진 1 서가앤쿡 사진 2
런치세트 가성비가 좋아 방문했어요. 엄청 엄청 친절하시고 수비드 목살 스테이크는 꼭 드셔보세요. 고기 살살 녹아요. 전체적으로 양이 많아서 둘이 가서 하나 시켜도 충분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가성
현 식당에서 366m
어밤부
73점 · 하단 · 태국음식,팟타이
어밤부 사진 1 어밤부 사진 2
음식이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네용 다음에도 방문하고싶어요 팟타이 개맛도리ㅠㅠ 푸팟퐁커리 게 없대서 슬픔 직원이 친절하진않았음 어밤부는 다 맛나요~ 깔끔하고 양도 많아요~ 느낌도 좋고 기분좋은 식당
현 식당에서 863m
식당3선
72점 · 당리역 · 돼지갈비,양념돼지갈비
식당3선 사진 1 식당3선 사진 2
가족 외식하기 좋은 식당이네요. 고기가 구워서 나와서 먹기 편했어요. 갈비가 구워서 나오니 냄새도 덜 베이고 맛도 괜찮아요 단체로 점심먹기 좋은 식당입니다. 파삼겹시키면 미니수제비가 나와요. 무료주
현 식당에서 255m
복성반점
72점 · 하단 · 짬뽕,중국집
복성반점 사진 1 복성반점 사진 2
가는 길 전화해서 미리 주문하려고 했으나 미리주문 안받아주고 와서 주문하라고 화부터 내시네요.. 주문 후 10분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 그만큼 사람은 많습니다 맛은 평범해요 짬뽕 양이 너무 많아
현 식당에서 951m
영성방
72점 · 하단 · 짜장면,가지튀김
영성방 사진 1 영성방 사진 2
넷플릭스 미친맛집 간짜장, 삼선울면. 가지튀김이 나왔다고 함 오래된 중국집 주차는 거의 못한다고 보면 됨. 간짜장 볶음밥이 제대로 볶아져 나왔던 부산 하단 중식 맛집 성시경이 방문해 먹고 갔다길래
현 식당에서 914m
니하오 중식뷔페
71점 · 하단 · 중식뷔페
니하오 중식뷔페 사진 1 니하오 중식뷔페 사진 2
주차힘들어요~ 가성비좋은 중국음식 뷔페식당입니다. 맛도 좋아요. 백미밥, 뽁음밥, 우동 짜장면, 짬뽕 : 식사 탕수육, 깐풍기 , 양장피, 마파두부, 유산슬 : 요리 정밀 맛있고 푸짐해요 맛 나쁘지
현 식당에서 612m
도쿠도쿠
70점 · 하단 · 이자카야,꼬치구이
도쿠도쿠 사진 1 도쿠도쿠 사진 2
믿고먹는 도쿠도쿠 꼬지도 맛있고 특히 크림치즈바게트 꼭 먹어야해요 두번째 방문했어요-! 안주, 술 종류 다양해서 술 마시기 좋아요-! 내부는 깔끔합니다 실패없는 도쿠도쿠죠 ! 꼬지는 하나씩 시킬수
현 식당에서 701m
오늘김해뒷고기
70점 · 하단 · 뒷고기,볶음밥
오늘김해뒷고기 사진 1 오늘김해뒷고기 사진 2
사람이 진짜 많아서 시끌벅적했어요 볶음밥은 선택 아닌 필수! 무난하게 오기 좋음! 근데 양이 많이 줄엇네요... 3인분실화?! 추억의 오늘김해뒷고기 여전히 맛있고 꼭 마무리 치즈볶음밥 드세요 고기
현 식당에서 145m
도암
70점 · 하단 · 고깃집,돌판구이
도암 사진 1 도암 사진 2
고기는 맛있는데 사이드는 좀 약한 것 같아요ㅎㅎ 볶음밥이랑 애호박찌개 별로예요 돌판에 구워먹는 삼겹살과 짜파게티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올게요 야외에서도 즐길 수있고 매장이 깔끔, 직원들 다 친절!!
현 식당에서 368m
153구포국수
69점 · 하단 · 국수,밥집
153구포국수 사진 1 153구포국수 사진 2
24시간 운영되어 갑자기 생각날 때 언제든 갈 수 있어서 좋아요. 떡볶이가 진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적당하며 무엇보다 맛도 있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좋네요 국수면
현 식당에서 362m
용이초밥
69점 · 하단 · 초밥
용이초밥 사진 1 용이초밥 사진 2
회는 신선하고 밥도 찰지고 와사비도 조금만 얹어도 톡쏘고 매콤해요.팔로우 하면 소고기 초밥 2ps 주는데 맛있어요.세트 메뉴라 메밀 소바와 우동 둘 중 선택할수 있고 맛있어요. 하단에 갔다가 찾은

하단본가콩나물국밥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5km
블랙업커피
77점 · 하단 · 커피,카페
블랙업커피 사진 1 블랙업커피 사진 2
을숙도 유일한 대형카페 부산현대미술관 방문 후 왔음 빨간날 점심 직후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 자리도 없고 앉을 자리도 없고 컵도 없어서 테이크아웃 잔에 주고 메뉴도 하나 없어서 늦게 받음 그래도
현 식당에서 241m
aube haus
71점 · 하단 · 베이글,두쫀쿠
aube haus 사진 1 aube haus 사진 2
여기 진짜 수다떨기 좋고 베이글 맛있는데 버터떡도 맛집이었어요 강추!!! 런베뮤 대신 가기좋은 곳~ 맛도 괜찮고 베이글 종류기 다양함 가격이 싼편은 아님 하단에서 베이글먹고싶다면 여기 추천합니다.
현 식당에서 1.9km
이티135
70점 · 부산사하구 · 카페,디저트
이티135 사진 1 이티135 사진 2
골프존과 같이 있는 카페라서 주차공간이 넓고 카페 층고가 높아서 시원하고 좋네요.브런치와 빵이 맛있고 시그니처 이티도 꼭 마시야될 메뉴. 매장이 넓고 인테리어가 예뻐요~ 시그니처 메뉴와 음료와 빵도
현 식당에서 975m
티카페 소가담
70점 · 당리역 · 카페,찻집
티카페 소가담 사진 1 티카페 소가담 사진 2
조용한 분위기에 쌍화차 대추차 등 여러 차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손님들 나이대가 높네요 ㅎㅎ 편안한 느낌이라 오랜시간 머물기 좋았습니다. 한의원과 같이하는 티카페인데 서비스도 많이주시고 차도 디저트도
현 식당에서 956m
아덴 블랑제리
69점 · 사하구 · 베이커리,크로플
아덴 블랑제리 사진 1 아덴 블랑제리 사진 2
빵냄새에 너무 좋아 들어갔는데 커피가 제입엔 좀 진하나 맛은 좋네요 진한맛 즐기는분 좋아할듯 매월 15일은 아덴블랑제리 아메900임 ㄷ ㄷ 가성비 갓혜자 크로플이 너무바삭하고 맛있어요 길 지나가면
현 식당에서 826m
바리오
69점 · 하단 · 베이커리,소금빵
바리오 사진 1 바리오 사진 2
주차는 가게앞 갓길도로에 해야해요 맛은 평범했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이쁨~~~~ 카페 뷴위기 너무 조아용 크리스마스 느낌 낭낭하고 디저트류도 맛잇어보엿어용 ㅎㅎ 처음 먹어보는 빵이 슴슴하니 맛났습니다
현 식당에서 2km
VSANT
68점 · 사상 · 카페,루프탑
VSANT 사진 1 VSANT 사진 2
커피맛있고 빵종류도 많아요 주차장도 넓고 안에좌석도커서 좋았어요 근데 좀 시끄러운편이였어요 인테리어 너무 이쁘게 되어있는데 빵도 맛있는게 많아요 ! 좌석 많아서 편하게 쉴 수 있어요! 밤 늦게까지
현 식당에서 1.2km
이프유스테이
68점 · 하단 · 카페,케이크
이프유스테이 사진 1 이프유스테이 사진 2
뷰 이쁨 주차장협소하지만 주차가능 디저트랑 커피도 맛있음 매장 넓고 조용해서 좋아요 뷰도 좋음! 케이크 가격에 비해 크기가 좀 작지만 맛은 괜찮아요 근데 주차장이 좁아서 주차하기 힘들어요 하단에 주
현 식당에서 115m
월든
68점 · 하단 · 카페,디저트
월든 사진 1 월든 사진 2
가게가 이뻐요 휘낭시에 치즈케이크 맛있습니당 조용하고 좋아여 아메리카노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안에 분위기도 아늑해서 너무 좋습니당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취향저격이였고 음식들도 다 맛나용 위치
현 식당에서 667m
카페 진주
65점 · 하단역 · 케이크,과일
카페 진주 사진 1 카페 진주 사진 2
딸기케이크 징짜 마싯어요 ! 딸기가 아낌없이 왕창 들어있음 카페 분위기도 좋고 채광도 좋아서 사진도 잘나옵니당 홀케이크는 미리 예약해야하니까 참고하세여 ㅎㅎ내부에 화장실있고 케이크말고 다른 디저트들
현 식당에서 1.9km
도피오커피
65점 · 부산사하구 · 카페,이색카페
도피오커피 사진 1 도피오커피 사진 2
미술관 구경 갔다가 방문했어요. 여기 샐러드 추천! 금액 대비 양이 많아요~ 커피도 맛있고~ 전시 구경하다가 들려서 쉬기 좋아요! 부산현대미술관 카페입니다. 커피맛도 굿인데 샐러드가 너무 좋네요.
현 식당에서 467m
노을365
64점 · 하단 · 카페,커피
노을365 사진 1 노을365 사진 2
경치좋은낙동강뷰보며 커피한잔으로 힐링가능합니다드라이브코스로도좋음 2층짜리 건물 통으로 쓰고 있는 카페로 넓고 너무 깔끔하고 편안하면서 뷰가 탁 트여있는 풍경도 너무 좋아요. 맛있는 디저트들도 팔고

블로그 후기

하단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마라탕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하단 하단 맛집 검색 하단
하단 하단 대표 음식 하단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