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무글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15명의 평가) 7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480번길 43 2층
  • 영업시간 확인 필요
  • 0507-1349-7089
  • 데이트, 식사모임
  • 예쁜, 분위기좋은, 예약가능, 아기의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무글의 사진
음식 (36)
실내 (15)
실외 (4)
메뉴ㆍ정보 (8)

무글 사진
무글 사진
무글 사진
무글 사진
무글 사진
무글 사진
무글 사진
무글 사진
무글 사진
무글 사진
무글 사진
무글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무글 방문자 리뷰

4.5
1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8)

  • 4

    만족해요

    (6)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7%
보통
13%
부족
0%
가격
3.8
만족
40%
보통
60%
불만
0%
응대
4.2
친절함
60%
보통
4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2데이트 8식사모임 5기념일 3저녁식사 3아침식사 2차모임 2술모임 1혼밥 1간식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11깔끔한 10캐주얼한 6조용한 5지역주민이찾는 2고급스러운 2푸짐한 1경관/야경이좋은 1숨은맛집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닝낭농닝 평균 별점 4.4   평가 41   팔로워 0

5점 4월 24일

브런치 맛집의 대명사 무글!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모임하기에도 딱 좋은 인테리어에 브런치도 너무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에그베네딕트, 페퍼로니 치즈피자

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캐주얼한, 예쁜, 깔끔한,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영영00 평균 별점 4.7   평가 261   팔로워 2

5점 3월 31일

음식 진짜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세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화이트 스트로베리 팬케이크, 쉬림프 오일 파스타

키워드

점심식사, 예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만다리나 평균 별점 4.2   평가 32   팔로워 0

4점 4월 23일

평일 점심에 방문했습니다. 손님이 많지않아서 조용했고 알리오올리오 맵게 할 수 있는게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쉬림프 오일 파스타, 큐브 프렌치 토스트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조용한, 깔끔한

시골양갱쥐 평균 별점 4.2   평가 90   팔로워 0

4점 2024년 6월 4일

브런치, 디저트 모두 즐길 수 있는 곳
요즘 한번에 해결할 수있는 곳이 유행인가봐요
음식은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지만 양이 많으신 분들은 부족하실 수도 있겠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에그 베네딕트, 차돌 깍두기 필라프, 트러플 크림 파스타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예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무글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에그그 사진
현 식당에서 21m
에그그
대전은행동 · 파스타,오믈렛
75점 · 92%일치
갈 때마다 항상 맛있어요 피자 쫀득하고 맛있음!! 파스타도 맛있오요 마그마오믈렛 화이트오믈렛 주문했는데 오믈렛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 특이해요 한식+양식
삐아또 사진
현 식당에서 137m
삐아또
은행동 · 파스타,파스타전문
74점 · 92%일치
일단 가성비 좋고 성심당에서 운영하는거라 맛도 너무 좋이여 셀프바에서 식기랑 그릇 챙기시면 되고요. 역시 가격 대비 최고 맛…! 스톤 파스타 추천이에요 11시30분쯤 갔는데 대기 15번이었어요 ㅠ
롤링파스타 사진
현 식당에서 145m
롤링파스타 대전은행점
대전은행동 · 파스타,토마토파스타
65점 · 91%일치
성인이 먹기에는 양이 좀 적은 것 같아요 가끔 생각날 때 먹으러 가요~! 맛있고 가격도 만족스러워요 재방문 의사 있음!! 메뉴 다 맛있네요 베이컨크림리조또는 매콤해서 더 좋았어요! 알리오올리오에는
뽀빠이 사진
현 식당에서 147m
뽀빠이
대전은행동 · 파스타,스테이크
75점 · 93%일치
가성비 맛집이라 방문 손님 연령대가 낮은 듯 했어요 파스타류는 큰 기대하지 않고 먹기에 괜찮아요 라구파스타 슴슴했어요.그래도 파스타면이 두꺼워서 좋았어용. 크림파스타는 보통?아는맛? 그래도 같이 간
인더시티 키친 사진
현 식당에서 166m
인더시티 키친
대전대흥동 · 파스타,양식집
62점 · 92%일치
목살 플레이트 맛있고 파스타 쏘쏘해요 다음엔 꿈돌이뇨끼 먹어 보려고요
매쉬잇 사진
현 식당에서 194m
매쉬잇
대전중구 · 파스타,양식
77점 · 93%일치
여기 진짜 맛있음 식전빵도 주고 가격도 착해서 굿 그래서 인기많아서 오픈런해야함 우선 가게의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예뻐서 데이트 장소로 좋을 것 같습니다. 음식도 맛있어요 리조또 양은 적었지만

무글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6m
연이자카야
81점 · 대전은행동 · 연어,연어초밥
연이자카야 사진 1 연이자카야 사진 2
대전 방문하면 꼭 필수로 방문하는 곳입니다. 연어를 많이 먹어봤지만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곳 매운라멘과 조합이🥰🥰🥰👍 연어가 튼실하고 밥양이 적어서 연어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돈까스랑 라면은
현 식당에서 41m
떡반집
79점 · 대전은행동 · 떡볶이,토스트
떡반집 사진 1 떡반집 사진 2
대전 올때마다 들려요 떡이 부드럽고 맛있고 옛날 학교앞 떡볶이집 느낌 있어요 화장실도 실내에 있어서 좋아요 유명해서 오히려 기대 안 했는데 먹어보니까 유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았어요! 넘 맛있어서
현 식당에서 95m
순자칼국수
76점 · 대전중구 · 오징어,칼국수
순자칼국수 사진 1 순자칼국수 사진 2
진짜 처음 먹어보는 칼국수 맛. 오징어도 있고 약간 감자탕 맛?.. 이 나는 칼국수. 양념 맛있고 잘 어울림. 들깨가루 엄청 들어가서 완전 고소하고 밥 비벼먹으면 맛있음. 사장님 진짜 처음엔 무뚝뚝
현 식당에서 21m
에그그
75점 · 대전은행동 · 파스타,오믈렛
에그그 사진 1 에그그 사진 2
갈 때마다 항상 맛있어요 피자 쫀득하고 맛있음!! 파스타도 맛있오요 마그마오믈렛 화이트오믈렛 주문했는데 오믈렛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 특이해요 한식+양식
현 식당에서 83m
아저씨돈까스
74점 · 은행동 · 돈까스,경양식
아저씨돈까스 사진 1 아저씨돈까스 사진 2
아이들과 방문했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그요! 음식은 양이 좀 적어졌나 싶습니다 맛은 평범해요! 가볍게 옛날을 추억하며 가기 좋은곳 인거 같아요 오래되었지만 늘 항상 잘먹는 아저씨 돈까스입니다. 맛도 변
현 식당에서 33m
희희초밥
69점 · 대전은행동 · 초밥,연어초밥
희희초밥 사진 1 희희초밥 사진 2
스테이크덮밥 진짜 맛있어오 !!! 초밥도 맛있고 데이트 할때 먹기 좋아용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 가게가 협소하여 웨이팅이 좀 있는편이나 음식이 맛있습니다👏 희희의 뜻이 무엇이냐면요.​ 기쁠 희가
현 식당에서 83m
미도인
68점 · 대전은행동 · 스테이크덮밥,반상
미도인 사진 1 미도인 사진 2
스카이로드에 위치한 미도인은 찾아오기도 편하고, 가성비 좋은 메뉴도 한가득이에요~ 뭐먹지 안정하고 오셨을때, 친구들끼리 먹고싶은 메뉴가 다를 때, 가성비 좋은 식사하고싶을 때 추천드립니다~! 무슨
현 식당에서 70m
본미당
65점 · 대전은행동 · 라멘
본미당 사진 1 본미당 사진 2
얼큰돈코츠랑 보통돈코츠 있길래 보통을 시켰는데 보통 먹어보니 얼큰돈코츠가 흔하게 먹는 돈코츠 맛일 것 같아 얼큰시킬걸 하고 후회했습니다..😭 보통돈코츠는 너무 슴슴했습니다..친구들은 츠케멘시켰는데
현 식당에서 60m
니뽕내뽕
64점 · 은행동 · 짬뽕,퓨전짬뽕
니뽕내뽕 사진 1 니뽕내뽕 사진 2
은행동 중앙에 위치해있어 좋았어요 매콤한 짬뽕으로 겨울에 딱이에요 가끔 생각나는 맛! 영등포점도 가 봤지만 은행점이 쪼금 더 맛있는 듯 첫인상 :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심 맛 : 니뽕내뽕의 표준화
현 식당에서 81m
1500회전초밥
63점 · 은행동 · 스시,회전초밥
1500회전초밥 사진 1 1500회전초밥 사진 2
싸고 맛잇어요! 막 엄청 고급스러운 초밥은 아니지만 싸니까~! 초밥 만들어주시는 분들이 친절하시고 초밥들도 맛있어요. 웨이팅이 있는편이에요 맛있어요 ! 쯔양이 찾은 맛집 !! 초밥 퀄리티 생각보다
현 식당에서 58m
화랑고기
63점 · 대전은행동 · 고깃집,무한리필
화랑고기 사진 1 화랑고기 사진 2
일단 가성비가 미쳤어요ㅠㅠ 같이 나오는 알밥이랑 라면도 그저그런맛이 아니라 돈받고 사이드로 팔아도 될맛ㅠㅠ 고기도 생각보다 두껍고 퀄좋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습니당ㅎㅎ 고기 양이 푸짐하고 샐러드바가
현 식당에서 29m
연우동
62점 · 대전은행동 · 연어,연어초밥
연우동 사진 1 연우동 사진 2
이름에 우동이 들어가 있는데.. 아무도 우동을 안 먹고 다른 걸 먹고 있음 ㅋㅋㅋ 이유가 있는 거 같지만.. 지도리 우동을 시켰는데 그냥 그랬습니다.. 만원 값은 아닌 거 같음 한 7000원 정도.

무글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4m
성심당 문화원
89점 · 은행동 · 빵,튀김소보로
성심당 문화원 사진 1 성심당 문화원 사진 2
일층 굿즈숍도 예쁘고 아기자기한 그런게 많고 2층부터는 빵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많아서 좋네요 성심당 케이크 사들고 가서 먹기 좋아요 3층까지인가 있고 생각보다 작아서 자리는 잘 찾아보셔야합니다 본
현 식당에서 163m
성심당 옛맛솜씨
81점 · 은행동 · 빙수,베이커리카페
성심당 옛맛솜씨 사진 1 성심당 옛맛솜씨 사진 2
망고가 진심 산처럼 쌓여있네요ㅎㅎ 얼음 먹으려고 망고를 들어내야 했습니다 진짜 맛있네요 여기 성심당 빵 사고 빙수 먹기 너무 좋습니다! 자리가 넉넉하지 않다는 단점외에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좋
현 식당에서 77m
커닝
77점 · 대전은행동 · 카페,케이크
커닝 사진 1 커닝 사진 2
유명한 대전 카페 중 하나라 방문했습니다. 3층까지 카페라 좌석이 여유로웠습니다. 커피나 빵도 다 맛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카이막은 말모 걍 맛도리👍🏻 크림회이트도 부드럽고 맛있지만 양이
현 식당에서 137m
주디마리
76점 · 대전은행동 · 디저트,푸딩
주디마리 사진 1 주디마리 사진 2
푸딩 귀여워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이색적이게 이쁘게 생겼어요 체인인데 지점이 별로 없는거 같아요 화장실은 2층에 있어요 쇼파자리는 편하고 좋았어요 푸딩도 말캉말캉 맛있고 밀크티도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174m
오프위고
70점 · 대전은행동 · 케이크,카페
오프위고 사진 1 오프위고 사진 2
정말 애정하는 카페예요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요 글루텐프리 케이크고 올가간 과일도 맛있어요 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에이드도 맛있고 다른케이크도 먹어보고싶어요! 맛있는 밀가루 안들은 디저트 먹을 수
현 식당에서 189m
카페 캠페인
70점 · 대전중구 · 카페,디저트
카페 캠페인 사진 1 카페 캠페인 사진 2
무화과철에 방문했었는데 무화과바치케 진자 맛있어요! 위에 바닐라 아스크림까지 완벽. 그리고 카페가 생각보다 되게 크고 테이블이 넓고 많아서 편하게 있기 좋았던 카페예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무화과시
현 식당에서 120m
너티하우스
70점 · 대전중구 · 카페,밀크쉐이크
너티하우스 사진 1 너티하우스 사진 2
여기 성심당 바로 옆에있어서 좋습니다. 무엇보다 성심당 빵 먹을 수 있어요!!!! 카페 인테리어 예뻐오 ㅎㅎ 널찍하니 시원하고 좋음.커피는 산미가 많아 내취향아니고 밀크쉐이크는 너무 달다 시끌벅쩍한
현 식당에서 49m
도마카포 에스프레소바
70점 · 대전은행동 · 카페,에스프레소바
도마카포 에스프레소바 사진 1 도마카포 에스프레소바 사진 2
별기대없이 갔는데 콘파냐 넘 맛있고, 시그니처 메뉴들 다 맛있었어요 ! 인테리어도 예쁘고 카페도 넓어서 잘 쉬다 갔습니당 재방문의사있어요 새로생긴 카페라 방문했는데 인테리어가 넘 예뻐서 마음에 들었
현 식당에서 178m
람스커피
69점 · 대전동구 · 카페,토스트
람스커피 사진 1 람스커피 사진 2
커피먹을겸 방문했는데 분위기가 너무좋고 인테리어도 이뻐요 개이쁘신,,대전역 근처 감성카페 찾으면 여기 꼬옥 가주면 돼 ㅠ 넘 예쁘고 음료도 존맛!
현 식당에서 36m
팔롬비니
68점 · 대전은행동 · 커피,젤라또
팔롬비니 사진 1 팔롬비니 사진 2
성심당 빵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젤라또랑 스무디 넘 맛났어요 ㅎㅅ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야하는 이탈리아 커피 맛집 팔롬비니! 젤라또도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친구들이랑 커피마시러왔는데
현 식당에서 160m
디아로마
67점 · 대전대흥동 · 와플,카페
디아로마 사진 1 디아로마 사진 2
벌써 몇 번이나 재 방문한 제 최애카페에요! 와플 크기도 완전 크고 계절에 맞춰서 과일도 푸짐하게 올라가서 비주얼도 넘 예쁨ㅜ 특히 딸기 시즌에는 딸기가 산더미처럼 올라간 딸기 와플도 있으니까 꼭
현 식당에서 152m
모디프커피
65점 · 은행동 · 카페,크로플
모디프커피 사진 1 모디프커피 사진 2
깔끔하고 내부가 넓어요! 성심당 근처여서 잠깐 쉬고기도 좋아요 음료들도 맛있어요 조용하고 음료 가격들이 착하고 맛있어요. 소파도 편하고 노래 선정도 굿

블로그 후기

대덕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집밥
2위짬뽕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대덕구 대덕구 맛집 검색 대덕구
대덕구 대덕구 대표 음식 대덕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