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해목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35명의 평가) 8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0:30 - 22:00
  • 0507-1396-4658
  • 식사모임, 데이트
  • 고급스러운,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좌식, 칸막이,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해목의 사진
음식 (90)
실내 (14)
실외 (4)
메뉴ㆍ정보 (38)

해목 사진
해목 사진
해목 사진
해목 사진
해목 사진
해목 사진
해목 사진
해목 사진
해목 사진
해목 사진
해목 사진
해목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해목 방문자 리뷰

4.3
3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2)

  • 4.5

    마음에 들어요

    (5)

  • 4

    만족해요

    (12)

  • 3.5

    괜찮아요

    (2)

  • 3

    무난해요

    (3)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1)

4.7
좋음
89%
보통
9%
부족
3%
가격
2.8
만족
6%
보통
80%
불만
14%
응대
4.5
친절함
77%
보통
23%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25저녁식사 23식사모임 16데이트 15가족외식 10회식 3접대 3기념일 2아이동반 2술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고급스러운 21깔끔한 18이국적/이색적 7격식있는 7캐주얼한 5푸짐한 4예쁜 3시끌벅적한 3숨은맛집 2조용한 2서민적인 2지역주민이찾는 1경관/야경이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박진진 평균 별점 4.6   평가 70   팔로워 0

4점 4월 20일

맛은 있으나 가성비는 별로 양적고 비싼편 !
이 가격주고도 갈만한 맛까진 아니여서 재방문의사는 없당
맛: 좋음|가격: 불만|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히츠마부시, 카이센동

키워드

점심식사,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구마왕찌찌 평균 별점 4.4   평가 283   팔로워 43

4점 2025년 8월 11일

영화 보고 출출해져서 방문했습니다 대기는 20팀 있었는데 생각보다 금방 빠져서 20분정도 대기하다가 들어갔어요 테이블 넓고 깨끗해서 좋았고 음식도 맛은 있었지만 가격대비 맛도 그렇고 양도 그렇고 가성비가 좋은지는 잘모르겠어요 기다려서 먹을정도는 절대 아닌거같아요 그래도 정갈하게 나와서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참치+연어+네기도로, 히츠마부시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시끌벅적한, 깔끔한

출장그만가고싶다님 외 14명이 좋아합니다.

aeiowoo 평균 별점 4.0   평가 206   팔로워 3

4.5점 2월 1일

히츠마부시 집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양도 많아서 진짜 배불러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히츠마부시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고급스러운, 푸짐한

동강아 평균 별점 5.0   평가 8   팔로워 0

5점 2025년 12월 12일

서울 놀러와서 와봤는데 비싸지만 깔끔하고 맛있네요 또 먹고 싶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히츠마부시, 카이센동, 산토리 생맥주

키워드

점심식사, 고급스러운,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해목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진가와 사진
현 식당에서 27m
진가와 잠실롯데월드몰점
롯데월드몰 · 일식당,후토마끼
76점 · 90%일치
롯데월드몰안에 일식집입니다. 깔끔해요. 우나기 덮밥도 맛있는데 가격이 비싸요 모밀소바도 깔끔한 맛입니다 숙성회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옥자매모임(강원.경기.서울) 을잠실에서해서다녀온 후토마끼 참맛있었다
네기우나기야 사진
현 식당에서 243m
네기우나기야
잠실 · 장어덮밥
78점 · 98%일치
기분좋게 맛있게 먹고왔어요 맛있게 먹을수있는 방법도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엄마가 더 좋아하셨습니다~ 잠실 소피텔호텔 2층에 있습니다. 일반 일식 음식점 우나기동보다는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우나기 전
코바치 사진
현 식당에서 243m
코바치
잠실 · 일식,카이센동
70점 · 91%일치
룸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점심 방문 시 삼만원에 카이센동 정식을 먹을 수 있어요. 차완무시부터 튀김까지 곁가지로 다양하게 나옵니다. 밥에도 약간의 양념이 되어있어 좋았어요 2~4
나가현 사진
현 식당에서 394m
나가현
방이동 · 일식,이자카야
66점 · 89%일치
안주들이 하나한 맛은 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라 각오는 해야한다.
부티크 호시카이 사진
현 식당에서 433m
부티크 호시카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잠실 · 일식,스시
68점 · 89%일치
몸살후 입맛이 없었는데 내장전복죽먹고 입맛을찾았아요 고사리고등어조임도맛있어요 고사리양이너무 적어서 아쉬었어요 롯데백화점 11층 식당가에 위치한 조용한 식당이에요. 제주 느낌의 한식 정찬 메뉴가 있고
연어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450m
연어식당
잠실 · 연어사시미,연어샐러드
62점 · 89%일치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사시미와 생맥주 한 잔 곁들이기 좋은 연어식당 연어 와사비마요 밥 맛있어요! 생연어가 너무 부드러워요~ 점심시간에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어요 음식: 제 인생 최고의 사케동집입니

해목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8m
서령
85점 · 롯데월드몰 · 평양냉면,순면
서령 사진 1 서령 사진 2
순면을 먹었는데 국물에서 육향이 확 올라오는 것이 좋았습니다. 들기름 막국수는 들기름 향이 아주 진했고요. 만두가 특히 맛있었으며 약간 생강 맛이랄까 강한 양념 맛이 났어요. 평냉 치고도 다른 곳보
현 식당에서 35m
오레노라멘
85점 · 롯데월드몰 · 라멘,닭
오레노라멘 사진 1 오레노라멘 사진 2
고기 들어있는 라멘을 안 좋아하는데, 여긴 깔끔하고 맛있어요. 면은 적으면 리필해줍니다. 대기 20~30분은 기본인 것 같아요. 잠실 롯데월드몰 갈 때마다 줄이 길어요 근데 기다릴만한 맛입니다 짜지
현 식당에서 74m
퍼프룸 X 치즈룸
83점 · 롯데월드몰 · 파스타,치즈
퍼프룸 X 치즈룸  사진 1 퍼프룸 X 치즈룸  사진 2
저녁식사 하러갔는데 사람도많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하지만 양이 넘작아서 좀 아쉬웠어요^^ 전반적으로 메뉴 다 맛있고 친절해요 가격은 좀 높은편.. 항상 웨이팅있어요 보드카 어쩌구는 맛있어서 늘
현 식당에서 66m
미포집
82점 · 롯데월드몰 · 간장게장,해물장
미포집 사진 1 미포집 사진 2
연어장 게장 새우장 등 각종 해물장 전문 식당이에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고급스럽고 맛도 깔끔합니다. 맛있고 친절해여 고급스러운 식당이라 모임하기 조아용ㅎㅎㅎ 여긴 웨이팅이 길어요. 웨이팅 필수입니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칸다소바
81점 · 롯데월드몰 · 마제소바,아부라소바
칸다소바 사진 1 칸다소바 사진 2
저녁이라 십분 시오분 정도 기다렸어요 생각보다 별로 안기다렸어요 소바 면이 쫄깃해서 좋았어요 만두는 그냥 만두맛이였고요 밥도 무필이라 좋았어요 평일 점심시간 기준 한 시간 이상 웨이팅 껍데기가 웬만
현 식당에서 32m
바이킹스워프
81점 · 롯데월드몰 · 랍스터
바이킹스워프 사진 1 바이킹스워프 사진 2
랍스터 뷔페 다녀왔어요 랍스터 좋아하면 맘껏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네번째 방문 랍스타는 이번에 좀 짠맛 나서 아쉬웠어요. 가짓수는 생각보다 별로 없지만 좋아하는 곳 의외로 갈비 맛집입니다! 랍스터는
현 식당에서 37m
디라이프스타일키친
81점 · 롯데월드몰 · 파스타,해산물빠에야
디라이프스타일키친 사진 1 디라이프스타일키친 사진 2
음식 다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아서 청모하기 괜찮은 곳 주차지원이 안되서 아쉽지만 파스타는 맛있었어요~떠먹는 피자는 짜서 남겼네요ㅠ 감튀는 정말 맛있어요~두번 세번 시켜먹어요~파스카가 정말 맛있었습
현 식당에서 49m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81점 · 롯데월드몰 · 버거,수제버거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사진 1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사진 2
매장에 자리도 은근 많고 쇼파좌석이라 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치즈버거 패티 그램 더 높은 거랑 고구마 튀김 조합 진짜 맛있어요 후추 뿌려먹으면 외국 버거 맛나요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램버거랑 버르게리
현 식당에서 72m
신라제면
81점 · 롯데월드몰 · 칼국수,감자전
신라제면 사진 1 신라제면 사진 2
경주에서 유명한 맛집이였는데 잠실에 생겨서 먹어볼 수 있었어요! 매콤한데 맛있는 매콤함이라 매운거에 약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감자전과 정말 잘어울렸어요! 주말 저녁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있
현 식당에서 48m
갓덴스시
80점 · 롯데월드몰 · 스시,회전초밥
갓덴스시 사진 1 갓덴스시 사진 2
줄서기: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웨이팅이 꽤 긴편입니다. 주말이긴했지만 40분 정도는 대기한거 같아요. 주문팁: 회전초밥집이지만, 회전하는 초밥을 먹기보단 주문지를 통해 주문하는게 더 좋은거
현 식당에서 75m
동화고옥
80점 · 롯데월드몰 · 코스요리,한정식
동화고옥 사진 1 동화고옥 사진 2
한식베이스의 룸식당이라 좋았습니다. 모든 좌석이 룸으로 되어있어서 어른 모시고 갈수있는 식사모임에 딱 좋네요. 동화고옥 다른지점도 가봤는데 롯데월드몰점은 전좌석 룸 형식으로 되어있어 조용하고 차분한
현 식당에서 56m
쌤쌤쌤
80점 · 롯데월드몰 · 뇨끼,라자냐
쌤쌤쌤 사진 1 쌤쌤쌤 사진 2
우ㅐ이팅 없이 들어갔는데 맛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파스타는 맛있는데 웨이팅이 항상 너무 길어요ㅠ 웨이팅 없을때 다시 갈 의사 있습니다 라자냐 특히 추천드려요! 음식 맛이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해목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런던베이글뮤지엄
87점 · 롯데월드몰 · 베이글,크림치즈
런던베이글뮤지엄 사진 1 런던베이글뮤지엄 사진 2
요즘은 포장이면 웨이팅없이 방문할 수 있어요 매장에서 먹을 수 있긴하지만 자리가 많은 편이 아니라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올리브를 좋아해서 올리브 베이글만 먹는데 여기 올리브 베이
현 식당에서 32m
베질루르 선셋에비뉴
84점 · 롯데월드몰 · 밀크티,아이스크림
베질루르 선셋에비뉴 사진 1 베질루르 선셋에비뉴 사진 2
쇼핑하다 쉬기 좋아요 엔틱한 매장 분위기?? 과일주스는 정말 진하게 갈아주어 좋습니다 잠실 롯데몰에서 제일 넓고 좌석 많은 카페에요. 물론 피크시간에 가면 자리잡기 힘들순 있지만 그래도 회전율이 좋
현 식당에서 42m
테디뵈르하우스
80점 · 롯데월드몰 · 베이커리,크루아상
테디뵈르하우스 사진 1 테디뵈르하우스 사진 2
흑백요리사에 나온 셰프님이 연 가게라고 해서 방문했어요. 주로 페스트리 계열의 빵을 활용한 디저트가 주력으로 보였어요. 뺑스위스, 뺑오쇼콜라, 퀸아망 구매했어요. 포장이라 집에와서 먹었는데 빵들이
현 식당에서 37m
로이즈
80점 · 롯데월드몰 · 빙수,망고빙수
로이즈 사진 1 로이즈 사진 2
확실히 맛있고 비싸요. 그래도 제주도에서 망고빙수 4만원대 먹었던거 생각하면… 괜찮나 싶기도하고 그러네요 롯데 월드 몰에 있는 모든 나이 불문 취향저격 빙수전문점 참 맛있고 기분 좋음을 느낀다 가격
현 식당에서 45m
인텔리젠시아커피
80점 · 롯데월드몰 · 커피,미국
인텔리젠시아커피 사진 1 인텔리젠시아커피 사진 2
워낙 좋아하는 커피인데 서촌에서는 온도를 정말 맛있게 적정온도로 줬는데 잠실점에서는 너무 뜨겁게 줘서 드립으로 비싼 걸 먹었는데 향이 잘 안느껴졌어요.. ㅠㅠ 좀 식으니 맛있긴 했습니다! 네임드고
현 식당에서 25m
블루보틀 카페
80점 · 롯데월드몰 · 커피,카페
블루보틀 카페 사진 1 블루보틀 카페 사진 2
블루보틀 처음와봤는데 놀라 커피 맛있었어요!! 다들 이거 먹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1,2층으로 되어있는데 워낙 사람이 많아 자리잡고 주문하세요 항상 사람이 많아요 레몬유자피즈는 상큼하고 시원해서 좋
현 식당에서 94m
매트블랙
79점 · 롯데월드몰 · 카페,커피
매트블랙 사진 1 매트블랙 사진 2
매장이 특이해서 와봤어요! 디저트 종류도 많고 타워 구경 후 잠시 들렸다가 가기에 좋아요! 아이스크림은 딱 돼지밧 나고, 당충전 하기에 좋고 커피는 삼미가 적어서 좋아요! 식사후 커피 수혈을위해~~
현 식당에서 87m
아티제
79점 · 롯데월드몰 · 커피,베이커리카페
아티제 사진 1 아티제 사진 2
롯데월드몰 아크앤북 매장 내 있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얼그레이 쉬폰 케잌 먹었고 아주 부드럽고 맛있네요. 매장엔 자리가 많고 사람도 많아요. 아티제는 오랜만인데 커피 맛있더라고요. 다음엔 디저트도
현 식당에서 47m
세상의모든아침
78점 · 롯데월드몰 · 파스타,브런치카페
세상의모든아침 사진 1 세상의모든아침 사진 2
가격이 좀 사악하고 양도 적어요! 매장은 예뻐서 데이트하기에 좋아요 롯데월드몰에 위치해있고 매장은 넓어요. 고객응대도 잘해주시고 좋았어요 분위기 너무 좋고 접근성도 좋은데 가격대는 좀 있네요~ 그래
현 식당에서 62m
교토퍼펙트말차
78점 · 롯데월드몰 · 말차,아이스크림
교토퍼펙트말차 사진 1 교토퍼펙트말차 사진 2
롯데월드몰 말차 아이스크림으로는 1등이에요! 너무 쓴거 싫으면 조화 라인에서 먹으면 됩니다!! 토핑도 추가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당고 쫀득말랑해서 맛있습니당! 마들렌이랑 휘낭시에는 한번쯤 먹을만한
현 식당에서 86m
슈퍼말차
77점 · 롯데월드몰 · 디저트,말차
슈퍼말차 사진 1 슈퍼말차 사진 2
말차 음료와 디저트 전문점. 말차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추천! 코코넛 말차 라떼: 일반 말차라떼보다 덜 무거운 듯한데 고소하고 맛있음. 위에 말린 코코넛이 올라감.
현 식당에서 47m
텅 플래닛
75점 · 잠실 · 카페,커피
텅 플래닛  사진 1 텅 플래닛  사진 2
가격이 많이 비싸긴함 그린포레스트 9500원ㅋㅋ그래도 아이스크림들어가서 맛있었어요 *맛 : 맛있었어요! 컵이 얇아서 양이 좀 작은거만 제외하면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방문시간:평일 오후 *웨이팅: 없

블로그 후기

롯데월드몰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초코
2위스시
3위돈카츠
더보기

추천 페이지

롯데월드몰 롯데월드몰 맛집 검색 롯데월드몰
롯데월드몰 롯데월드몰 대표 음식 롯데월드몰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