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젤라또투유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3명의 평가) 5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7길 1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2:00 - 23:00
  • 010-8272-0706
  • 간식, 데이트
  • 캐주얼한, 예약, 테이크아웃,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젤라또투유의 사진
음식 (6)
실외 (1)
메뉴ㆍ정보 (2)

젤라또투유 사진
젤라또투유 사진
젤라또투유 사진
젤라또투유 사진
젤라또투유 사진
젤라또투유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젤라또투유 방문자 리뷰

4.4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방문목적

    간식 3데이트 2배달 1혼카페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3지역주민이찾는 2예쁜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찬란 평균 별점 4.5   평가 2   팔로워 0

5점 2021년 6월 27일

진짜진짜 너무 맛있어요 성수에 배달되는 이런 곳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게다가 백향과 서비스까지 주실 줄은 몰랐어요 원료 그대로의 맛이 살려져있어서 너무 상큼하고 씨가 씹히는 식감두 너무 좋았어요 쌀도 쌀튀가 씹히는 식감에 사르르 녹는게 너무 좋았어요 쑥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완전 눅진하고 진한 쑥맛이라 먹는 내내 즐거웠어요 무엇보다 가장 맛있던건 바질이었어요 바질맛 젤라또는 처음이라 호기심반으로 시켰는데 세상 맛있어요ㅠㅠㅠㅠㅠ다음에 다른 맛도 다 시켜먹어보려구요 아 그리고 종이용기 쓰시는 것도 너무 좋아요
쫀득한 젤라또보단 사르르한 젤라또재질이에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바질젤라또, 이천쌀젤라또, 쑥젤라또

키워드

배달, 데이트, 간식, 캐주얼한, 예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하마터면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거맛있당 평균 별점 4.7   평가 185   팔로워 7

5점 2024년 8월 13일

늦게까지해서 너무 좋아용! 맛도 다양하고 맛있어요 ㅎㅎ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젤라또 두 가지 맛

키워드

혼카페, 데이트, 간식, 캐주얼한,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떡볶이좋아맨 평균 별점 4.8   평가 573   팔로워 9

4점 2020년 4월 20일

작은 젤라또 가게지만 특색있는 맛이 많습니다 백향과맛 리코타 치즈 맛 등등 식사를 한 뒤 기분좋게 입가심 하러 오기 좋은 곳입니다. 젤라또의 꾸덕함이 제대로 입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초코젤라또

키워드

간식, 캐주얼한

날것좋아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젤라또투유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메가MGC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68m
메가MGC커피 성수뚝도점
성수 · 디저트,팥빙수
55점 · 94%일치
메가커피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서 항상 애용합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좋아요 음료가 빨리 나오고 시원하고 쾌적해서 혼자 시간보내기에 좋아요 맛있게 시원하게 얌얌. 맛도 좋고 좋아요. 금방 나와서 좋아
플로렌틴 사진
현 식당에서 273m
플로렌틴 성수점
성수 · 카페,두쫀쿠
72점 · 93%일치
발로나초코 젤라또 먹었는데 너무 달아요 단거 좋아하는데도..ㅠㅠ 그리고 많이 비싸기도합니다 성수연방 안에 있는 디저트맛집입니당! 넘 이쁘고 디저트 짱맛이요♡ 천상가옥가는 길에 보여서 들어가봤는데 젤
트리츠 사진
현 식당에서 311m
트리츠
성수 · 아이스크림,와플
65점 · 92%일치
토핑의 선택지가 많아 원하는대로 조합해서 먹을 수 있어요 와플콘은 금방 품절되니까 있으면 꼭 선택해서 먹어보세여 취향대로 더해서 먹을수 있어서 특이하고 값은 나가지만 맛있음
sofar 사진
현 식당에서 331m
sofar
성수 · 젤라또,와인
76점 · 98%일치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서 놀러온 기분 나서 좋고 매장 크기 대비 자리도 많아요. 소금 올리브 아이스크림 맛있긴한데 좀 새로운 맛이라서 평범한맛 좋아하실 분들은 안좋아할 수도 있어요! 친구랑 방문한다면
ddd 사진
현 식당에서 339m
ddd
성수 · 카페,말차
71점 · 92%일치
분위기가 독특하고 카페 장소가 예뻐요 조용해서 카공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인테리어가 특이합니다만 자리는 좀 불편한 편이고 가격대도 높습니다 달달하니 다 맛있어요~가게 인테리어가 이쁘규 잘 꾸며져 있
보카도버터 사진
현 식당에서 389m
보카도버터
성수 · 디저트,아이스크림
67점 · 93%일치
안에 자리는 협소하지만 가볍게 먹기좋아요 찍어먹는 소스 필수 후기가 엄청 맛있어 보여서 보카도 10개랑 크림 2종 세트 먹었는데 만들어 놓은거 주시니까 식어서 그런지 막 엄청난 감동의 맛은 아니였어

젤라또투유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8m
라무라
85점 · 성수 · 라멘,닭
라무라 사진 1 라무라 사진 2
라멘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합니다. 메뉴가 이름이랑 비주얼이 넘 재밌네요. 맛도 훌륭합니다 다른 라멘집보다 깊은 맛이나용 항상 웨이팅 있는것같아요!!ㅠㅠ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 적 병아리 라멘으로 주문
현 식당에서 65m
마하차이
78점 · 성수 · 태국요리,푸팟퐁커리
마하차이 사진 1 마하차이 사진 2
푸팟퐁커리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쌀국수는 말해뭐해고요 뿌팟퐁커리덮밥 맛있어요. 쌀국수도 괜찮고 태국음식 먹을때 가는 곳이에요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요! 양도많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심! ㅌ태국요
현 식당에서 65m
마초스테이크
73점 · 성수 · 스테이크,립아이스테이크
마초스테이크 사진 1 마초스테이크 사진 2
전반적으로 짜요 기대없이 한번쯤은 와볼만 한 것 같아요 직원분이 추천해주는걸로 먹어봤어요 엄청 기대했는데 기대한 만큼 맛있진 않았어요 크게 특별함이 없었고 많이 시끄럽고 연기가 자욱해서 금방 먹고
현 식당에서 83m
갈랭
72점 · 성수 · 냉면,냉면집
갈랭 사진 1 갈랭 사진 2
직장동료 4명과 같이 먹었는데 한명 냉면에서 고깃재가 나오긴했지만 나머지 3명은 잘먹었습니다 냉면 면이 다른곳보다 현저히 얇아서 먹기는 편해요! 냉면육수는 무난하고 고기까지 주니 가성비는 좋습니다
현 식당에서 95m
샹도르
71점 · 성수 · 베이커리,두쫀쿠
샹도르 사진 1 샹도르 사진 2
샹도르는 전반적으로 착한 가격에, 맛있는 빵들이 많아요. 특히 감자빵은 시중에 감자빵 브랜드로 유명한 데와 살짝 유사한 느낌인데, 겉에는 쫄깃하고 안에는 감자 페이스트(?)가 있어요. 여기 구리볼도
현 식당에서 68m
담소사골순대
71점 · 성수 · 순대국,육개장
담소사골순대 사진 1 담소사골순대 사진 2
순대국집인데 다른 메뉴 많아서 골라먹기 좋음 특별한 맛은 없음 순대국 무난해요 브레이크타임 없어서 좋고 주차되서 좋음 혼밥하기 편한 분위기에 직원분들 친절해요 육개장 진짜 맛있아요 너무 맛있고 깊은
현 식당에서 24m
명국수
70점 · 성수 · 국수,콩국수
명국수 사진 1 명국수 사진 2
콩국수 진하고 고소합니다 콩국수는 여기서만 먹어요. 강추합니다 지역주민들이 한끼때우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연말에 떡국한끼먹었는데 포근하게 나이 한살 더 먹은 느낌이에요 양 많고 점심시간에 인기 최
현 식당에서 29m
무공돈까스
70점 · 성수 · 돈까스
무공돈까스 사진 1 무공돈까스 사진 2
돈까스 사이에 치즈랑 야채가 들어있어서 특이하고 맛나요 양도 많아 가성비 좋아요 혼밥 좌석이 있어서 좋고 가격부담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모~든 것이 셀프입니다. 민망할정도로 모든 것이 셀프..
현 식당에서 53m
짬뽕타운
68점 · 성수 · 짬뽕,중국집
짬뽕타운 사진 1 짬뽕타운 사진 2
기본에 충실한 맛이에요. 짬뽕 국물이 기름지지 않아 좋아요 점심에 사람들도 많이 오고 맛있었어요! 탕수육 크림새우 만두 등 소량주문 가능해서 좋았어요 음식 빨리 나오고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음.
현 식당에서 31m
오부대찌개
68점 · 성수 · 부대찌개
오부대찌개 사진 1 오부대찌개 사진 2
부대찌개 푸짐하니 맛있어요. 여름엔 아이스크림까지 서비스로 좋아요 교대역점만 가봐서 쭈꾸미 메뉴도 있는 줄 몰랐는데 뜻밖에 아주 맛있게 먹었음.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심 쭈꾸미삼겹살 너무 맛있었음 그
현 식당에서 72m
남영동양문
67점 · 성수 · 소갈비,양념소갈비
남영동양문 사진 1 남영동양문 사진 2
런치 한우국밥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저녁에 고기도 먹어보고 싶네요 갈비탕 먹었는데 옆테이블에서 탄고기 나오고 고추기름 떠다니고 별로네요 사이드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소고기 버터 조합 진짜 맛있어
현 식당에서 59m
음악창고
67점 · 성수 · LP바
음악창고 사진 1 음악창고 사진 2
성수동에 있는 LP바입니다. 수입맥주가 다양해서 좋아요. 분위기가 맥주창고보다 약간 나은 수준이라 애매합니다. 오디오 품질도 좋지는 않았어요. 신청곡 할 수 있어서 괜찮아요. 술과 함께 노래를 들을

젤라또투유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5m
베티버
78점 · 성수 · 크로플,흑임자
베티버 사진 1 베티버 사진 2
깔끔한 흑임자 맛이에요 크로플도 바삭해서 맛있어요 재방문했어요 흑임자 크로플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꼬숩고 적당히 달달하고 최곱니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세요 성수동에 성수역 근처에 위치한
현 식당에서 143m
어썸스윗
74점 · 성수 · 케이크,젤리
어썸스윗 사진 1 어썸스윗 사진 2
기념일에 주문하면 좋은 케이크예요. 모양이 예쁜데 생각보다 맛도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케이크가게이긴 한데 카페 드링크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케이크 너무너무 이뻐요!! 요즘 케익값 비싼데 가격도 저
현 식당에서 61m
리타르단도
71점 · 성수 · 칵테일,라자냐
리타르단도 사진 1 리타르단도 사진 2
너무 가게가 어두워서 보이지 않았어요 맛은 그냥 그래요 지하 1층에 있는데 간판이 없어서 찾기가 좀 어렵고 주문할때도 큐알로 해야해서 좀 어렵습니다. 내부는 좀 어둡고 소리가 울리는지 좀 시끄러웠습
현 식당에서 150m
토로토로
70점 · 성수 · 디저트,말차
토로토로 사진 1 토로토로 사진 2
디저트는 맛있어 보이는데 음료만 시킨다면 메리트가 없어 보입니다. 지하가 너무 어두워서 오래 있을 수가 없는 분위기. 어떻게 보면 아늑한데... 저는 눈이 침침해져서 금방 나왔습니다. 재방문의사 없
현 식당에서 177m
아이오쓰리
69점 · 성수동 · 카페,디저트
아이오쓰리 사진 1 아이오쓰리 사진 2
핫도그 시켰는데 넘 실망이네요 핫도그빵에 소시지,소스 ,피클 집에서 간단히 만든것 같이 나와서 다시는 이 가격에 사먹지 않을것 같네요 성수 대관.팬모임 장소로 유명해요. 분위기 깔끔하고 케이크맛있어
현 식당에서 113m
월스트릿휘낭시에
69점 · 성수 · 디저트,휘낭시에
월스트릿휘낭시에 사진 1 월스트릿휘낭시에 사진 2
얼먹하는 휘낭시에는 처음인디 색다르고 반죽이 엄청 쫀쫀해요 두바이 관련 디저트가 많아서 좋고 피스타치오맛이 약해서 아쉬움 분위기 좋아요 휘낭시에 넘 맛있었네여 친구랑 갔는데 좋음
현 식당에서 174m
파벤
65점 · 성수 · 카페,커피
파벤 사진 1 파벤 사진 2
크로와상 진짜 맛있고 매장이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어요 성수카페로 추천이요! 인테리어 소품이 예쁜게 많고 음료도 맛있지만 사람이 많아서 자리 찾기 힘들었어요 앞뒤옆으로 외국인 팬들이 반 이상이더라구요
현 식당에서 119m
토마스베이커리
64점 · 성수 · 케이크,카페
토마스베이커리 사진 1 토마스베이커리 사진 2
​뚝도시장 구길 내 위치한 작고 아담한 디저트 카페입니다. 좌석은 4~5석 내외로 협소한 편이나, 공간의 밀도가 좋아 분위기를 즐기기에는 충분합니다. ​디저트의 퀄리티가 높아 매장에서 맛본 뒤 추가
현 식당에서 140m
4CAi
64점 · 성수 · 카페,아사이볼
4CAi 사진 1 4CAi 사진 2
맛은 있는데 비싸유,, 사진은 녹아서 그런 거라 첨에 받으면 저 비주얼 아닙니다 아사이베리로 만든 아사이볼! 다이어트 식단에 굉장히 좋아요 단점은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거?^^.. 깔끔하고 건강한 디
현 식당에서 153m
카페소림
63점 · 성수 · 카페,북카페
카페소림 사진 1
점심먹고 지나다가 들렸는데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좋네요. 라떼도 고소하고 맛나요
현 식당에서 111m
B DAY
62점 · 성수 · 카페,캠핑
B DAY 사진 1 B DAY 사진 2
성수 뚝도시장쪽에 있는 넓은 카페고 망고빙수 넘맛있어용 넘 시원 이벤트 카페로 많이 이용되는 곳 인가봄 영상 디스플레이가 되게 좋음 망고 빙수 먹으러 갔는데 빙수는 안된다 해서 아아 마심 그냥 평
현 식당에서 176m
사운드프로바이더 Cafe&Bar
61점 · 성수 · 카페,푸딩
사운드프로바이더 Cafe&Bar 사진 1 사운드프로바이더 Cafe&Bar 사진 2
LP카페여서 조용할 줄 알았는데 얘기하기 적당해요. 어두스름한 분위기 맛집.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좌석은 조금 좁아요! 카페 내부 분위기 좋고 초코 푸딩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블로그 후기

성수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파스타
2위이자카야
3위퓨전한식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성수 성수 맛집 검색 성수
성수 성수 대표 음식 성수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