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YYYY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3)
만족해요
(0)
괜찮아요
(1)
무난해요
(0)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제쓰스 평균 별점 3.9 평가 75 팔로워 2
3.5점 8월 15일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에요! 주차가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그냥 대로변에 대야하는 것 같더라구요 🥲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고, 디카페인도 없지만 바나나푸딩만큼은 정말 맛있어서 강추해요! 바나나푸딩 원래 안좋아하는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커피는 무난무난합니다 :)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키워드
혼카페, 커피모임, 캐주얼한, 조용한, 애완동물동반
로드리나 평균 별점 4.4 평가 118 팔로워 0
5점 3월 16일
케이크가 정말 맛있어요. 크림이 그렇게 달지도 않고 무겁지도 않고 이제껏 먹어 봤던 조각 케이크들 중에 손에 꼽습니다.
그릇도 예쁜 걸 쓰시고 케이크 플레이팅 시 로투스를 으깨서 뿌려주시는데 그게 정말 예쁘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사장님이 센스가 좋으신 듯. 사진 찍기에도 좋아 보임.
메뉴 고를 때 음료와 케이크 조합이나 셔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것들은 미리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더 성공적으로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기대 없이 방문한 곳인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키워드
혼카페, 데이트, 간식, 숨은맛집, 예쁜, 깔끔한
솜이다 평균 별점 3.9 평가 75 팔로워 4
5점 2024년 2월 2일
처음 YYYY가 오픈할 때부터 방문한 사람입니다.
퍙범한 외관을 지나 안으로 들어가면 포근하면서도 키치한 느낌입니다.
사장님 혼자서 케이크, 음료 다 직접 만드시고 처음 밤치즈케이크 먹고 반해서 무든 종류의 케이크 다 먹어봤어요.
디저트는 전체적으로 많이 달지 않아서 좋으며, 치즈케이크는 촉촉하고 다른 케이크류는 빅토리아케이크의 느낌이라 빵이 두꺼운 편이지만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케이크의 크림과 잘 어울려서 계속 먹게 됩니다.
바나나푸딩은 YYYY의 숨은 메뉴인데 부드러운 크림과 바나나 그리고 크럼블의 조화과 나무 좋아서 보일 때는 항상 먹는 편입니다.
버터바는 적당한 단단함과 쫀득함이 있어서 좋지만 YYY 메뉴 중 가장 단 메뉴가 아닐까싶어요. 그래서 당 충전이 필요할 때 주문하는 메뉴입니다.
음료는 거의 항상 아메리카노를 마시지만 아이스크림이 올리간 라떼와 에이드도 맛있어요:)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기념일, 간식, 캐주얼한, 조용한, 시끌벅적한, 예쁜, 깔끔한, 무료주차
블로그 후기
선서 9월 7일
starlight 8월 25일
혜밍쓰 8월 13일
제쓰스 8월 9일
연두 8월 2일
불당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