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맛짱떡볶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2 (2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480 조광빌딩 앞
  • 영업시간 확인 필요
  • 서민적인, 매콤, 연중무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맛짱떡볶이의 사진
음식 (5)
메뉴ㆍ정보 (3)

맛짱떡볶이 사진
맛짱떡볶이 사진
맛짱떡볶이 사진
맛짱떡볶이 사진
맛짱떡볶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맛짱떡볶이 방문자 리뷰

3.2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0)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3.0
좋음
0%
보통
10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방문목적

    간식 1점심식사 1저녁식사 1혼밥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다코미식가 밥쟁이 평균 별점 3.7   평가 1045   팔로워 115

3.5점 4월 24일

구법원 근처, 길가에 있는 분식집이에요. 지나가다가 가볍게 들르기 좋은 위치예요.
떡볶이는 1인분 4,000원으로 예전보다는 가격이 조금 오른 느낌이지만, 요즘 물가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수준이에요.
여기서 포인트는 단연 세트 메뉴! 떡볶이, 튀김, 순대 조합이 4,000원인데 튀김이 2개나 들어가고, 종류도 선택할 수 있어서 가성비가 꽤 괜찮다고 느꼈어요.
떡 식감은 그냥그런 편이었고, 소스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은 편. 일부러 찾아갈 맛집이라기보다는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거나 분식 생각날 때 들르기 괜찮은 곳이에요.
카드 결제는 되는지 정확히 확인을 못 했는데,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떡튀순, 꼬마김밥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슬쌍디아빠 이동섭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atziplist 평균 별점 3.4   평가 1264   팔로워 23

3점 2023년 4월 3일

가격이 진짜 가성비가 내려온다. 1인세트 먹으면 굳. 구법원 앞에 있다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떡볶이

키워드

간식, 서민적인

맛짱떡볶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신참떡볶이 사진
현 식당에서 46m
신참떡볶이 노원상계점
노원역 · 떡볶이,스팸
62점 · 95%일치
좌석 8개정도 있어요. 맵기 3단계로 고를 수 있는데 2단계도 꽤매워요. 달달한 떡볶이맛이고 튀김도 맛있어요
은사즉석떡볶이 사진
현 식당에서 201m
은사즉석떡볶이 상계점
노원역 · 떡볶이,즉석떡볶이
67점 · 91%일치
신당동 즉떡맛으로 골랐는데 신당동 가지 않고도 매콤한간장맛의 즉떡을 먹을 수 있어 좋았음. 내부 깔끔하고 볶음밥도 맛있었음. 자장과 고추장의 맛이 잘 어우러지는 즉석떡볶이입니다. 가성비가 좋아요.
고봉민김밥인 사진
현 식당에서 249m
고봉민김밥인 서울 노원구청점
노원역 · 분식,김밥
50점 · 93%일치
점심 먹었는데도 왜 간식이 자꾸 땡기는지 김밥과 쫄면을 순식간에 먹었다. 뭐야 이거 담백하니 맛있잖아~~너무 잘 먹었다. 반찬 국물은 셀프다 음식 다되면 찾아가 테이블앉아서 먹고 퇴시구에 반납하연됨
부산어묵 사진
현 식당에서 275m
부산어묵
노원역 · 어묵,오뎅집
61점 · 92%일치
사장님도 친절하고,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어묵은 쫄깃쫄깃 너무 맛있어요. 가끔 길거리 가다가 군것질이 하고플때 먹을수 있는곳. 언제 어디서나 생각하는 딱 그맛의 오뎅집
장돌이 부산어묵 사진
현 식당에서 289m
장돌이 부산어묵
노원역 · 어묵
61점 · 90%일치
노원역 인근 어묵꼬치 가게. 늦은 시간까지 영업해서 출출하던 차에 배 채우기 좋았다. 어묵이 맛있었으면 하나 더 먹었을 텐데, 그냥 그랬다. 늦은 시간에 출출한데 밥 먹기는 부담스러울 때 먹기 괜찮
우리할매떡볶이 사진
현 식당에서 299m
우리할매떡볶이 노원점
노원역 · 떡볶이,가래떡떡볶이
48점 · 95%일치
가래떡이 쫄깃하고 부들해서 식감이 되게 좋아요. 조금 매운감이 있지만 달달한 맛도 있어서 매운거 잘 먹는 아이들도 잘 먹을거 같아요. 국물이 넉넉해서 오뎅 튀김도 찍어 먹고, 계란도 으깨서 자작하게

맛짱떡볶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6m
쉐이크쉑
75점 · 노원역 · 버거
쉐이크쉑 사진 1 쉐이크쉑 사진 2
생각보다 맛이 좀 아쉬움 사람들이 많이 먹길래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그냥그랬음 빵이맛있는 버거~~감자튀김도 바로 먹으니 손이계속가네요 ㅎ 버거와 프라이가 너무 짜서 별로였다 바닐
현 식당에서 80m
한티옥
73점 · 노원역 · 안동국시,한식
한티옥 사진 1 한티옥 사진 2
가격대비 맛은 그냥 그랬어요 ㅠ 제육은 맵고 고등어는 밍밍하고 만두가 제일 맛있었네요. 기대 이하였습니다 추천으로갔는데 실망했어요.. 정식치고는 퀄이 넘안좋았어요 백화점내에 있어 접근성 좋고 메뉴
현 식당에서 72m
하누소
73점 · 노원역 · 갈비탕,냉면
하누소 사진 1 하누소 사진 2
롯데백화점 식당가에서 그나마 먹을만한 식당입니다~ 솥밥이 같이 나와서 누룽지까지 긁어먹고~ 먹고 나면 든든해요~~~^^ 조금 맵고 짜요 그냥 그랬어요 매장이 넓고 쾌적한점은 좋어요 갈비탕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44m
등촌샤브칼국수
72점 · 노원역 · 칼국수,버섯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다른 지점에서 맛있게 먹고 방문한 곳으로 노원점도 맛있었음. 다만 자주가던 매장보단 미나리가 적어서 약간 아쉬웠음. 육수 맛있었고 죽까지 코스로 든든하게 먹음. 역시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 샤브샤
현 식당에서 89m
매드포갈릭
72점 · 노원역 · 파스타,스테이크
매드포갈릭 사진 1 매드포갈릭 사진 2
가족들이 모여 외식하기 참 좋아요 저는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할인프로모션 중이여서 적당한 가격에 잘 먹고 왔어요! 백화점 안에 있어서 편의시설 이용하기도 너무 좋았어요 스테이크 맛집. 파스타 맛집.
현 식당에서 80m
용호동낙지
70점 · 노원역 · 낙지볶음,낙곱새
용호동낙지 사진 1 용호동낙지 사진 2
수제비와 낙지볶음을 함께먹을수있어좋았다 열무김치도 맛있고 일단 친절해서 기분좋게먹을수있어좋다 모임하기 괜찮아요, 사장님 직원 모두 아주친절하고 음식도 깔끔하게 맛있어요 낙곱새는 무난했던거같고 새우튀
현 식당에서 56m
을지로골뱅이
69점 · 노원역 · 치킨,골뱅이
을지로골뱅이 사진 1 을지로골뱅이 사진 2
갑자기 배고파서 갓음. 치킨 맛잇고 생맥주 최고. 여름날 가기좋음 골뱅이 파가 너무 매워요ㅠㅠ 계란말이는 너무 싱겁고 양이 적어요
현 식당에서 45m
노원우동짜장
69점 · 노원역 · 우동,짜장
노원우동짜장 사진 1 노원우동짜장 사진 2
짜장은 옛날에 엄마가 해준 맛이 나고 고기는 간고기 같다. 오천원이니까 뭐 가격으로 용서되는 곳 술 안팔아서 아쉽.. 완전 오랜 단골. 아직도 즉석우동과 짜장이 4천원이에요!!! 음식 : 베리 굿!
현 식당에서 74m
버섯마을
66점 · 노원역 · 버섯전골,버섯생불고기
버섯마을 사진 1 버섯마을 사진 2
버섯샤브샤브로 미나리도 제법 주시고 고기추가해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나여 칼국수에 볶음밥도 먹을수 있어 짱 좋아요 사장님 친절하심 버섯을 직접 길러서 주신다는게 너무 이색적이고 세트 구성도 알찬데
현 식당에서 81m
스시마고
66점 · 노원역 · 스시,회전초밥
스시마고 사진 1 스시마고 사진 2
종류가 적어서 아쉬웠어요. 좀더 다양했으면~ 연어만 많고 맛도 쏘쏘합니다. 혼자서 맛밥하려고 왔는데 회전초밥 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엄청 저렴하진 않지만 가볍게 먹기는 좋았던 것같습니다. 장국 맛있어
현 식당에서 73m
밀도
66점 · 노원역 · 빵,식빵
밀도 사진 1 밀도 사진 2
맛있는 밀도 스콘 맛있고 땅콩샌드 정말 존맛임👍🏼👍🏼👍🏼 일찍 안가면 거의 품절이라 다양한 빵을 사려면 일찍 가야함
현 식당에서 44m
공릉닭한마리
66점 · 노원역 · 닭한마리,칼국수
공릉닭한마리 사진 1 공릉닭한마리 사진 2
한마리가 2인분이라 인원수 맞게 시켜야 좋아 함. 매장은 협소 맛 자체는 괜찮으나 직원 분 응대가 아쉬웠고 건물 내 화장실이 심~~~하게 더러웠다,,, 마지막 죽은 녹두죽이었다.

맛짱떡볶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더숲
76점 · 노원역 · 카페,브런치
더숲 사진 1 더숲 사진 2
생각보다 넓어요. 지하에도 자리 있고 작은 전시회도 볼수있게 해뒀어요 주차가 불가한 점이 아쉽지만 매장이 쾌적하고 다양한 시설이 있어 이색적인 카페입니다. 혼자 와서 공부하고 책 읽기 좋은 카페입니
현 식당에서 118m
커피스미스
70점 · 노원역 · 커피,카페
커피스미스 사진 1 커피스미스 사진 2
노원 롯데백화점 구층에 위치한 카페. 별도 출입구가 있는 구조가 아니라 중앙에 오픈되어 있어 지나가다 쉽게 들를 수 있는 형태입니다. 대신 공간이 개방돼 있다 보니 아는 사람을 마주칠 확률도 꽤 높
현 식당에서 155m
달빛마루
67점 · 노원역 · 디저트,쌀디저트
달빛마루 사진 1 달빛마루 사진 2
집근처라 지나가다 종종가는데, 전반적인 음료와 커피 다 맛있습니다! 쌀로 만든 디저트있고, 요즘 유행하는 버터떡도 출시했어요!! 메론소다에 아이스크림이 없어요(메뉴 설명에 써있음) 당고는 쫀득하고
현 식당에서 135m
스타벅스
64점 · 노원역 · 커피,말차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스벅와서 음료마시고 집가기전에 쿠키하나 삿습니다. 쿠키 첨먹어보는데 맛잇네여 사람이 많았는데 넓고 통창이라 탁트인 느낌이라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겁나 연하게 마시며 커피 기분내기
현 식당에서 161m
다이어트모드
62점 · 노원역 · 포케,샐러드
다이어트모드 사진 1 다이어트모드 사진 2
가성비 있다고 생각 함. 1층에는 못 앉는다 생각하면 되고 2층 부터 착석 가능. 내부도 깔끔하고 예쁘다 생각 함.
현 식당에서 78m
플레어비
60점 · 노원역 · 에그베네딕트,브런치카페
플레어비 사진 1 플레어비 사진 2
쇼핑하다가 커피한잔 하러 갔는데 백화점이라그런지 가격이 살짝 있네요. 사람이 너무 많고 소리가 울려서 와글와글한 분위기에요. ㅎ~ 지나만가다가 가봤는데 당근 케이크에 크롬블 올라가있어서 맛있고, 디
현 식당에서 180m
스타벅스
60점 · 노원역 · 콜드브루,슈크림라떼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믿고마시는 스벅커피~~디카페인 커피도 맛나게 마실수있어조아요^^ 3층까지 있는 매장으로 1층은 좌석이 거의 없이 주문만 하고 2, 3층을 이용하면 됨. 쾌적하고 건물 화장실도 깨끗함. 매장이 깔끔해
현 식당에서 70m
폴바셋
59점 · 노원역 · 아이스크림,카페
폴바셋 사진 1 폴바셋 사진 2
롯데백화점 지하 1층, 지하철 타러 가는 입구 바로 앞에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는데, 주차 등록은 따로 카운터에 말씀드려야 해서 그 부분은 살짝 번거롭… 폴바셋은 아이스크림이 유명하긴 한데,
현 식당에서 105m
커피빈
54점 · 노원역 · 커피,카페
커피빈 사진 1 커피빈 사진 2
사거리에 있는 매장으로 국민은행에 붙어있어 매장 자체는 크지 않지만 들러서 커피 마시기 좋고 주변 카페에 비해 앉을 좌석이 넉넉했음. 노원역 사거리에 있어서 편해요 국민은행 일볼때 먹기 좋아요 카공
현 식당에서 168m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53점 · 노원역 · 카페,로스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사진 1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사진 2
놀면서 가볍게 음료를 즐기기에 좋아요. 프라페도 꽤나 맛있어서 놀랐어요.
현 식당에서 199m
베리굿타임
53점 · 노원역 · 카페
베리굿타임 사진 1 베리굿타임 사진 2
작은 공간에 정감있게 꾸며놓은 장식물들이 정성스러워 보이며 차맛을 한껏 높여준다. 샌드위치도 일품 감자와 치즈가 들어간 크로크무슈와 아메리카노는 가성비와 맛 둘다 만족시켜 줍니다.
현 식당에서 47m
카페 아에
52점 · 노원역 · 커피,카페
카페 아에 사진 1 카페 아에 사진 2
캔에 담아주셔서 커피는 시간이 지나도 먹을 수 있고 크로플, 앙버터도 맛있어요~24시간 영업해서 배달시켜서 먹기도 좋네용

블로그 후기

노원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노원역 노원역 맛집 검색 노원역
노원역 노원역 대표 음식 노원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