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교레츠라멘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3)
마음에 들어요
(1)
만족해요
(5)
괜찮아요
(0)
무난해요
(1)
아쉬워요
(1)
별로에요
(0)
맥긴마르코조나탄 평균 별점 4.5 평가 333 팔로워 23
5점 2024년 12월 20일
1. 돈코츠라멘이 나오자마자 그 진한 향이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국물은 맑고 고소한 색감을 띠고 있으며, 한 숟가락 떠서 맛보니 깊고 진한 돼지뼈 육수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습니다. 정말 오랜 시간 우려낸 듯한 깊이 있는 맛이 인상적이었고, 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2.면은 쫄깃하게 삶아져서 국물과 잘 어우러졌습니다. 적당한 굵기로 씹는 재미가 있었고, 국물에 푹 담가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토핑으로 올라간 반숙도 부드럽고 라멘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었습니다.
키워드
혼밥, 조용한, 깔끔한, 무료주차
네이블러 평균 별점 3.8 평가 129 팔로워 5
4.5점 6월 26일
국물은 묵직하고 맛있었습니다 계란추가는 하시고 여긴 차슈가 많이 아쉬워요 그거 빼고는 다 좋았습니다 유난히 멘마가 맛있었습니다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다코미식가 석희 평균 별점 3.6 평가 480 팔로워 216
5점 2022년 2월 21일
가장 맛있는 돈코츠라멘을 만나고 왔던 교레츠라멘 신도림점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라멘집이 신도림에 분점을 냈던 곳이라고하여 일부러 찾아가봤는데, 지금까지 먹었던 돈코츠라멘 중에서는 압도적으로 만족을 하고 나왔던 곳.
오픈과 동시에 방문했는데, 10분도 안되서 자리가 금새 만석.. 바테이블만 있는 곳인데 좌석이 많지 않으니 웨이팅을 할 확률이 높지만, 라멘의 특성상 또 회전이 빠르게 되는편이라 오래 기다리지는 않아도 될것 같음.
돈코츠 중에서도 가장 진한 육수를 사용한다고 하시는데, 일단 한입먹으면 짠맛과 응축된 돼지육수의 맛이 함께 훅~ 하고 느껴지는데 내 입맛엔 너무 좋았음. 평소 간을 심심하게 먹는 분들에게는 짜다고 느껴질 수 있겠지만. 라멘은 라멘만의 짠맛도 매력이지않을까.. 여러모로 만족을 했기에 또 다시 꼭 방문하겠다고 생각했던 곳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서민적인, 캐주얼한, 무료주차
블로그 후기
뀰망 7월 15일
Yuddi 7월 3일
쿠앙 6월 30일
치히히 6월 27일
채채 6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