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미도인 왕십리역사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6 (16명의 평가) 7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4층 4-6호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1:00
  • 02-2297-9252
  • 데이트, 식사모임
  • 캐주얼한,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가능, 아기의자,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도인의 사진
음식 (31)
실내 (11)
실외 (3)
메뉴ㆍ정보 (22)

미도인 사진
미도인 사진
미도인 사진
미도인 사진
미도인 사진
미도인 사진
미도인 사진
미도인 사진
미도인 사진
미도인 사진
미도인 사진
미도인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도인 방문자 리뷰

3.6
1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

    만족해요

    (4)

  • 3

    무난해요

    (7)

  • 2

    아쉬워요

    (1)

  • 1

    별로예요

    (0)

3.8
좋음
38%
보통
63%
부족
0%
가격
3.6
만족
38%
보통
56%
불만
6%
응대
3.8
친절함
44%
보통
50%
불친절
6%
  • 방문목적

    점심식사 13저녁식사 11데이트 6식사모임 6가족외식 4혼밥 4아이동반 1기념일 1배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9깔끔한 9서민적인 4가성비좋은 4고급스러운 2숨은맛집 2푸짐한 1시끌벅적한 1이국적/이색적 1예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goodpeople 평균 별점 4.8   평가 217   팔로워 0

5점 2025년 12월 5일

맛잇음! 맛있음 여러가지 맛을 먹으루수 있어ㅜ좋았어용~! 또 갈예정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명란 크림 파스타, 새우 로제 생면 파스타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영국97 평균 별점 4.7   평가 88   팔로워 2

4점 2025년 8월 19일

건물 4층에 위치했고, 바로 통로옆 주차장과도 연결되어 접근성 좋았습니다. 또한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났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부채살 스테이크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고급스러운

양아줌마 평균 별점 4.0   평가 799   팔로워 23

4점 2024년 7월 13일

왕십리 역사에 있어요.
자개 화장대가 입구 쪽에 있고, 자개로된 문(?)비슷한
액자 2개가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곱창 덮밥 을 시켰고
냄새가 안나고 불에 구운 깔금한 맛이네요.
겨자와 비벼 먹었어요.
일행은 등심 덮밥 을 시켰어요.
폴란드 그릇으로 세팅되어 나왔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등심 스테이크 덮밥 한상차림, 곱창&대창 덮밥 한상차림

키워드

점심식사, 예쁜, 무료주차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코코리 평균 별점 3.2   평가 724   팔로워 8

3점 3월 21일

왕십리 역사 안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맛은 무난합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미도인 스테이크 덮밥

키워드

저녁식사, 점심식사,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도인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어흥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79m
어흥식당 왕십리점
왕십리역 · 스테이크,한상차림
69점 · 92%일치
진짜 가성비 최고.. 스테이크 먹고싶을때마다 꼭갑니다 짱이에요 통삼겹 구이, 스테이크& 함박,크림파스타랑 레몬에이드가 시그니처 봄세트 구성이고 추가로 불닭파스타 사이드로 시켰는데요! 3명이서 배부르
하쿠나마타타 사진
현 식당에서 247m
하쿠나마타타
왕십리 · 일본가정식,규동
53점 · 92%일치
치킨가라아게동 라지, 치킨 가라아게 사이드 메뉴를 시켰다. 교자만두는 딱봐도 그냥 일반 냉동 만두 퀄리티였다. 치킨은 바삭바삭하고 살점도 두툼했다. 가라아게동 자체가 약간 싱겁게 나오는 집인지 짠맛
카모메 사진
현 식당에서 249m
카모메 한양대점
왕십리 · 일본가정식,육회
72점 · 93%일치
일자테이불에 한명씩 앉았는데 조용히 먹고 갈 수 있었고 든든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일식덮밥이 참으로 알차고 깔끔하다아 그런데 혼밥하기엔 가격대가 살짝 있는데 사실 그만큼 무진장 푸짐하다아. 단품으로
행복은간장밥 사진
현 식당에서 260m
행복은간장밥 한양대점
한양대 · 덮밥,비빔밥
92%일치
혼밥하기 좋은 메뉴! 간장밥 진짜 집에서 자주 해먹는데 거기에 추가로 다양한 토핑을 먹을 수 있는게 너무 좋아용 순살찜닭은 양이 진짜 많고 당면과 누들떡이 들어갔고 매운맛으로 주문하면 고추가 진심
핵밥 사진
현 식당에서 261m
핵밥 한양대점
한양대 · 덮밥,라멘
66점 · 94%일치
메뉴가 많아서 점심 먹으러 오기 좋음!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편~ 음식이 빨리 나오고 전반적으로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해요
가조쿠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601m
가조쿠식당
한양대 · 일본가정식,우동
49점 · 90%일치
음식 퀄리티는 괜찮지만 가성비는 별로다. 맛과 양에 비하면 이 동네에서 이 가격을 받아야하나 싶다. 사케돈도 그렇지만 친구가 시킨 함바그 카레가 진짜 양이 적어보였다. 가게 자체는 깔끔하다. 하지만

미도인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1m
매란방
82점 · 왕십리 · 중식
매란방 사진 1 매란방 사진 2
의외로 시그니처였던 몽실탕수육이 가장 별로였습니다. 새우는 크고 튼실했고, 짜장면 짬뽕 볶음밥 등 일반중식 메뉴도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손님대비 서버 수가 적다고 느꼈고 조금 시끌벅적한 분위기였
현 식당에서 98m
혜원소곱창
76점 · 한양대 · 소곱창
혜원소곱창 사진 1 혜원소곱창 사진 2
곱창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주차는 안되는 것 같아요 곱창집치고 내부도 깔끔한 편 맛있고 양도 어마무시해서 깜짝 놀랐어요!! 친구랑 맛있게 먹고 리코타 치즈 막걸리도 먹었답니다!! 굿굿 담에는 많은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청기와타운
75점 · 왕십리역 · 돼지갈비
청기와타운 사진 1 청기와타운 사진 2
소갈비가 유독 맛있었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다채롭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싸진 않고 누구 대접할 때 좋은 음식점이에요 맛은 평타입니다 가족 생일을 맞이 해서 청기와 타운에 방문했어요 고기는 말할 것도
현 식당에서 79m
담솥
74점 · 왕십리역 · 한식,솥밥
담솥 사진 1 담솥 사진 2
음식이 간결하고 아담하게 나옵니다 근데 우삼겹 솥밥은 달고 짠편이엿습니다 좀 덜짜게 하고 간장이나 소스를 이용해 간을 맞출수 있게 해주었으면 아쉬움이 있습니다 소고기 숙주 솥밥은 칼칼하면 좋앗을텐데
현 식당에서 53m
스시노칸도
74점 · 왕십리역 · 스시,회전초밥
스시노칸도 사진 1 스시노칸도 사진 2
저렴한 가격에 회전초밥을 즐길 수 있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한 접시당 2200원이라 가격 부담없고 맛있어요 접근성도 좋습니다 초밥하나에 2200원 일괄적용하는 파격적 가격 스시가게
현 식당에서 79m
바르미스시샤브
74점 · 왕십리역 · 샤브샤브,스시부페
바르미스시샤브 사진 1 바르미스시샤브 사진 2
친구들과 모임 식사가르다 샤브집으로 정함 친구들 맛있다고 골고루 많이 먹었음 초밥도 맛있고 야채도 많아서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까지 있어서 후식까지 먹었네요 고기 야채 무제한에 초밥 튀김도 있어요 고
현 식당에서 79m
이자와
73점 · 왕십리역 · 규카츠,스테키동
이자와 사진 1 이자와 사진 2
맛있고 너무 좋았어서 다음에도 또갈게요 주차도 가능해서 좋아요 이자와 규카츠 대형 + 마제소바로 시키면 4만원대가 나오고 두명이 먹기에 아주 좋은 양임 규카츠가 생각나서 다녀왔는데 두명이 한 화로를
현 식당에서 79m
반궁
73점 · 왕십리역 · 생선구이,반상
반궁 사진 1 반궁 사진 2
1인분씩 쟁반에 나왔어요 꼬막 미나리 솥밥 먹었는데 솥밥안에 꼬막 미나리 김 깨 그리고 노른자 로 비벼 먹었어요. 된장찌개 도 나왔어요. 깍두기, 삼채나물,땅콩, 미역줄기 등 반찬도 있어요. 홀이
현 식당에서 83m
쭈피랑
73점 · 왕십리역 · 쭈꾸미,직화쭈꾸미
쭈피랑 사진 1 쭈피랑 사진 2
쭈꾸미피자세트와 쭈꾸미돈가스세트주문해서 먹었어요 샐러드와 반찬은 셀프코너이용가능해서 편했어요 양은 적네요 왕십리 역사내에 위치해 있어 이용은 편리하나 마ㅛ은 보통입니다. 매운것을 못드시는 분이 계셔
현 식당에서 91m
홍수계찜닭
72점 · 왕십리 · 찜닭,치즈찜닭
홍수계찜닭 사진 1 홍수계찜닭 사진 2
주차 가능해서 좋았고, 무난하게 먹을만했습니다. 매장이 너무 더워서 환경 자체가 쾌적하지 않았습니다 ㅠ 동치미도 너무 미지근해서 아쉬웠어요 ㅠ 소짜 시키면 닭은 반마리 인데 당면이 은근히 많아서 둘
현 식당에서 66m
어묵애꼬치다
72점 · 왕십리역 · 어묵
어묵애꼬치다 사진 1 어묵애꼬치다 사진 2
어묵 간장 안해도 간 되고 국물도 맛있어요 간단하게 간식 먹기 추천 선결제 시스템이고 메뉴가 빨리 나와요 출출할 때 잠깐 들려 먹고 가기 좋습니다 바쁠 때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바자리가 있어서 앉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만사부
72점 · 왕십리역 · 솥밥,만두전골
만사부 사진 1 만사부 사진 2
도미가리비솥밥 맛있어요.밑반찬도 여러가지 있고 만두전골도 맛나요 반찬들이 깔끔하고 리필 스테이션 있어서 리필하기 좋아요. 꼬막 솥밥에 꼬막이 진짜 많이 들어있고 통통하고 맛있어요. 담백하고 깔끔한

미도인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19m
어질 인
76점 · 왕십리 · 크로플,카페
어질 인 사진 1 어질 인 사진 2
치즈케잌 너무 부드럽고,맛있어요~~~ 라즈베리쥬스 너무신선하고~~~♡♡ 왕십리역 유명한 카페! 커피랑 바치케 맛있어요! 한 번쯤 방문하는거 추천해용 갈 때마다 사람이 많고 자리가 차서 못 갔는데 드
현 식당에서 172m
브릭스커피
73점 · 왕십리 · 카페,두쫀쿠
브릭스커피 사진 1 브릭스커피 사진 2
냉율무가 거의 스무디에 가까움 날씨 좋을 때 분위기는 좋아요 트여있어서 왕십리역 근처 브릭스커피 다녀왔어요! 친구랑 방문했는데 분위기 깔끔하고 테이블이 많아서 앉아있기 편했어요. 왕십리역에서 1분거
현 식당에서 79m
커피뮤
71점 · 왕십리역 · 카페,대추차
커피뮤 사진 1 커피뮤 사진 2
왕십리역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커피를 많이 마셔서 차종류를 찾다가 생강차를 발견했네요. 차종류도 많지만 단팥빵이나 케잌같은 디저트도 종류가 다양했어요. 가격은 차종류는 6~7천원 정도이고 커피는 4
현 식당에서 79m
홍콩다방
69점 · 왕십리역 · 밀크티,와플
홍콩다방 사진 1 홍콩다방 사진 2
완전 친절하시고 맛나용~~ 당 땡길때 가끔씩 생각나는 맛!! 홍콩 다방 처음 알았고 처음 와서 포장해갔어요! 맛있어요ㅎㅎ 엔터식스에 있는 곳이라 그런지 사람은 엄청 많아요! 와플 쫀득한데 아이스크림
현 식당에서 171m
랑데자뷰
68점 · 왕십리 · 카페,디저트
랑데자뷰 사진 1 랑데자뷰 사진 2
커피맛은 괜찮은편인데 가격이 좀 있네요 지인추천으로 방문했는데 보통입니다 카페가 예쁘고 공간, 분위기는 좋으나 커피가 제 취향과는 다르네요. 케이크는 맛있었어요. 다른 지점 랑데자뷰에 비해서는 매장
현 식당에서 192m
짙은
68점 · 왕십리 · 커피,카페
짙은 사진 1 짙은 사진 2
시설이 깔끔하고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조용해서 좋았어요 또 가겠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료도 맛있었고 케익크도 맛있었어요! 번창하세요-! 음료 맛있고 대화하기 좋아요! 안에 화장실 있어서 좋고 2층 바
현 식당에서 79m
폼드팡
68점 · 왕십리역 · 베이커리
폼드팡 사진 1 폼드팡 사진 2
우오오, 장보는 중 지친 순간 당충전하기 딱 좋아요! 화이트롤에 생크림이 아니라 바닐라크림일랑가, 뭐가됐든 핵. 존. 맛ㅋㅋㅋㅋㅋㅋ 달지도 않고 엄청 맛있게 먹는 바람이 순식간에 두명이서 후딱 먹음
현 식당에서 133m
와플대학
68점 · 왕십리 · 와플,두바이
와플대학 사진 1 와플대학 사진 2
혼자서 방문해서 와플 먹기 좋아요. 오레오 누텔라 와플 맛있어요. 메뉴가 느리게 나온다 맛은 있음. 젤라또 와플 추천드려요!! 젤라또 맛있어요! 와플도 얇아서 좋음 젤라또와플 추천해여 - 애플 시나
현 식당에서 79m
와플샵
67점 · 왕십리역 · 크로플,와플
와플샵 사진 1 와플샵 사진 2
주차장에서 부터 나는 냄새의 유혹에 내려와서 와플 사먹음. 역시 맛남 와플샵 왕십리역사점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매장 내부에 테이블이 없었어요. 다만 왕십리역 앞으로 걸어나오면 계단이 있어서 그 곳
현 식당에서 184m
꼬밍
67점 · 왕십리 · 카페,굴뚝빵
꼬밍 사진 1 꼬밍 사진 2
친구들과 점심식사후 커피 마시러 갔음 분위기 깨끗하고 좋아요 커피도 맛있음 딸기생크림케잌이 달지 않아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게되네요..
현 식당에서 119m
10Page
65점 · 한양대 · 카페,홍콩와플
10Page 사진 1 10Page 사진 2
와플 맛집이에요. 나오는게 오래걸리긴 했는데.. 먹어보고 이해하게 됐어요. 과일 생크림 와플이 넘 조화로워요. 한양대 근처에 있는 카페로 그냥 모던함. 가성비 느낌에 키오스크로 주문하는데 커피와 케
현 식당에서 166m
라온커피
64점 · 왕십리 · 카페,coffee
라온커피 사진 1 라온커피 사진 2
친구들과 가끔 찾는 곳 넓고 깨끗해서 좋아요 인원수 많을때 좋습니다 커피도 맛있어요~~^^ 팥빙수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요근래 먹었던 빙수 중 손에 꼽습니다 정말 ㅜㅜ 원래 망고를 저

블로그 후기

왕십리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곱창
더보기

추천 페이지

왕십리역 왕십리역 맛집 검색 왕십리역
왕십리역 왕십리역 대표 음식 왕십리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