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돈카츠 흑심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6)
마음에 들어요
(4)
만족해요
(3)
괜찮아요
(1)
무난해요
(1)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미소식 평균 별점 3.9 평가 119 팔로워 3
4.5점 10월 8일
전주 객사에 위치한 돈카츠흑심. 전주에서 돈가스로 유명한 식당 중 한 곳이다.
테이블링 현장 접수를 통해서 웨이팅 할 수 있으며, 회전율은 좋지 않다.
위치는 객사 차이나거리에 있으며, 주차는 노상주차를 이용해야 한다.
로스, 히레 둘 다 먹어보고 싶어서 모듬카츠 정식으로 주문했다. 정식에는 카츠,겨자, 밥, 간단한 샐러드가 포함되어있고, 핑크솔트, 트러플오일, 돈까스소스를 취향껏 뿌려먹을 수 있게 앞에 소스통이 따로있다.
카츠의 맛은 일본풍. 부드러운 육질과 덜 바삭한 튀김옷이 특징이다. 맛으로 따지자면 전주에선 상위권 안에 들 정도.
전주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일본식 돈카츠. 웨이팅이 없다면 방문을 추천한다.
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기념일, 가족외식,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스더밍 평균 별점 4.5 평가 1 팔로워 0
4.5점 5월 26일
전주에서는 믿고 가는 곳!
웨이팅이 많은 곳이지만, 5시 브레이크 타임 풀리자마자 가는 유일한 식당입니다.
부드러운 안심과 촉촉하고 적당한 기름을 머금고 있는 등심. 그리고 맛있는 장국과 상큼한 유자향의 샐러드, 트러플을 안좋아하지만 무조건 찍어먹게되는 트러플오일+소금+히레카츠 조합!!! 거기에 카레까지 나눠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항상 식사 맛있게 하셨어요? 하고 물어보시는 친절함에 즐겁게 식사 (+ 배 터지게) 하고 나옵니다.
사진만 봐도 저의 단골력이 느껴지지 않나요?😎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친목,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벨트리 평균 별점 3.8 평가 229 팔로워 1
4.5점 2월 8일
주차는 어려울 곳입니다. 들어가기 전 테이블링을 통해 대기/예약 해야합니다! 조금 늦게(?) 갔는데도 저 뒤에 3팀만 받고 점심 마감이였습니다. (1시 40분쯤 가게 앞 테이블링 통해 대기하였고, 2시 10분쯤 들어갔습니다.) 정말 맛있는 곳이라 그래서 비슷비슷한 느낌이라 생각하고 갔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돈까스여서 약간 느끼하겠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안심을 원래 안 좋아했는데 다른 곳에서 모둠 먹어보고 반해서 모둠 시켜먹었고 여기서도 어김없이 모둠을 시켰는데 너무 부드러웠어요. 몇번 씹지도 않았는데 스르륵 녹아요! 그리고 등심도 잘못 튀기면 질긴데, 여기는 등심도 녹아요. 비계부분은 느끼할 줄 알았는데 안 느끼해요! 겨자도 같이 내주는데 소스그릇에 따로 나오는게 아니라 돈까스 그릇에 같이 나와요. 근데 겨자는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키워드
점심식사, 혼밥, 조용한, 이국적/이색적, 깔끔한, 주차불가
블로그 후기
나도혜봄 shg23 10월 22일
배고픈호빵 10월 22일
디예 10월 22일
밍숭이 10월 20일
수박씨 10월 20일
전주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위치정보 이용 권한 설정이 필요합니다
내 근처 맛집을 추천받고 싶다면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위치 권한을 허용 해주세요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