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Bored & Hungry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1)
마음에 들어요
(1)
만족해요
(6)
괜찮아요
(0)
무난해요
(1)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senipac 평균 별점 4.7 평가 73 팔로워 1
5점 6월 16일
오랜만에 먹은 성수동 수제버거인데 완전 성공적,,,
다시 생각해도 침 고입니다. 츄베릅. 특히 뮤턴트 새우버거 패티가 미쳤어요. 비주얼부터 두툼하고 큼직하고.. 안에 새우가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좋습니다. 촉촉한건 당연>< 살짝 매콤한 맛이 나서 물리지도 않아요. 보이는것처럼 묵직해서 반만 먹어도 포만감 장난 아니에요.
재방문해도 새우버거는 또 먹을것 같아요!
피넛버터버거는 아주 눅진하고 평소에 느끼한 음식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더더 미국맛이에요.
버갈튀는 말하면 입 아프죠,, 자극적인 시즈닝에 버터갈릭 소스도 듬뿍이라 좋았습니다. 맥주 땡기는 맛!
주말이긴 했는데 식사시간대 아닐때 방문했는데도 웨이팅 조금 하고 들어갔어요.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캐주얼한, 푸짐한, 시끌벅적한, 이국적/이색적
맥긴마르코조나탄 평균 별점 4.5 평가 325 팔로워 23
5점 6월 30일
1. 챔피언버거는 육즙 가득한 패티가 두 장이나 들어간 제대로 된 고기 버거였습니다.바삭한 엣지와 치즈의 고소함, 풍부한 소스의 조화가 좋았고단순히 양만 많은 버거가 아니라 균형 잡힌 풍미를 자랑했습니다.
2. 쉬림프버거는 새우살이 통통하게 씹히는 패티가 인상적이었고 오버하지 않은 마요네즈 계열 소스 덕분에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적당히 매콤한 양파와 상추가 더해져 튀김 버거임에도 밸런스가 잘 맞는 구성이었습니다.
3. 사이드로 함께 나온 콘립은 비주얼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양념도 매콤달콤하게 발라져 있었고, 옥수수 자체도 단맛이 강했지만, 먹기 불편해서 손이 쉽게 가지 않았던 점이 가장 아쉬웠습니다.
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페디심심뚱순 평균 별점 4.6 평가 99 팔로워 1
5점 5월 31일
먹어본 수제버거 중에 가장 두꺼운 사이즈 가격대비 만족스럽고 당연히ㅜ맛있어요!! 특히 콘립 예술이에요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혼밥, 데이트, 기념일, 푸짐한, 이국적/이색적, 주차불가
블로그 후기
goyungheelove 7월 3일
딸기 7월 2일
신오 7월 1일
딘블 6월 30일
워니위니 6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