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8명의 평가) 7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장로 137 텐즈힐상가몰 1층 102호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1:00 - 22:00
  • 0507-1352-2249
  • 아이동반, 야식
  • 캐주얼한, 매콤,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크아웃,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서오릉피자의 사진
음식 (12)
실내 (6)
실외 (3)
메뉴ㆍ정보 (6)

서오릉피자 사진
서오릉피자 사진
서오릉피자 사진
서오릉피자 사진
서오릉피자 사진
서오릉피자 사진
서오릉피자 사진
서오릉피자 사진
서오릉피자 사진
서오릉피자 사진
서오릉피자 사진
서오릉피자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서오릉피자 방문자 리뷰

4.1
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5)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4.3
만족
63%
보통
38%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4배달 3아이동반 2저녁식사 2데이트 1식사모임 1가족외식 1포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3가성비좋은 2서민적인 2예쁜 1깔끔한 1지역주민이찾는 1푸짐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경의복수 평균 별점 3.9   평가 138   팔로워 0

4점 2025년 12월 2일

가격 대비 구성이 훌륭. 맛도 좋은 편이라 피자 시키면 항상 이곳. 앞으로도 자주 방문 예정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핫칠리 킹쉬림프

키워드

포장, 서민적인,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stromsir 평균 별점 4.5   평가 253   팔로워 0

4.5점 2025년 8월 29일

상가 지하 무료주차가능
반반피자 두개다 모두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야심반반 L

키워드

점심식사, 아이동반, 서민적인, 푸짐한, 무료주차

먹짱님 평균 별점 4.6   평가 234   팔로워 0

4.5점 2025년 8월 25일

주차도 편하고 맛있어요
가끔씩 사먹고있어요
담에 또 올게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12첩 콤비네이션 L

키워드

점심식사,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귀요미뭉치 평균 별점 3.5   평가 146   팔로워 8

4점 2020년 11월 2일

세트2 반잔피자 고구마랑 감자선택하니 1천추가되네요 포장시5천할인요
맛은좋은데 위생은
3번방문음식서 짧은 남자머리카락2번나오네요 ㅡ ㅡ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반반피자 세트2 고구마잔 감자반

키워드

데이트, 가성비좋은

굥이와함께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서오릉피자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노모어피자 사진
현 식당에서 31m
노모어피자 왕십리점
왕십리 · 피자,옥수수
71점 · 99%일치
피자 너무 맛있고 소스 같이 주문해 먹는 것 추천드려요! 배달업체 통해서 노모어피자 주문해 먹었습니다. 고구마가 들어가 있어서 달고 맛있어요. 피자가 쫀득쫀득하고 토핑이 많아서 맛있어요. 배달시켜
큭큭피자 사진
현 식당에서 378m
큭큭피자 동대문직영점
신설동 · 피자,파인애플피자
62점 · 99%일치
여기 가성비가 좋아요. 포장해서 가끔 먹는데 양도 많아서 좋아요.
잭슨피자 사진
현 식당에서 604m
잭슨피자 왕십리점
신당역 · 피자
55점 · 98%일치
먹구 갈 수 있는 테이블이 아예 없습니다 잭슨피자는 맛은 있는데 왜케 작은걸까여ㅜㅜ
미친피자 사진
현 식당에서 663m
미친피자 동대문직영점
신설동 · 피자
64점 · 99%일치
두가지 맛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피자 맛있어요. 가격 대비 양과 맛 모두 좋아요. 솔직히 너무 느끼했어요.. 느끼할만한 메뉴가 아니었으므로 아마 다른 피자도 그럴듯ㅜ
피자스쿨 사진
현 식당에서 710m
피자스쿨 신당역점
신당 · 피자
96%일치
포장에 와서 먹었는데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피자 맛있는 지점입니다.
도시피자 사진
현 식당에서 750m
도시피자
신당 · 피자,페퍼로니
53점 · 98%일치
배달 전문 동네에 있는 피자집. 저렴하고 맛있어서 괜찮아요.

서오릉피자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19m
깃대봉냉면
76점 · 청계천 · 냉면,매운냉면
깃대봉냉면 사진 1 깃대봉냉면 사진 2
진짜 오랜만에 방문한 깃대봉 장소를 옮겨도 맛집이네요 담에 또 방문각 식사를 하면 베네치아메가몰 2시간 주차권을 넣어주고, 주차는 지하2층 '마'열에 하는게 편하다고 합니다. 아니면 많이 헤맬 수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요거트월드
73점 · 왕십리 · 디저트,저당
요거트월드 사진 1 요거트월드 사진 2
너무 딱딱해서 지대로 먹기가 힘들게 미리 얼려두심 그냥 무난 ㅠㅎ 배달 주문 시켰고 두바이 초코가 들어간 요거트 월드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상큼하니 맛있음 깔끔하고 저당 메뉴 있어서 좋음
현 식당에서 53m
등촌샤브칼국수
73점 · 왕십리 · 샤브샤브,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가성비로 항상 중간 이상은 하는 등촌칼국수. 이마트 쇼핑하다가 출출할 때 가깝게 있어서 식사하기 괜찮아요. 가게는 조용한 편입니다. 하남에서 먹고 두번째 등촌 등촌은 지점별로 다른가봐요 고기는 따로
현 식당에서 70m
명동칼국수샤브샤브
72점 · 왕십리 · 칼국수,샤브샤브
명동칼국수샤브샤브 사진 1 명동칼국수샤브샤브 사진 2
아이동반하기 편하고 넓은 창이 있어 탁 트인 느낌이에요. 가격대는 있는 편이지만 고기 질에 만족해요. 샤브샤브부터 칼국수, 죽까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맛이 좀 변했는지ㅠㅠ 칼국수 국물이 원
현 식당에서 57m
신의주찹쌀순대
71점 · 왕십리 · 순대국
신의주찹쌀순대 사진 1 신의주찹쌀순대 사진 2
주차장도넓고 매장이깨끗해요. 국물이 진하고 고기가 부드러워요. 쭈꾸미가 맛있게 매운맛이 아니고 약간 통증있는 매운맛?. 고추가루가 매운게 아니라 캡사이신이 들어간듯합니다. 파전은 겉바 속촉으로 아주
현 식당에서 108m
삼청동 샤브가든
71점 · 청계천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삼청동 샤브가든 사진 1 삼청동 샤브가든 사진 2
이마트 내에 위치해 있어 꾸준히 손님들이 있네요. 식당이 세로로 긴 구조라 셀프바까지 조금 먼 것이 단점이네요. 비교적 합리적 가격에 샤브를 먹을 수 있습니다. 종류가 아주 다양하진 않네요. 이마트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만복수산
71점 · 왕십리 · 횟집,해산물
만복수산 사진 1 만복수산 사진 2
맛있어서 친구들이랑 또 왔어요 보름만에ㅋㅋㅋ 생선회도 맛있고 해산물도 짱신선해서 좋아요 믿고가는 동네맛집이에여 콜키지도 되고 여기 해산물+회 세트 구성도 맛도 좋아요 사장님 친절은 덤~~ 날씨좋은날
현 식당에서 31m
노모어피자
71점 · 왕십리 · 피자,옥수수
노모어피자 사진 1 노모어피자 사진 2
피자 너무 맛있고 소스 같이 주문해 먹는 것 추천드려요! 배달업체 통해서 노모어피자 주문해 먹었습니다. 고구마가 들어가 있어서 달고 맛있어요. 피자가 쫀득쫀득하고 토핑이 많아서 맛있어요. 배달시켜
현 식당에서 70m
메이탄
70점 · 왕십리 · 중식
메이탄 사진 1 메이탄 사진 2
가족외식으로 방문했어요. 휴일이라 북적북적 바빴지만 음식은 빨리 나왔고 전부 맛있습니다. 탄탄면과 xo볶음밥 추천해요. 정말 맛있었고 마지막에 후식으로 주는 딸기샤베트 진짜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전
현 식당에서 114m
뉴타운 생양고기
70점 · 왕십리 · 양고기전문,양갈비
뉴타운 생양고기 사진 1 뉴타운 생양고기 사진 2
양등심과 양갈비 다 맛있게 먹었어요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아요 엄청 맛있어요... 볶음밥에 양고기..넣어서먹으면 짜앙... 엄청 대단히 맛있는건 아니지만 무한리필인데도 육즙 좋고 생양고기라 부드러워요
현 식당에서 30m
유림손수제비
69점 · 왕십리 · 수제비
유림손수제비 사진 1 유림손수제비 사진 2
우연히 눈에 띄어서 먹어본 김치수제비인데 국물이 묘하게 맛있었습니다. 맵지도 않으면서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었습니다. 주차는 등록하면 무료로 2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적으로 운영은 오후 4시까
현 식당에서 63m
포메인
68점 · 왕십리 · 쌀국수,월남쌈
포메인 사진 1 포메인 사진 2
유아동반 의자가 있어 아이랑 편하게 먹었어요. 쌀국수와 팟타이, 소고기볶음밥 모두 맛있어요. 면이 설익은건지 뭔지 그냥 면 자체가 너무 맛이없었어요ㅠㅠ 아쉽네요 포메인 오랜만에 왔어요 역시나 국물이

서오릉피자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1m
마일더스
78점 · 왕십리 · 디저트,다쿠아즈
마일더스 사진 1 마일더스 사진 2
밀크티 달지 않고 맛있어요. 버터 다쿠아즈도 맛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파는 신당동 카페 특히나 바닐라 다쿠아즈를 추천드리고싶어요. 밀가루 안들어간 디저트가 이렇게
현 식당에서 339m
갗bar
73점 · 신설동역 · 카페,칵테일
갗bar 사진 1 갗bar 사진 2
인테리어도 이쁘고 조용하고 아늑하니 좋네요! 다음번에 또 오고 싶어요 특이한 동네에 갑자기 큭니한 카페가 있아요 ㅎㅎ 옆가게랑 싸움 엄청 특이한 위치에 특이한 메뉴. 위스키 향 진짜 진해서 놀랐어요
현 식당에서 132m
크레스타운
69점 · 왕십리 · 카페,브런치카페
크레스타운 사진 1 크레스타운 사진 2
매장이 넓고 쾌적해요! 빵 종류도 맛있어보이구 커피는 고소하니 맛있어요 콘크리트 질감과 식물이 어우러진 세련된 인테리어와 큰 오디오의 음악 덕분에 도시적인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아메리카노(4,60
현 식당에서 49m
템포커피
69점 · 왕십리 · 카페,바나나푸딩
템포커피 사진 1 템포커피 사진 2
황학동 롯데캐슬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내 음료 구매시 주차 2시간 무료. 배 에이드, 모닝빵과 카페세트등 키오스크에 없는 메뉴는 앞(계산대)에서만 주문 가능합니다. 가격은 보통, 외관 인테리어
현 식당에서 336m
스위트베이크샵
63점 · 신설동 · 베이커리,베이글
스위트베이크샵 사진 1
새로 생겨서 깔끔하고 베이글도 맛있어요~ 매장에서 베이글을 워밍이 안돼 따뜻하게 못먹는다는 점이 아쉬워요 ㅠ ㅡ새로생긴 베이커리 카페라 기대하고 갔는데 인테리오 너무 예쁘게 잘해둔거같아요
현 식당에서 300m
97.7화씨
61점 · 왕십리 · 카페,커피
97.7화씨 사진 1 97.7화씨 사진 2
- 신당동 골목에 위치한 애견동반 카페, 지하 1층 - 아이스 아메리카노 (5.0) 주문 - 주택 개조한 카페, 아늑한 분위기 - 친절한 사장님 생각지도 못한 이상한(?)곳에 위치한 카페다 지도를
현 식당에서 135m
카페 만월경
60점 · 왕십리 · 무인카페,디저트
카페 만월경 사진 1 카페 만월경 사진 2
무인카페인데도 메뉴가 다양해요. 스낵류도 된다고 해서 신기했어요.
현 식당에서 341m
메이크데이
60점 · 신설동 · 카페,크로플
메이크데이 사진 1 메이크데이 사진 2
티라미수가 먹고 싶어왔는데 티라미수 겉이 말라있어 아쉬웠어요.. 커피는 쓴맛보다는 산미가 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음료들이 전체적으로 진합니다. 흑임자 라떼 역시 크림이 굉장히 진합니다. 흑임자와 크
현 식당에서 358m
스타벅스
59점 · 왕십리 · 커피,카페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잘 관리되는 매장이에요! 좌석 간격이 여유로운 편이에요. 순대국으로 속 든든히 채우고 사거리 건너와 들린 스벅 황학사거리점 내 혈당을 생각하면 밥먹고온지라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 마셔야하는데 덥고 속
현 식당에서 85m
스타벅스
58점 · 청계천 · 커피,카페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음료랑 케이크가 포장하기 괜찮은 위치에 있어요. 맛있어요. 커피맛이 맛있고 원두가 향이 좋아요. 여기 매장이 넓습니다 매장이 넓어서 수다 떨기에 좋아요. 자주가는 스타벅스 지점 중 하나 잠시 걸어와
현 식당에서 346m
보다비노/슬론쎄
58점 · 왕십리 · 사주카페
보다비노/슬론쎄 사진 1
바질샌드위치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신선하고 속이 푸짐했엉ㅎ 다만 즉석에서 만들어주셔서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현 식당에서 381m
메가커피
58점 · 왕십리 · 커피,카페
메가커피 사진 1 메가커피 사진 2
근처 행사 갔다가 들른 카페.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모두 좋음 메가커피 여러 지점 중에 매장이 넓어서 좋아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원두가 맛있습니다. 다른 지점보다 친절하시고 음료도 빨리

블로그 후기

왕십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곱창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왕십리 왕십리 맛집 검색 왕십리
왕십리 왕십리 대표 음식 왕십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