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냉삼의 정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9 (8명의 평가) 73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중구 구덕로 30 1층
  • 영업 전 오늘(일) · 영업시간: 16:00 - 23:00
  • 0507-1300-8351
  • 식사모임, 야식
  • 시끌벅적한, 가성비좋은, 저녁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냉삼의 정점의 사진
음식 (15)
실내 (2)
실외 (1)
메뉴ㆍ정보 (8)

냉삼의 정점 사진
냉삼의 정점 사진
냉삼의 정점 사진
냉삼의 정점 사진
냉삼의 정점 사진
냉삼의 정점 사진
냉삼의 정점 사진
냉삼의 정점 사진
냉삼의 정점 사진
냉삼의 정점 사진
냉삼의 정점 사진
냉삼의 정점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냉삼의 정점 방문자 리뷰

4.9
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7)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8
만족
88%
보통
13%
불만
0%
응대
4.5
친절함
75%
보통
25%
불친절
0%
  • 방문목적

    식사모임 5술모임 5저녁식사 4데이트 4가족외식 2회식 2점심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시끌벅적한 5숨은맛집 4서민적인 4가성비좋은 4지역주민이찾는 2캐주얼한 2예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qwerty 평균 별점 4.9   평가 321   팔로워 2

5점 5월 6일

이름은 냉삼집인데 그냥 삼겹살도 괜찮았다 분위기 좋은데 기름이 가득한 곳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급랭 삼겹살

키워드

식사모임, 술모임, 회식, 데이트, 숨은맛집,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경슈슈 평균 별점 4.4   평가 41   팔로워 0

5점 2024년 10월 31일

다음에가면 꽃삼겹대패랑 된장찌개 껍데기 이렇게만 먹을거 같아요.
삼겹은 쫌 두꺼워서 뻑뻑하고
김치말이국수는 너무 별로였습니다 저도 같이간 일행도 별로라고 했어요
생각하는 그 맛이 안 나서 속상 했습니다
나머지는 완전 만족이여서 이 근처오면 다시 먹을 의사 100퍼 입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급랭 삼겹살, 꽃삼겹대패, 김치말이국수, 차돌된장찌개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회식, 서민적인, 주차불가

민초는죄악 평균 별점 4.2   평가 419   팔로워 4

5점 2025년 4월 24일

음식이 맛있고 재방문 할만합니다
차돌박이가 녹네요 오겹살도 맛나요 웨이팅도 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냉장 오겹살(100g), 차돌박이(100g)

키워드

데이트, 가성비좋은, 시끌벅적한

티벳여우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려니 평균 별점 4.1   평가 361   팔로워 2

5점 2025년 8월 15일

노포분위기에 냉삼집!
기본찬도 다양하게 맛있고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급랭 삼겹살

키워드

식사모임, 술모임, 숨은맛집

Kunwoo Kim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냉삼의 정점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승승축산 사진
현 식당에서 24m
승승축산
남포동 · 삼겹살,갈비살
63점 · 93%일치
고기맛은 평범한데 셀프바에 쌈종류가 아주 다양해서 놀라웠음 맛은 좋았지만 다시 갈 정돈 아닙니다. 손님응대가 너무 어수선해서 별로였어요. 셀프바 이용할 수 있어 좋아요 고기 빛깔도 좋고 맛있네요
술이야 사진
현 식당에서 335m
술이야
남포동 · 냉삼,고기집
70점 · 99%일치
야장에서 즐기는 냉삼 ~ 뷰도 좋고 감성분위기 다 미쳐요 냉삼도 맛있습니다 영도대교를 바라보며 먹는 것만으로 플러스 1점! 조금 정신 없는 거 빼곤 다 괜찮다 담에는 노을질 때 가고싶은 고기집입니다
고기압 사진
현 식당에서 375m
고기압
부산중앙동 · 삼겹살,고기집
62점 · 95%일치
와..여기 새로생긴 중앙동고기집인데 진짜 넘 맛있어요 모두가 알아야되는 인생고기집 중앙동 근처 새로 생긴 고깃집! 삼겹살은 무난무난했고 된장찌개는 얼큰하고 해물맛이 느껴져 맛있었어요
물레방아 즉석구이 사진
현 식당에서 378m
물레방아 즉석구이
부산중앙동 · 고깃집,삼겹살
68점 · 92%일치
안금무 찐 맛집! 고기 질이 좋고 고소함 가득한게 너무 맛있어요 노포 맛집이라 방문했는데 안금무 너무 맛있음! 그리고 된장라면 꼭 드셔보길 !1 안금무로 유명한집이지만 삼겹살도 맛있어요 듬성듬성 투
구땡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383m
구땡식당
남포동 · 삼겹살,파절이삼겹살
64점 · 90%일치
구땡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ㅎㅎ 마무리 볶음밥에 후식 요구르트까지 완벽해요! 고기도 다 구워져 나와서 좋아요 근데 무조건 볶음밥 꼭 드시고 나오세오 치즈추가 필수 유명한 이유를 알겠는 곳👍이에요
고기본 사진
현 식당에서 463m
고기본
남포동 · 고깃집,특수부위
55점 · 94%일치
고기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고 모듬 세트 시키면 부위도 설명해주시고, 어디에 찍어먹으면 맛있는지 다 알려주십니다. 고기 맛도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고 명이나물이랑 먹으니까 조합이 좋았습니

냉삼의 정점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3m
1969부원동칼국수
82점 · 남포동 · 칼국수,비빔칼국수
1969부원동칼국수 사진 1 1969부원동칼국수 사진 2
남포동에 새로 생긴 1969 부원동 칼국수 다녀왔는데, 김해에서 워낙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부산본점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더라고요. 남포역이랑 자갈치역 사이 먹자골목 쪽에 있어서 접근성도 아주
현 식당에서 48m
서울깍두기
75점 · 남포동 · 설렁탕,곰탕
서울깍두기 사진 1 서울깍두기 사진 2
주차공간은 별도 없는 걸로 알아요 평생 부산살면서 한번도 안 가봤는데 수십년 같은자리에서 영업하길래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깍두기 맛집이라고했지만 개취로 쏘쏘했어요ㅠㅠ 사골류를 좋아하면 곰탕, 설렁탕류
현 식당에서 98m
도라보울
75점 · 남포동 · 카레,수프
도라보울 사진 1 도라보울 사진 2
가게 분위기가 너무 예뻐요 ㅎㅎ 엄청 특별한 카레 맛은 아니지만 가끔 스프카레 먹고싶을 때 가고있어요 일식카레를 파는 곳이고 토핑에 따라 맛이 확 달라져서 일행과 다양하게 시켜서 쉐어하는게 좋을듯
현 식당에서 63m
홍유단
74점 · 남포동 · 중식
홍유단 사진 1 홍유단 사진 2
볶음밥은 짜장 소스랑 비율이 딱이고, 새우요리는 매콤한 고추 부각 덕분에 식감이 대박이네요! 비주얼만큼 맛도 깔끔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먹고나서야 사진을 찍는게 생각나서 다먹은거라도 ㅎ,, 제가 소
현 식당에서 78m
아인스크레페
73점 · 남포동 · 크레페,누텔라
아인스크레페 사진 1 아인스크레페 사진 2
남포동 유명 아인스크레페! 평일 오후 기준 줄 서지 않고 바로 구매했어요! 딸바크레페로 주문했고 딸기는 약간 냉동인 거 같아서 아쉬웠지만 크레페 자체도 얇고 바삭하고 누텔라도 듬뿍 발라주셔서 좋았습
현 식당에서 64m
남포설렁탕
70점 · 남포동 · 설렁탕,밥집
남포설렁탕 사진 1 남포설렁탕 사진 2
가성비 좋은 곳으로 맛은 당연히 너무 맛있고 양도 푸짐하고 특히나 국물이 몸보신이 될거 같은 맛이랍니다👍👍 항상 밥생각날때 오는곳 갠적으로 설렁탕보다 육개장이 더 맛나고 푸짐함!!! 깍두기도 맛있음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스시부엌
69점 · 남포동 · 스시오마카세
스시부엌 사진 1 스시부엌 사진 2
끝으로 갈수록 조금 느끼해졌다! 매콤하거나 얼큰한 요리가 하나 추가되면 좋을듯 회식으로 다녀왔어요 초밥 맛있었는데 뒤로갈수록 식사나 디저트는 조금 부실한 느낌입니다 회식으로 방문해서 스시코스먹었어요
현 식당에서 46m
오복미역
68점 · 남포동 · 미역국,가자미미역국
오복미역 사진 1 오복미역 사진 2
미역국 맛집입니다 ㅎㅎ 엄청 푸짐하고 깔끔하고 깊은 맛이에요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낮에 가면 조용히 점심식사 하고 나올 수 있어요. 부산여행와서 든든하게 한끼먹고싶어서 찾아서 갔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라파조
67점 · 남포동 · 파스타,화덕피자
라파조 사진 1 라파조 사진 2
트러플머쉬룸파스타가 진짜 맛있어요. 가는 파스타면이 아니라서 더 좋네요. 화덕피자 맛집이래서 갔는데 파스타도 엄청 맛있어요. 면이 특이합니다. 다음엔 다른 메뉴, 다른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어요. 애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미나미
67점 · 남포동 · 이자카야,오뎅바
미나미 사진 1 미나미 사진 2
감성 넘치는 오뎅바였어요! 오뎅도 맛있고 먹태도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삿포로 생맥도 맛있었습니다^.^ 1층은 바형태이고 2층은 테이블 좌석으로 되어있어요! 모듬오뎅 안에 오뎅, 곤약, 유부주머니, 계
현 식당에서 24m
승승축산
63점 · 남포동 · 삼겹살,갈비살
승승축산 사진 1 승승축산 사진 2
고기맛은 평범한데 셀프바에 쌈종류가 아주 다양해서 놀라웠음 맛은 좋았지만 다시 갈 정돈 아닙니다. 손님응대가 너무 어수선해서 별로였어요. 셀프바 이용할 수 있어 좋아요 고기 빛깔도 좋고 맛있네요
현 식당에서 49m
오븐에꾸운닭
63점 · 남포동 · 치킨,치맥
오븐에꾸운닭 사진 1 오븐에꾸운닭 사진 2
오랜만에 갔는데 맛있네요. 반반 치킨 시키니 소스도 주셔요.

냉삼의 정점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3m
탑플로어
76점 · 남포동 · 치즈케익,디저트카페
탑플로어 사진 1 탑플로어 사진 2
남포동에서 밥먹으면 카페는 탑플로어 가는게 국룰이에요ㅋㅋㅋㅋㅋㅋ.. 시즌마다 케이크 종류 바껴서 너무 좋습니다!!! 이전하기 전부터 찐 단골인데 여전히 맛있어요❤ 오래오래 케이크 만들어주세요~~~
현 식당에서 86m
커피네루다
73점 · 남포동 · 카페,디저트
커피네루다 사진 1 커피네루다 사진 2
분위기가 아늑하고 커피 맛도 훌륭해요. 조용히 쉬어가기 좋아요! 남포동에서 식사를 하고 커피가 생각나면 가는 곳인데 주인이 직접 내려주는 핸드드립이라 커피의 향과 맛이 뛰어납니다. 다만 4층까지 있
현 식당에서 126m
테라비
71점 · 남포동 · 브런치,파스타
테라비 사진 1 테라비 사진 2
테라비 브런치는 모든 종류가 다 맛있어요 파스타 퀘사디아 추천드랴요 바질이 맛있어요 골목안이라 조금 접근성이 떨어지나 샐러드도 괜찮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음식이 이쁘고 맛있어요! 데이트로 추천
현 식당에서 151m
광복동12시
71점 · 남포동 · 핸드드립,필터커피
광복동12시 사진 1 광복동12시 사진 2
사장님께서 직접 정성스레 내려주는커피 괜춘하네요.다만 카페인 약하신분들은 다른메뉴도좋을꺼같아요.커피맛은좋아요 원두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 곳은 찾기 어렵습니다 취향껏 선택해 커피를 내리는 오너의 모습
현 식당에서 193m
앙꼬랑
68점 · 남포동 · 빙수,팥빙수
앙꼬랑 사진 1 앙꼬랑 사진 2
시원한게 땡겨서 찾은 곳인데 사장님 매우 친절하세요^^ 말차 팥빙수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는데 말차 맛이 살짝 나면서 달달한 팥과 먹으니 맛있었어요. 따로 팥도 더 챙겨주셔서 좋았고 커피도 맛이
현 식당에서 64m
미트큐트
67점 · 남포동 · 카페,필터커피
미트큐트 사진 1 미트큐트 사진 2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치즈케이크도 맛있어요 다음에 또 갈게요. 남포동에 오랜만에 괜찮은 카페가!! 가격 저렴하고 너무 친절하셔요
현 식당에서 115m
커브쉐어
65점 · 남포동 · 브런치
커브쉐어 사진 1 커브쉐어 사진 2
몇 번 갔는데 처음 생겼을 때 보다 맛있어지고 메뉴 나오는 속도도 빨라지고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다 분위기가 낮이 예뻐서 점심이나 브런치로 자주 가는 편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라 예쁨 또 갈 집
현 식당에서 193m
Ground27
63점 · 남포동 · 커피,밀크티
Ground27 사진 1
밖에서 보는 것보다 실내 공간이 꽤 깊고 자리도 많다! 커피도 평균이상
현 식당에서 145m
황남쫀드기
63점 · 남포동 · 쫀드기,카페
황남쫀드기 사진 1 황남쫀드기 사진 2
쫀드기를 허니버터맛으로 먹을줄이야 새로운 맛이었네요 담에 매운맛도 먹어봐야겠어요 위에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가지고 있어요. 믿고먹는 쫀드기 맛잏어요 경주보다 가격이 비싸요 바삭하고 맛나요 손님이
현 식당에서 59m
고망고
61점 · 남포동 · 카페,커피
고망고 사진 1 고망고 사진 2
망고음료를 너무 좋아해서 고망고 너무 좋아합니다. 적당한 가격에 많은 망고.... 지나가는길에 들려봤는데 가격도 착하고 좋아요. 다만 음료가 조금 크리미한데 좀 더 가벼웠으면 하는 바람이.! 멀리서
현 식당에서 162m
아임슬라임카페
59점 · 남포동 · 아이스크림,요거트
아임슬라임카페 사진 1
아이와 함께 방문했는데 직원분께서 직접 놀이도 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현 식당에서 184m
설빙
57점 · 남포동 · 빙수,생딸기
설빙 사진 1 설빙 사진 2
첫 방문이었는데 점바점 심하다는 두바이초코설빙 너무 맛있었어용~~피스타치오 고소하고 굿굿 2층이 넓어서 좋았어요 어릴때 많이가던 곳인데 오랜만에 방문 했습니다 여전히 맛있어요 역시 본점 인절미 빙수

블로그 후기

남포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횟집
2위양곱창
3위생선구이
더보기

추천 페이지

남포동 남포동 맛집 검색 남포동
남포동 남포동 대표 음식 남포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