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미트큐트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3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길 43 1층
  • 영업 중 오늘(화) · 영업시간: 08:00 - 20:00
  • 0507-1408-0764
  • 차모임, 혼자카페
  • 깔끔한, 아늑한, 테이크아웃, 와이파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트큐트의 사진
음식 (5)
실내 (1)
메뉴ㆍ정보 (4)

미트큐트 사진
미트큐트 사진
미트큐트 사진
미트큐트 사진
미트큐트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트큐트 방문자 리뷰

4.4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0)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3
좋음
67%
보통
33%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차모임 2데이트 2혼카페 1간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2가성비좋은 1조용한 1예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투꼼 평균 별점 4.1   평가 145   팔로워 0

5점 2일 전

주차: 주차불가
주문팁: 케이크 같이드셔보길 추천
아메리카노: 적당한산미와 풍부함
커피 맛집이네요
실내도 너무깔끔~
주인분 너무친전하셔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키워드

차모임, 깔끔한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6,000원 내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dodooo 평균 별점 4.5   평가 349   팔로워 4

5점 2월 8일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치즈케이크도 맛있어요 다음에 또 갈게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키워드

데이트, 예쁜

기영이 평균 별점 4.0   평가 649   팔로워 10

3.5점 2025년 3월 9일

남포동에 오랜만에 괜찮은 카페가!!
가격 저렴하고 너무 친절하셔요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틀리밀크티, 오틀리라떼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간식, 가성비좋은, 조용한, 깔끔한

미트큐트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블랙업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237m
블랙업커피 롯데백화점광복점
부산 · 커피,카페
75점 · 99%일치
크림 많이 달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양이 적은듯하지만 홀짝홀짝 마시기 좋습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커피가 맛있습니다. 커피 맛있음 여긴 디저트도 다 맛있어서 넘 만족스러
커먼피플 사진
현 식당에서 264m
커먼피플
남포역 · 카페,디저트
48점 · 99%일치
작고 예쁘고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 커먼피플~!
라임스케일 사진
현 식당에서 268m
라임스케일
남포동 · 커피,카페
70점 · 98%일치
약배전 아쉬워요 장소가 협소한 편입니다 감각있는 카페에요 사장님이 직접담근 매실청과 가게에서 재배한 민트가 들어가서 더 맛난것 같음! 운이좋으면 개냥이 후추와 단추를 볼수도 있음! 토피넛 라떼 입니
노아로스팅 사진
현 식당에서 297m
노아로스팅 롯데백화점광복점
부산 · 카페,유기농
61점 · 98%일치
롯데광복점 옥상카페.. 뷰맛집이고.. 커피랑 베이커리류는 다 별로.. 넓은 매장에 앙버터에 블랙커피 조합이 너무좋아 맛있게 즐겼답니다
브라운핸즈 사진
현 식당에서 315m
브라운핸즈 롯데백화점 광복점
부산 · 카페,커피
65점 · 99%일치
전반적으로 무난함 ! 카페모카 hot 맛있음:) 백화점 주차지원 해줌 브라운핸즈는 원래 오래된 건물을 재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백화점에서 만나게될줄이야! 그래서 더 반갑다 편한 한 분위기에서 부
연경재 사진
현 식당에서 334m
연경재
부산중앙동 · 커피,카페
77점 · 99%일치
오리엔탈적인 분위기와 고급스런 디저트까지 여유롭게 커피한잔 하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에요🫶 예쁘고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도 너무너무 맛있었던 카페! 깔끔하고좋아요 종종가는데 이번에는 배막걸리 무

미트큐트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9m
1969부원동칼국수
82점 · 남포동 · 칼국수,비빔칼국수
1969부원동칼국수 사진 1 1969부원동칼국수 사진 2
남포동에 새로 생긴 1969 부원동 칼국수 다녀왔는데, 김해에서 워낙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부산본점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더라고요. 남포역이랑 자갈치역 사이 먹자골목 쪽에 있어서 접근성도 아주
현 식당에서 64m
냉삼의 정점
73점 · 남포동 · 냉동삼겹살,껍데기
냉삼의 정점 사진 1 냉삼의 정점 사진 2
이름은 냉삼집인데 그냥 삼겹살도 괜찮았다 분위기 좋은데 기름이 가득한 곳 노포분위기에 냉삼집! 기본찬도 다양하게 맛있고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네요 음식이 맛있고 재방문 할만
현 식당에서 44m
스시부엌
69점 · 남포동 · 스시오마카세
스시부엌 사진 1 스시부엌 사진 2
끝으로 갈수록 조금 느끼해졌다! 매콤하거나 얼큰한 요리가 하나 추가되면 좋을듯 회식으로 다녀왔어요 초밥 맛있었는데 뒤로갈수록 식사나 디저트는 조금 부실한 느낌입니다 회식으로 방문해서 스시코스먹었어요
현 식당에서 62m
라파조
67점 · 남포동 · 파스타,화덕피자
라파조 사진 1 라파조 사진 2
트러플머쉬룸파스타가 진짜 맛있어요. 가는 파스타면이 아니라서 더 좋네요. 화덕피자 맛집이래서 갔는데 파스타도 엄청 맛있어요. 면이 특이합니다. 다음엔 다른 메뉴, 다른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어요. 애
현 식당에서 71m
미나미
67점 · 남포동 · 이자카야,오뎅바
미나미 사진 1 미나미 사진 2
감성 넘치는 오뎅바였어요! 오뎅도 맛있고 먹태도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삿포로 생맥도 맛있었습니다^.^ 1층은 바형태이고 2층은 테이블 좌석으로 되어있어요! 모듬오뎅 안에 오뎅, 곤약, 유부주머니, 계
현 식당에서 63m
아리산
65점 · 남포동 · 짜장면,중국집
아리산 사진 1 아리산 사진 2
아리산 간만에 담백한 중식을 맛본 곳 짬뽕 볶음밥 모두 기름이 많이 쓰이는 음식들인데 하나도 더부룩하지않고 소화도 잘 되서 너무 좋았네요 남자친구랑 좋은 일 있어서 코스 요리 먹으러 다녀왔어요~ 구
현 식당에서 89m
승승축산
63점 · 남포동 · 삼겹살,갈비살
승승축산 사진 1 승승축산 사진 2
고기맛은 평범한데 셀프바에 쌈종류가 아주 다양해서 놀라웠음 맛은 좋았지만 다시 갈 정돈 아닙니다. 손님응대가 너무 어수선해서 별로였어요. 셀프바 이용할 수 있어 좋아요 고기 빛깔도 좋고 맛있네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오븐에꾸운닭
63점 · 남포동 · 치킨,치맥
오븐에꾸운닭 사진 1 오븐에꾸운닭 사진 2
오랜만에 갔는데 맛있네요. 반반 치킨 시키니 소스도 주셔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부산꼼장어
59점 · 남포동 · 꼼장어,소금구이
부산꼼장어 사진 1 부산꼼장어 사진 2
진짜 꼼장어를 먹고 싶다면 이 집으로... 처음 먹어보는 꼼장어였는데 잘 먹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꼼장어가 산낙지처럼 움직여요 상태도 좋고 볶음밥도 굿 직원분께서 친절하시고 센스있게 응대해주셔
현 식당에서 35m
남포돈갈비
57점 · 남포동 · 돼지갈비,생갈비
남포돈갈비 사진 1 남포돈갈비 사진 2
2층까지있어서 엄청넓고 생갈비도 양념도 둘다 너무맛있어요 1인분에 두덩이로 양이 많고, 불판이커서 많이 구울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직접 구워주는 가게라 더 편했구, 고기가 아주..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75m
봄베이브로이
56점 · 남포동 · 인도음식
봄베이브로이 사진 1 봄베이브로이 사진 2
여긴 정말 안 알려졌으면 좋겠지만 공익을 위해.. 가면 내가 인도에 여행을 왔나 싶을 정도로 외국인 손님들이 많고 사장님, 셰프분들 모두 인도 분들이에요 메뉴도 엄청 다양해서 뭘 먹을지 모르겠다?
현 식당에서 35m
이찌
55점 · 남포동 · 소고기,와규
이찌 사진 1 이찌 사진 2
10년이넘은 소고기 맛집입니다. 남포동 갈때 한번씩 찾는 소고기집입니다. 와규가 너무 부드럽고 개별 하프룸이 분위기가 좋아요~ 회식 가족들과 한번씩 간답니다. 오늘도 고기가 좋았습니다. 맛집 추천합

미트큐트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67m
마담, 마담
79점 · 남포동 · 카페,프레즐
마담, 마담 사진 1 마담, 마담 사진 2
오르막길에 있어서 힘들어보이지만 숨이 그렇게 차기전에 도착할 수 있는 숨은 예쁜카페입니다. 치즈케이크가 안달고 맛있는데 위에 생크림에서 약간 대파맛이 났어요(?) 용두산공원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현 식당에서 203m
쿠오리노
78점 · 남포동 · 카페,수플레
쿠오리노 사진 1 쿠오리노 사진 2
시그니처 수플레는 완전 퐁실퐁실 그 자체, 아아랑 같이 먹어도 너무 찰떡🥞✨ 딸기수플레케이크 맛있고 폭신폭신해요! 쿠오라떼는 고소합니당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음 시그니처 수플레 꼭 드세여 분위기
현 식당에서 248m
탑플로어
76점 · 남포동 · 치즈케익,디저트카페
탑플로어 사진 1 탑플로어 사진 2
남포동에서 밥먹으면 카페는 탑플로어 가는게 국룰이에요ㅋㅋㅋㅋㅋㅋ.. 시즌마다 케이크 종류 바껴서 너무 좋습니다!!! 이전하기 전부터 찐 단골인데 여전히 맛있어요❤ 오래오래 케이크 만들어주세요~~~
현 식당에서 237m
블랙업커피
75점 · 부산 · 커피,카페
블랙업커피 사진 1 블랙업커피 사진 2
크림 많이 달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양이 적은듯하지만 홀짝홀짝 마시기 좋습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커피가 맛있습니다. 커피 맛있음 여긴 디저트도 다 맛있어서 넘 만족스러
현 식당에서 190m
루아앤티그리
73점 · 남포동 · 화덕피자
루아앤티그리 사진 1 루아앤티그리 사진 2
용도 다리 건너기 전에 있는 루아앤티그리. 나름 탁 트인 항구오션뷰가 예쁘다. 대형 카페 느낌이라 식사 커피 다 가능하고 자리가 넓고 단체석도 있어서 좋은 듯. 용두산이 시그니처인 것 같아서 1-2
현 식당에서 31m
커피네루다
73점 · 남포동 · 카페,디저트
커피네루다 사진 1 커피네루다 사진 2
분위기가 아늑하고 커피 맛도 훌륭해요. 조용히 쉬어가기 좋아요! 남포동에서 식사를 하고 커피가 생각나면 가는 곳인데 주인이 직접 내려주는 핸드드립이라 커피의 향과 맛이 뛰어납니다. 다만 4층까지 있
현 식당에서 191m
테라비
71점 · 남포동 · 브런치,파스타
테라비 사진 1 테라비 사진 2
테라비 브런치는 모든 종류가 다 맛있어요 파스타 퀘사디아 추천드랴요 바질이 맛있어요 골목안이라 조금 접근성이 떨어지나 샐러드도 괜찮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음식이 이쁘고 맛있어요! 데이트로 추천
현 식당에서 198m
광복동12시
71점 · 남포동 · 핸드드립,필터커피
광복동12시 사진 1 광복동12시 사진 2
사장님께서 직접 정성스레 내려주는커피 괜춘하네요.다만 카페인 약하신분들은 다른메뉴도좋을꺼같아요.커피맛은좋아요 원두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 곳은 찾기 어렵습니다 취향껏 선택해 커피를 내리는 오너의 모습
현 식당에서 265m
남포당
70점 · 부산 · 카페,디저트
남포당 사진 1 남포당 사진 2
롯데백화점안에 있는 남포당!두쫀쿠 쌓아놓고 팔고 개당 6200원입니당 중요한건.. 맛있음 요즘 대란템인 두쫀쿠 사러 다녀옴. 못 살줄 알았는데 널널해서 바로 구매 가능했다 어엄청 달아서 아쉬움 남포
현 식당에서 268m
라임스케일
70점 · 남포동 · 커피,카페
라임스케일 사진 1 라임스케일 사진 2
약배전 아쉬워요 장소가 협소한 편입니다 감각있는 카페에요 사장님이 직접담근 매실청과 가게에서 재배한 민트가 들어가서 더 맛난것 같음! 운이좋으면 개냥이 후추와 단추를 볼수도 있음! 토피넛 라떼 입니
현 식당에서 260m
핑크 게이트
68점 · 남포동 · 마카롱,카페
핑크 게이트 사진 1 핑크 게이트 사진 2
3층인가 건물인데 건물 외관이 이뻐서 가봤어요! 음료도 무난하고 디저트도 그냥 무난해요! 인테리어가 되게 예뻐요! 계단이 조금 무서워요ㅠ 1인 1음료 필수예용 이렇게핑크핑크할수가 ㅋ ㅋ 생각보다 커
현 식당에서 295m
더타임나우
68점 · 남포동 · 크로플,카페
더타임나우 사진 1 더타임나우 사진 2
크로플 맛집입니다. 바삭하고 블루베리 잼 맛있어요. 친절하셔서 더 좋았어요. 재방문하고 싶어용 만두 라는 이름의 강아지가 카페 안에 살고 있어요. 아이스크림 크로플 맛있고 음료도 괜찮았음. 크로플

블로그 후기

남포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횟집
2위양곱창
3위생선구이
더보기

추천 페이지

남포동 남포동 맛집 검색 남포동
남포동 남포동 대표 음식 남포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