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한마음정육식당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1)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1)
괜찮아요
(0)
무난해요
(0)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라문 평균 별점 4.0 평가 72 팔로워 2
4점 4월 13일
가성비 좋은 정육식당 고깃집
500g을 29,900원에 먹을 수 있는 가성비가 너무 좋은 곳이에요. 저렴한 금액대에 다양한 부위도 먹을 수 있고, 맛도 꽤 괜찮습니다.
반찬도 잘 나오는 편인데요. 여기는 특이하게 파채에 쫄면을 넣어서 줘요. 된장찌개도 계속 리필해주셔서 가성비 좋은 곳 원하시면 무조건 만족할만 고깃집입니다.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다코미식가 슬쌍디아빠 이동섭 평균 별점 4.6 평가 602 팔로워 269
5점 2022년 5월 11일
매주 방문하는 신부동 신해마랑탕500원양꼬치 바로 맞은 편에 있는 한마음정육식당을 처음으로 방문해 보았다.
예로부터 정육식당에서 먹으면 고기가 아주 괜찮다는 생각인데, 한마음정육식당은 입구부터 강렬한 색상과 함께 左돼지한마리 右소한마리 메뉴로 도배되어 있다.
주머니가 가벼운 술꾼들이라 돼지한마리(삼겹살, 오겹살, 목살, 항정살) 1kg 43,000원을 주문하였다.
고기와 곁들여 먹는 기본찬들도 꽤 다양하게 나오고, 파채는 쫄면이 들어있어 고기와 함께 먹는데 상당히 별미였다.
고기를 굽는 불판 옆에 된장찌개를 끓이는 곳이 따로 있어 항상 뜨끈뜨끈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된장찌개는 얘기만 하면 언제든지 리필이 가능.
삼겹살, 오겹살, 목살, 항정살로 구성되어 있는 돼지한마리는 언뜻 보면 양이 많지 않아 보이지만 저래뵈도 1kg이라 성인 3명이 먹기에 충분하지 않나 싶다.
항정살부터 살짝 올려 한점에 소주한잔씩 카햐 들이키고~~~
항정살을 다 먹어갈 즈음에 삼겹살과 오겹살을 동시에 굽기 시작.
목살은 꽤나 두툼했지만, 불판의 화력이 좋아서 금방 잘 익어가는 모습..
이러나 저러나 맛있게 구워서 잘라 놓으면, 너무나도 좋은 술안주가 되는 것이 고기인 것 같다.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가족외식, 가성비좋은,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블로그 후기
iwoon 5월 26일
쫑쩡 5월 18일
무엇이든지 3월 28일
갓댕 3월 26일
감자 2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