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스시소라 정자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14명의 평가) 7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13 백궁프라자1 307호
  • 영업 중 오늘(월) · 영업시간: 12:00 - 21:50
  • 031-717-2700
  • 데이트, 기념일
  • 격식있는, 디너코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필수, 콜키지,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시소라의 사진
음식 (71)
실내 (4)
실외 (2)
메뉴ㆍ정보 (8)

스시소라 사진
스시소라 사진
스시소라 사진
스시소라 사진
스시소라 사진
스시소라 사진
스시소라 사진
스시소라 사진
스시소라 사진
스시소라 사진
스시소라 사진
스시소라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시소라 방문자 리뷰

4.4
1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7)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5)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79%
보통
21%
부족
0%
가격
4.1
만족
57%
보통
43%
불만
0%
응대
4.4
친절함
79%
보통
14%
불친절
7%
위생
3.0
좋음
0%
보통
100%
부족
0%
  • 방문목적

    데이트 11기념일 10점심식사 8저녁식사 7접대 4가족외식 2술모임 1식사모임 1혼술 1혼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격식있는 7고급스러운 6깔끔한 6조용한 4이국적/이색적 2가성비좋은 1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에그링 평균 별점 4.1   평가 153   팔로워 0

3점 6월 8일

진짜 너무 별로에요.. 초밥 만들어주는분 엄청 불친절하고 재료ㅜ별로 없으면 다른거 주셔야하는데 장어 초밥 엄청 새끼손톱만한거 올려주셨어요 재료 너무 아끼시는듯 판교점이랑 차이 너무 심하네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나쁨|위생: 보통

주문한 메뉴

런치 오마카세

키워드

데이트, 무료주차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50,000원 내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권여사님 평균 별점 4.4   평가 15   팔로워 1

4점 2025년 4월 8일

쉐프님께서 직접 음식 하나하나 설명도 잘해주시고
정성스런 음식에 대접받는 느낌이었어요.
분위기 차분하니 대화하기 좋았고(그날 그날 오시는 손님들에 따라 식사분위기는 바뀔듯 해요!)
쉐프님께서 각자의 취향대로 와사비며 간장과 밥의 양 까지 맞춰주시고 배려해 주셨습니다.
서버분께서는 말씀을 따로 안드려도 빈접시 계속해서 채워주시요~ 친절함!!!^^👍🏻👍🏻
특별한날 기분좋게 즐겁고 맛있는 저녁식사 였습니다~
잘먹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디너 오마카세

키워드

식사모임, 접대, 데이트, 기념일,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조용한, 깔끔한, 무료주차

미니뿌이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아렘 평균 별점 4.0   평가 272   팔로워 3

4.5점 2025년 12월 7일

기념일에 방문하기 좋은 정자 스시어마카세! 안민수 쉐프님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디너 오마카세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접대,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깔끔한, 무료주차, 개별룸

헬프미님이 좋아합니다.

다코미식가 clim 평균 별점 4.1   평가 330   팔로워 61

5점 2024년 2월 4일

정자동 스시오마카세입니다. 주말 런치로 방문했습니다.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했어요.
요즘 오마카세 수요가 조금 떨어져서인지 가격을 조금 내렸다고 합니다. 런치 5만원 정도인데, 이정도면 매우 합리적인 금액이네요.
오마카세를 많이 가보지는 않았지만, 지금까지 가본 곳 중에는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모든 스시가 입에서 녹아요.
모든 코스가 끝나고 셰프님이 앵콜 스시를 만들어주십니다. 드시면서 또 먹고싶은 거 있으면 기억해놓고 말씀드리면 좋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룸)런치 스시오마카세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기념일,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깔끔한, 무료주차

홍레오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시소라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Sov무국적술집 사진
현 식당에서 45m
Sov무국적술집 정자점
정자역 · 이자카야,카이센동
66점 · 91%일치
정자동에서 1차 거하게 하고 2차는 어디갈까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간판도 크지 않고 가게도 작은데 사람들이 꽤 있어서 궁금해서 들어갔어요. 이름도 “무국적술집”. 느낌이 좋았습니다. ㅎㅎ
스시요코우 사진
현 식당에서 124m
스시요코우
정자역 · 스시
50점 · 93%일치
가성비가 좋아보이네요. 1만원짜리 점심스시와 연어동을 먹었는데 연어 싱싱하구요, 스시에 있는 회기 두툼하게 잘 나와서 식감도 좋고 가성비가 괜찮네요. 분당에서 가장 맛있고 가성비 좋은 초밥집입니다.
츠키 사진
현 식당에서 158m
츠키
정자역 · 이자카야
62점 · 91%일치
안주류가 다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은데 저녁에 가면 인기가 많아서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데이트 소개팅 명소 분위기가 좋고 살짝 어두워서 고급스러워용 모찌리도후 존맛탱!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전반
아쿠아마 사진
현 식당에서 171m
아쿠아마
정자역 · 이자카야,사시미
67점 · 90%일치
두번째방문입니다 사시미도맛있구 제철메뉴들이있어서좋아요 대신 가격대는 조금있어서 메인두개시키기는조금부담이있긴해요 분위기좋은이자카야입니당! 조용하고 따듯한 동네 이자카야입니다! 날씨가 추워져서인지 스프
미카도 사진
현 식당에서 214m
미카도
정자 · 사시미,회전초밥
63점 · 92%일치
점심 정식이 가성비 있는 것 같아요. 특출나게 맛나다!는 아니지만 무난해요. 최근 접시당 1900원으로 올랐나봐요. 스시종류 괜찮았고 잘 먹었어요. 무난무난했던 것 같아요 접시당 1700원이라는 놀
스시야 사진
현 식당에서 269m
스시야
정자역 · 스시오마카세
48점 · 94%일치
진짜 손이 느려서 맛을 느끼기 어려운 오마카세였습니다.. ☆ : 배고파 죽겠는데도 안갈집 ☆☆ : 배고파 죽겠어서 억지로 가는집 ☆☆☆ : 보통(디폴트) ☆☆☆☆ : 맛있어서 친구들에게 소개할 집

스시소라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1m
맛찬들왕소금구이
77점 · 정자역 · 삼겹살,고깃집
맛찬들왕소금구이 사진 1 맛찬들왕소금구이 사진 2
돼지고기 부위들이 살살 녹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추천합니다 구워먹는 치즈와 삼겹을 올리고 묵은지와 고추장아찌채 올려 먹으니 넘 맛나네요 오랫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 에 변화가없어요~!! 친구 대
현 식당에서 81m
미담 휴
72점 · 정자역 · 고깃집,토마호크
미담 휴 사진 1 미담 휴 사진 2
친구네 동네 놀러가서 배터지게 고기 먹은날. 깔끔하고 갠찬 고기가 구워져서 나오고 룸이 개별로 다 있어서 모임 장소로 좋아요 여기는 우선 분위기가 반은 먹고 들어가는거 같아요. 고기는 맛있긴한데 둘
현 식당에서 60m
뜨뜨
72점 · 정자역 · 이자카야,오뎅바
뜨뜨 사진 1 뜨뜨 사진 2
깔끔하게 2차로 방문하기 좋은 술집이예요. 단체석은 없어서 소소하게 2-4명이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맛있고 친절해요 재방문의사있어요! 동네에 새로 생겨서 너무 가보고싶던 곳이
현 식당에서 89m
셋셋세
71점 · 정자역 · 이자카야,술집
셋셋세 사진 1 셋셋세 사진 2
룸도 있고 안주 가격대가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회식 2차로 추천 가격도 저렴하고 음식도 맛있어요! 예약하면 룸에서 먹을 수 있어서 조용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76m
이베리쿡
71점 · 정자역 · 이베리코,와인
이베리쿡 사진 1 이베리쿡 사진 2
깔끔하고 맛있어요! 심심한 고깃집을 탈피한 요리주점식 고깃집. 더이상 말이 필요할까 싶네요. 눈이 즐겁고 입이 행복한 식당입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고기를 별도의 공간에서 구워주는 게 좋아요. 가게가
현 식당에서 25m
모토이시
71점 · 정자 · 오마카세,와규
모토이시 사진 1 모토이시 사진 2
현지 야끼니꾸집 느낌을 잘 구현해놔서 신기했다 완벽한 룸은 아니지만 룸처럼 공간이 확실해서 좋음 일본가고싶어지는곳 일본 야끼니꾸집을 표방한 고기집~ 질 좋은 와규를 화로에 구워먹는 형식이고 내부 인
현 식당에서 92m
숙성돼지
70점 · 정자역 · 삼겹살,통삼겹
숙성돼지 사진 1 숙성돼지 사진 2
고기 질이 좋고 직접 구워주신다. 미나리, 묵은지랑 같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음 뚝배기 크림리조또, 구워먹는치즈 추천 직원들도 친절하다. 정자역에서 먹은 삼겹살 중 가장 맛있어요. 또가고싶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이가네양꼬치
70점 · 정자 · 양꼬치,양갈비
이가네양꼬치 사진 1 이가네양꼬치 사진 2
양꼬치 사진은 없는데ㅠ 제가 가본 양꼬치집중에 이가네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마파두부 가지튀김 볶음밥 다 맛있어요 평일 저녁에 항상 웨이팅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다른집이랑 다른 퀄리티 고기가 크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늘푸른목장
70점 · 정자 · 한우갈빗살,고기집
늘푸른목장 사진 1 늘푸른목장 사진 2
정자역에 위치한 한우 소갈비집입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갈비살 중에 탑급입니다. 갈비살이 상당히 맛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갈비살 중에 거의 제일 맛있던 것 같습니다. 예약은 따로 안하고 방문해도 되
현 식당에서 97m
맛있는초밥집
69점 · 정자역 · 스시
맛있는초밥집 사진 1 맛있는초밥집 사진 2
일단 구성자체가 나쁘지 않고 양도 적당함. 같이 나오는 생선구이가 있었는데 맛있었고 초밥도 밥양 적당하게 나와서 좋았음. 소바와 우동도 흔히 우리가 아는 맛이라 무난하게 잘 먹음 정자동에서 가볍게
현 식당에서 26m
바삭돈카츠
69점 · 정자 · 수제돈까스
바삭돈카츠 사진 1 바삭돈카츠 사진 2
진짜 대박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안심카츠 중에 최고! 괜히 일식 분위기 흉내내는 가게들보다 훨씬 맛있는거같아요! 점심 시간에 사람 많아요 그래도 혼밥해도 뭐라아하고 좋습니다. 매장이 많이 커졌어요
현 식당에서 48m
매화양꼬치
69점 · 정자역 · 양꼬치,양다리구이
매화양꼬치 사진 1 매화양꼬치 사진 2
짱 맛있는 양꼬치 발견 ・・・ 또 먹고싶어요 서비스로 마파두부도 주셨어요 최고 회사동료의 추천으로 가게됐는데 모든 메뉴가 존맛도리였던 곳. 서비스도 너무 감사했고 회식하기 적합한 곳. 친구가 여긴

스시소라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8m
마망젤라또
82점 · 정자역 · 젤라또,두쫀쿠
마망젤라또 사진 1 마망젤라또 사진 2
정자동 줄서눈 젤라또 맛집이죠 피스타치오 엄청 진하고 얼그레이자몽도 상큼하면서 어울려서 맛있어요! 정자역에 엄청 유명한 젤라또 맛집! 인기 있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맛있어요 대신 비싸요ㅠ 2가지맛 컵
현 식당에서 27m
차백도
75점 · 분당정자 · 밀크티,망고
차백도 사진 1 차백도 사진 2
봄 한정 이벤트로 포장 매우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꽃 향이 좋은 차 입니다 팬더가 너뮤 귀여워서 인상적이었어요 ㅎㅎ 차백도 이름도 귀엽구요!! 또올게요! 분당에 생겨서 너무 좋아요! 종류 다양하고
현 식당에서 144m
서혜커피
74점 · 정자역 · 커피,카페
서혜커피 사진 1 서혜커피 사진 2
매장에서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해서 산미있는 커피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과일향과 상큼함이 좋습니다.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집에서 멀어서 좀 아쉽네요. 좌석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닌데
현 식당에서 186m
곤트란쉐리에
71점 · 정자역 · 베이커리
곤트란쉐리에 사진 1 곤트란쉐리에 사진 2
야외좌석에서 여유 즐기기~ 빵이 다 맛있어요 ㅎㅎ 좋아여 베이커리 카페 소금빵, 깜빠뉴등 기본 빵이 맛있었다 평일 점심에도 사람 많았다 빵이 맛있는집!! 음료도 저렴하니 맛있더라구요 자리가 넓어서
현 식당에서 173m
몽스베이커리
62점 · 정자역 · 베이커리,카페
몽스베이커리 사진 1 몽스베이커리 사진 2
갓 나온 휘낭시에 너무 맛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겉바속촉 강추합니다 분당 정자 휘낭시에 맛집으로 유명한 몽스베이커리! 저녁 8시방문했고 휘낭시에 많았어요ㅎㅎ 버터맛 대박이고 아주 달달해요!! 항상
현 식당에서 126m
설빙
57점 · 정자역 · 빙수,딸기
설빙 사진 1 설빙 사진 2
두바이 초코 빙수 먹었는데 맛있음 근데 다른곳에서 설빙 배달시킬 때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추가가 됬었는데 여기 지점은 안되서 아쉬움.. 스프레드 양이 조금 적어서 추가 필수에요! 반반빙수 먹었어요!
현 식당에서 142m
투썸플레이스
57점 · 정자역 · 케이크,두바이
투썸플레이스 사진 1 투썸플레이스 사진 2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곳으로, 정자역 근처에 있어 찾기 쉬워요!! 매장 조금 넓은 편이라 편하게 이용하기 좋아요~! 확실히 대로변에 있는 카페라 시끌벅적 합니다 자리는 꽤 많아요. 낮시간대에
현 식당에서 29m
빽다방
56점 · 분당정자 · 커피,아이스크림
빽다방 사진 1 빽다방 사진 2
정자역 근처에 위치한 빽다방, 매장 규모는 작아서 포장해서 먹기 좋아요 주말에 가니 한적해서 좋네요 빽다방 내부도 깨끗하고 음료도맛있었어요 가성비 갑!!항상 맛있게 먹고있어요!! 빽다방은 정자점이
현 식당에서 116m
공차
54점 · 정자역 · 밀크티,타로밀크티
공차 사진 1 공차 사진 2
정자역에서 가까운 공차 매장입니다. 매장이 좁아서 테이크아웃이 적절해보이고, 키오스크 주문이 가능합니다. 공차는 진짜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어요 매장도 깨끗하고 좋아요 거의 스터디카페 같아요 1자리별
현 식당에서 167m
스타벅스
54점 · 정자역 · 커피,말차라떼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2층까지 위치해 있어서 매장넓고 시설도 쾌적한 편. 맛있다 2층은 넓고 공부할 수 있는 좌석도 많고 쾌적해서 좋아요. 점심식사 후 방문했는데도 역 근처라서 사람이 제법 많았습니다. 매장이 넓고 쾌적
현 식당에서 49m
스타벅스
54점 · 정자역 · 커피,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정자역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 캐주얼한 분위기가 좋아요! 직원 분들도 다들 친절 하십니다 중앙에 정원이 예뻐요 내부공간도 넓고 건물에 주차 가능 매장이 넓어서 사람이 꽤 많아도 분위기도 조용한 편이라
현 식당에서 25m
메가커피
52점 · 정자 · 커피,아메리카노
메가커피 사진 1 메가커피 사진 2
첨심때는 사람 많아서 피해서 오면 좋아요 그래도 일하시는 분 많아서 금방 나옴 역에서 가까워서 방문하기 용이해요. 키오스크도 두개라 대기도 짧아요 아메리카노 양도 많고 맛있어요~ 테이크아웃해서 먹기

블로그 후기

정자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쌀국수
2위돈까스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정자 정자 맛집 검색 정자
정자 정자 대표 음식 정자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