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젤라띠젤라띠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32명의 평가) 8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 파미에 스테이션 1층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2:00
  • 02-6282-3281
  • 간식, 데이트
  • 깔끔한, 캐주얼한, 테이크아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젤라띠젤라띠의 사진
음식 (39)
실내 (16)
실외 (2)
메뉴ㆍ정보 (36)

젤라띠젤라띠 사진
젤라띠젤라띠 사진
젤라띠젤라띠 사진
젤라띠젤라띠 사진
젤라띠젤라띠 사진
젤라띠젤라띠 사진
젤라띠젤라띠 사진
젤라띠젤라띠 사진
젤라띠젤라띠 사진
젤라띠젤라띠 사진
젤라띠젤라띠 사진
젤라띠젤라띠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젤라띠젤라띠 방문자 리뷰

4.3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3)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13)

  • 3

    무난해요

    (4)

  • 2

    아쉬워요

    (1)

  • 1

    별로예요

    (0)

4.8
좋음
91%
보통
9%
부족
0%
가격
3.4
만족
34%
보통
50%
불만
16%
응대
3.9
친절함
50%
보통
44%
불친절
6%
  • 방문목적

    간식 30데이트 7아이동반 2혼카페 1디저트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3좌석없음 1주차불가 1모름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11캐주얼한 10숨은맛집 5이국적/이색적 5예쁜 4시끌벅적한 3서민적인 1가성비좋은 1고급스러운 1지역주민이찾는 1아담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먹는거좋아하는애 평균 별점 3.8   평가 14   팔로워 0

4.5점 5월 2일

젤라또계의 킹갓제너럴 젤라띠젤라띠!!!
고터 들를때마다 항상 2가지맛 컵으로 시켜먹어요! 이천쌀 맛은 절대 뺄 수 없는 디폴트이구요, 다른 하나는 항상 도전하는 마음으로 골라먹는데, 이번에는 딸기맛을 먹어봤어요! 상큼하고 맛났습니다ㅎㅎ 혹시라도 젤아띠젤라띠 아직 드셔보지 않으신 분 있다면 그 입 삽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2가지맛 컵

키워드

간식, 깔끔한,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방뽕 평균 별점 3.6   평가 583   팔로워 74

4점 2월 28일

고속터미널역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젤라또 맛집입니다. 한컵 두가지맛에 오천원대인데 식사 후 디저트로 안성맞춤이예요. 근처에 의자에서 드시면 편해요. 이천쌀 맛이나 피스타치오는 단연 꿀맛입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2가지맛 컵

키워드

아이동반, 데이트, 간식, 캐주얼한

도토리님 외 18명이 좋아합니다.

해연 평균 별점 3.9   평가 213   팔로워 6

5점 2025년 8월 2일

근처에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벤치형으로 2개 정도 있습니다. 일행과 이천쌀, 자두, 레몬캐슈넛크림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이천쌀은 쌀이 살짝 씹히면서 은은하게 달달한 우유맛이 나서 좋았고, 자두가 정말 과일 그대로의 맛이 나면서 상큼했어요. (먹다가 아주 작은 씨 조각이 나왔습니다. 조심하세요.) 레몬은 마말레이드의 맛과 향이 나서 좋았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젤라또 2가지맛 컵/콘

키워드

간식, 예쁜, 깔끔한

조이2 평균 별점 4.7   평가 78   팔로워 0

5점 2025년 3월 24일

계절메뉴개 있어서 사계절마다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메뉴는 항상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젤라또 2가지맛 컵/콘

키워드

간식, 숨은맛집, 캐주얼한, 깔끔한,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젤라띠젤라띠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스타벅스 사진
현 식당에서 23m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파미에스테이션 · 커피,카페
63점 · 91%일치
역과 가깝고 깔끔해서 수다떨기 좋은 스타벅스 지점입니다 간단히 혼밥도 굿 강남성모병원 방문후 길건너 있는 곳 병원 대기 하면서 기다리기 좋은곤 그냥 어딜가든 스타벅스는 평준화되어있음 쏘쏘 모두가 아
스타벅스 사진
현 식당에서 34m
스타벅스 센트럴시티점
파미에스테이션 · 커피,카페
59점 · 91%일치
주차: 신백 주차장이용 주문팁: 모닝셋트 이용가능 바질 치킨 토마토 브리또: 맛있음 자주 주문하는 메뉴 햄 & 루꼴라 페스토 샌드위치:
아이스크림 소사이어티 사진
현 식당에서 76m
아이스크림 소사이어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강남 · 젤라또,아이스크림
71점 · 98%일치
너무 비싸서 둘이 하나 나눠먹었어용 ㅠ 근데 비싼만큼 꾸덕하고 맛도 진해서 맛도리에요 고급진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있어서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하다가 그냥 약속으로 와서 먹어도 굳
폴바셋 사진
현 식당에서 88m
폴바셋 파미에스테이션점
센트럴시티 · 커피,아이스크림
59점 · 92%일치
주말 파미에에는 카페에 앉을 자리가 없다 간신히 앉음... 시끌벅적 답답하다 커피눈 고소함 테이블간 간격이 좁고 시끄럽지만 아이스크림과 커피는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부드럽고 맛있어요. 식당가 근처라
오슬로 사진
현 식당에서 138m
오슬로 센트럴시티점
신세계강남 · 아이스크림,소프트아이스크림
65점 · 92%일치
커피랑 아이스크림 둘다먹을수있는 카페라 좋아요 너무 맛있어서 기분 좋아지는곳ㅎㅎ 카페 내부가 예쁘고 원두가 고소하고 깔끔한 에슬로우커피! ✔ 분위기 : 카페 내부가 아기자기하면서 깔끔하고 아늑해서
피에르 마르콜리니 사진
현 식당에서 152m
피에르 마르콜리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강남 · 디저트,초콜릿
74점 · 93%일치
만 원짜리 아이스크림 종이컵 나무수저에 주는거 에바 맛은 있음 초코 전문점인데 아이스크림도 잘하는 집. 아이스크림에 얇은 다크초코를 꽂아줘서 맛있었다 백화점 주차시간 채우는 겸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

젤라띠젤라띠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6m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
83점 · 신세계강남 · 호텔뷔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 사진 1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 사진 2
회사 회식으로 부페를 갔습니다!! ~ 일주일 전부터 뭐부터 먹을지 고민하느라 행복한 시간이었어요ㅋㅋ 후기도 많이 찾아보고 갔더니 2층 올라가자마자 익숙한 기분이었어요 ㅋㅋ 생각보다 작은 규모라는
현 식당에서 44m
슈가스컬
81점 · 파미에스테이션 · 타코,퀘사디아
슈가스컬 사진 1 슈가스컬 사진 2
웨이팅이 있는데 생각보다 금새 줄어들어요 맛은 퀘사디아가 있구 타코는 그저 그랫우유 캐주얼한 분위기의 멕시칸 식당으로 타코와 생맥주를 맛있게 먹었어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여러가지 넣은 곳을 싸서 먹
현 식당에서 82m
차알
80점 · 파미에스테이션 · 중식,마라탕면
차알 사진 1 차알 사진 2
주말에 저녁 먹으러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탕수육이 특히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짬뽕은 조금 매운편이지만 맛있어요 모임으로 와도 좋을것 같아요 고속버스터미널왔다가 버스 기다리다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호호식당
80점 · 파미에스테이션 · 일본가정식,우니파스타
호호식당 사진 1 호호식당 사진 2
터미널 갈 때마다 들르는 곳이에요 항상 사람이 많아서 대기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기다리고 먹게 됩니다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 친구들과 오픈런해서 먹었다ㅎ 맛있다^^ 그냥 기
현 식당에서 91m
타치바나
80점 · 신세계강남 · 라멘,봉골레
타치바나 사진 1 타치바나 사진 2
고터 안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웨이팅 걸어둔 라멘집 이었어요. 웨이팅은 항상 있는거 같아요. 주말에는 정말 미리 잡아두고 구경하는거 추천해요. 라멘맛은 너무 깔끔하고 봉골레맛이 나서 감칠맛 제대로입
현 식당에서 79m
모던샤브하우스
79점 · 센트럴시티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모던샤브하우스 사진 1 모던샤브하우스 사진 2
미리 예약하고, 어떤 메뉴가 좋을지 찾아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입구는 엘베 이용해야 편합니다.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재료들 퀄리티도 좋고 마지막에 특색있는 식사로 마무리되는게 매력있어요 룸은
현 식당에서 85m
미가훠궈
77점 · 신세계강남 · 훠궈,야채
미가훠궈 사진 1 미가훠궈 사진 2
수지구청에서부터 고속터미널까지 몇번째 재방문 중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용인에서 유명한 훠거집. 신강에 있는 지점 웨이팅이 길지만 채소 무제한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라가 강하지 않아서 누구나 먹을
현 식당에서 70m
소이연남
77점 · 파미에스테이션 · 쌀국수,태국
소이연남 사진 1 소이연남 사진 2
태국식 쌀국수 맛잇아요!! 사이드 메뉴도 강추 입니다 든든히 잘 먹엇어요 쌀국수 국물이 진하고 맛있음. 유명한 이유를 알 거 같은 맛. 2층에 매장이 있고 태국식 쌀국수를 판매 메뉴 종류가 다양하고
현 식당에서 66m
일상정원
77점 · 센트럴시티 · 스키야키,샤브샤브
일상정원 사진 1 일상정원 사진 2
깔끔하게 1인 팟으로 되어있어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조용한 1인 샤브집 인테리어가 특이함 관동식 스키야키와 얼큰 선택가능 육수 맛은 괜찮은데 야채 버섯이 냉동임 음식 질도 너무 좋고 깔끔한데 정
현 식당에서 23m
갓덴스시
77점 · 파미에스테이션 · 스시,회전초밥
갓덴스시 사진 1 갓덴스시 사진 2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 아무 때나 방문하여 식사하기에 좋습니다. 오후 3시쯤 식사 시간이 지났음에도 기다려서 먹었습니다. 주로 금색, 은색 접시를 이용했는데, 네타가 신선하고 상태가 좋았습니다. 개인
현 식당에서 32m
부다스벨리
76점 · 파미에스테이션 · 태국음식,팟타이
부다스벨리 사진 1 부다스벨리 사진 2
최애 음식 👍🏼👍🏼👍🏼 너무 맛있음 똠얌꿍에 고수 팍팍⚡️넣어 먹음 천국이 따로 없음 🥹🥹🥹 백번 가소 아니 천번 ㅋ 분위기 좋음. 가격대는 꽤 있는 편이나 맛있고 깔끔함 팟타이가 짱 맛있음 분위기
현 식당에서 58m
김수사
76점 · 신세계강남 · 스시,오마카세
김수사 사진 1 김수사 사진 2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먹으니 배부르네요 초밥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웨이팅해서 맛봤어요 하우스오브신세계 안쪽이라 분위기 괜춘 너무 맛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스시를 먹을 수 있어요 믿고먹는 김

젤라띠젤라띠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4m
포비
83점 · 파미에스테이션 · 베이글,커피
포비 사진 1 포비 사진 2
맥파이앤타이거 쑥차로 우려주는데 넘 맛있어용!!!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아요 늦게 가면 재고가 별로 없어요 ㅠㅠ 그래도 친구들 만날때 위치 좋네요. 빵도 맛있어요 베이글 스프레드 커피 다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빈브라더스
80점 · 파미에스테이션 · 카페,디저트
빈브라더스 사진 1 빈브라더스 사진 2
서초에 있는 빈브라더스파미에스테이션 카페에서 맛있는 차한잔 ㆍ 좋은사람과 좋은시간에 티타임이라서그런지 커피 맛이 참 좋았다ㆍ 매장이 꽤 큰편인데 사람들로 꽉 찼다ㆍ 커피가 맛있고 디저트 도 참 맛나
현 식당에서 37m
하프커피
79점 · 파미에스테이션 · 커피,카페
하프커피 사진 1 하프커피 사진 2
하프카페 좋아해서 맛있어요 버터크림 커피 근데가격이 더 올랏나요 ㅎ 맛있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최애커피에요! 금방 먹기때문에 라지사이즈 추천해요. 솔직히 의자,테이블이 불편하지만 그럼에도 방문하게되
현 식당에서 77m
피어커피 바
75점 · 신세계강남 · 커피,coffee
피어커피 바 사진 1 피어커피 바 사진 2
구석에 있어 찾기 힘들지만 커피가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점심먹고 깔끔히게 커피한잔 하기 좋은 곳 드립카피를 마려라 매장이 작고 필터커피 맛집 이에요 나중에 또 오고 싶어요 하우스오브신세계에 새로 생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크림라벨
73점 · 파미에스테이션 · 케이크
크림라벨 사진 1 크림라벨 사진 2
자리가 조금만 더 편안했으면 좋겠지만 ㅜㅜ 음료와 디저트는 맛있습니다~ 늘 볼때마다 만석이더라구요! 무화과가 엄청 많이 들어가고 다른 케익들도 과일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담에 또 방문해서 다 먹으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담장옆에국화꽃
71점 · 파미에스테이션 · 빙수,카페
담장옆에국화꽃 사진 1 담장옆에국화꽃 사진 2
생각보다 1인빙수 가격이 있는 편이였지만 과일 신선도 좋았고 맛있어서 두개나 시켰어용ㅎㅎ 딸기가 생딸기를 쓴 맛이 나 만족스러웠고, 안에 팥과 딸기시럽도 들어있어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29m
키커피컴퍼니
71점 · 파미에스테이션 · 바나나푸딩,카페
키커피컴퍼니 사진 1 키커피컴퍼니 사진 2
무난한 맛의 커피숍이예요 푸딩류나 쿠키같은 디저트류가 다양해요 까페 야외자리가 있어서 공간확보 되서 좋아요~ 커피도맛있어요 커피 본연의 고소한 맛과 향이 좋아 맛있게 마실 수 있어 감사 했습니다.
현 식당에서 86m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63점 · 신세계강남 · 케이크,파티세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사진 1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사진 2
요즘 어딜가도 케이크랑 베이커리 가격이 비싼데 호텔 베이커리임에도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피스타치오 케이크라니 너무 유니크하고 맛도 너무 맛있어서 기념일날 기분 좋게 먹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ㅎㅎ
현 식당에서 23m
스타벅스
63점 · 파미에스테이션 · 커피,카페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역과 가깝고 깔끔해서 수다떨기 좋은 스타벅스 지점입니다 간단히 혼밥도 굿 강남성모병원 방문후 길건너 있는 곳 병원 대기 하면서 기다리기 좋은곤 그냥 어딜가든 스타벅스는 평준화되어있음 쏘쏘 모두가 아
현 식당에서 88m
폴바셋
59점 · 센트럴시티 · 커피,아이스크림
폴바셋 사진 1 폴바셋 사진 2
주말 파미에에는 카페에 앉을 자리가 없다 간신히 앉음... 시끌벅적 답답하다 커피눈 고소함 테이블간 간격이 좁고 시끄럽지만 아이스크림과 커피는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부드럽고 맛있어요. 식당가 근처라
현 식당에서 34m
스타벅스
59점 · 파미에스테이션 · 커피,카페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주차: 신백 주차장이용 주문팁: 모닝셋트 이용가능 바질 치킨 토마토 브리또: 맛있음 자주 주문하는 메뉴 햄 & 루꼴라 페스토 샌드위치: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더블해피니스
57점 · 파미에스테이션 · 빙수,녹차빙수
더블해피니스 사진 1 더블해피니스 사진 2
파미에스테이션 1층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좋고 빙수가 맛있었어요! 사람이 많다보니 시끌벅적한편이에요 팥빙수 괜찮았다. 파미에스테이션에 너무 사람이 많아서 자리있는 까페 잡기가 쉽지않음 여기오면 늘 밀

블로그 후기

파미에스테이션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초코
2위쌀국수
3위중식당
더보기

추천 페이지

파미에스테이션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검색 파미에스테이션
파미에스테이션 파미에스테이션 대표 음식 파미에스테이션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