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미스피츠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36명의 평가) 8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3길 30 1층 MISFITS
  • 오늘 휴무 오늘(월) · 휴무일
  • 0507-1400-4806
  • 데이트, 식사모임
  • 캐주얼한,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스피츠의 사진
음식 (75)
실내 (21)
실외 (6)
메뉴ㆍ정보 (47)

미스피츠 사진
미스피츠 사진
미스피츠 사진
미스피츠 사진
미스피츠 사진
미스피츠 사진
미스피츠 사진
미스피츠 사진
미스피츠 사진
미스피츠 사진
미스피츠 사진
미스피츠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스피츠 방문자 리뷰

4.2
3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3)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17)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3)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91%
보통
9%
부족
0%
가격
3.5
만족
29%
보통
69%
불만
3%
응대
4.7
친절함
86%
보통
14%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28점심식사 23데이트 16식사모임 11혼밥 6기념일 5배달 3회식 2혼술 2술모임 2간식 2가족외식 2아이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15이국적/이색적 13깔끔한 8푸짐한 7지역주민이찾는 7숨은맛집 6조용한 6예쁜 5서민적인 4시끌벅적한 4고급스러운 3지역주민이 찾는 2젊은사람이많은 1아담한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허탱사장 평균 별점 5.0   평가 18   팔로워 0

5점 2025년 8월 31일

사당역 인근에 자리한 미스피츠는 태블릿으로 주문하고 로봇이 서빙하는 감각적인 수제버거 맛집입니다. 호주산 목심 패티를 3시간 이상 숙성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다양한 버거와 치즈 카우볼, 맥앤치즈 같은 사이드도 훌륭합니다. 훈연향 가득한 푸드돔 서빙은 시각적 즐거움까지 제공하죠. 분위기도 세련돼 데이트, 사진 찍기 좋아요. 다만 양파가 달거나 훈연향이 인위적이라 느낄 수 있고, 저녁 시간 방문 시 웨이팅은 감안해야 합니다. 주차 가능한데 사당역 인근 공영주차장 등록 시 1시간 무료 주차 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은 휴무이니 꼭 확인하세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엉클파인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혼밥, 혼술, 회식, 데이트, 기념일, 간식, 캐주얼한, 고급스러운, 푸짐한,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민지사장 평균 별점 5.0   평가 78   팔로워 5

5점 2025년 8월 11일

사당맛집인 미스피츠에 수제버거 먹으러 갔어요.
오픈시간 맞춰서 가서 아직 손님이 없었는데
곧 테이블이 만석이 되었어요.. 평일 점심부터 많이들 햄버거 먹으러 오는구나.. 귀여운 서빙 로봇이 서빙해줘서 귀엽고 재밌었어요. 트러플 크리미 미소버거를 주문했는데 버거 위에 트러플이 들어간 미소크림이 한라봉 모양으로 올라가 있는데 진정한 버거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 번을 위에 올리고 꾹 눌러서 먹었어요. 양상추 대신 어린잎 채소가 있어서 더 좋있는데 버섯볶음도 맛있고 미소크림도 내 스타일! 동생이 주문한 엉클파인도 괜찮았어요.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 버거 좋아하시몀 추천합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엉클파인, 트러플 크리미 미소세트, 산펠레그리노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혼술, 회식,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캐주얼한, 예쁜,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쩝쩝쩝쩝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팡팡잉 평균 별점 4.5   평가 8   팔로워 0

5점 3월 6일

세심한 서비스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가격이 조금 있긴 하지만 맛있어서 좋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이국적 매콤부드러움] 하리사 버터 쉬림프

키워드

점심식사, 고급스러운

알로에주스 평균 별점 4.0   평가 190   팔로워 9

4.5점 2025년 8월 14일

사당역 근처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미스피츠 사당!! 가보고 싶어서 저장해두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트러플크리미 세트
- 트러플 아이스크림이 올라갔는데 이게 킥이에요! 트러플 좋아하는 분이라면 필수! 좋아하지 않는 분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블랙트러플 쉬림프 세트
- 새우 좋아하는 친구가 주문했어요. 탱글탱글한 새우 살이 느껴져서 맛있더라구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하리사 버터 쉬림프, 트러플 크리미

키워드

배달,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푸짐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맛집찾...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스피츠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버거킹 사진
현 식당에서 135m
버거킹 사당역점
사당역 · 버거
57점 · 95%일치
음식 다 따뜻하고 맛있어요 근데 신메뉴인 크리스피 랩 불닭치킨은 너무 맵네요ㅠ 배달로 주기적으로 시켜먹는데 빅맥보다 와퍼가 더 맛있어요 ㅎㅎ 치킨버거, 롱치킨버거 맛있어요 아침에 열어서 아침먹고 출
맘스터치LAB 사진
현 식당에서 226m
맘스터치LAB 사당역점
사당 · 버거,치킨버거
56점 · 95%일치
친구들과 사당동에서 당구를 치고 배가 출출해서 맘스터치에 버거를 먹었는데 맛있고 좋았음 맘스터치는 역시 푸짐해서 좋아요. 매장이 넓은데 사람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커피 모임이 많은 것 같아요. 매장
롯데리아 사진
현 식당에서 301m
롯데리아 사당역점
사당역 · 버거,새우버거
61점 · 95%일치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깨끗해요 늦은시간에 들렸는데 사람이 없고 배달만 간간히 있어요
릿잇타미 사진
현 식당에서 350m
릿잇타미
사당역 · 수제버거,와인
71점 · 95%일치
가게 넓고 예쁘긴 한데 의자가 불편하고 조명이 눈 아픈 편이에요 ㅠㅠ 가격도 조금 아쉽습니다. 햄버거가 생각나서 친구랑 먹으러 갔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해서 방문하
맘스터치 사진
현 식당에서 407m
맘스터치
사당역 · 버거
51점 · 93%일치
맘스터치 비프버거는 처음 먹어봄! 보통!! 좀 더 빨리나왔으면! 싸이버거는 주기적으로 생각나는데다가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고 좋습니다 역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넓은 편은 아니지만 이층으로 되어 있어서
왓츠플레이버 사진
현 식당에서 508m
왓츠플레이버
이수역 · 수제버거
68점 · 99%일치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그날은 별로 없어서 잘 먹었어요. 치츠감자랑 그냥 감자 모두 주문 ㄱㅋ 햄버거도 맛있어요~ 가격대도 좀 높고 가격에 비해 양은 많아보이진 않아요..! 그래도 적당히 배

미스피츠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8m
윤공
80점 · 사당역 · 퓨전한식,비스트로
윤공 사진 1 윤공 사진 2
음식이 전반적으로 짭니다 그래서 술이 필수입니다 같이 먹으면 나쁘지 않아요.. 소개팅 장소로 많이 방문하시는데 조명이 별로라 비추입니더 퓨전한식집을 정말 좋아해요. 너무 맛있었어요. 사당 가면 또
현 식당에서 91m
가마솥손두부
78점 · 사당 · 두부요리,가마솥손두부
가마솥손두부 사진 1 가마솥손두부 사진 2
두부요리 고소하고 맛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오네요 조금 시끄럽긴 하지만 반찬도 다 맛있고 두부도 두부전문점답게 맛있음. 메뉴도 다양하고 뜨끈한 순두부와 같이 주시는 반찬들도 맛있어요 친구들과
현 식당에서 72m
조가네갑오징어
76점 · 사당역 · 갑오징어,갑오징어불고기
조가네갑오징어 사진 1 조가네갑오징어 사진 2
갑오징어의 모습을 한 작은새송이버섯이 잔뜩 …매콤해요 ㅎㅎ 양념이 맛나요 오징어가 통통해서 쌈싸먹기 좋았고 주차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평일 점심 특선 가격대비 만족 셀프바도 따로 있어요. 필
현 식당에서 98m
천잔
76점 · 사당 · 이자카야,술집
천잔 사진 1 천잔 사진 2
사당역 근처에서 조용하게 한잔할 곳 찾다가 다녀왔어요. 매장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도 차분해서 술모임이나 회식은 물론이고, 데이트나 소개팅 자리로도 괜찮겠더라고요. 저희는 천잔한상B로 주문했는
현 식당에서 51m
영일만
76점 · 사당역 · 막회,과메기
영일만 사진 1 영일만 사진 2
사실 맛으로만 따지면 포항에 유명한 물회집이 더 해산물도 많고 해서 먹는 맛은 있는 것 같다. 그래도 5점인 이유는,, 물회에 들어가는 야채를 선호하지 않는데, 여긴 야채가 얼마 없어서 내가 다 맛
현 식당에서 38m
빈빈양꼬치
76점 · 사당역 · 양꼬치,꿔바로우
빈빈양꼬치 사진 1 빈빈양꼬치 사진 2
메뉴 나오는 것마다 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다음엔 꼭 옥수수온면도 먹어볼테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고 고양이도 귀여워요 즈란소고기는 생각보다 그냥 그랬고요.. ㅠ 냉면이 의외로 맛맛! 다음에는 양꼬치
현 식당에서 71m
우리회포차
76점 · 사당 · 포차,횟집
우리회포차 사진 1 우리회포차 사진 2
방어 연어 먹었눈데 맛있음!! 가격도 이정도면 적당하니 안주도 많이 나와서 만족해요 가성비 좋고 회도 신선합니다. 사람이 늘 많았는데 조금 이른시간에 와서 들어갈수 있었어요. 사당 횟집은 여기만 감
현 식당에서 91m
오드리곱창
75점 · 사당역 · 곱창,소곱창
오드리곱창 사진 1 오드리곱창 사진 2
청첩장모임장소로 방문 했는데 예약도 가능하고 모둠으로 시켰는데 잡내안나고 좋았음! 모둠으로 먹었는데 곱도 가득하고 구성도 알차서 너무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곱창의 곱이 느끼하지않고 맛있어요 염통은 좀
현 식당에서 66m
마요네즈
74점 · 사당 · 이자카야,마요네즈
마요네즈 사진 1 마요네즈 사진 2
친구들 모임에 만났는데 가성비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안주가 여러 종류로 많아서 좋았어요 곱도리탕: 곱도리탕안에 재료들이 실하게 들어가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69m
올레요횟집
74점 · 사당 · 횟집,대방어
올레요횟집 사진 1 올레요횟집 사진 2
사당에서 제가 좋아하는 야장 횟집입니다 야장에서 먹으니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야장도 있고 분위기좋습니다 저휘가 방문한 날은 넘 추워서 안에서 먹었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허시고 잘 먹었습
현 식당에서 93m
생생집
73점 · 사당역 · 오리고기,오리구이
생생집 사진 1 생생집 사진 2
웨이팅 많아서 자리 있는곳 보이는대로 들어갔는데 엄청난 맛집보다는 사당역 근처에서 무난하고 깔끔하게 오리고기가 땡길 때 가기 좋은 곳이예요😙 쾌적한 분위기 덕분에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을듯?! 깔끔하
현 식당에서 49m
꾸오
73점 · 사당역 · 해산물,해산물포차
꾸오 사진 1 꾸오 사진 2
야장 분위기 나는 이 날씨에 2차로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너무 궁금했던 마요꽃게구이를 술집에서 먹어볼 수 있다니!! 해산물 러버는 그저 행복했덤 맛집,, 마요 꽃게구이는 진짜 고소해서 소주랑도

미스피츠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0m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79점 · 사당 · 커피,티라미수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1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2
얼그레이 티라미수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티라미수 완전 맛집 커피는 산미있는 커피여요 티라미수로 유명한 사당 카페. 은근 크고 분위기도 좋아서 종종 방문. 내부가 감각있게 잘 꾸
현 식당에서 79m
카페 우야우
71점 · 사당역 · 디저트,에그타르트
카페 우야우 사진 1 카페 우야우 사진 2
카페 메뉴가 다 맛있고 가격도 적당했습니다 다만 좁고 테이블도 많지 않아서 포장을 더 추천드립니다 에그타르트 맛집인가봐요. 매장에 2시간 정도 있었는데 에그타르트 사가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제
현 식당에서 135m
entry55
71점 · 사당 · 재즈바
entry55 사진 1 entry55 사진 2
재즈음악을 들으며 가볍게 한 잔 하기 좋은 곳이에요! 맥주도 시원함 사당역에서 재즈바라니..! 너무 신박하더라구요. 덕분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잘 즐겼네요. 크리스마스라 데이트 하러 갔는데 너무 즐
현 식당에서 42m
블랙모티브
70점 · 사당역 · 카페,커피
블랙모티브 사진 1 블랙모티브 사진 2
카페 내부가 시원하고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디저트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마카롱이랑 기본적인 건 다 있었고 키토김밥같은 음식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아서 여름에 지나다가 들르기 좋
현 식당에서 164m
모조
68점 · 사당역 · 크로플,카페
모조 사진 1 모조 사진 2
이상하게도 어르신들이 엄~청 많은 카페였습니다. 너무 시끄러웠어여...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어르신들이 많더라구요~ 대화하기엔 정신이 좀 없었지만 나름...잘마시고왔어요^^ 사당역에 위치합니다 큰길가
현 식당에서 131m
카페 라르고
68점 · 사당역 · 카페,커피
카페 라르고 사진 1 카페 라르고 사진 2
수다떨기 좋아요 커피는 무난! 초코나 녹차라떼는 좀 많이 연한편같아요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요~ 커피도 괜찮고 사장님 친절하세요 ㅎㅎ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들어가봤는데 커피 맛이 좋네요 사장님도 친절
현 식당에서 73m
카페 일리터
68점 · 사당역 · 와플,생크림와플
카페 일리터 사진 1 카페 일리터 사진 2
아메리카노 맛있고 2000원이라서 가성비 좋음 사이즈도 큼 제로아이스트 맛있오유 ㅎㅎㅎ 제로아이스트 맛있오유 ㅎㅎㅎ
현 식당에서 164m
온클라우드나인
66점 · 사당역 · 디저트,두바이쫀득쿠키
온클라우드나인 사진 1 온클라우드나인 사진 2
매장이 넓고 깔끔합니다 그리고 디저트종류도 많고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휘낭시에맛잇어요 곰돌이 모양귀여워요 다음에는 소금빵 먹어봐야지 분위기도 너무 예쁘도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서 좋아요:) 에그타르트
현 식당에서 90m
사당1038
66점 · 사당역 · 디저트,케이크
사당1038 사진 1 사당1038 사진 2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입니다. 추천 드랴요 매장이 아담 해서 먹고 가기는 힘들고 포장 해 가긴 좋아요 디저트는 대체로 다 맛있고 음료는 무난 합니다 매장이 엄청 작아요 아메리
현 식당에서 136m
스타벅스
62점 · 사당역 · 커피,카페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깔끔해서 데이트하기 좋아요. 두바이라떼는 비싸기는 한데, 피스타치오의 풍미가 짙네요. 사람이 많지않고 직원들이 친절해서 좋아요 주변에 스타벅스 매장이 많아요 커피가 맛있고 노트북하기 좋아서 괜찮은
현 식당에서 48m
요소
58점 · 사당역 · 카페,크림라떼
요소 사진 1 요소 사진 2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에요, 무난무난한 카페입니다. 테이크아웃 컵은 예쁜걸로 담아주십니다
현 식당에서 196m
바나프레소
56점 · 사당역 · 커피,카페
바나프레소 사진 1 바나프레소 사진 2
가격이 저렴하면서 에어컨 빵빵해서 시원해요 머핀도 맛있고 음료 용량이 엄청 커요 사당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가성비 좋은 카페, 조용하고 괜찮아요! 음료 무난하고 가성비 좋아요 초코쿠키 맛잇

블로그 후기

사당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역 사당역 맛집 검색 사당역
사당역 사당역 대표 음식 사당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