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카페 우야우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5명의 평가) 7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28길 63 1층 카페 우야우
  • 영업시간 확인 필요
  • 0507-0288-8429
  • 차모임, 기념일
  • 지역주민이찾는, 아담한, 테이크아웃,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카페 우야우의 사진
음식 (8)
실내 (7)
실외 (1)
메뉴ㆍ정보 (10)

카페 우야우 사진
카페 우야우 사진
카페 우야우 사진
카페 우야우 사진
카페 우야우 사진
카페 우야우 사진
카페 우야우 사진
카페 우야우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카페 우야우 방문자 리뷰

4.3
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2
좋음
60%
보통
40%
부족
0%
가격
4.6
만족
80%
보통
20%
불만
0%
응대
3.8
친절함
40%
보통
60%
불친절
0%
  • 방문목적

    차모임 3간식 3점심식사 1저녁식사 1혼카페 1데이트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숨은맛집 2지역주민이찾는 2예쁜 1이국적/이색적 1조용한 1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암옹 평균 별점 4.7   평가 412   팔로워 1

5점 2025년 5월 15일

에그타르트 종류도 많고 비주얼부터가 맛있는 곳입니다 . 쌀케이크도 너무 맛있고 비주얼도 귀여워서 선물용으로 딱인것 같아요 . 속도 불편하지않고 정말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초코도리케이크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간식, 조용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져니25 평균 별점 4.3   평가 139   팔로워 0

4점 2025년 9월 4일

카페 메뉴가 다 맛있고 가격도 적당했습니다
다만 좁고 테이블도 많지 않아서 포장을 더 추천드립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에그타르트

키워드

간식, 캐주얼한

디아슈 평균 별점 3.6   평가 221   팔로워 1

3점 2025년 9월 1일

에그타르트 맛집인가봐요. 매장에 2시간 정도 있었는데 에그타르트 사가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제 입에는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에그타르트, 복숭아에이드

키워드

차모임, 숨은맛집

ronny 평균 별점 4.8   평가 1102   팔로워 15

5점 2024년 5월 1일

테이블이 하나 밖에 없고, 에그타르트 맛집 이에요. 포장 전문이에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에그타르트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간식,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카페 우야우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사당1038 사진
현 식당에서 30m
사당1038
사당역 · 디저트,케이크
66점 · 98%일치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입니다. 추천 드랴요 매장이 아담 해서 먹고 가기는 힘들고 포장 해 가긴 좋아요 디저트는 대체로 다 맛있고 음료는 무난 합니다 매장이 엄청 작아요 아메리
카페 무히 사진
현 식당에서 198m
카페 무히
사당 · 디저트,카페
72점 · 96%일치
흔치 않은 라임파이를 파는 곳입니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파이도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 미쳤어요 완내스 카페 사장님 나이스! 담엔 디저트도 먹을게요 카페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구 분위기가 좋아요! 음료들
아티제 사진
현 식당에서 304m
아티제
사당 · 케이크,카페
70점 · 96%일치
매장도 넓고 쾌적해요 역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오랜만에 먹는 케익도 맛있어요 사당역에 붙어있는데 그래도 근처 커피집 보다 가격이 적당한편 사당역 파스텔시티건물에 위치. 천장이높아 개방감. 아티제 라떼
카페 페라 사진
현 식당에서 308m
카페 페라
사당 · 디저트,딸기타르트
74점 · 97%일치
그위에 식당에서 식사하고 얘기 할 공간이 필요했어요. 낯에 헤즐러 커피 향이 좋아 그 향이 생각 나 주문했어요. 그런데 헤즐러 커피는 객장 마다 다르네요. 딸기타르트 쫀맛이에요 !! 전체적으로 가격
웨스트빙고 사진
현 식당에서 357m
웨스트빙고
사당 · 카페,커피
74점 · 96%일치
조용하고 자리 넓어서 좋아요. 커피도 괜찮고 에그타르트도 맛있네요. 커피는 탄맛이 많이납니다. 에그타트는 바삭하나 조금 무난한 느낌입니다. 테이블 간 공간은 나쁘지 않아 혼카페도, 차모임에도 적당한
투썸플레이스 사진
현 식당에서 405m
투썸플레이스 사당역로데오점
사당역 · 케이크,카페
59점 · 96%일치
매장은 넓으나 주말에 방문하니 사람이 많아 시끄러워요. 테이블 간격도 좁은것 같아요 넓어서 좋은데 사람이 많으니 소리가 넘 울리는듯해요 조용하진않네요 매장이 넓어서 모임장소로 좋습니다. 주말이라 사

카페 우야우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9m
미스피츠
80점 · 사당역 · 수제버거
미스피츠 사진 1 미스피츠 사진 2
세심한 서비스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가격이 조금 있긴 하지만 맛있어서 좋아요 훈연향이 베여서 맛있음 눈으로 보는 재미도 있고 맛까지 굿굿 사당역 인근에 자리한 미스피츠는 태블릿으로 주문하고 로봇이
현 식당에서 42m
꾸오
73점 · 사당역 · 해산물,해산물포차
꾸오 사진 1 꾸오 사진 2
야장 분위기 나는 이 날씨에 2차로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너무 궁금했던 마요꽃게구이를 술집에서 먹어볼 수 있다니!! 해산물 러버는 그저 행복했덤 맛집,, 마요 꽃게구이는 진짜 고소해서 소주랑도
현 식당에서 76m
매복식당
72점 · 사당역 · 냉삼,고깃집
매복식당 사진 1 매복식당 사진 2
운좋게 웨이팅없이 들어간 맛집 오랜만에 냉삼 맛집 찾은 거 같아요 🖤 메뉴 구성도 너무 좋고 직원 분들이 너무 친절하세요 냉삼 구워주는 곳 잘 없는데 최고 !! 사이드까지 맛있었던 사당 냉삼집 직원
현 식당에서 75m
휘야
71점 · 사당역 · 양갈비
휘야 사진 1 휘야 사진 2
좌석이 많이 가깝지도 않고 좌석도 꽤 많고 프라이빗한 자리들도 있어서 좋았어요 조개술찜에 면 추가 꼭 하셔요 ! 분위기가 좋고 음식들이 정갈하니 맛도 좋아서 지인들 모두 만족스러워했던 맛집 입니다
현 식당에서 97m
참숯생고기촌
71점 · 사당역 · 고깃집,소금구이
참숯생고기촌 사진 1 참숯생고기촌 사진 2
진짜 저렴하게 소금구이를 즐길 수 있는 곳!!!! 가성비 짱인데 고기도 잡내 하나도 안나고 맛있어요ㅠ 사당의 숨은 맛집 사당역에 위치한 참숯생고기촌에 다녀왔습니다. 사장님이 혼자 하시는 작은 고기집
현 식당에서 94m
미소네
70점 · 사당역 · 횟집,이모카세
미소네 사진 1 미소네 사진 2
주말엔 주차가 가능함! 방어 뱃살이 엄청 부드럽고 맛있던 곳 회 먹으면서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 모듬회 주문 시 삼촌카세급 안주라인업 제공. 회의 두께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양이 많다고는
현 식당에서 74m
홍키주가
69점 · 사당역 · 중식,계란볶음밥
홍키주가 사진 1 홍키주가 사진 2
홍콩 대만식 음식인데 진짜 정통 느낌이 나고 양도 꽤나 있고 진짜 맛있어요! 사당 숨은 맛집!! 이차로 넘어온 중국집 맛있었는데 사장님이 너무 불친절 ㅎㅎ 사당의 숨은 맛집 그자체. 아는 사람은 계
현 식당에서 34m
희망주점
68점 · 사당역 · 요리주점
희망주점 사진 1 희망주점 사진 2
대화나누며 한잔하기 좋은 곳~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편해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술 마시기 좋음! 굿!! 안주도 다양하고 맛남 사당역에 있는 작고 분위기있는 캐주얼한 술집이에요! 메뉴도 종류가 다양해
현 식당에서 88m
별미냉삼
68점 · 사당역 · 냉삼
별미냉삼 사진 1 별미냉삼 사진 2
순대국집 하던 사장님이 오픈한 냉삼집이라는데 냉삼도 맛있지만 돼껍이 찐또배기에요 순대국도 고기듬뿍이라 맛있어오 얇은 냉삼과 차원이 확실하게 있는 냉삼!!! 돼지껍데기 ㅠㅠㅜ 완전 맛있어요 야채도 신
현 식당에서 79m
꿈꾸는포장마차
67점 · 사당역 · 곱창전골,낙곱전골
꿈꾸는포장마차 사진 1 꿈꾸는포장마차 사진 2
가격에비해 다소아쉬움 밑반찬도 없어서 개인적으로 불호! 맛은있지만 뭔가 아쉬움 낙지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어서 먹음직스러웠어요~ 맛납니다! 곱창전골 먹고싶을 때 생각나는 곳! 기본안주로 주시는 전도
현 식당에서 77m
이자카야 주월
65점 · 사당 · 모츠나베,육회
이자카야 주월 사진 1 이자카야 주월 사진 2
주말 저녁 혼술하러 방문했어요. 연어랑 육회 신선하고 맛있어요~ 하이볼이랑 조화로워요! 명란치즈감자는 그저그래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강추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명란치즈감자 맛있
현 식당에서 53m
수니네 솥뚜껑 삼겹살
64점 · 사당역 · 삼겹살,솥뚜껑삼겹살
수니네 솥뚜껑 삼겹살 사진 1 수니네 솥뚜껑 삼겹살 사진 2
친구랑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했어요. 김치를 구워먹을 수 있고, 솥뚜껑이라서 맛났어요. 무난한 삼겹살이라고 생각해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심 고기는 구워주신다 고기의 질도 좋고 목살이 뻑뻑하지않아서

카페 우야우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9m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79점 · 사당 · 커피,티라미수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1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2
얼그레이 티라미수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티라미수 완전 맛집 커피는 산미있는 커피여요 티라미수로 유명한 사당 카페. 은근 크고 분위기도 좋아서 종종 방문. 내부가 감각있게 잘 꾸
현 식당에서 181m
머치커피
75점 · 사당 · 커피,카페
머치커피 사진 1 머치커피 사진 2
맛있어요 맛도 깔끔하고 사람들이 많아요 대기도 많고 깔끔합니다 비오는날 조용하니 좋네요 잘 먹고 갑니다 시그니처 냐미 동네에 가보고 싶던 카페였어요 비오는날 갔더니 분위기가 넘 좋았습니다 커피도 맛
현 식당에서 198m
카페 무히
72점 · 사당 · 디저트,카페
카페 무히 사진 1 카페 무히 사진 2
흔치 않은 라임파이를 파는 곳입니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파이도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 미쳤어요 완내스 카페 사장님 나이스! 담엔 디저트도 먹을게요 카페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구 분위기가 좋아요! 음료들
현 식당에서 37m
블랙모티브
70점 · 사당역 · 카페,커피
블랙모티브 사진 1 블랙모티브 사진 2
카페 내부가 시원하고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디저트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마카롱이랑 기본적인 건 다 있었고 키토김밥같은 음식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아서 여름에 지나다가 들르기 좋
현 식당에서 178m
카페 라르고
68점 · 사당역 · 카페,커피
카페 라르고 사진 1 카페 라르고 사진 2
수다떨기 좋아요 커피는 무난! 초코나 녹차라떼는 좀 많이 연한편같아요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요~ 커피도 괜찮고 사장님 친절하세요 ㅎㅎ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들어가봤는데 커피 맛이 좋네요 사장님도 친절
현 식당에서 198m
카페미토
68점 · 사당 · 디저트,티라미수
카페미토 사진 1 카페미토 사진 2
망고 디저트가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방문했어요 가게가 넓진 않지만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아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당 한발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뻔했어요 딸기티라미수 존맛 좁은데 갬성 죽여요 사
현 식당에서 91m
카페 일리터
68점 · 사당역 · 와플,생크림와플
카페 일리터 사진 1 카페 일리터 사진 2
아메리카노 맛있고 2000원이라서 가성비 좋음 사이즈도 큼 제로아이스트 맛있오유 ㅎㅎㅎ 제로아이스트 맛있오유 ㅎㅎㅎ
현 식당에서 97m
온클라우드나인
66점 · 사당역 · 디저트,두바이쫀득쿠키
온클라우드나인 사진 1 온클라우드나인 사진 2
매장이 넓고 깔끔합니다 그리고 디저트종류도 많고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휘낭시에맛잇어요 곰돌이 모양귀여워요 다음에는 소금빵 먹어봐야지 분위기도 너무 예쁘도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서 좋아요:) 에그타르트
현 식당에서 30m
사당1038
66점 · 사당역 · 디저트,케이크
사당1038 사진 1 사당1038 사진 2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입니다. 추천 드랴요 매장이 아담 해서 먹고 가기는 힘들고 포장 해 가긴 좋아요 디저트는 대체로 다 맛있고 음료는 무난 합니다 매장이 엄청 작아요 아메리
현 식당에서 140m
카페 좋아진다
61점 · 사당 · 카페,떡
카페 좋아진다 사진 1 카페 좋아진다 사진 2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앉을수 있는 곳이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노래가 잔잔하게 흘러나와서 조용하니 좋았어요! 커피도 맛있고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세용 바스크치즈케이크 너무 맛있었고 망고스무디가
현 식당에서 30m
요소
58점 · 사당역 · 카페,크림라떼
요소 사진 1 요소 사진 2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에요, 무난무난한 카페입니다. 테이크아웃 컵은 예쁜걸로 담아주십니다
현 식당에서 193m
발아커피
54점 · 사당 · 베이커리,샌드위치
발아커피 사진 1 발아커피 사진 2
이수역 근처에있는 수박쥬스가 맛있는 가게입니다! 디저트도 다양하고 샌드위치도있어서 한끼 해결도 가능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있는거 같아요!

블로그 후기

사당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역 사당역 맛집 검색 사당역
사당역 사당역 대표 음식 사당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