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연씨고집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3명의 평가) 6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496 2층 201호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0:30 - 20:00
  • 0507-1400-9790
  • 혼밥, 해장
  • 깔끔한, 얼큰,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연씨고집의 사진
음식 (6)
실내 (1)
메뉴ㆍ정보 (3)

연씨고집 사진
연씨고집 사진
연씨고집 사진
연씨고집 사진
연씨고집 사진
연씨고집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연씨고집 방문자 리뷰

4.2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3
좋음
67%
보통
33%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3혼밥 1저녁식사 1식사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3숨은맛집 1캐주얼한 1서민적인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잠자는코알라 평균 별점 4.1   평가 166   팔로워 2

4점 4월 7일

연씨고집을 가격에 까지 부린 것 같아 아쉬워요. 역시 사람은 유도리가 있어야 좋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수제갈비탕

키워드

점심식사, 깔끔한

민물고기조림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하늘색주사위 평균 별점 4.7   평가 36   팔로워 0

5점 2025년 2월 3일

수제 갈비탕으로 기존 먹던 거랑 달라요
깔끔, 개운해서 좋아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갈비육개장, 수제갈비탕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서민적인, 깔끔한, 무료주차

서나지 평균 별점 4.0   평가 382   팔로워 1

4점 2024년 12월 14일

걸어서 갔습니다. 맛은 굉장히 있었는데 그릇이 좀 큰 편이었고 고기가 한 덩어리 더 있으면 가격이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수제갈비탕

키워드

점심식사, 혼밥, 숨은맛집, 캐주얼한, 깔끔한

연씨고집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백정한우 사진
현 식당에서 49m
백정한우
세종 · 한우,한우버섯전골
65점 · 90%일치
맵지않고 국물이 살짝 있어서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아요 반찬의 수와 양도 그렇고 메인요리의 그것도 비슷하였다. 저녁은 조 나으려나… 고기 맛, 서비스 등은 좋았다. 가격에 민감하지 않은분들이라면 만
이화수전통육개장 사진
현 식당에서 49m
이화수전통육개장 세종청사점
세종 · 육개장,차돌육개장
59점 · 86%일치
음... 뭐랄까 그냥 뜨거운 맛입니다. 육개장은 역시 농심인가 봅니다. 맛이 아주 좋아요!! 맛있어요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 체인점이라 믿고먹는 그맛이네요 파가올라가서 특이하다고 느꼈고 그게최대매
썸타는 고기와 생선 사진
현 식당에서 53m
썸타는 고기와 생선
세종 · 고깃집,밥집
53점 · 86%일치
음식도 맛있고 전부룸으로 돼어있어서 조용하고 좋아요 또 방문할게요 제가 먹어봤는데 이거 썸 아닙니다... 고기와 생선간의 원만한 합의 바랍니다
행복한곰탕 사진
현 식당에서 62m
행복한곰탕
세종 · 곰탕,양곰탕
54점 · 89%일치
포장해와서 즐겨먹는곳인데 곰탕도 김치도 맛있어요~ 겨울에 먹기 좋아요 곰탕 포장했는데 너무 맛있고 김치도 맛있어요! 주차는 1시간무료인데 방문매점에 주차권달라고 하면 주니까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
세종화백곰탕&냉면 사진
현 식당에서 309m
세종화백곰탕&냉면 홈플러스 세종점
세종 · 곰탕,냉면
58점 · 91%일치
진짜 맛있어요. 양도 많고 반찬도 좋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요.
가미 갈비탕 사진
현 식당에서 443m
가미 갈비탕
세종 · 갈비탕,갈비살
61점 · 97%일치
사장님피셜 박완규도 공연때 가끔와서 먹는다는 천년의 갈비탕임

연씨고집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km
빠스타스
79점 · 세종 · 파스타,피자
빠스타스 사진 1 빠스타스 사진 2
라자냐가 되게 맛있었어요 가격 생각 안날정도로 맛있어요! 피자 먹으러 갔는데 기대도 안한 알리어올리오 파스트가 진짜 너무 멋있었어요 감바스도 진짜 맛있으니 세트메뉴로 전부 드셔보세요 완전 미쳤어요
현 식당에서 1.8km
샤브쌈주머니
75점 · 세종 · 샤브샤브,월남쌈
샤브쌈주머니 사진 1 샤브쌈주머니 사진 2
주차도 편하고 야채도 신선하고 넘 마싯어요! 깔끔해서 좋음 장사가 잘되는 곳은 역시 이유가 있는듯 해요. 맛, 서비스, 양 모두 만족 맛있어요 무한리필이에요 반반샤브로 시키니까 국물도 매콤 얼큰 개
현 식당에서 1.9km
온기
75점 · 세종 · 브런치
온기 사진 1 온기 사진 2
저는 차도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갈 예정입니다 단호박크림치킨스튜가 진짜 맛있어요!! 다른 메뉴들도 퀄리티 좋고 맛있는데 스튜가 생각보다 넘 맛있어요 스튜- 쉬림프오믈렛 - 클래식 브
현 식당에서 1.4km
아호정
75점 · 세종 · 중식당,깐풍기
아호정 사진 1 아호정 사진 2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라 고급 중식당 느낌이 나는 곳이에요. ​내부는 모던한 느낌에 조명이 은은해서 분위기가 편안하고 잔잔한 음악이 나와서 식사 내내 차분하게 먹기 좋았어요 😗 짬뽕은 위
현 식당에서 2km
퐁당
75점 · 세종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퐁당 사진 1 퐁당 사진 2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육수나 소스 취향대로 선택해 드세요. 아주 가성비좋고 토핑이 많아요 자주자주 갈거예요 ㅎㅎㅎ 주차도 편하고 셀프바 무제한으로 마음껏 편히 먹기 좋아요.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현 식당에서 934m
메콩타이
74점 · 세종 · 베트남음식,쌀국수
메콩타이 사진 1 메콩타이 사진 2
매장이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해요. 음식도 양많구 맛있습니다 매콤팟타이 꼭드세요 ! 너무 맛있어요 감동이에요 양도 많아요 맛잇어요 똠양꿍 처음 먹는 언니도 맛잇다고 해서 좋네요 일요일 저녁 브레이크
현 식당에서 1.4km
남가옥
73점 · 세종 · 냉면,육전
남가옥 사진 1 남가옥 사진 2
음식이 맛있으나 청소에 조금만 더 신경쓰면 좋을것 같아요 호수공원 근처에 있어서 뷰가 좋아요 진주식 냉면을 먹을수 있어요 ㅎㅎ 점심에 시원한 냉면이 땡겨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습니다. 냉면 갈비탕
현 식당에서 1.8km
뇨끼 온 떨스데이
73점 · 세종 · 뇨끼,아란치니
뇨끼 온 떨스데이 사진 1 뇨끼 온 떨스데이 사진 2
건물 내에 주차해야 하는데 ㅋㅋ 상가주차장 잘 들어가세여ㅜ 입주민 전용이랑 헷갈리면 안됨! 가게가 좁아서 무조건! 미리 예약 하고 가야함.. 주말은 특히 웨이팅 안빠짐 ㅎㅎ 뇨끼 진짜 맛잇구여! 생
현 식당에서 2km
쓰촨
73점 · 세종 · 중식당
쓰촨 사진 1 쓰촨 사진 2
세종 중식당 맛집. 가격도 만족스럽고 맛도 굳임. 음식 빠르게 나오고 .. 유일한 흠을 뽑자면 면이 조금 부드러웟으면... 탕수육이 엄청 쫄깃하고 담백하게 맛있어요. 다른 음식들도 다 맛이 괜찮았습
현 식당에서 2km
금도새기
72점 · 세종 · 삼겹살,고기집
금도새기 사진 1 금도새기 사진 2
주차도 가능하고 늦은 시간까지 영업해서 좋아요~!! 처음 와봤어요! 고기가 두툼하고 직접 구워주셔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매장도 넓고 쾌적합니다ㅎㅎ 트러플짜파게티는 너무 면이 말라서 먹는데 뻑뻑했어
현 식당에서 1.7km
군산오징어
72점 · 세종 · 오징어볶음,오징어불고기
군산오징어 사진 1 군산오징어 사진 2
오징어불고기 진짜 맛있고 메뉴가 다양해서 아이들도 같이먹기 좋아요. 갑오징어 볶음 정말 맛있어요. 오랜만에 아름동 한식 맛집 찾았습니다. 갑오삼 양념 맛있음! 양 적당하고 식당에 커피 아이스크림 있
현 식당에서 1.4km
너드버거클럽
72점 · 세종 · 수제버거,햄버거
너드버거클럽 사진 1 너드버거클럽 사진 2
가격대가 있긴한데 퀄리티가 좋아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친절하세요 치즈버거의 치즈가 아주 풍부 해요. 사장님이 친절해요. 맛은 비주얼에서 알 수 있듯이 상당히 폭력적이다. 가격이 부담스럽다고 생

연씨고집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km
스테이인터뷰
77점 · 세종 · 카페,두쫀쿠
스테이인터뷰 사진 1 스테이인터뷰 사진 2
좋아요 브런치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데이트, 소개팅 추천합니다 저는 차도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갈 예정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브런치먹으러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ㅎㅎ
현 식당에서 1.6km
카페 루트 오
75점 · 세종 · 카페,수플레
카페 루트 오 사진 1 카페 루트 오 사진 2
수플레 부들부들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어요! 무료주차 자리가 있고 좌석이 많아요 통창이에요 굳 ㅎ ㅎ 수플레 퐁실퐁실해서 맛있었습니다 주차 공간도 있어 편리했어요 매
현 식당에서 2km
메모리팩토리
75점 · 세종 · 베이커리,커피
메모리팩토리 사진 1 메모리팩토리 사진 2
쓰촨 옆에있는 카페더라구요 커피 로스팅을 하는지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었어요 얼그레이티도 맛있었고 빵종류도 다양해서 추천드려요 주차장에 넣을 거 빵 종류 다양하고 무엇보다 드립 커피가 맛있어요. 드립
현 식당에서 1.1km
테라로사
74점 · 세종 · 커피,카페
테라로사 사진 1 테라로사 사진 2
언제가도 분위기 좋은 테라로사. 피칸파이가 맛있습니다!!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피칸파이, 아메리카노 맛집이에요! 자리도 넓고 혼카페도 가능해요! 피칸맛집이라고 해서 먹어봤어요. 맛있었네요. 커피도
현 식당에서 1.8km
라운지46
72점 · 세종 · 칵테일,와인바
라운지46 사진 1 라운지46 사진 2
아니 디저트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 ?? 야경도 넘 좋고 너무 밤에 다시 와보고 싶네요 💗 야경이 예쁘고 조용하고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하몽메론이 맛있어요! 와 야경 좋아요 트레이도 맛잇는 과일이
현 식당에서 1.4km
라고바움
72점 · 세종 · 뷔페,카페
라고바움 사진 1 라고바움 사진 2
오랜만에 재방문했어요 커피 비싸네요 한적해서 좋긴해요 ㅎ 오랜만에 왔는데 뷔페랑 카페로 바뀌었네요 ㅎㅎ 호수공원에서 간단하게ㅜ커피하기 좋아요 커피맛있는 대형카페에요. 디저트류는 오란다랑 케이크 있어
현 식당에서 1.8km
프랭크커핀바
72점 · 세종 · 카페,커피
프랭크커핀바 사진 1 프랭크커핀바 사진 2
너무 이뻐요 인테리어 취향저격 여기 크로플도 맛있어요 ㅎ 주차가 무료고 커피도 맛있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또 방문할 것만 같은 느낌 커피향이 좋아요 종류도 다양하게 있네용 분위기가 좋습니다 커피가 정
현 식당에서 1.9km
오소리파이클럽
71점 · 세종 · 디저트,파이
오소리파이클럽 사진 1 오소리파이클럽 사진 2
커피도 맛있는데 파이가 너무 맛있습니다. 맨날 파이 먹으러 와요 매장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미트파이도 맛있지만 에크타르트가 진짜 찐으로 맛있어요!! 파이가 바삭하고 진짜 맛있어요! 커피랑 아주 찰떡입
현 식당에서 1.4km
동인커피
71점 · 세종 · 커피,카페
동인커피 사진 1 동인커피 사진 2
메뉴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 느껴지고, 자극적이지 않고 다양한 원두들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대접받는 기분이었어요. 재방문
현 식당에서 1.9km
보니어
71점 · 세종 · 디저트,카페
보니어 사진 1 보니어 사진 2
여러번 방문했어요 그냥 분위기가 좋아서요 햇살이 잘 들어요 내부 공간은 좀 협소했으나. 쿠키가 맛있어요. 커피는 평범 커피랑 디저트가 맛있고 야외 테이블이 분위기가 있어요 날좋을때 가면 좋을것 같아
현 식당에서 1.8km
카페45
70점 · 세종 · 카페
카페45 사진 1 카페45 사진 2
8시 전에 도착했는데 사람 별로 없다가,, 8시30분 지나니까 사람 엄청 바글바글해짐ㅋㅋㅋㅋㅋ 야경 이쁜데 벽에 비치는 상 때문에 이쁘게 안나오는게 아쉬울뿐,,, 테라스는 아직 추워서 나가서 야경만
현 식당에서 1.9km
포시즌베리
67점 · 세종 · 딸기케이크,카페
포시즌베리 사진 1 포시즌베리 사진 2
딸기밭.. 그저 딸기딸기한 곳이다, 혼자 계속 딸기축제하는 것 같음 맛은 꽤 있지만 메뉴별로 가성비는 다를듯! 딸기를 직접 재배해서 만든 딸기케잌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고 까눌레도 바삭하고 쫄깃해서

블로그 후기

세종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파스타
3위칼국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세종 세종 맛집 검색 세종
세종 세종 대표 음식 세종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