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오이시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5 (2명의 평가) 5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1길 28-10 2층 오이시이
  • 마지막 주문 마감 오늘(목) · 영업시간: 11:30 - 21:00
  • 02-906-8052
  • 혼밥, 데이트
  • 서민적인,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바자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이시이의 사진
음식 (4)
실외 (1)
메뉴ㆍ정보 (4)

오이시이 사진
오이시이 사진
오이시이 사진
오이시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이시이 방문자 리뷰

5.0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2혼밥 2데이트 1점심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2캐주얼한 1격식있는 1가성비좋은 1조용한 1깔끔한 1지역주민이찾는 1숨은맛집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하율이 평균 별점 4.2   평가 63   팔로워 0

5점 2024년 11월 30일

사케동 먹고싶어서 찾다가 발견했어요! 숨어있어서 찾기는 어렵지만 맛은 짱입니다!! 잘 먹었습니다 ㅎㅎ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사케동8p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숨은맛집,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부르르 평균 별점 4.7   평가 287   팔로워 2

5점 2021년 5월 15일

노원에 술집 말고 밥집은 찾기 어려운데(?) 우연히 들른 곳에서 맛집을 발견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안심돈까스, 사케동

키워드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서민적인, 캐주얼한, 격식있는, 가성비좋은, 조용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DASIT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오이시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동경규동 사진
현 식당에서 61m
동경규동 노원역점
노원역 · 규동
65점 · 94%일치
깔끔하고 맛있어요 세트메뉴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깔끔한 외관과 인테리어만큼 깔끔하고 맛있고 정감있는 동네식당입니다!강추~~~^^ 음식가격이 저렴한 것은 밥을 제외한 고명(?)이 적어서 아
카츠 2도 사진
현 식당에서 72m
카츠 2도
노원역 · 카츠
69점 · 95%일치
너무 기대를 한 탓인지 돈까스는 그냥 저냥 무난해요 같이나오는 샐러드랑 후리가케밥맛있음 종종 방문 했던 집입니당 리뉴얼 되고 처음 갔는데 히레카츠는 많이 작아져있었지만 맛있었고 로스카츠는 양두 많고
돈카춘 사진
현 식당에서 94m
돈카춘 노원점
노원역 · 돈까스,마제소바
72점 · 96%일치
카레 기대 하나도 안했는데 진짜 맛있어요! 돈가스보다 맛있음 가격도 착하고 맛도있어여! 키마카레 추천합니더. 재방문 의사 있어여 바삭바삭하니 소스도 아주 맛있어요~ 소바는 꼭 드셔보세요! 혼밥하기도
브라운돈까스 사진
현 식당에서 169m
브라운돈까스 노원역점
노원역 · 돈까스,치즈돈까스
73점 · 94%일치
배고플땐 항상 돈까스. 옛날식 돈까스맛집임. 피클과 깍두기는 자유배식으로 굿 사장님이 소소한것도 잘 챙겨주시고 너무 친절하세요! 반찬과 스프 셀프라서 넉넉히 먹을수 있고 돈까스도 맛있었습니당. 몇년
쯔이코 사진
현 식당에서 173m
쯔이코
노원역 · 일본가정식,야끼도리
64점 · 91%일치
조용하고 작은 일본식 덮밥집. 모든 메뉴를 수제로 준비한다.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은 좀 걸리지만, 기다린 보람이 차고 넘치게 맛깔난 음식을 낸다. 숙주와 곁들여 먹는 사와라동, 불맛 나게 볶아낸
미소야 사진
현 식당에서 175m
미소야
노원역 · 카츠,알밥
60점 · 96%일치
ㅂ돈까스 크기가 언제 이렇게 작아진건지.... 슬퍼지는 돈까스 김치나베였다. 평범한 알밥이지만 맛있어요~ 매장 넓고 사장님 친절하세요 음식 괜찮아요 세트구성 좋아요 서비스 보통요 분위기 깔끔해요 점

오이시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1m
투파인드피터
78점 · 노원역 · 파스타,양식
투파인드피터 사진 1 투파인드피터 사진 2
그냥 저냥 먹을만 해요 인테리어가 예쁘고 사진 찍을 맛 나는 내부 ㅎㅎ 맛은솔직히 특별하지않슴다.. 어디서나 맛 볼수 있는 맛이고 옥수수피자는 정말 아쉬웠네요 ~~~ 주차관리인분이 너무 불친절하세요
현 식당에서 61m
멘야리
75점 · 노원역 · 라멘,마제소바
멘야리  사진 1 멘야리  사진 2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자리를 안내 받는 시스템. 다소 어수선한 느낌. 음식 제공까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음식은 나쁘지 않았는데 차슈가 다소 오버쿡된 것 같은 질감이다. 두꺼운 고기를 씹는 걸
현 식당에서 67m
아오리의행방불명
74점 · 노원역 · 라멘
아오리의행방불명 사진 1 아오리의행방불명 사진 2
이 맛이면 굳이 안 갈 듯 예전에 유명할 때는 맛있었는데 그냥그냥 .. 혼밥하기 너무 좋고 아오리라멘 맛있어요 !!국물진짜 진하고 해장됩니다 대부분 혼자 또는 둘이서 조용히 먹고가고, 자리가 딱 일
현 식당에서 84m
다함닭갈비
73점 · 노원역 · 닭갈비,치즈닭갈비
다함닭갈비 사진 1 다함닭갈비 사진 2
막걸리 술 종류가 많고요. 2인닭갈비도 우동,라면사리가 기본이라 양이 엄청 많아서 3인까지도 좋을듯! 전 또 가고싶어오~~ 닭갈비 양념이 깔끔해서 계속 먹게되는 듯해여 셀프바도 있어 자유롭게 이용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화로리
73점 · 노원역 · 소고기
화로리 사진 1 화로리 사진 2
성인 남성 기준으로 양이 충분하지만은 않지만 여러 부위를 기분 내며 먹을 수 있는 꽤 유용한 곳 지인식사초대로 상계동화로리로 ~~ 넓지 않은데 음식이 맛있어서 자리가 꽉찼네요 친절하고 맛있어서 기분
현 식당에서 71m
단샤오담
73점 · 노원역 · 딤섬,대만음식
단샤오담 사진 1 단샤오담 사진 2
마감 30분 전에 방문했는데도 친절하셨어요 밥 먹고있는데 청소하는 식당도 있잖아요오 .. 뉴로우미엔 맛있습니다 노원 맛집 찾기 하는데 여기 괜찮았어요 매장은 크지 않지만 메뉴들이 맛있네요 노원역에서
현 식당에서 34m
아비꼬
72점 · 노원역 · 카레,일본식카레
아비꼬 사진 1 아비꼬 사진 2
가게 앞에 식사할동안 주차 가능하나 이왕이면 도보로 가는 것 추천 음식이 맛있고 홀에서 주문받고 결제하시는 분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예전부터 카레우동 먹으러 자주오던 곳이에요. 그만큼 다른 프렌차
현 식당에서 94m
돈카춘
72점 · 노원역 · 돈까스,마제소바
돈카춘 사진 1 돈카춘 사진 2
카레 기대 하나도 안했는데 진짜 맛있어요! 돈가스보다 맛있음 가격도 착하고 맛도있어여! 키마카레 추천합니더. 재방문 의사 있어여 바삭바삭하니 소스도 아주 맛있어요~ 소바는 꼭 드셔보세요! 혼밥하기도
현 식당에서 58m
털보고된이
71점 · 노원역 · 생선구이,고등어구이
털보고된이 사진 1 털보고된이 사진 2
생선구이 맛있어요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렀는데 잠시뒤 손님이 금방다 차더라구요 다만 4인테이블이 너무 좁아서 그것만 좀 불편했어요 점시시간때라 웨이팅하고 들어감 생선신선하고 맛있네요 친절하십시다 생선
현 식당에서 38m
아웃닭
71점 · 노원역 · 후라이드치킨,간장치킨
아웃닭 사진 1 아웃닭 사진 2
생각보다 매장이 엄청 넓고 분위기 있어요. 닭다리살이라 순살이여도 다 맛있어요~!! 치킨이 정말 맛있어요! 함께나오는 감자튀김에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치킨이 바삭하고 양념도
현 식당에서 61m
버거리
71점 · 노원역 · 수제버거
버거리 사진 1 버거리 사진 2
다른 지점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노원역 근처에서 제일 가까운 지점 방문함. 테이블은 많지 않아서 포장 손님이 더 많은 것 같았음. 매장 가운데의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받아가는 방식. 수제라 패티
현 식당에서 41m
새벽스시
70점 · 노원역 · 스시,회전초밥
새벽스시 사진 1 새벽스시 사진 2
늦은시간까지해서 초밥에 술마시기 좋아요 룸도있어서 더 좋은듯 연어는 기본으로 먹기 좋았고 가지 맛있었다 육회 종류는 별로였다. 종류 많고 나쁘진 않아서 또 올만함 스시노칸도랑 별 다를게 없었다 모든

오이시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34m
감각
81점 · 노원역 · 카페,수플레
감각 사진 1 감각 사진 2
커피가 맛있어서 여러 번 방문한 곳인데 아인슈페너 크림이 찐이에요!! 치즈케익이랑 와플 수플레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분위기도 좋아요 일반 카페라함은 통창 큰뷰를 상상하게 되는데 외관이 다 막혀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샛별제과
78점 · 노원역 · 케이크,크레이프
샛별제과 사진 1 샛별제과 사진 2
맛있다는 소문을 많이 들어서 방문했는데 사람이 진짜 많아요 케이크 먹어보니까 왜 유명한지 알게됐어요 과일도 가득 들어있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아요 배달이 가능해서 종종 시켜먹습니다 맛있고 좋아요 굿
현 식당에서 126m
백오얏
76점 · 노원역 · 디저트,디저트카페
백오얏 사진 1 백오얏 사진 2
저녁 7시50분쯤 망고 케이크 먹으러 왔는데 대부분의 케이크들이랑 벌써 품절이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바치케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노원역 근처의 케이크가 괜찮은 카페. 좌석 수는 많지 않지만 시간대를 잘
현 식당에서 197m
플로레스 테이블
74점 · 노원역 · 디저트,와플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1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2
공간이 협소한느낌?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특히 붙어있어서 앉기가 좀 애매한 느낌이 있어요 와플은 두툼하고 맛있어요!! 플레인이라 와플만 나오는줄알았는데 기본적으로 과일토핑도 함께나와서 좋았어
현 식당에서 49m
스윗레시피
73점 · 노원역 · 케이크,디저트카페
스윗레시피 사진 1 스윗레시피 사진 2
인테리어는 너무 예쁜데 가격은 좀 비싸요! 크리스마스 로 꾸며져 있어요 간단하게 차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아기자기해요 인테리어가 예쁘고 아기자기한 오래 머물고 싶은 까페네요~ 크리스마스 트
현 식당에서 66m
우지커피
72점 · 노원역 · 카페,디저트
우지커피 사진 1 우지커피 사진 2
말차라떼... 너무 진하고 맛있어요...이게 바로 말차지.... 근처 지나다 한뱐 들렸습니다. 아메리카노가 아주 시원하고 맛나욘 요즘 자주가는 노원 우지커피! 숙성우유로 갈아끼운 녹차라떼는 진짜 천
현 식당에서 67m
카페 시즌
71점 · 노원역 · 케이크,카페
카페 시즌 사진 1 카페 시즌 사진 2
케이쿠가 마싯잇고 가게가 무지무지 이뻐용 자주와용!! 굳굳굳 잠깐 약속가기전에 방문한카페인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곳곳이 포토스팟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케이크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저녁먹으러가
현 식당에서 68m
펠어커피초코
71점 · 노원역 · 디저트,생초콜릿
펠어커피초코 사진 1 펠어커피초코 사진 2
매장 내 좌석 매우 좁아 테이크 아웃이 좋음. 초콜릿 종류 은근 많음 말차 초콜릿 라떼라는데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단것빼고는 맛 평범해여 바로 옆 우지커피에서 말차라떼 마시는게 더 맛남 ㅋ 디저트가
현 식당에서 90m
아웃캐스트
71점 · 노원역 · 칵테일,칵테일바
아웃캐스트 사진 1 아웃캐스트 사진 2
음식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술도 잘 마샸습니다 웰컴 티로 레몬밤 주심👍🏻 디카페인 커피는 산미가 있다하셨는데 매운걸 먹고와서 그런지 크게 못느꼈고 티는 색이 이뻤더 이것 저것 엄청
현 식당에서 179m
커피 베스코
69점 · 노원역 · 디저트,카페
커피 베스코 사진 1 커피 베스코 사진 2
노원역 분위기좋은 룸카페입니다 대화하기좋고 가성비넘좋아요!! 학창시절이 생각나는 카페에요 커피시키면 디저트가 나오는 카페 룸이 따로 있어서 이야기 하기 편해요 딸기 메뉴 괜찮네용 개별룸이라기엔 위에
현 식당에서 59m
몽실디저트
68점 · 노원역 · 디저트,두바이쫀득쿠키
몽실디저트 사진 1 몽실디저트 사진 2
바삭바삭한 두쫀쿠에요!! 친구 생일케이크로 주문했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 앉을 곳 없음. 디저트만 구매 가능 한 곳. 비싸다고 느껴지긴 함 ㅠ 여긴 저렴해서 좋아요 맛도 있고 가성비로 좋은 느낌이
현 식당에서 128m
설빙
62점 · 노원역 · 빙수,생딸기
설빙 사진 1 설빙 사진 2
노원구민 약속잡는 곳! 오랜 세월 많은 추억이 묻어있는 설빙 노원점. 빙수 양, 퀄리티는 평균 이상, 역 앞이라 위치도 좋아요. 일반 딸기빙수보다 요거트빙수가 훨씬 맛있는거 같다. 우유빙수라 더 좋

블로그 후기

노원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노원역 노원역 맛집 검색 노원역
노원역 노원역 대표 음식 노원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