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모바면가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7명의 평가) 6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3길 16 1층 2호
  • 영업 종료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1:30
  • 0507-1362-2029
  • 혼밥, 혼술
  • 조용한,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연중무휴, 바자리, 다찌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모바면가의 사진
음식 (12)
실내 (3)
실외 (1)
메뉴ㆍ정보 (9)

모바면가 사진
모바면가 사진
모바면가 사진
모바면가 사진
모바면가 사진
모바면가 사진
모바면가 사진
모바면가 사진
모바면가 사진
모바면가 사진
모바면가 사진
모바면가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모바면가 방문자 리뷰

4.3
7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6%
보통
14%
부족
0%
가격
4.4
만족
71%
보통
29%
불만
0%
응대
3.9
친절함
43%
보통
57%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7혼밥 4저녁식사 3데이트 1혼술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숨은맛집 3조용한 3깔끔한 2캐주얼한 2지역주민이찾는 2이국적/이색적 1서민적인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두유미 평균 별점 4.5   평가 355   팔로워 2

5점 2024년 11월 28일

찐한맛의 라멘이라 제취향저격이어서 종종와요
매장은 좁지만 후딱먹기좋고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돈고츠 라멘, 카라이 라멘, 눈꽃가라아게

키워드

점심식사, 가성비좋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콤보 평균 별점 5.0   평가 14   팔로워 2

5점 2024년 7월 17일

라멘 땡길 때 가기좋음 일자 바 형식이라 혼밥 하기 좋음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세트-카라이라멘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캐주얼한, 숨은맛집, 조용한

꼬치 평균 별점 4.7   평가 566   팔로워 6

5점 2022년 5월 22일

바질치즈라멘이라는 독특한 라멘이 있어서 좋았어요. 키오스크 주문 형식입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바질치즈라멘

키워드

점심식사, 혼밥, 조용한, 깔끔한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태흐이 평균 별점 4.3   평가 174   팔로워 4

5점 2022년 5월 25일

카라이라멘 국물이 개운하고 음식이 빨리 나와서 좋았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카라이라멘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캐주얼한, 조용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모바면가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멘야리 사진
현 식당에서 48m
멘야리 노원본점
노원역 · 라멘,마제소바
75점 · 99%일치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자리를 안내 받는 시스템. 다소 어수선한 느낌. 음식 제공까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음식은 나쁘지 않았는데 차슈가 다소 오버쿡된 것 같은 질감이다. 두꺼운 고기를 씹는 걸
아오리의행방불명 사진
현 식당에서 57m
아오리의행방불명 노원점
노원역 · 라멘
74점 · 99%일치
이 맛이면 굳이 안 갈 듯 예전에 유명할 때는 맛있었는데 그냥그냥 .. 혼밥하기 너무 좋고 아오리라멘 맛있어요 !!국물진짜 진하고 해장됩니다 대부분 혼자 또는 둘이서 조용히 먹고가고, 자리가 딱 일
레드멘야케이 사진
현 식당에서 77m
레드멘야케이 노원본점
노원역 · 라멘,일본
61점 · 98%일치
라면 맵기 짜기 익힘 정도를 다 고를수 있어서 좋고 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볶음ㅇ(?)이 진짜 맛있어요!! 노원역 혼밥 해장하기좋은 라멘집입니다 양많고 맛나고 칼칼하니좋아요
오로지라멘 사진
현 식당에서 576m
오로지라멘 노원구청점
노원역 · 라멘,돈코츠라멘
54점 · 99%일치
돈코츠라멘은 조금 짠데 매운오로지라멘은 매운맛 때문인지 괜찮았어요 오로지라멘이 토핑이 다양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오로지라멘 추천합니다
코토코토 사진
현 식당에서 1.1km
코토코토
창동 · 라멘,돈코츠라멘
57점 · 99%일치
라멘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라멘집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맥주 한 잔을 곁들이고 싶었는데 여긴 주류를 팔지 않아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지만, 음식들은 다 맛있어서 좋았어요 매장
우시라멘 사진
현 식당에서 1.2km
우시라멘
창동 · 라멘,돈코츠라멘
61점 · 99%일치
아담하고 밤늦게까지 해서 근처 밥집찾다가 왔네요. 맵기 조절이 8단계까지 있어서 세심하신 게 느껴져요. 수저통 먼지 안들어가게 뚜껑 덮여있어 좋네요. 이런 말 필요없고요. 신촌 이화여대 한가운데 있

모바면가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7m
샤브온당
82점 · 노원역 · 샤브샤브,1인샤브
샤브온당 사진 1 샤브온당 사진 2
맛, 친절, 가격, 양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기본 메뉴에서 나오는 음식이 조금더 다양했다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가격을 생각하면,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채
현 식당에서 73m
로니로티
79점 · 노원역 · 파스타,목살스테이크샐러드
로니로티 사진 1 로니로티 사진 2
지하 주차장 있음. 둘이서 하프 플레이트 두개 시켜서 잘 먹었음 목살스테이크 양이 많고 맛있었습니다. 게살 파스타는 게살의 맛이 많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노원에 있는 파스타집입니다 메뉴가 플레이트와
현 식당에서 84m
투파인드피터
78점 · 노원역 · 파스타,양식
투파인드피터 사진 1 투파인드피터 사진 2
그냥 저냥 먹을만 해요 인테리어가 예쁘고 사진 찍을 맛 나는 내부 ㅎㅎ 맛은솔직히 특별하지않슴다.. 어디서나 맛 볼수 있는 맛이고 옥수수피자는 정말 아쉬웠네요 ~~~ 주차관리인분이 너무 불친절하세요
현 식당에서 78m
타오
78점 · 노원역 · 마라탕,마라샹궈
타오 사진 1 타오 사진 2
노원에서 마라탕먹으면 무조건 타오예욤 남자친구도 타오 젤 조아해요 또 갈게욤 노원에서 가장 깨끗하고, 신선한 마라샹궈집! 마치 요리를 먹는 듯한 특유의 고급스러운 맛과 깻잎 곁들임이 특징이에요. 가
현 식당에서 48m
멘야리
75점 · 노원역 · 라멘,마제소바
멘야리  사진 1 멘야리  사진 2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자리를 안내 받는 시스템. 다소 어수선한 느낌. 음식 제공까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음식은 나쁘지 않았는데 차슈가 다소 오버쿡된 것 같은 질감이다. 두꺼운 고기를 씹는 걸
현 식당에서 57m
아오리의행방불명
74점 · 노원역 · 라멘
아오리의행방불명 사진 1 아오리의행방불명 사진 2
이 맛이면 굳이 안 갈 듯 예전에 유명할 때는 맛있었는데 그냥그냥 .. 혼밥하기 너무 좋고 아오리라멘 맛있어요 !!국물진짜 진하고 해장됩니다 대부분 혼자 또는 둘이서 조용히 먹고가고, 자리가 딱 일
현 식당에서 50m
화로리
73점 · 노원역 · 소고기
화로리 사진 1 화로리 사진 2
성인 남성 기준으로 양이 충분하지만은 않지만 여러 부위를 기분 내며 먹을 수 있는 꽤 유용한 곳 지인식사초대로 상계동화로리로 ~~ 넓지 않은데 음식이 맛있어서 자리가 꽉찼네요 친절하고 맛있어서 기분
현 식당에서 41m
단샤오담
73점 · 노원역 · 딤섬,대만음식
단샤오담 사진 1 단샤오담 사진 2
마감 30분 전에 방문했는데도 친절하셨어요 밥 먹고있는데 청소하는 식당도 있잖아요오 .. 뉴로우미엔 맛있습니다 노원 맛집 찾기 하는데 여기 괜찮았어요 매장은 크지 않지만 메뉴들이 맛있네요 노원역에서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아비꼬
72점 · 노원역 · 카레,일본식카레
아비꼬 사진 1 아비꼬 사진 2
가게 앞에 식사할동안 주차 가능하나 이왕이면 도보로 가는 것 추천 음식이 맛있고 홀에서 주문받고 결제하시는 분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예전부터 카레우동 먹으러 자주오던 곳이에요. 그만큼 다른 프렌차
현 식당에서 44m
아웃닭
71점 · 노원역 · 후라이드치킨,간장치킨
아웃닭 사진 1 아웃닭 사진 2
생각보다 매장이 엄청 넓고 분위기 있어요. 닭다리살이라 순살이여도 다 맛있어요~!! 치킨이 정말 맛있어요! 함께나오는 감자튀김에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치킨이 바삭하고 양념도
현 식당에서 48m
새벽스시
70점 · 노원역 · 스시,회전초밥
새벽스시 사진 1 새벽스시 사진 2
늦은시간까지해서 초밥에 술마시기 좋아요 룸도있어서 더 좋은듯 연어는 기본으로 먹기 좋았고 가지 맛있었다 육회 종류는 별로였다. 종류 많고 나쁘진 않아서 또 올만함 스시노칸도랑 별 다를게 없었다 모든
현 식당에서 54m
정직유부
70점 · 노원역 · 유부초밥
정직유부 사진 1 정직유부 사진 2
넘 맛있는 유부집!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고, 면 종류도 어울리는 것들만 있어서 니즈 잘 맞춘듯함 굿! 캐주얼하게 한끼 식사하기 좋은 곳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준수합니다. 맛있어요! 떡볶

모바면가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3m
감각
81점 · 노원역 · 카페,수플레
감각 사진 1 감각 사진 2
커피가 맛있어서 여러 번 방문한 곳인데 아인슈페너 크림이 찐이에요!! 치즈케익이랑 와플 수플레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분위기도 좋아요 일반 카페라함은 통창 큰뷰를 상상하게 되는데 외관이 다 막혀
현 식당에서 44m
샛별제과
78점 · 노원역 · 케이크,크레이프
샛별제과 사진 1 샛별제과 사진 2
맛있다는 소문을 많이 들어서 방문했는데 사람이 진짜 많아요 케이크 먹어보니까 왜 유명한지 알게됐어요 과일도 가득 들어있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아요 배달이 가능해서 종종 시켜먹습니다 맛있고 좋아요 굿
현 식당에서 96m
백오얏
76점 · 노원역 · 디저트,디저트카페
백오얏 사진 1 백오얏 사진 2
저녁 7시50분쯤 망고 케이크 먹으러 왔는데 대부분의 케이크들이랑 벌써 품절이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바치케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노원역 근처의 케이크가 괜찮은 카페. 좌석 수는 많지 않지만 시간대를 잘
현 식당에서 99m
스윗레시피
73점 · 노원역 · 케이크,디저트카페
스윗레시피 사진 1 스윗레시피 사진 2
인테리어는 너무 예쁜데 가격은 좀 비싸요! 크리스마스 로 꾸며져 있어요 간단하게 차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아기자기해요 인테리어가 예쁘고 아기자기한 오래 머물고 싶은 까페네요~ 크리스마스 트
현 식당에서 26m
우지커피
72점 · 노원역 · 카페,디저트
우지커피 사진 1 우지커피 사진 2
말차라떼... 너무 진하고 맛있어요...이게 바로 말차지.... 근처 지나다 한뱐 들렸습니다. 아메리카노가 아주 시원하고 맛나욘 요즘 자주가는 노원 우지커피! 숙성우유로 갈아끼운 녹차라떼는 진짜 천
현 식당에서 95m
카페 시즌
71점 · 노원역 · 케이크,카페
카페 시즌 사진 1 카페 시즌 사진 2
케이쿠가 마싯잇고 가게가 무지무지 이뻐용 자주와용!! 굳굳굳 잠깐 약속가기전에 방문한카페인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곳곳이 포토스팟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케이크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저녁먹으러가
현 식당에서 32m
펠어커피초코
71점 · 노원역 · 디저트,생초콜릿
펠어커피초코 사진 1 펠어커피초코 사진 2
매장 내 좌석 매우 좁아 테이크 아웃이 좋음. 초콜릿 종류 은근 많음 말차 초콜릿 라떼라는데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단것빼고는 맛 평범해여 바로 옆 우지커피에서 말차라떼 마시는게 더 맛남 ㅋ 디저트가
현 식당에서 38m
아웃캐스트
71점 · 노원역 · 칵테일,칵테일바
아웃캐스트 사진 1 아웃캐스트 사진 2
음식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술도 잘 마샸습니다 웰컴 티로 레몬밤 주심👍🏻 디카페인 커피는 산미가 있다하셨는데 매운걸 먹고와서 그런지 크게 못느꼈고 티는 색이 이뻤더 이것 저것 엄청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몽실디저트
68점 · 노원역 · 디저트,두바이쫀득쿠키
몽실디저트 사진 1 몽실디저트 사진 2
바삭바삭한 두쫀쿠에요!! 친구 생일케이크로 주문했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 앉을 곳 없음. 디저트만 구매 가능 한 곳. 비싸다고 느껴지긴 함 ㅠ 여긴 저렴해서 좋아요 맛도 있고 가성비로 좋은 느낌이
현 식당에서 82m
설빙
62점 · 노원역 · 빙수,생딸기
설빙 사진 1 설빙 사진 2
노원구민 약속잡는 곳! 오랜 세월 많은 추억이 묻어있는 설빙 노원점. 빙수 양, 퀄리티는 평균 이상, 역 앞이라 위치도 좋아요. 일반 딸기빙수보다 요거트빙수가 훨씬 맛있는거 같다. 우유빙수라 더 좋
현 식당에서 51m
커피나무
59점 · 노원역 · 카페,케이크
커피나무 사진 1 커피나무 사진 2
재방문 의사 : △ ' 장난감 케이크와 밍밍한 커피 ' Tip ㅡ케이크 약간 비추 @평가@(★★★★★) 맛 평★★☆ 위생&서비스 ★★★★ 가격 ★★★★ 매력 ★★★ 마틸다 케이크라길레 내가 아는 그
현 식당에서 99m
메리푸드
56점 · 노원역 · 호두과자,델리만쥬
메리푸드 사진 1 메리푸드 사진 2
델리만쥬 망하지 말길.... 추억의 간식이에요. 이제 물가 올라서 3천원에 8개 들어있는 게 슬프네요. 흑.

블로그 후기

노원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노원역 노원역 맛집 검색 노원역
노원역 노원역 대표 음식 노원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