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노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14명의 평가) 7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68번길 51 2층
  • 영업 중 오늘(일) · 영업시간: 11:30 - 22:00
  • 0507-1370-5956
  • 데이트, 식사모임
  • 조용한, 분위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필수, 넓은테이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노이의 사진
음식 (34)
실내 (4)
실외 (2)
메뉴ㆍ정보 (12)

노이 사진
노이 사진
노이 사진
노이 사진
노이 사진
노이 사진
노이 사진
노이 사진
노이 사진
노이 사진
노이 사진
노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노이 방문자 리뷰

4.6
1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8)

  • 4

    만족해요

    (6)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6%
보통
14%
부족
0%
가격
3.9
만족
43%
보통
57%
불만
0%
응대
4.7
친절함
86%
보통
14%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8저녁식사 8데이트 7식사모임 6기념일 3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조용한 8깔끔한 6캐주얼한 5예쁜 3숨은맛집 2서민적인 2지역주민이찾는 1이국적/이색적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유밍이 평균 별점 4.5   평가 132   팔로워 0

4점 2025년 5월 23일

전포에서 파스타맛집 찾다가 발견한 노이! 다들 맛있다는 후기에 기대하고갔는데 기대에 부응하는 맛이었어요! 라구 진짜 맛있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관자 바질 크림리조또, 링귀네라구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숨은맛집,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조용한, 깔끔한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다7 평균 별점 4.7   평가 302   팔로워 0

5점 2025년 11월 24일

파스타 맛있어요!또방문 하고 싶을 정도로 간도 적당하고 맛있네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청양크림파스타, 리가토니라구, 래몬 쉬림프 올리브오일 파스타

키워드

점심식사, 조용한

안또먹 평균 별점 4.6   평가 116   팔로워 0

5점 2024년 4월 15일

살치살 스테이크는 고기가 부드럽고 바질 퓨레가 잘 어울렸고, 같이 나오는 가니쉬도 다 맛있었어요! 오일파스타는 면에 간이 잘 배어있고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바질퓨레&살치살스테이크, 쉬림프올리브오일파스타, 한라봉에이드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예쁜, 깔끔한

그미밍 평균 별점 4.1   평가 278   팔로워 0

5점 2024년 4월 21일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에
테이블마다 공간도 넓어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어 좋아요
관자바질리조또 치즈도 야무지답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관자 바질 크림리조또, 페투치니라구

키워드

저녁식사, 조용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노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셔터 사진
현 식당에서 59m
셔터
전포 · 뇨끼,파스타
71점 · 98%일치
바질크림뇨끼, 꽈리명란파스타 전부 맛있었어요~ 메뉴가 다 맛있어 보여서 주문 할 때 한참 고민했습니다! 다음에 다른 메뉴 도전해보려구요 가게가 깔끔해요 뇨끼 맛집으로 유명해요 다른 음식도 맛있음 메
베이비치크 사진
현 식당에서 144m
베이비치크
전포 · 파스타,양식
78점 · 99%일치
음식도 깔끔하게 나오는데 맛있기까지 했어요! 인테리어도 감성적으로 잘 되어있었어요! 여기는 다음에 또 방문하려구요! 예쁘게 리본 트리 꾸며놓았어요 식기도 예뻤어요 ! 메뉴판은 주지 않고 벽에 걸려있
스테레오타입 오브 부산 사진
현 식당에서 244m
스테레오타입 오브 부산
전포 · 파스타,양식
76점 · 98%일치
양식이 맛있고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나 소개팅으로도 좋을것 같음! 예전부터 종종 오던 맛집 조용히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음 전포 쪽에서 양식 먹고싶어서 헤매다가 갔는데 위치가 좋아요. 소품샵들 많은 쪽
도우밍 사진
현 식당에서 265m
도우밍
전포 · 파스타,라자냐
69점 · 98%일치
비스큐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다들 가시면 비스큐를 꼭 먹어주세요,,, 가게 안도 아기자기하고 이뻐요 가게가 아기자기하고 예쁩니다. 파스타는 평범한듯 하지만 맛있었고, 닭다리살 리조또는 또 먹고싶
도형민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276m
도형민식당 전포점
전포 · 파스타,양식
80점 · 98%일치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너무 잘어울렸던 파스타맛집 전체적으로 간이 달달한 편 파스타 맛집입니다~ 내부가 좁아서 좌석이 몇개 없는게 아쉬워요 ㅠㅠ ♥︎ 가성비좋은집이라서 가봤는데 편하게 먹기 좋고 친절해
209St 사진
현 식당에서 279m
209St
전포 · 파스타,양식
74점 · 98%일치
페스츄리피자가 바삭하고 고소해서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 가성비도 좋은 곳 음식 맛 분위기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데이트할때 오기 좋습니다. 데이트에 파스타먹으려고왔어요 가성비좋고 맛도좋아요

노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9m
멘즈키
77점 · 전포 · 라멘,츠케멘
멘즈키 사진 1 멘즈키 사진 2
매운맛해도 많이 맵지않아서 느끼하지않고 먹을수있음 면발이 촉촉하고 너무 맛있음 인기있는 라멘집으로 대기 후 입장했고 맵기랑 면양도 조절할 수 있고 제대로 된 츠케멘 집 음식은 달고 짜고. 그리고 에
현 식당에서 77m
미림양장
76점 · 전포 · 베이징덕,에그누들
미림양장 사진 1 미림양장 사진 2
마파두부랑 오리고기 맛있네요 근처 광안리 구경하기도 좋습니다 부산 북경오리 맛집 부산 마파두부 맛집 부산 슈마이 맛집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가성비 좋게 북경오리를 즐길 수 있어요. 북경오리 맛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토다공원
75점 · 전포 · 오코노미야키,명란
토다공원 사진 1 토다공원 사진 2
맛나요! 웨이팅 좀 있을수 있어요. 직원분이 날같은걸로 막 조사면서(?) 앞에서 만들어주시는데 그 소리가 좀 시끄러워서 조용한 환경 원하시면 비추요! 몬자야끼가 부산에서는 여기만 있어서 전포까지 와
현 식당에서 64m
한날한시
75점 · 전포 · 술집,두쫀쿠
한날한시 사진 1 한날한시 사진 2
뒤에 야장이 있어서 날씨 좋은 날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화장실이 하나라 계속 줄 서고 불편한거 빼곤 좋아여 기본 안주가 순대인게 일단 좋았고 야외자리도 있어서 기분내기 좋았어요 불고기 한판 시켰는
현 식당에서 38m
주도락
75점 · 전포 · 술집,한식주점
주도락 사진 1 주도락 사진 2
한식주점에 꽂혀서 이곳저곳 다니는데, 여기 분위기 깡패네요ㅋㅋ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불타는 꽃게?그게 특별메뉴인지 빨리 sold out되서 못 먹었는데, 다음에는 빨리가서 도전해
현 식당에서 64m
셰르바
75점 · 전포 · 하이볼,LP바
셰르바 사진 1 셰르바 사진 2
신청곡 틀어주는 분위기 좋은바 직원분들 매우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자주주심 시끌벅적하지만 대화하기 좋다 진토닉이랑 무슨 하이볼가튼거 먹엇는데 이름이 생각안나는뎅 둘다 너무맛있어서 깜짝놀람. 보통 너무
현 식당에서 61m
산성식육점
74점 · 전포 · 삼겹살,목살
산성식육점 사진 1 산성식육점 사진 2
전포 삼겹살 맛집 산성 식육점 워낙 유명한 고깃집이라 손님이 많고 예약을 미리 하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맛도 좋고 직접 구워주니 편안하게 드실 수 있어요. 직접 다 구워줘서 먹기 편한 곳이었고요,
현 식당에서 58m
키친바바
72점 · 전포 · 파스타,피자
키친바바 사진 1 키친바바 사진 2
야외석도 있어서 날씨 좋을 때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피자 너무 맛있어요! 여기 피자가 진짜 맛있어요 여기 이런 맛집이 있다고 싶어요! 진짜 피자 맛집 찾으면 여기 가세요 도우부터 맛있음! 파스
현 식당에서 62m
히토우
72점 · 전포 · 오코노미야키
히토우 사진 1 히토우 사진 2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등의 메뉴가 있는 일본 분위기의 술집 무난하게 맛있고 데이트하기 좋다 오코노미야키와 같이 시킨 오니기리입니다 오코나미야키에 들어가는 재료는 주문시에 직접 선택할 수 있서요 전포
현 식당에서 59m
셔터
71점 · 전포 · 뇨끼,파스타
셔터 사진 1 셔터 사진 2
바질크림뇨끼, 꽈리명란파스타 전부 맛있었어요~ 메뉴가 다 맛있어 보여서 주문 할 때 한참 고민했습니다! 다음에 다른 메뉴 도전해보려구요 가게가 깔끔해요 뇨끼 맛집으로 유명해요 다른 음식도 맛있음 메
현 식당에서 49m
마딛따
71점 · 전포 · 술집,한식주점
마딛따 사진 1 마딛따 사진 2
감자전은 평범하고 회묵은지말이는 비려요 전체적으로 아쉬웠음 웨이팅하는 맛집이에요 메뉴 다 맛있고 단체손님 많았어요 마딛따.... 음 ^^,, 크림치즈곶감말이는 일단 먹지마요 안주가 다 맛있어요! 술
현 식당에서 54m
비어샵
71점 · 전포 · 수제맥주
비어샵 사진 1 비어샵 사진 2
날 좋은 날 야장 즐기기 최고에요...🍻 분위기가 좋아서 맥주가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여길 어떠케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잇겠서,, 진짜 최고야,,, 부산 여행 중에서 가장 가고 싶었던 곳인데, 수

노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4m
히떼 로스터리
83점 · 전포 · 커피,필터커피
히떼 로스터리 사진 1 히떼 로스터리 사진 2
주택을 개조한 카페, 빛이 정말 예쁘게 들고 다양한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커피도 맛있음. 라떼 맛있어서 다음에 또 다른 메뉴 도전해보고픈 카페에요 분위기도 좋습니다 분위기에 취하는 곳입니다. 커피
현 식당에서 73m
얼룩
82점 · 전포 · 카페,커피
얼룩 사진 1 얼룩 사진 2
구구식탁 사장님 추천으로 방문햇습니다 공간이 너무 이뻐요 ㅠㅠ 최고입니다 몇 번 방문해본 곳인데 항상 뭔가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서 가면 기분 좋아지는 곳입니다. 그리고 인테리어 구경할 것도 꽤 많아
현 식당에서 32m
트레져스커피
79점 · 전포 · 커피,카페
트레져스커피 사진 1 트레져스커피 사진 2
주차: 없음 줄서기: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 가능 예약: 안하고 바로 들어감 주문팁: 진한 라떼를 좋아하시면 무조건 바닐라 라떼 추천! 블랙펄은 고소한 원두 맛 루비는 산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페이버 커피
76점 · 전포 · 디저트,케이크
페이버 커피 사진 1 페이버 커피 사진 2
사장님 친절은 별로 음료케이크 전부 맛있는 개인카페 는 여기가 처음 인것 같아요 최고ㅠㅠ 얼그레이케이크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넘 맛있어욯 ㅜㅜ 커피도맛있고 케이크도 맛있는 귀한집🤩 전포역 근처 디
현 식당에서 53m
무디브레드마켓
75점 · 전포 · 카페
무디브레드마켓 사진 1 무디브레드마켓 사진 2
다양하고 맛있는 빵들과 인테리어가 우드톤으로 이뻐요. 전포 디저트 맛집! 분위기 있는 카페!! 여기 디저트가 유명하다 해서 방문했는데 품절이라 못먹고 음료는 맛있었어요 이국적인 외관에 특이한 디저트
현 식당에서 24m
컵오브조이
74점 · 전포 · 카페,코코아
컵오브조이 사진 1 컵오브조이 사진 2
딸기두바이꼭드세요.. 딸기철이지나기전에..!!! 안에 딸기도 엄청 맛있었고 두바이는 적당히 퍽퍽촉촉의 중간정도? 인테리어가 이쁘고 풀이 가득해서 눈이 정화됨 대신에 웨이팅이 자주 있어요 크리스마스
현 식당에서 58m
어바웃타임
72점 · 전포 · 케이크,카페
어바웃타임 사진 1 어바웃타임 사진 2
케이크가 너무 예뻐서 전포에서 애정하는 카페...🍰 내부는 조용해요 요거트 크림같은데 망고케이크와 잘 어울렸습니다. 좋아요. 가게 내부에 꽃이랑 식물이 있아서 예쁘고 좋았어요. 케이크는 예쁜데 버터
현 식당에서 59m
므므
71점 · 전포 · 카페,파블로바
므므 사진 1 므므 사진 2
가격에 비해 맛은 그저 그랬어요! 딸기라떼 러버로서 딸기라떼는 평범했고 위에 휘핑크림이랑 체리를 올려주는 건 새로웠어요! 분위기는 아기자기합니다 파블로바 너무 맛있어요 맛있고 다양한 파블로바 메뉴가
현 식당에서 76m
잇인올투고
70점 · 전포 · 디저트,크레이프
잇인올투고 사진 1 잇인올투고 사진 2
부산 전포동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전포동 카페거리에서 살짝 벗어난 곳이라 사람이 적을 줄 알았는데 금새 꽉차더군요. 대화하기 참 좋은 카페였습니다. 밖을 바라보면서 차를 즐기기 좋았어요. 키위에이드
현 식당에서 93m
의란
70점 · 전포 · 카페,커피
의란 사진 1 의란 사진 2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웨이팅이 있으면 2시간 제한은 있습니다! - 조용하게 혼자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 나만 알고싶은 카페 리스트 +1 - 너티크레마는 선택이 아닌 필수! 디저트도 커
현 식당에서 33m
샬롯디저트
67점 · 전포 · 디저트,카페
샬롯디저트 사진 1 샬롯디저트 사진 2
가게 안이 넓은데 좌석을 엄청 많이 둬서 좀 북적북적한 분위기에요! 잘 꾸며있고,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데 맛이 막 특이하진 않아요. 프레즐 파는 곳은 잘 없으니 먹고 싶을때 올듯 지나가다 방문한 곳
현 식당에서 84m
데어
66점 · 전포 · 브런치
데어 사진 1 데어 사진 2
길 가다 그냥 들어갔는데 샌드위치가 너무 맛닜어여..저거 먹으러 재장문의사 있음 커스터드 크림을 얹어 소금에 찍어 먹는 프렌치토스트가 정말 맛있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에그인헬은 딱 2명이서 빵 추가

블로그 후기

전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술집
2위파스타
3위케이크
더보기

추천 페이지

전포 전포 맛집 검색 전포
전포 전포 대표 음식 전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