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209St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13명의 평가) 7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209번길 17-3 1층
  • 영업 중 오늘(월) · 영업시간: 11:30 - 22:00
  • 051-918-1170
  • 데이트, 가족외식
  • 캐주얼한, 분위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라스, 콜키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209St의 사진
음식 (31)
실내 (5)
실외 (2)
메뉴ㆍ정보 (17)

209St 사진
209St 사진
209St 사진
209St 사진
209St 사진
209St 사진
209St 사진
209St 사진
209St 사진
209St 사진
209St 사진
209St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209St 방문자 리뷰

4.1
1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2)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5)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3.9
좋음
62%
보통
23%
부족
15%
가격
4.1
만족
62%
보통
31%
불만
8%
응대
4.1
친절함
62%
보통
31%
불친절
8%
  • 방문목적

    저녁식사 7데이트 7점심식사 7가족외식 3기념일 3식사모임 2접대 1혼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6예쁜 4깔끔한 4가성비좋은 4고급스러운 4숨은맛집 3조용한 1지역주민이찾는 1격식있는 1시끌벅적한 1서민적인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냠냠쨥쨥히 평균 별점 4.8   평가 236   팔로워 1

5점 2025년 4월 7일

유럽풍으로 꾸며진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었던 전포동 파스타 맛집! 1등급 한우 채끝살 스테이크는 구움 정도가 고정이었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했고 질기지 않았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구운 감자, 아스파라거스, 방울토마토가 가니시로 나오는데 샤워크림 올린 구운감자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페투치니 면이라 소스가 더 잘 배어있었고 소스를 넉넉하게 주셔서 끝까지 촉촉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중간 중간 씹히는 버섯이 아주 조화롭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시킨 새우 베이컨 필라프는 밥알이 고슬고슬했고 간이 딱 맞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서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 추천합니당!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1등급 한우채끝등심 스테이크, 트러플 크림파스타, 새우베이컨필라프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고급스러운, 조용한, 깔끔한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뿌뿌룰루 평균 별점 4.0   평가 349   팔로워 3

4점 2025년 7월 6일

스테이크도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더라구요.
데이트로 가기도 좋고 기념일에 가도 좋을듯!
와인도 추천받아서 화이트 와인 마셧는데
적당히 달달해서 음식이랑도 잘 어울렸음!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1등급 한우채끝등심 스테이크, 눈꽃치즈 토마토파스타, 화이트와인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접대,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가성비좋은, 깔끔한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햇살가득이 평균 별점 4.6   평가 423   팔로워 7

5점 2024년 12월 3일

부산 전포동에 양식 먹으러 갔는데 파스타도 맛있고 특히 스테이크가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양도 질도 너무 좋았어요. 저는 친구랑 갔는데,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식당인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한우채끝등심스테이크, 쉬림프 크림파스타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숨은맛집, 예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욤욤잉 평균 별점 3.8   평가 20   팔로워 0

3.5점 5월 8일

페스츄리피자가 바삭하고 고소해서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 가성비도 좋은 곳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바질 크림파스타, 페스츄리 마르게리타 피자

키워드

데이트, 가족외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209St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도우밍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도우밍
전포 · 파스타,라자냐
69점 · 98%일치
비스큐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다들 가시면 비스큐를 꼭 먹어주세요,,, 가게 안도 아기자기하고 이뻐요 가게가 아기자기하고 예쁩니다. 파스타는 평범한듯 하지만 맛있었고, 닭다리살 리조또는 또 먹고싶
스테레오타입 오브 부산 사진
현 식당에서 54m
스테레오타입 오브 부산
전포 · 파스타,양식
76점 · 98%일치
양식이 맛있고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나 소개팅으로도 좋을것 같음! 예전부터 종종 오던 맛집 조용히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음 전포 쪽에서 양식 먹고싶어서 헤매다가 갔는데 위치가 좋아요. 소품샵들 많은 쪽
판나 사진
현 식당에서 55m
판나
전포 · 파스타,피자
78점 · 98%일치
전포 양식 맛집이에요 피자랑 우삼겹 덮밥 넘 맛있었고 뇨끼도 유명하던데 담엔 그거 도전하고 싶네요 ㅠ 음식 양도 많고 깔끔하고 맛있습니당! 웨이팅 없이 들어갔구용 ~ 추천합니당! 오랜만에 파스타 먹
베이비치크 사진
현 식당에서 175m
베이비치크
전포 · 파스타,양식
78점 · 98%일치
음식도 깔끔하게 나오는데 맛있기까지 했어요! 인테리어도 감성적으로 잘 되어있었어요! 여기는 다음에 또 방문하려구요! 예쁘게 리본 트리 꾸며놓았어요 식기도 예뻤어요 ! 메뉴판은 주지 않고 벽에 걸려있
3found 사진
현 식당에서 196m
3found
서면 · 파스타,레스토랑
74점 · 99%일치
맛있고 깔끔한 곳임!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데이트나 소개팅으로 방문해도 좋을듯 파스타도 다 맛있음! 피자, 파스타, 리조또 다 맛있었고 인테리어는 촌스러웠던 곳 분자요리 전문이라는데 맛은 부드러웠어요
플랜온 사진
현 식당에서 275m
플랜온 서면
서면 · 파스타,양식
73점 · 99%일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분위기 덕분에 가족모임,친구모임,데이트 장소로 딱인거같아요! 파스타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메뉴판은 따로 없고 휴대폰을 태그하면 자동으로 주문 창으로 연결됩니다 피자와 함

209St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2m
피클스
87점 · 전포 · 피자,잠봉뵈르
피클스 사진 1 피클스 사진 2
잠봉올라간 메뉴는 첨이네요~ 핫플레이스라 자리가 좁고 시끌시끌했어요 맛은 좋았는데 테이블사이가 좁아 시끌벅적했어요 맛도리,, 최애 가게 중 하나라 자주 옵니다요 좋앗어요! 잠봉피자 특색있고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59m
이재모피자 서면별관
85점 · 서면 · 피자,치즈
이재모피자 서면별관 사진 1 이재모피자 서면별관 사진 2
전포 맛집이고 부산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이재모! 치즈 바껴도 여전히 맛있어요!!!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피자맛집이고 매스컴을 탄 이후론 타지역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명소가 됐습니다. 그래서 웨이팅이
현 식당에서 92m
바오하우스
84점 · 서면 · 대만음식,가지튀김
바오하우스 사진 1 바오하우스 사진 2
캐치테이블로 꼭 미리 웨이팅 걸어두세요!! 모든 음식이 다 맛있었어요! 새우바오보단 저는 클래식바오가 더 맛있었어요 또 가고싶은곳입니다 미쉐린이라 해서 웨이팅해서 들어갔습니다! 우육미엔은 맛있었는데
현 식당에서 55m
판나
78점 · 전포 · 파스타,피자
판나 사진 1 판나 사진 2
전포 양식 맛집이에요 피자랑 우삼겹 덮밥 넘 맛있었고 뇨끼도 유명하던데 담엔 그거 도전하고 싶네요 ㅠ 음식 양도 많고 깔끔하고 맛있습니당! 웨이팅 없이 들어갔구용 ~ 추천합니당! 오랜만에 파스타 먹
현 식당에서 94m
모루식당
77점 · 전포 · 카레,시금치카레
모루식당 사진 1 모루식당 사진 2
오래하시는데 이유가 있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새우크림은 진하고 리필도 가능합니다 역대급 맛있는 카레 분위기도 다락방 같은 느낌에 장난없고 2층 창가는 햇살 맞으면서 즐길 수 있음(좌식) 새우크림카레
현 식당에서 71m
부제비
77점 · 전포 · 수제비,콩나물밥
부제비 사진 1 부제비 사진 2
수제비, 칼국수, 전 등을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음. 시원 칼칼한 국수와 풍부한 백합 조개의 맛이 좋음 부산 전포 놀러갔다가 맛있는 점심식사로 찾아간 식당이에요. 웨이팅 있을만큼 맛
현 식당에서 54m
스테레오타입 오브 부산
76점 · 전포 · 파스타,양식
스테레오타입 오브 부산 사진 1 스테레오타입 오브 부산 사진 2
양식이 맛있고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나 소개팅으로도 좋을것 같음! 예전부터 종종 오던 맛집 조용히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음 전포 쪽에서 양식 먹고싶어서 헤매다가 갔는데 위치가 좋아요. 소품샵들 많은 쪽
현 식당에서 21m
겪이
76점 · 서면 · 카이센동,일본가정식
겪이 사진 1 겪이 사진 2
최근 먹은 식당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카이센동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푸짐하고 음식이 맛있어요 혼자 방문하기도 부담되지 않고 좋음 카이센동 든든하고
현 식당에서 62m
도라보울
74점 · 전포 · 카레,스프카레
도라보울 사진 1 도라보울 사진 2
스프카레 첫 도전이었는데 간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묽기 때문인지 조금 슴슴한 느낌이 들었고 진하고 깊은 느낌은 없었습니다 재료들은 푹 잘익어 먹기 좋았고 치즈밥이 카레와 먹기 참 좋았습니다 맛은 있었
현 식당에서 57m
스시 오오키
74점 · 전포 · 스시,후토마끼
스시 오오키 사진 1 스시 오오키 사진 2
내부가 좁고 회전율이 느려서 웨이팅이 쫌 있지만 후토마끼는 참 맛있어요 3번째 방문입니당 스시 맛있고 후토마키 두툼하니 맛있고 사장님도 맛있 이 아니고 친절하심 오픈시간 맞춰서 갔는데 웨이팅없이 일
현 식당에서 31m
물찬제비
73점 · 전포 · 파스타,뇨끼
물찬제비 사진 1 물찬제비 사진 2
뭔가 퓨전 음식점 느낌이에요.그래서 메뉴도 좀 특이한듯ㅎ 음식은먹을만하고 음식에 비해 가격대는 좀 높은거 같아요 맨처음에 전포에 생겼을땐 진짜 건물 밖으로도 줄이 생길만큼 웨이팅이 심해서 가볼 엄두

209St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9m
어나더미네스
83점 · 전포 · 카페,수플레
어나더미네스 사진 1 어나더미네스 사진 2
전에 웨이팅이 심해서 12시반에 브런치먹으러 갔는데 한산했어요 수플레 나오는데 20분걸리지만 먹는데는 5분이네요ㅎㅎ 커피는 4가지맛 고를 수 있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포동에 있는 진짜 수플레 맛
현 식당에서 90m
HOXY
83점 · 전포 · 디저트,휘낭시에
HOXY 사진 1 HOXY 사진 2
주차: 없음 예약: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가능 줄서기: 없음 주문팁: 휘낭시에가 너무 맛있는 곳이라 꼭 드셔보기! 오리지널피스타치오 휘낭시에: 피스타치오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어퍼이스트베이커리
80점 · 전포 · 베이커리,에그타르트
어퍼이스트베이커리 사진 1 어퍼이스트베이커리 사진 2
전포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찾다가 방문했는데 마음에 들었습니다 부산여행 커피의진수 전포에가본 커피숍 아메리카노 담백하고 크로아상바삭 요행갔다가 갑자기 에그타르먹고싶어서 예약하고 수령했는데 서비스도
현 식당에서 95m
오프커스
77점 · 서면 · 베이커리카페
오프커스 사진 1 오프커스 사진 2
서면에 대형카페 중 디저트 맛있는 곳은 오프커스인데 주말에 자리 잡기가 어려움ㅠ여기 생크림이 ㅈㅁ입니다.근데 직원이 썩 친절하지않음. 대형카페라서 엘리베이터도 있고 층수도 많아요 ! 케이크가 제스타
현 식당에서 86m
FM coffee
76점 · 전포 · 커피,카페
FM coffee 사진 1 FM coffee 사진 2
커피가 맛있긴한데 원두변경시 1000원 추가는 좀..아쉽네요ㅠㅠ 안쪽은 빈티지만 느낌이에요 ♥︎ 서면에서 오랫동안 유지하고있는 카페 커피 마실만하고 요즘 물가 생각하면 가격도 괜찮은 편 매장이 빈티
현 식당에서 55m
다운트
74점 · 전포 · 카페,커피
다운트 사진 1 다운트 사진 2
2개층으로 되어있고 꽤 넓었음 2층은 1층보다 조용해서 좋았음 큰 카페네요 많이 시끄러워서 불편하네요 담엔 클래식에 가보려구요 매장이 2층까지 크고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혼자 가서 시간 보내기에
현 식당에서 36m
카페 하이안
72점 · 전포 · 카페,케이크
카페 하이안 사진 1 카페 하이안 사진 2
복숭아 케이크가 너무 귀엽고 맛있었어요 테라스에서 아인슈페너, 연유라떼랑 먹었습니당 카페가 정말 예쁨, 테라스 좌석도 있고 내부 좌석도 많아서 좋음 디저트랑 음료 종류도 많은데 맛 무난무난 음료는
현 식당에서 58m
카페051
68점 · 서면 · 커피,블루베리주스
카페051 사진 1 카페051 사진 2
카페 내부에 좌석 많아요. 커피 연하게, 얼음 많이 이런거 선택 가능해서 좋아요! 직원분들 다 친절하고 시나몬 좋아하는데 그 특유의 향 살짝 느껴지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음! 맛있음 갈길이 멀어서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연운당
67점 · 전포 · 빙수,토마토빙수
연운당 사진 1 연운당 사진 2
늘 손님 많은곳이라 대기 필수 망고빙수는 처음은 와 맛있다인데 먹다보면 달아서 조금 물림! 2인은 많고 3인은 부족할거같은 여름되면 꼭 방문하는 빙수집!! 가게가 좀 좁아서 웨이팅이 필수지만 다 맛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황혼
67점 · 전포 · 칵테일,캠핑
황혼 사진 1 황혼 사진 2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해서 바로 옆 이재모피자 포장해서 음료주문하고 먹었어요 천원 내면 외부음식 쓰레기 처리도 해주십니당 분위기가 캠핑 분위기여서 더 조아요 카페랑 술 둘 다 가능해요 잠들정도로 의자
현 식당에서 83m
KANTO
57점 · 전포 · 카페,루프탑
KANTO 사진 1 KANTO 사진 2
전포 놀이마루 앞에 새로생긴 흑백 컨셉 카페입니다 매장이 넓어요 신기한 컨셉의 카페에요 다 검은색이라 매력있었어요 ㅎㅎ 컨셉이 특이해서 재밌어요. 매장도 넓어요. 맛은 쏘쏘합니다
현 식당에서 74m
커피스토어
53점 · 전포 · 커피,디저트
커피스토어 사진 1 커피스토어 사진 2
다른 곳보다 와플 가격이 배로 비싼 편이지만 크림이 엄청엄청 많음 (크림양 선택 가능) 생크림 안좋아하는데 여기껀 안느끼해서 잘 먹음

블로그 후기

전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술집
2위파스타
3위고기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전포 전포 맛집 검색 전포
전포 전포 대표 음식 전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