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초록대문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3명의 평가) 6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북구 오패산로77길 24 1층 초록대문
  • 영업 전 오늘(화) · 영업시간: 09:00 - 19:00
  • 02-998-0725
  • 혼밥, 해장
  • 캐주얼한, 깔끔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라스, 테이크아웃,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초록대문의 사진
음식 (8)
실외 (3)
메뉴ㆍ정보 (6)

초록대문 사진
초록대문 사진
초록대문 사진
초록대문 사진
초록대문 사진
초록대문 사진
초록대문 사진
초록대문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초록대문 방문자 리뷰

4.2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0)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3
좋음
67%
보통
33%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3저녁식사 2혼밥 1간식 1아침식사 1배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2지역주민이찾는 2숨은맛집 1푸짐한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미료슐랭 평균 별점 4.7   평가 26   팔로워 0

5점 2024년 6월 11일

김밥이 엄청 푸짐하고 한 줄만 먹어도 배가 든든하더라구요!
어묵채 우동은 면이 어묵으로 되어있어서 맛있었어요!! 떡볶이도 기대 안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떡볶이 어묵도 면처럼 얇아서 괜히 더 맛있는 기분 ㅎㅎㅎ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날 좋은 날은 밖에서 먹기 좋을거 같아요!
주문 후 메뉴 나오기까지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사장님은 친절해요
그리고 커피도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어묵채튀김우동, 진미채곱빼기김밥, 초록떡볶이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푸짐한, 야외좌석(테라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코미식가 고르빈당수 평균 별점 3.4   평가 1510   팔로워 88

3.5점 2025년 8월 6일

분식집 초록대문입니다. 일반 분식집인데 가격도 그냥 보통 아주평범한 분식점입니다. 깔끔하고 현대적인.. 맛은 쏘쏘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참치김밥, 라면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가성비좋은, 지역주민이찾는

길이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맛뭣이 평균 별점 5.0   평가 43   팔로워 0

5점 2024년 2월 2일

아니 진짜 맛있어요
김밥 속이 참 푸짐하고
감칠맛이 넘쳐요
저는 또 방문할 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스팸김밥, 김말이 4개

키워드

혼밥, 간식,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배달, 캐주얼한, 숨은맛집, 지역주민이찾는

초록대문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싸다김밥 사진
현 식당에서 112m
싸다김밥 수유역점
수유역 · 분식,김밥
58점 · 97%일치
혼밥하기 좋은 가성비 식당. 물냉면 땡겨서 방뭉했는데 다데기 맛있고 시원해요 가게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오므라이스의 계란은 부드럽고 평범한 오므라이스였어요. 양은 많은 편입니다. 김치찌게는 맑은
153구포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31m
153구포국수 수유역점
수유역 · 국수,물냉면
72점 · 90%일치
쫄면 먹었어요. 다른데보다 면은 가는편인듯. 양념 넉넉해서 살짝 짜기도한데 자극적인거 땡길때는 괜찮을 듯 국수맛 평범했고 뜨겁지않아 좀 아쉬웠고 돈가스도 그냥 평범한맛이네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못난이분식 사진
현 식당에서 248m
못난이분식
수유역 · 분식,떡볶이
58점 · 96%일치
마트에서 장보고 추워서 오뎅먹고싶어 와봤어요~~ 진짜국물이 끝내주네요~떡볶이 김밥 맛있어요~
수유리우동집 사진
현 식당에서 258m
수유리우동집 본점
수유역 · 김밥,우동
56점 · 92%일치
음식 메뉴종류가 다양합니다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음식이 다 맛있어요 국물 맛이 정말 좋은 우동, 기본에 충실한 깔끔한 김밥, 매콤한 양념장과 아삭한 야채가 잘 어우러지는 비빔국수. 20살때부터 간곳으
경민이김밥 사진
현 식당에서 389m
경민이김밥
수유 · 김밥
70점 · 95%일치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네요. 주문하면 김밥 바로 만들어주셔서 좋아요. 내용물도 푸짐해요. 크래미김밥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내부도 깨끗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나오는데 시간은 약간 걸려요.
수유리우동집 사진
현 식당에서 427m
수유리우동집 강북구청점
수유 · 김밥,우동
52점 · 92%일치
무난하고 맛있어서 가끔씩 찾는 곳이에요 얼큰우동이 매력있어요 옛날우동맛이 나는 괜찮은 곳을 방문하였습니다~ 더웠지만 우동이 아주괜찮았어요 우동 국물이 깔끔해서 정말 맛있고, 음식이 나오기 전에 마시

초록대문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85m
낙지일번지
81점 · 수유 · 낙지,전복
낙지일번지 사진 1 낙지일번지 사진 2
오랜만에 매운거 먹으러 왔는데 역시나 맛있게 잘먹고가네요~ 친구랑 저녁식사하려고 오랜만에 수유역나왔어요맛도좋고 사람이많네요 맛도좋고 보기도 좋고 매콤이 땡길때 푸짐하게 식사와 안주로도 아주짛다 몇
현 식당에서 262m
스시노칸도
77점 · 수유역 · 스시,회전초밥
스시노칸도 사진 1 스시노칸도 사진 2
회전초밥이여서 먹고싶은거 먹을수 있어서 좋고 직원분들 되게 친절하세여 ✨ 가성비 최고, 맛도 최고! 꼭 다시 방문할 거예요 스시노칸도 수유점, 정말 만족스러운 초밥집이에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부
현 식당에서 241m
등촌샤브칼국수
77점 · 수유역 · 칼국수,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사장님두 친절하시고 맛있어용 역시 등촌 ❤️❤️❤️❤️ 등촌의 특징이 미나리가 많고 나중에 먹는 볶음밥이 미쳤어요. 친절하시고 맛있어요 믿고 가는 등촌 수유점은 유난히 김치도 맛있고 국물도 더 얼큰
현 식당에서 288m
상미규카츠
76점 · 수유 · 규카츠,김치나베
상미규카츠 사진 1 상미규카츠 사진 2
규카츠도 맛있지만 김치나베가 정말 맛있습니다!! 자리도 아늑해서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상미 규카츠! 수유에서 여기 모르면 간첩이죠! 늘 친절하시고 상태 좋은 고기를 맛 볼 수 있습니다 규카츠가 먹고
현 식당에서 184m
고메스퀘어
74점 · 수유역 · 초밥뷔페,뷔페
고메스퀘어 사진 1 고메스퀘어 사진 2
식사시간이 100분이라 웬지 부지런히 먹어야할것같은 기분으로 급하게... 하지만 금방 배가불러 얼마못먹는...ㅋㅋ. 맥주가 무제한이라 땡큐 첫방문인데 먹을거 많고 소주도 팔아서 좋아요 ㅎㅎ 웨이팅
현 식당에서 274m
옥춘반점
73점 · 수유역 · 짬뽕,쟁반짜장
옥춘반점 사진 1 옥춘반점 사진 2
짬뽕국물 진짜 끝내주네요 불맛 제대로 느껴집니다 고추잡채도 야채듬뿍 새우도 듬뿍 ~ 담엔 짜장과 탕수육 먹어보려구여 포장으로 주문했는데 면 안 불고 포장도 잘 해주셨습니다 가격은 싸지는 않아요. 사
현 식당에서 299m
바다생협 대광어
73점 · 수유 · 횟집,대광어
바다생협 대광어 사진 1 바다생협 대광어 사진 2
좌석 넓고 화장실 남녀공용1인실이라 개불편해요 딴화장실가는게 낫고요 음식 나쁘지않아요 서비스로 유부초밥도 주셔서 좋았어요 근데 화장실이 불편했어서 굳이갈지는?모르겠네요 가격대비 비싼거같기도하고요 처
현 식당에서 55m
연탄집
73점 · 수유역 · 고깃집,소고기
연탄집 사진 1 연탄집 사진 2
동네에서 고기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래요 방문했는데 맛있게 먹고갔네요 연탄구이집으로 셀프바구성도 좋고 삼겹살 맛도 좋았습니다 생고기가 유명한곳이라 담엔 소고기로 먹어봐야할듯요 ^^ 남자친구랑 둘이 왔
현 식당에서 283m
만두옥
73점 · 수유역 · 만두
만두옥 사진 1 만두옥 사진 2
튀긴 만두, 만두국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워요 재방문 의사 있음! 이북식 만두라는데 전골 뜨끈하고 좋아요. 밥은 따로 시켜야하더라구요. 만두전골 비조리로 포장, 맵기 조절도 가능! 만두가 맛있는 편
현 식당에서 298m
와플대학
73점 · 수유 · 와플,애플시나몬와플
와플대학 사진 1 와플대학 사진 2
가끔씩 와플먹고픈 아이와 깔끔하고 바삭한 와플먹방. 여러토핑으로 즐길수있어 좋다 바삭바삭 당콤달콤 맛있어요! 바로 만들어서 나와서 존맛탱탱탱 술먹고 달달한게 땡기면 요기추천이요~기본와플도 맛있고 블
현 식당에서 196m
미도인 수유
72점 · 수유역 · 스테이크덮밥,파스타
미도인 수유 사진 1 미도인 수유 사진 2
깔끔하게 먹고오기 좋아요 덮밥 너무 맛있어요 특히 대창 진짜 맛있어요 직원들이 친절해서 좋아요 부모님모시고 가기에딱이예요 간혹 혼밥할때 조용해서 혼밥하기 좋아요 음식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개성있어서
현 식당에서 131m
153구포국수
72점 · 수유역 · 국수,물냉면
153구포국수 사진 1 153구포국수 사진 2
쫄면 먹었어요. 다른데보다 면은 가는편인듯. 양념 넉넉해서 살짝 짜기도한데 자극적인거 땡길때는 괜찮을 듯 국수맛 평범했고 뜨겁지않아 좀 아쉬웠고 돈가스도 그냥 평범한맛이네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초록대문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83m
무너미
75점 · 수유역 · 케이크,치즈케이크
무너미 사진 1 무너미 사진 2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에요. 케이크 맛나요🍰 화장실이 외부에 있는 점과 핸드워시가 없는 건 불편했어요. 수유의 자랑 수유의 축복 수유의 명물 수많은 치즈케이크가 있는데 다 맛있음 캐이크가 치즈케이크베
현 식당에서 353m
티틸
74점 · 수유 · 카페,디저트
티틸 사진 1 티틸 사진 2
공간도 낣고 좌석간 간격도있어서 대화하거나 공부하기좋다. 2층에 위치하고있고 분위기는 깔끔하다. 음료도 차도 양이 적어서 아쉬운 ㅋ 카페가 엄청 힙해요 점원분이 커피를 테이블로 가져다주십니다 그리고
현 식당에서 382m
칠복상회
72점 · 수유 · 카페,디저트
칠복상회 사진 1 칠복상회 사진 2
커피와 디저트 다 맛있어요. 내부도 넓어 쾌적하고 대화하기 좋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싶을때 방문해요 커피가 깔끔하고 맛있음 분위기 좋아요. 싸진 않은데 맛있고 괜찮아요. 자
현 식당에서 307m
컴 폴 커피
71점 · 수유역 · 커피,카페
컴 폴 커피 사진 1 컴 폴 커피 사진 2
사장님 친절하시고 커피 너무 맛나요 크림 라떼 전문이에요 치즈케익도 굿 강추입니다 브런치를 먹는 손님도 종종 보엿고 맛있어보였음 아아는 생각보다 진하고 묵직했음 컴폴크림라떼 짱맛입니다! 가격도 비싸
현 식당에서 154m
오닛
70점 · 수유역 · 카페,티라미수
오닛 사진 1 오닛 사진 2
매장이 진짜 깔끔해서 좋았어요. 한쪽이 통유리창이라 개방감도 있고 놀토에도 나온 디저트가 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피스타치오 티라미수는 꼭 드세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하세요! 동네 산책겸
현 식당에서 256m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70점 · 수유 · 카페,디저트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사진 1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사진 2
버터향이 나서 식욕 돋구네요. 안에 2층이 있어서 은근 자리가 있고 안에 좀 쌀쌀해요. 친절하시고 좌석간격도 넓어서 조요의 이야기 나누니 좋다. 커피맛도 선택할수있다 인테리어가 예쁜 수유 카페 ㅎㅎ
현 식당에서 370m
어셈블
70점 · 수유역 · 카페,카이막
어셈블 사진 1 어셈블 사진 2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조용히 이야기하기 좋다. 그러나 좌석이 많지않아서 단체보다는 적은인원이 가기좋은 카페. 카이막과 치아바타가 아주 맛있는곳. 커피맛도 좋다 ㅎ 치아바타도 부드럽고 카이막도 맛있네
현 식당에서 234m
경스커피
69점 · 수유역 · 카페,두쫀쿠
경스커피 사진 1 경스커피 사진 2
커피랑 디저트 파는 가게인데 무인이라 24시간 운영하고. 두쫀쿠 있어서 사러가봤는데 사기 편하네요 음료 선택해서 간편하게 먹기 좋구요~ 초코라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은 별루였어요... 초코라떼에 뭔
현 식당에서 297m
노르웨이안 우드
69점 · 수유 · 카페,스콘
노르웨이안 우드 사진 1 노르웨이안 우드 사진 2
분위기 조도 맛 노래 다 너무 좋았습니다! 또 오겠습니다 숨은 카페 느낌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한 카페예요 케이크도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도 좋고 메뉴들도 괜찮아요. 자리 간격이 좁아서 주변 테이블
현 식당에서 272m
Paulette
69점 · 수유역 · 케이크,카페
Paulette 사진 1 Paulette 사진 2
건물 3층에있고 간판이 잘안보여 헷갈렸지만 도착해서 야외 테라스를보니 마음이... 커피도 맛나고 베이커리도 맛이시다 처음 와보는데 계단이 조금 힘들긴 하지만 그랴도 들어오면 분위기가 달라져요 굿!
현 식당에서 190m
에피소드 네이버후드
66점 · 수유 · 카페,북카페
에피소드 네이버후드 사진 1 에피소드 네이버후드 사진 2
뷰는 좋고 넓고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넓고 좋아요. 라떼는 샷이 하나인건지 좀 너무 우유맛만 많이나서 별로였어요. • 최고 장점.. ‘넓고 깔끔하다‘ • 다만 음료와 디저트가 저렴하진 않음 • 커피
현 식당에서 339m
마메
63점 · 수유역 · 카페,나폴리탄
마메 사진 1 마메 사진 2
사장님 친절하시고 나폴리탄 맛있어요 혼술 혼카페 하기 좋은 조용한 공간입니다🌀 분위기 좋고 카페 너무 예뻐요 음료랑 디저트도 전부 맛있음!!

블로그 후기

수유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수유역 수유역 맛집 검색 수유역
수유역 수유역 대표 음식 수유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