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오뚜기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9 (9명의 평가) 73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아주로 36 B1
  • 영업 종료 1분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7:30 - 03:00
  • 031-215-6428
  • 술모임, 생일파티
  • 서민적인, 안주, 저녁식사, 예약가능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뚜기의 사진
음식 (9)
실내 (2)
메뉴ㆍ정보 (6)

오뚜기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뚜기 방문자 리뷰

4.9
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7)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89%
보통
11%
부족
0%
가격
4.1
만족
56%
보통
44%
불만
0%
응대
4.6
친절함
78%
보통
22%
불친절
0%
  • 방문목적

    술모임 7저녁식사 3혼술 1데이트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5시끌벅적한 5캐주얼한 3지역주민이찾는 2지역주민이 찾는 1푸짐한 1숨은맛집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미니스 평균 별점 4.9   평가 56   팔로워 0

5점 2025년 12월 22일

가성비있게 맛있는 거 먹고 왔어요 소주가 술술술 들어가는 조합~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똥반오반

키워드

술모임, 회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서쥬 평균 별점 3.9   평가 803   팔로워 24

5점 2024년 12월 27일

지하에 위치해있는 식당으로 넓어서 다 같이 와서 놀아도 좋을 듯
진심 저 똥집이랑 같이 나오는 소스도 맛있고 똥집도 맛있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8시간 숙성 마늘 똥집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데이트, 캐주얼한, 지역주민이찾는

훈도사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크뀨 평균 별점 4.5   평가 258   팔로워 1

5점 2025년 4월 29일

메뉴가 맛있어요! 술안주로 좋습니다 삼치구이 개굿입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직화삼치구이, 8시간 숙성 마늘 똥집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dahoney 평균 별점 4.8   평가 38   팔로워 0

5점 2025년 6월 23일

인테리어도 힙하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똥반오반

키워드

술모임,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뚜기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역전할머니맥주 사진
현 식당에서 57m
역전할머니맥주 수원아주대점
아주대 · 맥주,술집
44점 · 91%일치
맛은 그냥저냥 쏘쏘... 점바점 심한거 같아요. 그래도 가성비는 좋음.
무지개맥주 사진
현 식당에서 64m
무지개맥주 수원아주대점
아주대 · 술집,맥주
57점 · 93%일치
친구들이랑 간단하게 맥주먹으러 오기 너무 좋아요! 생맥 너무 맛있네요!!
맛동산 사진
현 식당에서 80m
맛동산
아주대 · 포차,술집
55점 · 92%일치
일단 비빔국수 미쳤어용(positive) 보쌈이랑 세트로 먹으면 짱맛있음 막국수보다 비빔국수조합이 더 짱인듯 사장님 맛잘알 똥집튀김 치킨집보다 맛있고 제육볶음에 소면사리 비벼먹으면 안주끝. 최근에
한식주점 휘얼 사진
현 식당에서 282m
한식주점 휘얼
아주대 · 술집,수육전골
64점 · 90%일치
단체석 하나 안쪽에있고 기본안주로 팝콘이나와요 4가지 먹어봤는데 전체적으로 안주들이 다 맛있음 !!! 가격대는 싼편의 안주들은 아님! 수원,분당에만 있는매장이라서 방문 음식에 애정도 있어보이고 메뉴
동막골포차 사진
현 식당에서 314m
동막골포차
아주대 · 술집,포차
57점 · 94%일치
태극전은 생각보다 재료가 부실하고 기름지다. 그래도 분위기 좋고 전반적으로 맛있어요. 매운갈비찜 맛이 특이하다 맵지않고 달고 사람이 많다 재방문의사있음 이 근처에서 살았을 때 최애 음식점이었음!!!
사호선 사진
현 식당에서 315m
사호선
아주대 · 술집
58점 · 92%일치
숯불갈비 : 매우 부드러움 고기안에 소스맛이 아주 잘 어우러짐 사실 술안주라기 보단 밥 반찬느낌 맛은 좋음 양은 적은편 통삼겹 소금구이 :말그대로 삼겹살 구이 비빔면이랑 고기 초장에 찍어먹으면 극락

오뚜기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화이트스노우
78점 · 아주대 · 빙수,과일빙수
화이트스노우 사진 1 화이트스노우 사진 2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서 왔는데, 가성비 좋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이 엄청 저렴한데 안에 딸기가 많이 들어있고 아이스크림 양도 많고 맛있어용!!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과일이 회전이
현 식당에서 40m
샹츠마라
70점 · 아주대 · 마라탕,마라샹궈
샹츠마라 사진 1 샹츠마라 사진 2
아주대에서 마라탕맛집으로 소문난곳 깔끔하니 맛있어서 세번정도 왔는데 맛있고 좋네요 ㅎㅎ 주민이라 자주오는데 맛있어요! 꿔바로우도 굿굿 마라탕 2단계 아주 좋아요 존존맛 얼얼한데맛도리에요 고기안넣어도
현 식당에서 84m
우만동족발집
70점 · 아주대 · 족발,불족발
우만동족발집 사진 1 우만동족발집 사진 2
족발이 탱글하고 부드럽고 쫄깃하고 맛있어요~ 막국수 세트라 가성비 굿 여름내내 입맛이 없다가 이거 먹고 입맛이 싹 돌았어요 점심특선 보쌈정식 된찌 맛있어요.. 밥이 찰지고 된찌도 맛있고 보쌈은 말뭐
현 식당에서 71m
권육회
69점 · 아주대 · 육회,파스타
권육회 사진 1 권육회 사진 2
육회랑 상하이오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다 양이 많고 육회는 양념이 잘 되어있어서 맛있어요! 파스타는 면 식감도 그렇고 면이랑 소스가 따로 놀아서 별로예요..ㅜ 육회+파스타 세트 괜찮은거같아요~ 파스
현 식당에서 88m
무교동일품낙지
66점 · 아주대 · 낙지,낙지볶음
무교동일품낙지 사진 1 무교동일품낙지 사진 2
지 덮밥 맛있네요. 조금 매운 거 같아서 소스를 덜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낙곱새 전문점 같습니다. 낙지볶음을 먹었지만 제가 평소에 먹던 낙지볶음 맛은 아니었고 묽고 파가 많이 들어가 파 맛이
현 식당에서 89m
하루포케
66점 · 아주대 · 포케,샐러드
하루포케 사진 1 하루포케 사진 2
맨날 다른 브랜드 포케 먹다가 여기꺼 처음 먹아보는데 맛있어서 종종 올듯 포케 야채도 신선하고 토핑도 풍부해서 양도 푸짐하고 맛있고 친절함
현 식당에서 58m
별미분식
65점 · 아주대 · 떡볶이
별미분식 사진 1
순대랑 튀김이랑 떡볶이 포장했는데 11000원 가성비 괜찮고 옛날스타일 딱 그느낌 ~ 순대도 맛있어서 혼밥으로도 자주먹어요 매장내부에 3개정도자리있고 야외 테라스느낌석 하나 있습니다 ㅋㅋㅋ 주인아주
현 식당에서 63m
송림식당
62점 · 아주대 · 집밥,알탕
송림식당 사진 1
집밥스타일 가게! 어머니가 운영하시는데 반찬도 맛잇고 밥도 맛잇러요!!! 직장인 학생들 많이오실고같은 느낌 가격도 적당해서 추천랍니다
현 식당에서 82m
샹그릴라
61점 · 아주대 · 인도음식,커리
샹그릴라 사진 1 샹그릴라 사진 2
진짜 인도카레 급식카레 따위와는 확실히 다르다는걸 알게 됨 다만 청결 좀 신경썼으면...ㅠ 가격이ㅜ저렴하고 친절하시네용 잘 먹고 갑니다용 자리도 넓어요 아주대 커리 맛집은 무조건 샹그리라 추천해요❤
현 식당에서 39m
김종근의달구마실
57점 · 아주대 · 닭갈비,철판닭갈비
김종근의달구마실 사진 1 김종근의달구마실 사진 2
언제나 맛있는 달구마실!! 졸업했어도 이맛을 잊지못해 종종 옵니다 아주대근처에서 항상 찾는 맛집이에요! 우동사리 필수입니다!!
현 식당에서 64m
무지개맥주
57점 · 아주대 · 술집,맥주
무지개맥주 사진 1 무지개맥주 사진 2
친구들이랑 간단하게 맥주먹으러 오기 너무 좋아요! 생맥 너무 맛있네요!!
현 식당에서 97m
지지고
56점 · 아주대 · 컵밥,누들
지지고 사진 1 지지고 사진 2
불맛 나고 진짜 마싯음 !! 간단하게 먹기 좋고 가성비 굳

오뚜기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km
카페 메이븐
82점 · 수원 · 브런치,카페
카페 메이븐 사진 1 카페 메이븐 사진 2
수원화성 에 들렀다가 주차장 자리가 없어 빙빙 돌다가 우연히 찾아간 브런치카페. 깔끔하고 전망이 너무 좋았다. 건물 단차로 탁트인 지하주차장에 6대정도 1층에 2~3대 주차 가능. 넓고 깔끔한데 맛
현 식당에서 1.5km
밀도
78점 · 광교 · 베이커리,식빵
밀도 사진 1 밀도 사진 2
밀도에서 커피 한잔 사서 호수공원 걸으며 마셨습니다. 호수공원 근처라 테이크아웃해서 마시기 좋아요. 맛은 낫베드. 빵 맛있네요~~ 아바라도 맛있어요. 근데 아메리카노는 쓰고 캡슐커피 내려먹는듯한 느
현 식당에서 1.7km
카페 도안
77점 · 인계동 · 카페,커피
카페 도안 사진 1 카페 도안 사진 2
인계동 카페 하면 빠질 수 없는 곳. 솔직히 디저트는 취향이 아니지만 브루잉 커피나 라떼는 정말 맛있었어요. 아아는 조금 썼는데, 이번에 이상했던 건지 모르겠네요. 뷰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도
현 식당에서 1.6km
티크닉
77점 · 광교 · 카페,스콘
티크닉 사진 1 티크닉 사진 2
너무 좋아요 또 가고 싶어요!!!!! 1층 카페 갔다가 음식냄새 나서 2층 카페로 올라왔다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조용하고 뷰도 호수뷰라 좋고 차가 너무 맛있어요.. 향기롭고 좋은 시간 보내다 갑니다
현 식당에서 2km
우지커피
76점 · 수원 · 카페,붕어빵
우지커피 사진 1 우지커피 사진 2
우지커피 맛있어요 원두도 좋고 딥카페라테 크림 맛있네요 추천해요! 우지커피는 딥카페라떼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깻잎라떼 특이해요 인계점 친절히고 조아요 우지커피 우리 동네에도 믾이 생겼으면 좋겠어
현 식당에서 1.9km
yoee
76점 · 광교 · 카페,프렌치토스트
yoee 사진 1 yoee 사진 2
엎에 주차장이 있는데 2-3대 정도 자리밖에 없음 카페 분위기 이쁘고 봄-여름쯤 오면 더 이쁠듯함 커피 디저트 맛있음!! 프렌치 토스트 비주얼을 보고 방문해본 yoee🥞 프렌치 토스트는 무난한 맛이
현 식당에서 1.9km
어반벨리801
76점 · 인계동 · 수플레,카페
어반벨리801 사진 1 어반벨리801 사진 2
가격, 맛 다 따져도 여기만한 수플레 맛집 없을듯요 추천합니다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에, 커피 맛은 무난한 편이다. 8층 루프탑이 있어 분위기는 좋지만, 굳이 찾아올 정도는 아니다. 사장님께는
현 식당에서 1.4km
모이커피클래식
76점 · 수원 · 카페,수플레팬케이크
모이커피클래식 사진 1 모이커피클래식 사진 2
우만동 대형 카페 모이커피클래식!!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습니다 😙 월드컵경기장 근처에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거 같은 카페. 모래사막이 시그니처 메뉴라 시켜봤는데 호불호 크게 갈릴 거 같음. 월
현 식당에서 1.6km
아우어 베이커리
75점 · 광교 · 베이커리,카페
아우어 베이커리 사진 1 아우어 베이커리 사진 2
간단하게 커피 한잔하려고 했는데 빵이 너무 맛있어서 잔뜩 먹었네요. 홀이 크고 넓어서 좋아요~ 더티초코 인기메뉴 앨리웨이에 주차등록되고요 달달디저트로 최고에요!! 광화문을 시작으로 요즘 여기저기 팝
현 식당에서 526m
심야카페
75점 · 수원 · 커피,카페
심야카페 사진 1 심야카페 사진 2
두바이 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바보다 훨씬 나은것같애요! 매장 깔끔하고 쾌적해요! 수다떨기좋고! 커피도 맛있어요! 다음엔 드립커피 도전해보려고요! 예전에 다른 동네에 있을때 종종
현 식당에서 1.5km
마호가니
75점 · 광교 · 카페,케이크
마호가니 사진 1 마호가니 사진 2
라떼맛이 좋아요~!! 기대안했는데 넘 맛있어서 호로록 먹었습니다 가격대가 좀있는편인데 광교다보니 그런거같기도하고.. 음식점 영수증 인증하면 할인해주는데 그것때매 그런거같아요! 아비뉴프랑에서 밥먹고
현 식당에서 1.9km
오티티
74점 · 인계동 · 카페,디저트
오티티 사진 1 오티티 사진 2
타르트가 너무 맛있네요. 응대하시는 분도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단호박 디저트 좋아해서 와봤어요 커피도 맛있고 타르트도 너무 맛있네요 계피를 안 좋아해서 향이 강하게 느껴지긴 하는데 그런데도 맛있게

블로그 후기

아주대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베이글
2위연어
3위갈비
더보기

추천 페이지

아주대 아주대 맛집 검색 아주대
아주대 아주대 대표 음식 아주대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