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반가온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4 (2명의 평가) 5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24길 14 1층 반가온
  • 영업 전 오늘(일) · 영업시간: 11:00 - 22:00
  • 0507-1310-6083
  • TV맛집, 생생정보통, 보양식, 혼밥
  • 서민적인, 푸짐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유아의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반가온의 사진
음식 (2)
실내 (3)
실외 (1)
메뉴ㆍ정보 (3)

반가온 사진
반가온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반가온 방문자 리뷰

3.4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0
좋음
50%
보통
50%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2저녁식사 2혼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2깔끔한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유댕2 평균 별점 4.3   평가 41   팔로워 0

5점 2024년 2월 7일

국물이 진짜 깔끔하고 진했고 고기가 전체적으로 부드러웠어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셨어요!
재방문 무조건 입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갈비탕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서민적인,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우유젤리 평균 별점 3.6   평가 289   팔로워 4

3점 2023년 11월 18일

능이갈비탕이 있는게 신기했음. 국물은 맛있는데 능이에서 이상한 향이 좀 있어서 갈비탕이랑은 안어울리는 느낌이었음. 그리고 고기가 많지않아서 아쉬웠음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능이갈비탕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서민적인

반가온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동뜨다갈비탕 사진
현 식당에서 141m
동뜨다갈비탕 본점
왕십리 · 갈비탕,갈비찜
99%일치
매장이 층고가 높아 개방감있고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그런지 깔끔했어요. 반찬 구성도 알차고 정식으로 먹어봤는데 구성이 좋아요. 갈비탕 단품에서 고기가 따로 더 나오고 야채샐러드가 더해진 메뉴였어요
마장동 할머니 갈비탕 사진
현 식당에서 680m
마장동 할머니 갈비탕
왕십리 · 갈비탕,백반
67점 · 95%일치
마장동 찾기도 힘든 골목에 있는데도 4팀이 줄을 서 있어요. 예전에 문 닺았다가 다시 오픈 했다는데, 점심에만 한시적으로 한다고 하네요. 조리실에는 하얀 머리 할머니께서 요리를 하고 계셨는데. 웬지
이가갈비 사진
현 식당에서 702m
이가갈비
한양대 · 돼지갈비
66점 · 92%일치
가족식사하려고 가까운 식당 찾았네요 친절하시고 고기도 맛있게 잘 구워주셔서 편안하게 먹고 왔음 돼지갈비 너무 맛있었고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직원분이 다 준비해주셔서 편히 먹기만
청계소담 왕갈비탕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청계소담 왕갈비탕 본점
왕십리 · 갈비탕,왕갈비탕
56점 · 96%일치
고기가 질기고 국물에 깊은 맛이 없는거 같아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조금 고기가 질긴 것 빼고는 전체적으로 무난한 집이에요. 식당 깨끗하네요 갈비탕은 싱겁고 너무묽어요 가게가 크고 손님이 4팀뿐
크우익가든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크우익가든
응봉역 · 갈비탕,선지해장국
56점 · 92%일치
점심 저녁 가리지 않고 늘 장사가 잘되길래 가봤습니다. 일단 사장님이 서빙을 너무 잘하시고요, 돼지갈비 맛은 평범하지만 밑반찬이 좋습니다! 소소하게 갈비먹으러 가기 좋은 동네 갈비집입니당 가족들과
경동관 나주곰탕나주전 사진
현 식당에서 1.6km
경동관 나주곰탕나주전 경동시장점
경동시장 · 곰탕
50점 · 92%일치
7시부터 영업이래서 7시 20분 방문했으나 30분 뒤에 오라함

반가온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12m
돈까스전원
76점 · 왕십리 · 돈까스,안심돈까스
돈까스전원 사진 1 돈까스전원 사진 2
돈가스 맛집이라고 듣고 찾아간 곳 첫입에 와 맛있다 생각이 들정도로 고기 질이 좋았고 깔끔했다. 돈까스에 진심인 전원 올때마다 감탄하면서 먹어요! 캐치테이블링 꼭하고 방문하세요! 일단 불친절했구요
현 식당에서 120m
애리꼼닭발
75점 · 왕십리 · 닭발,계란말이
애리꼼닭발 사진 1 애리꼼닭발 사진 2
진짜 맛있어서 사람이 많은걸까요... 이 가격에 이 양.. 이 서비스가요..? 역대급 의문 음식점 웨이팅 진짜 극악인데 맛있어요 살이 많고 불향 미침 근데 엄청 친절하지는않아요 소스 있으면 더 좋을
현 식당에서 93m
귀한족발
75점 · 왕십리 · 족발,홍합탕
귀한족발 사진 1 귀한족발 사진 2
프랜차이즈가 많이 생기길래 궁금해서 방문해본 귀한족발! 플레이팅이 특이하게나와서 더 푸짐해보이고, 족발 따뜻 야들하게 맛있었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곁들일게 많아서 좋았어요👍 믿고먹는 귀한족
현 식당에서 109m
돈구어
74점 · 왕십리 · 삼겹살,항정살
돈구어 사진 1 돈구어 사진 2
주말 저녁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는데 사람들은 계속 들어왔다. 고기 질이 좋고 곁들여 먹을 반찬들이 많아서 좋았다. 고기가 맛있어요 계란찜이 없어서 아쉽지만 고기는 맛있네요 고기맛이
현 식당에서 100m
광주서울곱창
72점 · 왕십리 · 곱창,암뽕
광주서울곱창 사진 1 광주서울곱창 사진 2
곱창을 너무 기대하고 먹어서인지 곱창보다는 암뽕순대가 훨씬 맛있오요~ 직접 구워준 상태로 나와서 시간이 지나면 조금식어서 나오는게 아쉬웠는데 한번정도는 먹어볼만한 것 같아요 곱창이 이색적인듯 하여
현 식당에서 114m
갈매기의꿈
72점 · 왕십리 · 고깃집,갈매기살
갈매기의꿈 사진 1 갈매기의꿈 사진 2
갈매기의꿈 왕십리역 2번출구쪽에 먹자골목 안쪽길을 따라 가면 만날 수 있는 고깃집 지인 추천으로 방문했는 데, 만족도가 높은 곳! 고기의 양과 질이 좋고 기본 반찬들도 좋음! 연말 연시에 모임 장소
현 식당에서 172m
김승현스시
72점 · 왕십리 · 스시
김승현스시 사진 1 김승현스시 사진 2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가면 사람이 많지도 않고 낮술하기도 딱 좋네요ㅎ 실속사시미세트(2인)에 소주 한잔먹다가 안주가 더 필요하면 초밥하나 더 시켜서 먹어도 될거 같아요. 가끔 주방장님이 머리구이 서
현 식당에서 132m
은좌식당
72점 · 왕십리 · 닭한마리,닭도리탕
은좌식당 사진 1 은좌식당 사진 2
겨울에 보신 느낌으로 먹기 좋은 음식이네요 한방향도 느껴지고 고기도 실해서 만족합니다 두번째 재방문후기입니다 처음 닭한마리 먹고 맛이 좋아 재방문했습니다 추운날 얼큰한게 땡겨 닭도리탕으로 주문했고
현 식당에서 119m
감성호프
71점 · 왕십리 · 살얼음맥주,호프
감성호프 사진 1 감성호프 사진 2
야장 느낌 보고 갔는데 나중엔 좀 춥네요 치킨은 추후에 많이 딱딱해집니당 매장이 엄청 넓어서 단체 회식하러가기에 좋아요! 그리고 튀김도 진짜 바삭하고 맥주랑 먹기 넘 좋았어요!! 왕십리에서 2차로
현 식당에서 117m
미스타교자
71점 · 왕십리 · 이자카야,교자
미스타교자 사진 1 미스타교자 사진 2
2차로 가기 넘 좋은 미스타교자 왕십리점은 친절까지 해서 좋아요 다들 너무 친절하시구요! 기린 생미ㅐㄱ주 교자 다 맛있습니다 식사도 가능하고 간맥도 좋아요. 메뉴 다 맛있고 교자 맛있는건 말모말모
현 식당에서 38m
호갱
70점 · 왕십리 · 파스타,양식
호갱 사진 1 호갱 사진 2
분위기 있는 왕십리 저녁 찾는다면 추천함 자리도 많고 위치도 좋음 홍게 파스타 강추 스테이크 세트에 라자냐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테라스와 루프탑이 있어서, 날씨가 좋다면 야외에서 먹는 것도 추천해요
현 식당에서 80m
오사카고양이
70점 · 왕십리 · 이자카야,술집
오사카고양이 사진 1 오사카고양이 사진 2
가성비도 좋고 안주 퀄리티도 훌륭합니다. 이런 종류의 체인점들 중에 제일 만족스럽습니다. 하이볼이 맛있어요, 매장이 넓고 잘 꾸며져 있습니다, 재방문의사가 있음 오사카고양이 왕십리점 1차 식사 후

반가온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08m
봉순이네 다락방
78점 · 왕십리 · 카페,크로플
봉순이네 다락방 사진 1 봉순이네 다락방 사진 2
카페 상주하는 고양이가 있어서 너무 귀엽고 음료가 맛있어요. 크로플 양이 미텼어요. 진짜 느므 마싯고 가격도 갠찬슴다!! 왕십리 역 쪽 가면 꼭 가는 카페, 맛이 있고 내부 안락함 일단 초코블라썸
현 식당에서 231m
브라운팟
73점 · 왕십리 · 베이커리
브라운팟 사진 1 브라운팟 사진 2
다양한 베이커리류가 반겨주는 브라운 팟! 식사빵부터 디저트까지 정말 다양해서 좋아요 선물하기 좋은 세트메뉴도 있고 2층엔 먹고 갈 수 있는 자리까지 있어서 굳 좌석이 은근 많음 응대는 쏘쏘 늦게까지
현 식당에서 379m
뜨아아아커피집
73점 · 왕십리 · 카페,한옥카페
뜨아아아커피집 사진 1 뜨아아아커피집 사진 2
왕십리 커피 마시러 가기 좋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하러가기에도 좋아요 한옥분위기가 고즈넉하니 좋아요. 음료랑 디저트 모두 맛있어요! 한옥스타일 카페에요 토마토쥬스는 맛있어요 아메리카노
현 식당에서 200m
어폴 Coffee Store
73점 · 왕십리 · 커피,프렌치토스트
어폴 Coffee Store 사진 1 어폴 Coffee Store 사진 2
왕십리역 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분좋카로 추천하는 곳 말차라떼레는 커피안들어가서 샷추가햇고 숙성프렌치토스츠전문이라 빵맛이 정말 좋다 프렌치 토스트 맛있엇어요~ 완전 새로운 맛은 아니었는데 그래도
현 식당에서 253m
그린비
72점 · 왕십리 · 샌드위치,샐러드
그린비 사진 1 그린비 사진 2
그린비 카페 닭가슴살 샌드위치가 양이 풍성해서 좋아요. 단체주문되서좋아요 재료신선하고 커피맛도좋음! 추천합니자~ 혼밥 혹은 픽업해서 먹기 좋음 깔끔하고 건강하게 먹기 좋은 곳 재료가 엄청 신선해서
현 식당에서 344m
무프아파트먼트
72점 · 왕십리 · 베이커리,카페
무프아파트먼트 사진 1 무프아파트먼트 사진 2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들어갈 때부터 기분이 참 좋았어요 매장 인테리어도 구석구석 신경을 많이 쓰신 게 느껴질 정도로 너무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고 머무는 내내 힐링되는 기분이었습니
현 식당에서 172m
모리커피
72점 · 왕십리 · 커피,계란빵
모리커피 사진 1 모리커피 사진 2
- 왕십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카페예요 - 음료 커피 디저트류 메뉴가 다양해요 - 아메리카노 2000원 주문, 가격이 매우 저렴했어요 - 가성비 카페지만 매장 분위기가 차분하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현 식당에서 387m
케이크 달달
69점 · 왕십리 · 케이크,두쫀쿠
케이크 달달 사진 1 케이크 달달 사진 2
크림이 고소하고 맛있는 동물성크림이고 딸기도 참 싱싱하고 맛있는데 비싸긴 비쌉니다 지나가다 매장이 예뻐서 들렀어요.. 매장내부도 너무 예뻐요. 달달케잌 이름 처럼 아주 많이 달아요.. 커피랑 같이
현 식당에서 184m
프롬하츠커피앤베이커리
69점 · 왕십리 · 카페,크로플
프롬하츠커피앤베이커리 사진 1 프롬하츠커피앤베이커리 사진 2
빵맛집이에요!! 빵피도 맛있는데 그 위에 올라가는 아이스크림이나 소스들도 맛있어서 조합이 좋습니다 늦게까지하고 카공하기 좋아여 커피맛은 그럭저럭..? 샐러드 메뉴있어서 가볍게 한끼 해결하기 좋음 늦
현 식당에서 242m
BAOBAB COFFEE ROASTERS
69점 · 왕십리 · 카페,디저트
BAOBAB COFFEE ROASTERS 사진 1 BAOBAB COFFEE ROASTERS 사진 2
에티오피아 원두 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저렴한테 맛도 좋아요! 매장은 좀 좁은데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네요. 커피 맛있습니다~ 커피를 직접 볶는 카페에요. 커피맛도 훌륭했어요. 시그니처 메뉴들도 많았
현 식당에서 363m
랑데자뷰
68점 · 왕십리 · 카페,디저트
랑데자뷰 사진 1 랑데자뷰 사진 2
커피맛은 괜찮은편인데 가격이 좀 있네요 지인추천으로 방문했는데 보통입니다 카페가 예쁘고 공간, 분위기는 좋으나 커피가 제 취향과는 다르네요. 케이크는 맛있었어요. 다른 지점 랑데자뷰에 비해서는 매장
현 식당에서 320m
블루제이 커피스페이스
68점 · 왕십리 · 카페,coffee
블루제이 커피스페이스 사진 1 블루제이 커피스페이스 사진 2
상왕십리역 안쪽에 있는 카페로 휘낭시에는 맛이 평범해요. 커피가 맛있고 공간이 예쁜 카페 입니다. 웨이팅이 있는 카페 커피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쁘네요. 디저트도 맛있어 보였는데 배불러서 패스..

블로그 후기

왕십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곱창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왕십리 왕십리 맛집 검색 왕십리
왕십리 왕십리 대표 음식 왕십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