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연의양과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17명의 평가) 7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56 1층
  • 영업 중 오늘(일) · 영업시간: 11:00 - 22:00
  • 데이트, 혼자방문
  • 예쁜, 깔끔한, 연중무휴, 테이크아웃, 아기의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연의양과의 사진
음식 (24)
실내 (5)
실외 (6)
메뉴ㆍ정보 (24)

연의양과 사진
연의양과 사진
연의양과 사진
연의양과 사진
연의양과 사진
연의양과 사진
연의양과 사진
연의양과 사진
연의양과 사진
연의양과 사진
연의양과 사진
연의양과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연의양과 방문자 리뷰

4.3
17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5

    마음에 들어요

    (3)

  • 4

    만족해요

    (5)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82%
보통
18%
부족
0%
가격
3.7
만족
47%
보통
41%
불만
12%
응대
4.5
친절함
76%
보통
24%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데이트 10간식 8혼카페 6차모임 5아이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7깔끔한 7조용한 4캐주얼한 3서민적인 2숨은맛집 1시끌벅적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감성맛집탐방가 평균 별점 3.8   평가 30   팔로워 1

3점 5월 24일

주차: 따로 없음
예약: 예약없이 방문 해도 바로 입장 가능하고 안에 취식 가능한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
까눌레 러스크: 극강의 바삭함으로 입천장이 까질 수 있어 호불호 갈릴듯
오래 씹을수록 진가가 나옴!
바닐라 까눌레: 바닐라향과 럼향 그득~ 겉바속촉 지대로!
주문팁: 서면 1티어 까눌레 맛집이니 까눌레는 선택이 아닌 필수!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까눌레 러스크, 바닐라 까눌레

키워드

간식, 예쁜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5,000원 내외

앵부장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꿀꿀팁 평균 별점 4.5   평가 42   팔로워 0

5점 2025년 11월 15일

실타래 빙수라기에 말차 맛이 연할 줄 알았는데 찐하고 맛있어요!
내부 분위기도 좋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이라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말차빙수

키워드

차모임, 데이트, 예쁜, 깔끔한, 주차불가

킴슐랭 평균 별점 4.0   평가 117   팔로워 5

3점 4월 16일

아기 의자 있고 공간이 생각보다 큼
단체 방문 가능
다쿠아즈랑 까눌레는 그냥 쏘쏘였음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얼그레이 까눌레, 크럼블 다쿠아즈, 카라멜 다쿠아즈

키워드

아이동반, 차모임, 조용한

Byeonvely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유딩동댕 평균 별점 4.7   평가 156   팔로워 2

5점 2025년 8월 24일

빙수먹고 싶어서 갔는데 빙수는 맛있었어요!
근데 학교앞에 있어서 그런가 벽에 포스트잇이 막 붙어져있어서 분위기는 분식집같아요
맛: 좋음|가격: 불만|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수박빙수 🍉 (시즌 시작!!)

키워드

간식, 시끌벅적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연의양과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서상호 쇼콜라띠에 사진
현 식당에서 71m
서상호 쇼콜라띠에
서면 · 다쿠아즈,디저트카페
62점 · 98%일치
진짜 초콜릿 단 디저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었다. 과하게 달지 않으면서 차와 조합이 너무 좋았다. 묵직한 케이크 한 입 먹고 따뜻한 웨딩 임페리얼 티로 깨끗하게 마무리 재방문
카페마타마타 사진
현 식당에서 121m
카페마타마타 전포점
서면 · 디저트,두쫀쿠
70점 · 98%일치
처음보는 브랜드인데 양도 많고 좋아요 커피가 좀 진해서 다음엔 연하게 마셔봐야겠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바스크치즈케이크 도시락 케이크 사이즈라 부담없고 맛있어요 그 아메리카노가 이 천원으로 저렴해요
피켄드 사진
현 식당에서 261m
피켄드
전포 · 커피,휘낭시에
79점 · 98%일치
그 유명한 피켄드! 평일 낮에 갔더니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바나나푸딩이 정말 정말 맛있어요 ㅠㅠㅠ 또 먹고싶네.. 플랫화이트도 부드럽고 커피 자체가 맛있는 집입니당 휘낭시에도 기다란 모양이라 다
뱅커 사진
현 식당에서 272m
뱅커
전포 · 디저트,두쫀쿠
76점 · 98%일치
뱅쇼를 좋아하는데 뱅쇼맛은 쏘쏘입니다~ 디저트는 괜찮은 듯,, 매장도 넓고 깨끗합니다. 매장이 3층까지 엄청 넓어요. 디저트는 딸기크로플이 시그니처예요 매장이 2,3층으로 되어 있는데 엄청 넓어서
HOXY 사진
현 식당에서 319m
HOXY 전포점
전포 · 디저트,휘낭시에
83점 · 98%일치
주차: 없음 예약: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가능 줄서기: 없음 주문팁: 휘낭시에가 너무 맛있는 곳이라 꼭 드셔보기! 오리지널피스타치오 휘낭시에: 피스타치오
구움색 사진
현 식당에서 379m
구움색
전포 · 디저트,휘낭시에
68점 · 98%일치
전포카페거리에 위치한 휘낭시에 맛집. 버터떡 유행이라 먹어봄. 쫄깃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착함 두바이 한창 유행때 한번 먹어볼꺼 방문했는데, 수량이 많지 않아 실패하고 휘낭시에만 구매했어요. 기대없

연의양과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8m
퍼프베이커리
80점 · 서면 · 빵
퍼프베이커리 사진 1 퍼프베이커리 사진 2
빵이 다 맛있어보여요 뭘 골라도 실패 없는 서면 빵 맛집 피스타치오 크림 완전 진함 소금빵은 질겨서 너무 아쉬움 서면에 유명한 베이커리 퍼프 입니다 빵만 살 수 있고 안 에서 드시는 건 불가합니다
현 식당에서 77m
라라관
78점 · 서면 · 마라탕,마라전골
라라관 사진 1 라라관 사진 2
직원분들이 조금 더 설명을 해주면 좋겠어요. 워낙 유명한곳이지만 살짝 의아했던 곳 블루리본 맛집이라해서 방문했어요. 마라전골 먹었는데 재료도 다양하고 마라맛도 좋았어요. 다만, 메뉴판이나 직원분이
현 식당에서 56m
양산도
78점 · 서면 · 장어덮밥
양산도 사진 1 양산도 사진 2
제 최애 맛집입니다. 주변 사람들 다 데려가고 있어요! 룸만 있으면 조용한 모임이나 단체로 방문하기도 좋을것 같은데 살짝 아쉽지만 맛으로 승부보는 곳입니다. 주차장 이랑 매장 연결되어있어서 편하게
현 식당에서 68m
마라섬
77점 · 서면 · 마라탕,마라샹궈
마라섬 사진 1 마라섬 사진 2
우연히 갔는데 역시 마라탕집은 잼민픽이 진리!! 짱 맛있었음 소스바도 되게 잘되어있음 마라탕 원탑 국물 너무 맛있어요 미친(p) 최고에요 국물 끝내주고 양도 많고 넘 맛있어요ㅠㅠ 특히 여기 소스가
현 식당에서 62m
반짠
76점 · 서면 · 태국음식
반짠 사진 1 반짠 사진 2
간이 쎄지 않고 맛있음 뿌팟뽕커리는 좀 아쉬움.. 커리안 버섯이 안어울렸어.. 양파랑 토마토가 더 있었음 좋았을듯 태국 맛집이에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인데 맛있어요 다음에 또 갈랴구요 생각보다 너
현 식당에서 92m
해쉬
76점 · 서면 · 파스타,레스토랑
해쉬 사진 1 해쉬 사진 2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시고 양이 진짜 많아서 보통 양식집 가면 2인 3메뉴 먹는데 여긴 두개만 시켜도 너무 배불러요.. 맛있어서 전포가면 생각나는 곳 메뉴 다양하고 맛있어요! 파스타가 제 입맛에는 조
현 식당에서 95m
라마앤바바나
75점 · 서면 · 인도음식,나시고랭
라마앤바바나 사진 1 라마앤바바나 사진 2
나시고랭이 매콤하면서 맛있어요~ 강추! 네이버예약하면 샐러드무료제공입니다^^ 매콤하면서 한국인 입맛에 맛는 커리예요~ 고급스러운 맛이나요~ 점심모임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예약하면 주시는샐러드까지
현 식당에서 53m
3found
74점 · 서면 · 파스타,레스토랑
3found 사진 1 3found 사진 2
맛있고 깔끔한 곳임!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데이트나 소개팅으로 방문해도 좋을듯 파스타도 다 맛있음! 피자, 파스타, 리조또 다 맛있었고 인테리어는 촌스러웠던 곳 분자요리 전문이라는데 맛은 부드러웠어요
현 식당에서 84m
시온의대로
73점 · 서면 · 밥집,제육
시온의대로 사진 1 시온의대로 사진 2
가성비 최고에요 반찬도 다 맛나고 가게 분위기가 좋아요. 정말 가성비 좋고 구성도 좋아요. 두루치기가 조금 짜긴 했는데 인당 만원에 이런 정식을 서면에서 먹을 수 있다는 게 기적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현 식당에서 54m
짐키친
72점 · 서면 · 파스타,비프스테이크
짐키친 사진 1 짐키친 사진 2
여기는 운동하는 거 인증하시면 할인해주세요 ! 제가 운동 학원 다니는 중이라 할인받고 저렴하게 밥먹었어요 ㅎ.ㅎ 무설탕 김볶은 다이어트 식단이라 밍밍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걱정은 마십시요 그냥 존맛
현 식당에서 77m
미분당
71점 · 서면 · 쌀국수,차돌박이쌀국수
미분당 사진 1 미분당 사진 2
저 쌀국수 처음 먹는데 왜 이제야 이 맛을 알았을까요 ,, 여기 완전 제 스타일 ㅠㅜ 혼밥하기 좋은 분위기라서 지인분이랑 가시게 된다면 조용히 대화해야해요 면사리 숙주사리 추가해달라고 하면 무료로
현 식당에서 86m
거북이동네
69점 · 서면 · 삼겹살,흑돼지
거북이동네 사진 1 거북이동네 사진 2
오겹살이 쫀득쫀득 맛있어요. 삼겹살도 이 가격이면 싼데 오겹살도 같은 가격이라니.. 핵이득이예요 오겹살이 맛있고 가성비가 좋아요. 셀프바 이용료가 테이블당 있는데 셀프바가 너무 기본만 제공되요ㅜ 가

연의양과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6m
고메
82점 · 전포 · 디저트,에그타르트
고메 사진 1 고메 사진 2
인테리어도 아늑하고 이쁘고 일단 에그타르트가 진짜 맛있어요! 초코에타도 야미 에그타르트는 기본 두표 밤에그타르트 한표받음 전 기본추천, 에이드 탄산수라 맘에 들고 예쁜 그릇식기라 기분좋음 타르트도
현 식당에서 183m
덱스커피
77점 · 전포 · 커피,카페
덱스커피 사진 1 덱스커피 사진 2
나오는 노래 너무 좋고 음료도 넘 맛있어요 매장내부 깨끗해영 두쫀쿠 맛있어영 커피도 맛있어영 근데 전 좌석이 나란히 앉는 2인석으로 방향도 카운터를 보게 되어있어서 불편해요 약간 오페라하우스 컨셉인
현 식당에서 135m
오프커스
77점 · 서면 · 베이커리카페
오프커스 사진 1 오프커스 사진 2
서면에 대형카페 중 디저트 맛있는 곳은 오프커스인데 주말에 자리 잡기가 어려움ㅠ여기 생크림이 ㅈㅁ입니다.근데 직원이 썩 친절하지않음. 대형카페라서 엘리베이터도 있고 층수도 많아요 ! 케이크가 제스타
현 식당에서 116m
스위디
77점 · 서면 · 카페,카이막
스위디 사진 1 스위디 사진 2
꺄 커피맛집이에요!! 독특하고 신기하고 또 이뻐서 좋은 시간 보내다 갑니다아 편히 잘 쉬다가 왔어요 터키쉬 커피 맛볼수있는 곳인데 같이 나오는 디저트는 쪼꼼 퀄리티 높았음 좋았을것같아요 종류도 진짜
현 식당에서 142m
FM coffee
76점 · 전포 · 커피,카페
FM coffee 사진 1 FM coffee 사진 2
커피가 맛있긴한데 원두변경시 1000원 추가는 좀..아쉽네요ㅠㅠ 안쪽은 빈티지만 느낌이에요 ♥︎ 서면에서 오랫동안 유지하고있는 카페 커피 마실만하고 요즘 물가 생각하면 가격도 괜찮은 편 매장이 빈티
현 식당에서 116m
모던테이블
76점 · 서면 · 와플,딸기와플
모던테이블 사진 1 모던테이블 사진 2
분위기 좋고 음료랑 드저트 전부 맛있어요 서면 갈 때 마다 카페는 여기만 들림 와플 가격은 조금 있지만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음료도 맛있습니당 두번째 방문인데 역시 자리가 편하고 분위기가 좋아요
현 식당에서 150m
콩카페
76점 · 서면 · 베트남,반미샌드위치
콩카페 사진 1 콩카페 사진 2
커피가 엄청 셔서 깜짝 놀랐어요 근데 금방 적응함! 빵 존맛 건단히 쉬어가기좋은 까페입니다 . 커피도 맛있고 특히 디저트류도 좋아요~ 베트남 분위기 즐기고 싶으면 방문하는 거 추천 맛은 다르나 기분
현 식당에서 192m
샐러드마비에
75점 · 전포 · 포케,샐러드
샐러드마비에 사진 1 샐러드마비에 사진 2
가격은 괜찮은데 파스타에 야채가 전혀없어서 아쉬웠어요. 닭가슴살파스타는 닭가슴살만ㅇ버섯파스타는 버섯만있네요 가격이 착한편이니 샐러드 따로 시켜먹는게 좋을듯요 전포동 역 앞이라 찾기도 쉽고 샐러드가
현 식당에서 128m
빈티지38
74점 · 서면 · 카페,빵
빈티지38 사진 1 빈티지38 사진 2
삼층 구조인데 일층은 분위기 있는 바 느낌이고 위층에서는 안 먹어 봤지만 쇼파 좌석도 있고 다양한 자석 구성이어서 좋았어요 다음에는 쇼파에서 얘기 도란도란 하면 좋을 듯. 매장이 넓은데 개성있고 독
현 식당에서 131m
디어미크
73점 · 서면 · 커피,저당
디어미크 사진 1 디어미크 사진 2
가격대비 커피 맛이 괜찮네요~ 내부도 조용한 편이고~ 직원분도 친절한 편입니다~ 바깥 풍경을 바라 볼 수 있는 유리 창 앞에 앉아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는게 참 좋네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직원 분들
현 식당에서 154m
커피 샬롱 루이
71점 · 서면 · 카페,커피
커피 샬롱 루이 사진 1 커피 샬롱 루이 사진 2
식후 커페인 충전 테이크아웃 손님들 많음 맛 중 ✔️아아_산미있음 거부감없음 괜찮음 ✔️아바라_달달한게 맛있음 싸구려 단맛 아님 인테리어 엔틱해서 이쁨 카페서 이쁜잔으로 먹는거 추천!!! 커피 맛있
현 식당에서 63m
올드몬트베이글
70점 · 서면 · 베이글,카페
올드몬트베이글 사진 1 올드몬트베이글 사진 2
지나가다 방문했는데 베이글이 참 맛있네요 지나가다 종종 사먹고싶어요 *맛 : 분위기 좋았고, 베이글 맛있었어요 ㅎㅎ 데워주셔서 좋았고, 커피와 조합 짱짱입니다 ㅎㅎ *방문시간: 주말 오후 *웨이팅:

블로그 후기

서면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파스타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서면 서면 맛집 검색 서면
서면 서면 대표 음식 서면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