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마담, 마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13명의 평가) 7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67번길 30-18 1,2층
  • 영업 중 오늘(일) · 영업시간: 11:00 - 22:00
  • 0507-1329-8650
  • 데이트, 혼카페
  • 조용한, 감성적인,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라스, 야외테라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마담, 마담의 사진
음식 (17)
실내 (14)
실외 (8)
메뉴ㆍ정보 (12)

마담, 마담 사진
마담, 마담 사진
마담, 마담 사진
마담, 마담 사진
마담, 마담 사진
마담, 마담 사진
마담, 마담 사진
마담, 마담 사진
마담, 마담 사진
마담, 마담 사진
마담, 마담 사진
마담, 마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마담, 마담 방문자 리뷰

4.5
1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4)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5%
보통
15%
부족
0%
가격
4.1
만족
54%
보통
46%
불만
0%
응대
4.2
친절함
62%
보통
38%
불친절
0%
  • 방문목적

    데이트 9혼카페 7점심식사 6간식 3차모임 3저녁식사 3혼술 2술모임 1혼밥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3야외좌석(테라스) 2애완동물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조용한 7숨은맛집 6예쁜 6이국적/이색적 3깔끔한 3캐주얼한 3지역주민이찾는 2경관/야경이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여디뿡 평균 별점 4.9   평가 5   팔로워 0

4.5점 5월 7일

오르막길에 있어서 힘들어보이지만 숨이 그렇게 차기전에 도착할 수 있는 숨은 예쁜카페입니다. 치즈케이크가 안달고 맛있는데 위에 생크림에서 약간 대파맛이 났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허니꿀바스크치즈케이크

키워드

데이트, 숨은맛집,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배고픈주댕치 평균 별점 4.2   평가 610   팔로워 3

4.5점 4월 6일

용두산공원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발견했는데, 가게가 너무 동화속 가게처럼 생겨서 홀린듯이 들어갔어요 날씨가 좋을때 테라스에 앉아 먹으면 딱 좋아요~ 사람들 오고가는 거 구경하는 것도 재밌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조용한, 경관/야경이좋은, 주차불가, 야외좌석(테라스)

주피크 평균 별점 4.3   평가 96   팔로워 0

5점 2024년 12월 18일

연말 분위기의 따뜻한 카페였어요
브런치부터 커피 주류도 다양하고
일층엔 엽서 소품도 작게 마련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주차는 따로 안되어서 근처 공용주차장이용해야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쑥절미쇼콜라케이크, 밤크림라떼

키워드

데이트,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애완동물동반

돼지꿈나무 평균 별점 4.0   평가 165   팔로워 3

3.5점 2025년 4월 12일

라떼는 솔직히 맛없고 양만 많음. 음료는 대체적으로 그냥그런데 골목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잇어서 좋음 아지트느낌. 음식먹으러 재방문할예정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카페라떼, 레몬얼그레이

키워드

점심식사, 혼카페, 혼밥, 혼술, 데이트, 간식, 숨은맛집, 캐주얼한, 조용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야외좌석(테라스)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마담, 마담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동백다이닝 사진
현 식당에서 94m
동백다이닝
남포동 · 브런치
49점 · 97%일치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적극추천입니다! 아이들도 너무 잘먹어요!
레귤러하우스 사진
현 식당에서 203m
레귤러하우스
남포동 · 카페,커피
79점 · 96%일치
분위기도 예쁘고, 응대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비엔나 커피 크림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이거 먹으러 재방문합니다 ☕️ 😍 얼그레이 레몬 타르트는 평범했어요 다음에는 말렌카 케이크 먹어보고싶어요!
연화림 사진
현 식당에서 220m
연화림
남포동 · 카페,판나코타
64점 · 96%일치
분위기 너무 좋아서 다시 한번 더 가고싶어요. 음료도 기대 이상으로 맛있음! 포근한 분위기가 좋고 음악이 좋아요. 커피도 맛있습니다. 전포에 있던 카페가 남포동에 다시 오픈했어요! 가게가 이쁘고 음
컵테이블 사진
현 식당에서 220m
컵테이블
남포동 · 카페,더치커피
58점 · 96%일치
아기자기한분위기좋아한다면 가볼만해요.용두산공원근처돌고 와서차한잔하기딱좋아요
힙컵 사진
현 식당에서 247m
힙컵
남포동 · 카페,디저트
72점 · 96%일치
남포동에 놀러 갔다가 분위기 좋아 보여서 힙컵 카페에 들렀어요. 골목에 있는 카페인데 외관부터 힙한 느낌이 나서 자연스럽게 발길이 가더라고요. 내부도 감성적인 인테리어라 사진 찍기 좋고, 잠깐 쉬면
아나브린 사진
현 식당에서 256m
아나브린
남포동 · 브런치,카페
69점 · 98%일치
자주 가는 카페인데 음료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넓은데 분위기도 괜찮아서 좋아하는 곳이에영! 공간이 크고 예뻐요 여유롭고 조용하고 좋네요 만족합니다 리뉴얼하고 브런치도 판매하는듯했어요. 흑임자아이

마담, 마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3m
개미집
80점 · 남포동 · 낙곱새,낙지
개미집 사진 1 개미집 사진 2
보통맛으로 먹었으며 신라면보다 살짝 못미치는 매움이었습니다. 셀프바에 콩나물, 김가루, 부추 등 모두 비치돼 있어 눈치없이 마음껏 비벼먹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에 남은 철판에 밥까지 비벼먹고 싶었
현 식당에서 57m
이승학돈까스
79점 · 남포동 · 돈까스,경양식
이승학돈까스 사진 1 이승학돈까스 사진 2
이승학돈까스 남포동에서 오랜시간 자리를 지키며 영업해온 경양식 돈까스집이죵 전 사실 경양식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잘 가지는 않는데 또 경양식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올만에 함가봤습니다 식
현 식당에서 62m
콩밭에
77점 · 남포동 · 한식뷔페,가자미조림
콩밭에 사진 1 콩밭에 사진 2
셀프바에 가자미조림도 맛있고 불고기도 넘 맛있어요!! 혼밥하기에도 좋습니다~~! 13.000원에 이런 음식을 먹는다는게 놀랍습니다. 저렴해도 맛없으면 짜증나는데 이 금액으로 먹고 나오기 미안할 정도
현 식당에서 131m
수복센타
77점 · 남포동 · 스지,스지어묵탕
수복센타 사진 1 수복센타 사진 2
정겨운 분위기와 노포맛집 느낌 화장실은 좀 불편함 감안해야함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음식이 맛남 스지어묵탕으로 유명해서 방문했어요 다양한 어묵이 들어가있고, 소주한잔 하기 좋은 곳입니다! 사장님이 센스
현 식당에서 174m
서울깍두기
75점 · 남포동 · 설렁탕,곰탕
서울깍두기 사진 1 서울깍두기 사진 2
주차공간은 별도 없는 걸로 알아요 평생 부산살면서 한번도 안 가봤는데 수십년 같은자리에서 영업하길래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깍두기 맛집이라고했지만 개취로 쏘쏘했어요ㅠㅠ 사골류를 좋아하면 곰탕, 설렁탕류
현 식당에서 123m
할매 가야밀면
75점 · 남포동 · 밀면,만두
할매 가야밀면 사진 1 할매 가야밀면 사진 2
짜지않고 슴슴한 평양냉면 느낌의 밀면입니다 웨이팅 조금 있는편이에요 항상 줄서있어서 궁금한 밀면집이었는데 맛은 무난했고 왕만두는 네개만 나와서 맛보기 좋아요 친구랑 같이 밀면 먹으러 갔구요. 찾기는
현 식당에서 147m
도라보울
75점 · 남포동 · 카레,수프
도라보울 사진 1 도라보울 사진 2
가게 분위기가 너무 예뻐요 ㅎㅎ 엄청 특별한 카레 맛은 아니지만 가끔 스프카레 먹고싶을 때 가고있어요 일식카레를 파는 곳이고 토핑에 따라 맛이 확 달라져서 일행과 다양하게 시켜서 쉐어하는게 좋을듯
현 식당에서 177m
홍유단
74점 · 남포동 · 중식
홍유단 사진 1 홍유단 사진 2
볶음밥은 짜장 소스랑 비율이 딱이고, 새우요리는 매콤한 고추 부각 덕분에 식감이 대박이네요! 비주얼만큼 맛도 깔끔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먹고나서야 사진을 찍는게 생각나서 다먹은거라도 ㅎ,, 제가 소
현 식당에서 66m
광복경양식
74점 · 남포동 · 파스타,경양식
광복경양식 사진 1 광복경양식 사진 2
경양식 돈까스가 먹고 싶어 방문했어요. 메뉴도 맛있고 가게 분위기도 좋아요~ 가성비 좋은 식당입니다 테이블 수도 많아서 웨이팅이 길지 않아요 홀이 넓은데 분위기는 차분해서 좋앗어요 그리고 메뉴가 참
현 식당에서 160m
군스빽립
74점 · 남포동 · 파스타,필리핀
군스빽립 사진 1 군스빽립 사진 2
깔끔하고 넓어서 가족외식하기 좋은 식당이에요. 이국적인 음식 좋아하시면 추천! 진짜 부들부들하고 뼈에서 고기가 잘 발라집니다. 추천! 양이 많고 푸짐해요 메뉴도 다양해서 모임하기좋아요 맥주랑 잘어울
현 식당에서 171m
큰집
73점 · 남포동 · 한정식,한식
큰집 사진 1 큰집 사진 2
한상차림 푸짐한 한식 잘먹고 갑니다 ㅎㅎ 다 맛있어요 갈비찜 짱 가격대, 맛, 서비스 다 좋아요 한번쯤은 꼭 가세요!! 밑반찬 너무 좋았구요! 메인요리보다 밑반찬이 더 맛있고 퀄이 좋았다는 아이러니
현 식당에서 158m
장인닭갈비
73점 · 남포동 · 닭갈비,치즈
장인닭갈비 사진 1 장인닭갈비 사진 2
무난히 먹을 수 있는 닭갈비맛입니다 특색을 찾아 방문하기보다 주변에 있을 때 그냥 땡길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맵기 중간맛 하나도 안맵고 너무 달고.. 학생들이 좋아할만한 맛. 깻잎상추 잇어

마담, 마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59m
탑플로어
76점 · 남포동 · 치즈케익,디저트카페
탑플로어 사진 1 탑플로어 사진 2
남포동에서 밥먹으면 카페는 탑플로어 가는게 국룰이에요ㅋㅋㅋㅋㅋㅋ.. 시즌마다 케이크 종류 바껴서 너무 좋습니다!!! 이전하기 전부터 찐 단골인데 여전히 맛있어요❤ 오래오래 케이크 만들어주세요~~~
현 식당에서 197m
비엔씨제과
75점 · 남포동 · 빵
비엔씨제과 사진 1 비엔씨제과 사진 2
남포동에 위치해있는데 상하목장 아이스크림도 있었고 티푸드가 너무 맛있어요. 만주류도 맛난데 특히 흑임자만주는 진짜 꼭 드세요 오랸만에 부산와서 비엔씨왔어요 조금씩 메뉴가 틀려져서 이것저것 먹어보았어
현 식당에서 172m
테라비
71점 · 남포동 · 브런치,파스타
테라비 사진 1 테라비 사진 2
테라비 브런치는 모든 종류가 다 맛있어요 파스타 퀘사디아 추천드랴요 바질이 맛있어요 골목안이라 조금 접근성이 떨어지나 샐러드도 괜찮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음식이 이쁘고 맛있어요! 데이트로 추천
현 식당에서 69m
광복동12시
71점 · 남포동 · 핸드드립,필터커피
광복동12시 사진 1 광복동12시 사진 2
사장님께서 직접 정성스레 내려주는커피 괜춘하네요.다만 카페인 약하신분들은 다른메뉴도좋을꺼같아요.커피맛은좋아요 원두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 곳은 찾기 어렵습니다 취향껏 선택해 커피를 내리는 오너의 모습
현 식당에서 125m
신창동커피
70점 · 남포동 · 케이크,딸기케이크
신창동커피 사진 1 신창동커피 사진 2
디저트가 너무 맛있던 카페에요! 데이트로 오기 좋고 거울샷찍기두 좋아요 조각케익이 만오천원...? 가격 너무 선넘음.. 맛은 평범하게 맛있는 딸기케이크맛. 고구마크림이 맛있고 분위기는 좋다 매장이
현 식당에서 45m
핑크 게이트
68점 · 남포동 · 마카롱,카페
핑크 게이트 사진 1 핑크 게이트 사진 2
3층인가 건물인데 건물 외관이 이뻐서 가봤어요! 음료도 무난하고 디저트도 그냥 무난해요! 인테리어가 되게 예뻐요! 계단이 조금 무서워요ㅠ 1인 1음료 필수예용 이렇게핑크핑크할수가 ㅋ ㅋ 생각보다 커
현 식당에서 177m
더타임나우
68점 · 남포동 · 크로플,카페
더타임나우 사진 1 더타임나우 사진 2
크로플 맛집입니다. 바삭하고 블루베리 잼 맛있어요. 친절하셔서 더 좋았어요. 재방문하고 싶어용 만두 라는 이름의 강아지가 카페 안에 살고 있어요. 아이스크림 크로플 맛있고 음료도 괜찮았음. 크로플
현 식당에서 36m
앙꼬랑
68점 · 남포동 · 빙수,팥빙수
앙꼬랑 사진 1 앙꼬랑 사진 2
시원한게 땡겨서 찾은 곳인데 사장님 매우 친절하세요^^ 말차 팥빙수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는데 말차 맛이 살짝 나면서 달달한 팥과 먹으니 맛있었어요. 따로 팥도 더 챙겨주셔서 좋았고 커피도 맛이
현 식당에서 134m
공실
65점 · 남포동 · bar,위스키
공실 사진 1 공실 사진 2
분위기 넘나 좋은데 인스타로 주문해야함.:ㅋㅋ 계산도 인스타로요청. 디엠으로 주문해야 하는 특이한 술집 아늑하고 분위기 좋아서 추천 ! 갬성가득한 분위기 한가득 담겨잇는 곳 데이트하기 딱 조아효!
현 식당에서 94m
마스커피랩
65점 · 남포동 · 커피,츄러스
마스커피랩 사진 1 마스커피랩 사진 2
분위기 좋은 카페 조명이 이뻐서 데이트 하기에도 좋아요. 아메리카노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츄러스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전시도 같이 하고 있고 굉장히 넓음. 분위기가 너무 좋고 커피맛은 살짝 약해
현 식당에서 103m
황남쫀드기
63점 · 남포동 · 쫀드기,카페
황남쫀드기 사진 1 황남쫀드기 사진 2
쫀드기를 허니버터맛으로 먹을줄이야 새로운 맛이었네요 담에 매운맛도 먹어봐야겠어요 위에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가지고 있어요. 믿고먹는 쫀드기 맛잏어요 경주보다 가격이 비싸요 바삭하고 맛나요 손님이
현 식당에서 157m
용두다방
61점 · 남포동 · 카페,커피
용두다방 사진 1 용두다방 사진 2
용두산공원-부산타워에 있는 용두다방, 자갈치시장이나 남해가 멀리 보인다. 뷰가 좋고 시원해! 용두산공원 안의 카페인데 올만에 구경하고 커피한잔 했어용 맛납니다~

블로그 후기

남포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횟집
2위양곱창
3위생선구이
더보기

추천 페이지

남포동 남포동 맛집 검색 남포동
남포동 남포동 대표 음식 남포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