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쌍둥이 돼지국밥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9명의 평가) 7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동래구 아시아드대로 147
  • 영업 중 오늘(월) · 영업시간: 09:30 - 21:30
  • 051-502-0995
  • 혼밥, 식사모임
  • 지역주민이찾는,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쌍둥이 돼지국밥의 사진
음식 (17)
실외 (1)
메뉴ㆍ정보 (6)

쌍둥이 돼지국밥 사진
쌍둥이 돼지국밥 사진
쌍둥이 돼지국밥 사진
쌍둥이 돼지국밥 사진
쌍둥이 돼지국밥 사진
쌍둥이 돼지국밥 사진
쌍둥이 돼지국밥 사진
쌍둥이 돼지국밥 사진
쌍둥이 돼지국밥 사진
쌍둥이 돼지국밥 사진
쌍둥이 돼지국밥 사진
쌍둥이 돼지국밥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쌍둥이 돼지국밥 방문자 리뷰

4.1
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

    만족해요

    (3)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1
좋음
56%
보통
44%
부족
0%
가격
4.1
만족
56%
보통
44%
불만
0%
응대
4.1
친절함
56%
보통
44%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8저녁식사 6혼밥 4식사모임 2가족외식 2데이트 1접대 1아이동반 1혼술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지역주민이찾는 7서민적인 6시끌벅적한 2캐주얼한 2지역주민이 찾는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aef00 평균 별점 4.2   평가 195   팔로워 1

4점 2025년 12월 1일

현지인추천으로 찾아간 곳인데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무난하게 웨이팅없이 먹을 수 있는 곳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돼지국밥, 모듬수육-소-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까다로운식성 평균 별점 3.3   평가 323   팔로워 55

3.5점 2025년 8월 27일

주차 뒷 건물에 할 수 있음
수육 식지말라고 뜨겁게 주심
아주 좋았음
야채도 많이 줌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수육백반

키워드

혼밥, 서민적인, 무료주차

횬잉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뽀둥이 평균 별점 4.4   평가 675   팔로워 15

5점 2024년 12월 26일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너무 맛있어요. 국물도 간 안해도될정도로 맛있구요! 개인적으로 양념된부추를 반찬으로 먹는걸 좋아하는데 넘 맛있었습니다 ㅎㅎ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수육백반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둥글레차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햇살가득이 평균 별점 4.6   평가 423   팔로워 7

5점 2025년 2월 5일

사람들이 요즘 맛이 변했다고 하는데 수육백반이 찐입니다.. 그냥 국밥보다 수육백반 최고임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수육백반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쌍둥이 돼지국밥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더도이종가돼지국밥 사진
현 식당에서 355m
더도이종가돼지국밥
사직 · 돼지국밥
77점 · 99%일치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고 순대도 맛있어요 든든한 한끼 식사 하고 왔어요 아침식사 가능하고, 옵션 선택을 다양하게 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가족 외식으로 국밥 때리고 싶을 때 무조건 가는 곳. 국밥은
경주박가국밥 사진
현 식당에서 486m
경주박가국밥 사직직영점
사직 · 국밥,돼지국밥
72점 · 99%일치
급으로 사직동 갈 일 있어서 한그릇 먹고왔어요. 맛은 괜찮아요.순대도 크고 맛있어요. 사직동에서 급하게 점심식사위해 들른곳. 연제점을 주로이용하는편이라 이름만 보고 선택했는데. 연제점보다는 맛이 기
오남매 돼지국밥 사진
현 식당에서 623m
오남매 돼지국밥
사직 · 돼지국밥
57점 · 99%일치
확장이전하시고 처음 가 보았는데 가게 너무 이쁘네요. 국물 깔끔하고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국밥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순대도 부드럽고 냄새 안 나요..
왕돼지국밥 사진
현 식당에서 1km
왕돼지국밥
동래 · 돼지국밥
55점 · 99%일치
상호가 동래왕순대국밥이네요~ 24시간영업이라 언제든지 갈 수 있어서 좋아요~ 24시간 영업하는 곳이예요~ 맛도좋고 국물이 끝내줘요~ 돼지국밥 양도 많고 간단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화장실은 옛날식? 입
남도돼지국밥 사진
현 식당에서 1.1km
남도돼지국밥
거제동 · 돼지국밥
50점 · 98%일치
항상 지나 다니기만 하다 오늘 다녀왔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국밥도 너무 맛있어요~ 가까워서 자주 들릴것 같아요^^
청우미담이바구양지국밥 사진
현 식당에서 1.1km
청우미담이바구양지국밥 법원점
거제동 · 국밥,육전
59점 · 91%일치
도가니랑 양지 둘 다 들어있는 섞어국밥 먹었습니다. 당면, 만두, 떡국떡도 들어가 있어서 재료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깔끔한 양지머리국밥을 먹을 수 있어요. 직장인들의 점심식사로~~ 추운 겨울,따

쌍둥이 돼지국밥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0m
순진한칼국수
76점 · 사직 · 칼국수,김밥
순진한칼국수 사진 1 순진한칼국수 사진 2
주차장은 뒷골목 3대정도 주차가능 콩국수가 진짜콩국수입니다. 녹진합니다. 별미로 김밥 강추! 꼭드세요. 갈비탕 같은 육수에 칼국수면이 들어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콩칼국수 국물 진짜 진하고 넘 맛있어
현 식당에서 27m
우사기야
75점 · 사직 · 텐동,덴푸라소바
우사기야 사진 1 우사기야 사진 2
골목에 숨어 있는 맛집입니다. 주차는 힘드나 튀김우동이 완전 맛있어요. 튀김이 아주 좋습니다. 처음 접해본 텐동 너무 너무 바싹하고 맛있어요. 밥도 간이 적당하고 반숙인 계란도 너무 좋아요 디귿자
현 식당에서 95m
와플대학
68점 · 사직 · 와플,젤라또와플
와플대학 사진 1 와플대학 사진 2
지나가다가 보여서 왔는데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 맛있는데 크림양 조절 같은 디테일한 옵션이 아예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녹차아이스크림이 진하고 맛있어요. 와플도 맛있었습니다. 흐흑 와플대학.
현 식당에서 145m
여기제주도
68점 · 사직 · 삼겹살,목살
여기제주도 사진 1 여기제주도 사진 2
구워주지않아 불편한대신 가격이 좋아요. 고기맛있고 된장찌개도 맛있었음 고기가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고사리도 구워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냥저냥한 동네 고깃집입니다. 계란찜도 간이 좀 쌔고 고기 자체
현 식당에서 137m
김기나원조장어구이
67점 · 사직 · 장어구이,장어탕
김기나원조장어구이 사진 1 김기나원조장어구이 사진 2
차를 10대정도 댈 주차공간이 있고, 매장이 넓습니다 계모임하는 분들이 많이 오세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 엄청많아요 장어구이 장어탕 모두 맛있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음식맛도 있고 모든게 완벽한
현 식당에서 92m
정상스시
67점 · 사직 · 스시
정상스시 사진 1 정상스시 사진 2
사직 야구장 옆에 스시집입니다. 점심특선으로 하면 가격 대비 괜찮은 구성의 초밥을 먹을 수 있어요. 맛도 괜찮습니다. 점심에 스시특선으로 먹었습니다, 회가 숙성이 아닌 활회였고, 제 취향상 숙성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삼송빵집
66점 · 사직 · 빵,옥수수빵
삼송빵집 사진 1 삼송빵집 사진 2
시그니처인 통옥수수빵엔 옥수수 알갱이와 달콤한 소스가 듬뿍 들어있어 눈 깜빡할 사이에 먹어치움 지하철 사직역 근처에 있으며 유명한 옥수수빵도 맛있었지만 크림치즈찰떡빵도 쫀득쫀득 맛있었음. 옥수수빵이
현 식당에서 163m
삼대돼지불고기
64점 · 사직 · 돼지갈비,양념돼지갈비
삼대돼지불고기 사진 1 삼대돼지불고기 사진 2
식당이 넓어 모임하기 좋아요. 찌개류가 맛있고 쌈야채가 셀프라 좋아요 돼지갈비가 푸짐하고 맛있어요.. 인근 거성주차장에 주차가능합니다. 진짜 예전의 삼대가 아니예요 갈비가 너무 맛없어요~ 진짜 개선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원카츠
63점 · 사직 · 돈까스,돈카츠
원카츠 사진 1 원카츠 사진 2
돈까스 맛있는 원카츠인데 떡볶이 세트있어서 특이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네요.등심안심치즈카츠까지 하나같이 맛있고 바로옆 주차장 무료이용되니 편했어요 좋은 기름으로 튀기는 카츠라 좋았고 주문했던 메뉴 모두
현 식당에서 127m
안동칼국수
63점 · 사직 · 칼국수,김밥
안동칼국수 사진 1 안동칼국수 사진 2
믿을 수 없는 가격에 맛도 정말좋고 정이 넘치는 양. 언제나 항상 대만족 숨은 맛집,칼국수 집입니다. 주문 받으면 주인장할머니 타타타탁 밀가루 반죽 칼국수 써는 소리 들리고 너무 진하지 않은 맛난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꼬김빱 꼬김밥
60점 · 사직 · 김밥,꼬마김밥
꼬김빱 꼬김밥 사진 1 꼬김빱 꼬김밥 사진 2
사직역 바로 앞에 있어서 야구장에서 간단히 먹을 메뉴로 좋아요! 모둠 있는데 종류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고~ 가격도 5천원대라 부담스럽지도 않아요! 떡볶이는 생각보다 매콤하고 카레향이 조금
현 식당에서 132m
카페 몽키
59점 · 사직 · 화과자,디저트카페
카페 몽키 사진 1 카페 몽키 사진 2
상견례 때문에 급하게 찾아서 갔는데 다행히도 제가 가져갈만큼의 수량이 남아 있었습니다. 예약을 따로 못하고 갔는데도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게 챙겨주셨습니다. 상견례 답례로 구매하시는 분은 미리 하셔야

쌍둥이 돼지국밥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1m
더네스트커피
78점 · 사직 · 카페
더네스트커피 사진 1 더네스트커피 사진 2
커피가 고소하고 크림이 아주 부드러워요. 골목 안에 있는데도 사람이 많아요. 커피랑 만들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격도 적당 합니다. 크림이 부드러워 커피가 더 향기롭고 맛있게 느껴지나 가격은 쎈 편
현 식당에서 242m
말이산플레이스
71점 · 사직 · 커피,카페
말이산플레이스 사진 1 말이산플레이스 사진 2
함안대로 옆에 허름하게 보이는 커피집입니다만, 허름한 모습과 다르게 제대로 된 원두, 커피맛을 느낄수 있는 곳입니다. 외관은 컨테이네인데 내부는 꽤 아늑하네요. 사장님이 정성스럽게 내려주신 커피가
현 식당에서 352m
그레인
67점 · 사직 · 브런치
그레인 사진 1 그레인 사진 2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키오스크 자리지정 너무 신기하네요 ㅋㅋ 샌드위치 소스 너무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요. 라떼도 너무 맛있습니다. 시간 떼우러 잠깐 들어가서 브런치는 못먹었지만 커피도 맛있고 직원분들
현 식당에서 247m
멜리
65점 · 사직 · 초콜렛,수제초콜릿
멜리 사진 1 멜리 사진 2
친구 추천으로 갔는데 넘 달달하고 맛나네요! 재방문의사있습니당~ *맛 : 크림이 정말 고급진 초코맛이었어요! 컵은 작지만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리뷰이벤트로 먹은 봉봉초코도 고급진초코맛이었습
현 식당에서 315m
프리힛
64점 · 사직 · 커피,스콘
프리힛 사진 1 프리힛 사진 2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사직 카페인데 케이크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어요 디저트 맛집입니당ㅎㅎ 직접 만드셔서 그런지 더 맛나요!
현 식당에서 398m
블랙홀카페
61점 · 사직 · 카페,케이크
블랙홀카페 사진 1 블랙홀카페 사진 2
인테리어는 빈티지 테마로 예쁘고 공간이 넓어서 단체로 가기에 좋아요. 하지만 가격에 비해 맛이 별로였습니다. 이 매장은 사직아구장 맞은편에 있는 자이언츠파크라는 건물에 있는 카페로 가장 큰 장점은
현 식당에서 322m
꼴로쎄커피
60점 · 사직 · 커피,디저트카페
꼴로쎄커피 사진 1 꼴로쎄커피 사진 2
꽤 유명한 집이라고 들었다 병원 방문으로 처음 알게 됐지만 전반적으로.다 맛있다 병원 명성만큼 카페도 뒤지지 않더라 기본중에 기본.아메와 시그니처 라떼살레 초강추 ! !존맛 예술이다 디저트들도 괜찮
현 식당에서 104m
댄싱컵
59점 · 사직 · 커피,카페
댄싱컵 사진 1 댄싱컵 사진 2
가게바로앞에 잠시주차하고 아아한잔사서 출장나가면 고소하이 지기줍니다
현 식당에서 389m
티앤북스
59점 · 사직 · 만화카페,북카페
티앤북스 사진 1
처음가본 만화카페 만화보면서 한번에 음료랑 음식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구 깨끗합니다
현 식당에서 332m
탱자나무431
58점 · 사직 · 카페,북카페
탱자나무431 사진 1 탱자나무431 사진 2
보수동 책방골목에서 책방하시던 사장님이네요~~ 머리 복잡할때 들러 차한잔과 독서하기 좋은 까페입니다 ~~ 조용하게 책 읽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책도 많아서 골라 읽으니 너무 좋네요
현 식당에서 367m
스타벅스
57점 · 사직 · 콜드브루,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디카페인아이스아메리카노는 사직구장점이 더맛있는거같아요 주차는5000원이상 구매시 1시간무료! 사람이 많고 혼잡해요 음료 종류 다양하고 맛있어요 어픙 오더 가능 사직구장 앞이라 그런지 야구팬 분들이
현 식당에서 162m
위너스커피
54점 · 사직 · 커피,카페
위너스커피 사진 1 위너스커피 사진 2
간단한 커피와 음료 좋아요. 맛은 소소~~ 2~3명 손님있을때는 너무 기다려야해요..

블로그 후기

사직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한식
2위와인바
3위중식당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직 사직 맛집 검색 사직
사직 사직 대표 음식 사직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