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유니춘천닭갈비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4명의 평가) 6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11 유니마트
  • 오늘 휴무 오늘(화) · 휴무일
  • 031-707-4758
  • 간단히먹기
  • 서민적인, 점심맛집,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유니춘천닭갈비의 사진
음식 (9)
실외 (2)
메뉴ㆍ정보 (5)

유니춘천닭갈비 사진
유니춘천닭갈비 사진
유니춘천닭갈비 사진
유니춘천닭갈비 사진
유니춘천닭갈비 사진
유니춘천닭갈비 사진
유니춘천닭갈비 사진
유니춘천닭갈비 사진
유니춘천닭갈비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유니춘천닭갈비 방문자 리뷰

4.5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2저녁식사 2식사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2푸짐한 1캐주얼한 1숨은맛집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슬슬슬슬슬 평균 별점 4.1   평가 12   팔로워 0

4점 5월 11일

사장님이 직접 조리해주셔서 넘 편하고 맛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닭갈비 먹고 왔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뼈없는닭갈비, 우동 사리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jhs4239 평균 별점 4.9   평가 19   팔로워 0

5점 2025년 12월 27일

야탑역 최고의 맛집
닭갈비 하면 야탑동 추천 닭갈비
최고에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뼈없는닭갈비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숨은맛집

일이삼사 평균 별점 5.0   평가 107   팔로워 1

5점 2023년 2월 10일

점심식사로 든든하게 닭갈비 부시고 왔습니다 맛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뼈없는닭갈비

키워드

점심식사, 푸짐한

DASIT님이 좋아합니다.

cyoon 평균 별점 3.9   평가 198   팔로워 3

4점 2024년 1월 20일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한 닭갈비입니다 직원 모두 친절하심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유니닭갈비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캐주얼한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유니춘천닭갈비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우리춘천닭갈비부대찌개 사진
현 식당에서 266m
우리춘천닭갈비부대찌개
야탑 · 닭갈비,동태탕
64점 · 93%일치
반찬은 셀프 코너에 무료로 있었고 신라면 맵기 정도의 중간 맛으로 먹었는데 먹을수록 더 매워지더라고요. 라면스프? 맛이 나는 호불호 없을 맛이 었어요~ 매운갈비찜 보통맛이 신라면정도 맵기라고 하셔서
죽왕숯불닭갈비 사진
현 식당에서 289m
죽왕숯불닭갈비
야탑 · 닭갈비,닭특수부위
67점 · 91%일치
닭 특수부위를 판다고해서 방문 닭목살구이에 소금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오징어볶음이 생각보다 가격대비 너무 괜찮아서 놀랐다 또 가고싶은 야탑 맛집 ☺️ 고기가 맛있고 세트로 먹으니 싸고
황가닭갈비 사진
현 식당에서 372m
황가닭갈비
야탑 · 닭갈비,철판닭갈비
71점 · 99%일치
맛있고 사람이많은이유가있어요 볶아져서 나와서좋고 이런닭갈비집이 있어서 좋아요 냄새도안나고 생강향이조금 나요 그거빼고 넘 맛있음 닭갈비는 맛있는데 주문서를 조리 안 한 닭갈비 위에 올려두는 건 좀..
오투닭갈비&부대찌개 사진
현 식당에서 692m
오투닭갈비&부대찌개 성남시청점
성남시청 · 닭갈비,부대찌개
57점 · 98%일치
-주변 원룸가에 주차가능 -닭갈비 부드럽고 진짜 맛남 -야채와 닭의 비율 적절한 편 -우동사리의 우동은 탱글한 식감이 없어 비추(약간 퍼진면맛..) -🩵볶음밥 필수주문, 다른곳보다 감칠맛 폭발
느루집 사진
현 식당에서 2km
느루집 판교아브뉴프랑점
판교 · 닭갈비,미나리
70점 · 98%일치
맛집이라 오픈런해서 먹었어요 닭갈비랑 야채가 맛있고 초벌해서나와서 오래안기다리고 먹을수 있어 좋았습니다 시그니처 메뉴는 닭갈비 이나, 부대찌개도 맛있는 집 햄 재료가 고급지고 맛있습니다 정말이지 블
닭갈비야 사진
현 식당에서 2.1km
닭갈비야
판교 · 닭갈비,볶음밥
54점 · 99%일치
점심시간에 방문전에 미리 전화하면 조리를 해놔주셔서 바로 먹을수있어요 매장이 넓어서 점심시간에 웨이팅 없는 밥집 찾다가 들어간 곳. 평타는 치는 느낌

유니춘천닭갈비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7m
모노끼
78점 · 야탑 · 돈까스,냉모밀
모노끼 사진 1 모노끼 사진 2
추억의 맛집이에요 양도 푸짐하고 치즈돈까스와 냉모밀은 무조건 세트로 시켜먹어야 합니다 친절한건 모르겠어요 예전엔 웨이팅해서 들어갔는데 요즘은 그냥 갈 수 있어서 좋네요 갔었는데 푸짐했고 어느분들은
현 식당에서 65m
맛있는초밥집
73점 · 야탑 · 스시,모밀
맛있는초밥집 사진 1 맛있는초밥집 사진 2
야탑에서 여기 초밥이 제일 맛있는 것 같음. 스페셜 초밥 구성 굿 옛날부터가서 자주가는곳인데 언제나 맛나게 먹고오는집이네요 야탑역 근처 상가 2층에 있는 작은 초밥집… 직장인들의 점심으로 애용되는중
현 식당에서 67m
화화돈
73점 · 야탑역 · 쌀국수,돈까스
화화돈 사진 1 화화돈 사진 2
일단, 쌀국수와 돈까스를 같이 준다는 것부터 미친 메뉴 조합... 돈까스 퀄리티도 기대 이상이었고 쌀국수 국물 깊고, 면 양도 많으니 굿굿 오픈기념으로 쌀국수, 대파크림카츠행사중이네요 쌀국수 완전
현 식당에서 52m
탕화쿵푸 마라탕
72점 · 야탑 · 마라탕,마라샹궈
탕화쿵푸 마라탕 사진 1 탕화쿵푸 마라탕 사진 2
마라탕 유행전부터 먹다가 사람들이 먹기시작할땐 안 먹다가 너무 먹고싶어서 집근처 여기저기 다니면서 먹어봤어요. 맛들은 비슷하지만 여기 자주 가는 이유가 어묵류가 다양해서 자주갑니다. 근처 다른 마라
현 식당에서 79m
벤탄빌라
71점 · 야탑 · 쌀국수,팟타이
벤탄빌라 사진 1 벤탄빌라 사진 2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음식도 다 맛있어요! 위치도 좋아요 가격대는 있는 편이지만 맛도 있고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나시고랭 너무 맛있었고 팟타이도 굿굿이었어요~! 또가고싶어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스파게티올리브0904
69점 · 야탑역 · 파스타
스파게티올리브0904 사진 1 스파게티올리브0904 사진 2
요즘세상에 만원도 안하는 파스타집이있다니 ㄷㄷ 맛도 괜찮고 가성비 좋음 포카치아는 3조각 나옴 가격도 저렴하고 양이 푸짐해서 한끼 먹기 좋아요 피클도 맛있어요 양이 많은데 맛도 괜찮아요ㅋㅋ 점심특선
현 식당에서 66m
코이라멘
69점 · 야탑 · 라멘,돈코츠라멘
코이라멘 사진 1 코이라멘 사진 2
라멘이 너뮤 먹고 싶을 때 종종 이용하는 가게에요 아이도 좋아하는 돈코츠라멘이에요!! 면익힘이나 간(싱겁게짜게) 조절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공기밥 무료라 라멘+국물밥 먹이니 든든하게 먹인 것
현 식당에서 64m
오니기리와이규동
68점 · 야탑 · 돈부리,오니기리
오니기리와이규동 사진 1 오니기리와이규동 사진 2
옛날엔 여러군데 많이 있던 체인점이었는데 요샌 마니 사라진둣 가성비 있는것 같음 왠지 학원 다니면서 한끼 가성비있게 배부르게 먹고 싶다면 들릴만한 집입니다. 혼밥하기 딱 좋은 분위기네요. 해물야끼우
현 식당에서 50m
스시담다
68점 · 야탑역 · 스시,회전초밥
스시담다 사진 1 스시담다 사진 2
단새우 아귀간: 예전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먹었는데 오늘은 비리더라구요ㅜ 장어초밥: 넙적한 장어초밥이었는데 맛있었어요! 연어 초밥: 양파소스랑 같이
현 식당에서 62m
라화방
67점 · 야탑역 · 마라탕,꿔바로우
라화방 사진 1 라화방 사진 2
증말 맛잇어요 탕 꿔바로우 둘다 맛잇어요 혼밥존도 잇어서 좋아요 마라탕 맛깔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먹을 수 있고 혼밥하기에 딱 좋음 얼큰 칼칼 매콤 맛있습니다 향신료 향 싫어하시는 분들도 크게 부
현 식당에서 31m
분당감자탕
67점 · 야탑 · 감자탕,뼈해장국
분당감자탕 사진 1 분당감자탕 사진 2
뼈찜 소를 보통맛으로 먹었어요. 납작당면이랑 콩나물, 수제비가 같이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맛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볶음밥도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다음 번에도 방문할 것 같아요. 홀이
현 식당에서 48m
담소사골순대
66점 · 야탑 · 순대국,육개장
담소사골순대 사진 1 담소사골순대 사진 2
맛있었어요 추운날 먹기 좋아서 또 방문해서 먹을 것같아요. 음.. 싱겁고 별로 맛이 없어요 숟가락에 고추가루도 붙어잇고 좀 그래요 이른아침에 방문했는데 음식 늦게 나오고, 간도 안맞아서 맛은 보통…

유니춘천닭갈비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29m
데일리 오아시스
78점 · 야탑 · 카페,말차
데일리 오아시스 사진 1 데일리 오아시스 사진 2
데일리 오아시스로 먹었는데 약간 슬러시? 같은 느낌이었어요~ 음료는 맛있었지만 위에 꽂아주신 쿠키는 정말 맛없었어요.... 말차가💚 유명한만큼 말차맛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아이스티와 아아도 무난한
현 식당에서 349m
카페 웨더베인
74점 · 야탑 · 카페,프렌치토스트
카페 웨더베인 사진 1 카페 웨더베인 사진 2
음료도 맛있고 토스트도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조용하고 대화하기 좋았습니다😊😊 맛있는 디저트가 종류별로 많아요. 아이스크림 올라간 프렌치 토스트 좀 달지만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분위기 너무 좋고
현 식당에서 52m
팀홀튼
73점 · 야탑 · 커피,캐나다
팀홀튼 사진 1 팀홀튼 사진 2
딥카페라떼: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방문했어요 딥카페라떼: 우유가 고소하고 진해서 맛있어요. 약간의 시럽이 들어가서 살짝 단맛도 느껴집니다. 다음 번에 또 사먹고 싶
현 식당에서 79m
탭인투
72점 · 야탑 · 카페,커피
탭인투 사진 1 탭인투 사진 2
힙하고 느낌있는 카페고 분위기 좋아서 머무르는동안 좋았음 통창이 있고 인테리어도 멋진 카페 겨울에 가서 아쉽지만 다른 계절에 오면 훨씬 바깥풍경이 예쁠듯 바닐라라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야탑카페예
현 식당에서 232m
베이글이닷
71점 · 야탑역 · 베이글,베이글샌드위치
베이글이닷 사진 1 베이글이닷 사진 2
무난하게 먹을맘한 베이글입니다. 살짝 쫀뜩한데 씹기 편합니다. 한번쯤 먹을 만한 합니다. 베이글이나 샌드위치 먹고플때 오면 좋음 내부는 크지는 않지만 좌석이 꽤 많음 포장 할인도 있음 이름이 귀여운
현 식당에서 137m
읍천리382
69점 · 야탑 · 카페,샌드위치
읍천리382 사진 1 읍천리382 사진 2
메뉴가 다양하고, 내부 좌석이 적지는 않습니다. 테이크아웃으로 이용했는데, 캔 입구+플라스틱 용기로 받았습니다. 내부 조명이 약간 어두워서 공부를 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아보이고, 배달로도 이용 가능합
현 식당에서 375m
스타벅스
66점 · 야탑 · 콜드브루,카페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스타벅스 커피는 항상 맛있어서 좋아요! 잘 머물다가 갑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소진하러 가기 좋아요 아메에 베이글 조합은 맛없없 야탑사거리점은 처음방문하는데 자리가 조밀조밀 꽤 많네요 ~ 좌석이 편해
현 식당에서 244m
오아시스 예한 베이커리카페
65점 · 야탑 · 베이커리카페
오아시스 예한 베이커리카페 사진 1 오아시스 예한 베이커리카페 사진 2
건강한 빵과 후무스를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빵이 다양해서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 피타, 할라, 바브카 등 쉽게 접하지 못하는 이스라엘 빵 및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요! 후무스도 포장했는데 보냉팩도
현 식당에서 174m
차타임
64점 · 야탑 · 버블티,아보카도
차타임 사진 1 차타임 사진 2
뉴코아 지하에 잇는 카페로 쇼핑하다 힘들면 쉬기 좋음 밀크티 오랜만이 먹으니 맛있음 NC야탑 지하2층에 있는 카페인데 차 종류도 많고 자리가 많아서 좋아요 아기들을 위한 베이비치노 메뉴도 있네요
현 식당에서 198m
서울호떡
63점 · 야탑 · 호떡,크림치즈
서울호떡 사진 1 서울호떡 사진 2
아침부터 호떡이 너무 먹고싶어서 갔는데 바로 해줘서 맛있음
현 식당에서 155m
스타벅스
62점 · 야탑 · 커피,슈크림라떼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슈폼라떼에 빠져서 스벅오면 이것만 마셔요 달달하면서 폭신한 슈폼이 매력적인 음료에요. 뉴코아아울렛 들르면서 다녀오기 좋은 곳 직원분들도 친절하심 내부는 좀 붐벼요 호그와트라떼가 솔드아웃이라 아쉬웠음
현 식당에서 239m
탄커피
61점 · 야탑 · 핸드드립,숯불로스팅
탄커피 사진 1 탄커피 사진 2
드립 커피는 원두가 여러종류가 있어서 고를 수가 있어요. 아이스가 9000원이지만 원두에 따라서 가격이 추가됩니다. 6000원 정도면 자주 갈 것 같은데 금액이 너무 비싸서 가끔 방문해요. 커피는

블로그 후기

야탑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초밥
3위순대국
더보기

추천 페이지

야탑역 야탑역 맛집 검색 야탑역
야탑역 야탑역 대표 음식 야탑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