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시계토끼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점
맛3.5 가격4.5 응대4.5
매우만족(2)
만족(1)
보통(0)
불만(1)
매우불만(0)
도토리고구마 평균 별점 3.9 평가 493 팔로워 8
4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정자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시계 토끼! 가정식 느낌의 돈까스와 칼국수를 파는 곳이고 베인 거리라기 보다는 대로변 사거리 건물 이층에 위치에 서 조금 숨겨진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
학원이랑 병원 등이 있는 건물이라서 카페거리 나들이 가야지라기 보다는 건물에 볼일이 있는 사람들이 많이 들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주 메뉴 수제 돈 손 칼국수 다 사실 돈까스랑 칼국수 라는 조금 낯선 조합이 신기하긴 한데 또 의외로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다. 칼국수는 먹지 않고 우동으로 먹었는데 돈까스랑 우동 모두 무난하게 깔끔한 맛이었다. 엄청 맛있고 감동적이기 보다는 가성비와 분위기가 좋은 맛집이다.
치킨도둑 평균 별점 4.9 평가 245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매장 입구가 식물들로 꾸며져있는게 분위기가 좋습니다. 생각보다 칼국수가 맛있네요
kayla 평균 별점 3.9 평가 506 팔로워 18
2점 맛 맛없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 경양식매운 돈까스: 맛있음, 매콤아니고 매운임!! 진짜 엽떡정도로 매워서 놀랐음
-치즈돈까스: 치즈가 굳기전에 얼른 먹어야함. 예상할 수 있는 그 맛. 아주 특별하지는 않음..!
- 얼크니 칼국수: 틈새라면 맛이 남. 강릉여행때 시장에서 먹었던 장칼국수보다는 못하지만 나쁘지 않음 정도…?
-분위기: 돈까스집답지않게(?) 인스타 카페감성 물씬 풍기는 분위기이다. 식물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으며 여성손님의 비율이 많았다
-브레이크타임: 3-5시
블로그 후기
꽃스테이크 3월 22일
셎니 3월 15일
앨리 2월 12일
장군맘 이지 1월 17일
제리에이드 2024년 11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