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아레볼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10)
마음에 들어요
(2)
만족해요
(9)
괜찮아요
(3)
무난해요
(5)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외계인탐사자 평균 별점 4.1 평가 54 팔로워 3
4점 8월 31일
층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가족, 데이트, 단체 모임까지 골라서 오기 좋은 곳
주차장도 크고 엘리베이터, 화장실 다 잘 되어 있어서 편했어요.
3층부터 강이 보여서 뷰는 그 정도는 올라가야 느낄 수 있고, 4층은 단체 자리 느낌이 납니다.
시그니처 아레볼 에스프레소는 오렌지 향에 크림 올라가서 개성 있는 맛이라 추천!
아메리카노는 그냥 무난했어요. 빵 종류도 많고 수건 케이크 같은 디저트도 있어서 달달한 거 좋아하시면 괜찮을 듯. 케이크는 크레이프 스타일에 과일 들어간 맛.
주차 편하고 공간 넓고 깔끔해서 브런치나 디저트 먹으러 오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키워드
데이트, 기념일, 차모임, 예쁜,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냐밍 평균 별점 4.3 평가 323 팔로워 62
4점 8월 17일
파주에 대형카페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동네인데 나름 큰 대형카페 하나 소개합니다! 이곳의 특징은 베이커리도 있지만 식사 메뉴도 있어서 올인원처럼 식사랑 디저트까지 한번에 다 해결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카페에서 보이는 뷰가 좋고 자리도 넉넉하게 있어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에 좋습니다. 음료의 맛은 평범했습니다. 양은 넉넉했고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크림치즈 듬뿍 들어간 마늘빵은 역시나 맛있었고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지만 생크림이랑 과일 크루아상으로 이루어진 디저트가 있었는데 무지 크고 달달하게 맛있었습니다! 차 없이는 가기 어려울 것 같아요..차 필수!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키워드
차모임, 간식, 점심식사, 캐주얼한,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예쁜
eju 평균 별점 4.0 평가 47 팔로워 3
4.5점 3월 4일
늦은 오후에 비치는 창밖의 강 과 달 뷰가 정말 예쁜 카페.
밝고 아늑한 4층 건물에 꼭대기 루프탑은 이국적인 분위기. 🌴 야자나무 아래에서 사진 찰칵~
고소한 크림의 빵과 한잔의 커피에 친구가 직접 짜 준 가방과 비누 선물까지 좋은 사람과 함께 좋은 시간보내고 힐링하고 왔어요.
키워드
차모임, 조용한, 깔끔한,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야외좌석(테라스)
블로그 후기
실실이 4일 전
민 둥 9월 10일
다도리 9월 10일
key5896 9월 10일
무니 9월 9일
파주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