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하나 우동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7 (6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8길 38 호정빌딩
  • 영업 종료 오늘(수) · 영업시간: 10:30 - 21:00
  • 02-523-9920
  • 맛있는녀석들, 혼밥, 데이트
  • 서민적인, 철판, 점심식사, 저녁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하나 우동의 사진
음식 (13)
실내 (2)
실외 (2)
메뉴ㆍ정보 (3)

하나 우동 사진
하나 우동 사진
하나 우동 사진
하나 우동 사진
하나 우동 사진
하나 우동 사진
하나 우동 사진
하나 우동 사진
하나 우동 사진
하나 우동 사진
하나 우동 사진
하나 우동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하나 우동 방문자 리뷰

3.7
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3)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3.7
좋음
33%
보통
67%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6저녁식사 4혼밥 2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3지역주민이찾는 2캐주얼한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써니1123 평균 별점 3.9   평가 607   팔로워 3

3점 2025년 5월 10일

강남역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때 많이 찾는 볶음밥, 우동, 메밀을 파는곳
포장도 가능함
우동에는 미역, 팽이버섯, 곤약도 들어 있음.
볶음밥 양이 많음.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철판볶음+미니우동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지역주민이찾는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도토리고구마 평균 별점 3.9   평가 688   팔로워 9

4점 2023년 10월 19일

꽤 오래된 맛집인 강남역 하나우동! 살벌한 강남 주변 물가에 나름 직장인들에게 큰 위안이 되는 곳이다. 볶음밥이 주 메뉴로 살짝 매콤하게 볶아진 밥과 둘러싼 계란 지단이 맛이 좋다.
혼밥하기도 좋고 여러명이서 가면 볶음밥 종류를 여러가지 시켜서 한번에 볶아서 먹을 수도 있다. 누구는 베이컨, 누구는 참치를 주문하면 베이컨+참치 볶음밥이 되는 이득..!
그리고 양이 매우 푸짐하다. 볶음밥도 넉넉하게 나오고 메밀은 정말 양푼이 한 대야 수준으로 나와서 아무리 먹어도 끝이 없다. 맛은 그냥저냥 평범한 메밀맛..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곳이다. 점심에 잘못 타이밍 맞추면 웨이팅이 있으므로 눈치 게임을 해야 하는 게 단점.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냉메밀, 베이컨치즈철판볶음

키워드

점심식사, 혼밥,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다코미식가 달리는진저맨 평균 별점 3.5   평가 1154   팔로워 206

3점 2023년 5월 20일

역삼동 직장인 사이에서는 꽤 유명한 식당으로 알고있어요. 한번쯤 가봐야지 했었는데 더운날 시원한 냉모밀이 먹고싶어 방문했습니다. 저 처럼 혼자 밥 먹으러 오는 분들도 꽤 되었어요.
철판 볶음밥과 메밀을 같이 먹는 조합 추천이 많았는데 혼자라 메밀만 주문했습니다 ㅎ 생각보다 맛은 평범했고 쏘쏘 했어요. 양이 많아서 반정도 남겼어요. 아마 가성비가 좋아서 유명한 것이 아닐까 해요.
볶음밥 맛이 궁금하긴 하지만 특별피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ㅎ 호기심 해결만으로 충분하네요 ㅎㅎ혼밥이나 가성비 식당으로는 추천드립니다. 볶음밥 드셔보세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냉메밀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캐주얼한

심재학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기몌지 평균 별점 4.1   평가 12   팔로워 2

4점 2018년 7월 17일

베이컨철판볶음밥 1인분이랑 오징어철판볶음밥 1인분을 섞어 먹어보기를 강력 권장합니다요. 비빔모밀은 걍 쫄면같으니 먹지 않기를 권장합니다요. 난 여기 또 갈꺼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철판볶음밥, 비빔모밀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서민적인

김샤오미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하나 우동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오니기리와이규동 사진
현 식당에서 202m
오니기리와이규동 강남역점
강남역 · 돈부리,오니기리
60점 · 90%일치
오니기리이규동 사랑하는데 근처에없어서 어쩔수없이 가는곳 오규를 좋아한다면 실망할수있음 그래도 오규를 좋아하면 찾아감ㅎㅎ 규동이 오규치고 맛있지않은편이지만 그냥 규동만으로는 탑♡ 평생 여기저기서 먹은
소노야 사진
현 식당에서 212m
소노야 강남역점
강남역 · 돈까스,우동
69점 · 90%일치
강남역 혼밥하기 가장 좋은곳 같아요! 게다가 맛도 있어!! 지하철 신분당선쪽 출구에있고요 9시쯤 아침식사.간단 저렴하게.먹을수있는곳이예요 간단하게 한 끼 하기 좋아요 혼밥하기도 좋아보이고 무난무난!
역전우동0410 사진
현 식당에서 224m
역전우동0410 강남역태극당점
강남역 · 우동,매콤제육덮밥
57점 · 90%일치
혼밥하기 딱 좋은 곳. 음식 빨리 나오고 가성비도 괜찮은 편. 간단하고 빠르게 먹고 싶을 때 가끔 갑니다.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한 편이고, 세트메뉴도 있어 의외로 푸짐한 한끼를 즐길 수도 있어요.
이자카야 탄 사진
현 식당에서 277m
이자카야 탄
강남역 · 돈까스,이자카야
71점 · 88%일치
점심맛집! 만원에 양많고 맛도 좋아요. 금방금방 회전됩니다 이자카야지만 점심장사를 하시는데 돈까스는 대체적으로 맛잇는디 히레까스만 시켜먹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역시 돈까스는 히레가 맛있어요 사람도
김밥까페 사진
현 식당에서 309m
김밥까페
강남역 · 분식,김밥
65점 · 88%일치
근처 볼일끝나고 가까운 24시 분식점이라 가는곳 24시.가격쌈.양괜찮음 그것만 장점 맛은 없음ㅋ 떡볶이는 진짜 분식점 최악 너무 다 맛없어.. 떡볶이 맛순위 죠스등체인점배달편의점호프집포차분
우동명가 다카마쓰 사진
현 식당에서 312m
우동명가 다카마쓰 강남본점
강남역 · 우동,카레
63점 · 88%일치
가게 내부가 협소하여 웨이팅 있을수 있움! 그치만 정갈하게 잘 나오고 맛있었슴니다.

하나 우동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3m
청류벽
78점 · 강남역 · 들기름막국수,보쌈
청류벽 사진 1 청류벽 사진 2
막국수를 주문했는데 평양냉면이었던 건에 대하여 감자전도 물막국수도 너무 밍밍했다.... 평양냉면을 전에 먹어본 적이 없어서 이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맛있게 먹지 못했다..... 저렴한 가격은 아
현 식당에서 47m
고메램
78점 · 강남역 · 양고기
고메램 사진 1 고메램 사진 2
일단 단체는 예약필수고 손님이 적으면 와서 구워줍니다 근데 비싸서 그럴만 한듯 솔직히 양고기.. 그 체인점이 더 맛있는느낌 전 막입이라 비싸다고 다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직원분이 친
현 식당에서 68m
조양관
77점 · 강남역 · 한정식,도시락
조양관 사진 1 조양관 사진 2
도시락 포장해왔는데 가격은 조금 있지만 맛있었어요 장어구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도시락 퀄리티 대박이에요 ㅎㅎ 맛도 엄청 좋고 고급스럽네요 밑반찬 다 너무 맛나용 음식들이 다 정성스럽고 맛이 좋아요.
현 식당에서 31m
한성돈가스
76점 · 강남역 · 돈까스,생선까스
한성돈가스 사진 1 한성돈가스 사진 2
강남 돈까스 맛집 찾으시면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 튀김옷 바삭하고 고기 부드럽고!! 시간이 좀 지나니깐 딱딱해져요 원래 안그랬던것 같은데 ㅠㅠ 평일 웨이팅 항상 있는 곳. 한국식과 일본식 중간 어디
현 식당에서 92m
우니도
75점 · 강남역 · 카이센동,우니
우니도 사진 1 우니도 사진 2
매장내부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합니더 해산물이 신선하고조합해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게다가 양까지 혜자로워서 되게 배부르게 한끼 먹었습니다! 반찬도 추가 키오스크로 간편히 할 수 있었습니다 조용한분위기에서
현 식당에서 59m
옥소반
75점 · 강남역 · 스키야키,샤브샤브
옥소반 사진 1 옥소반 사진 2
요즘처럼 추운날씨에 친구들 또는 애인이랑 방문해서 따뜻하게 샤브샤브랑 스키야키 먹기 좋은거같아요!! 예약하면 가장 좋구요 채소를 계속 니필해서 먹을 수 있는게 장점 같아요 강남역 신분당선 근처 스키
현 식당에서 27m
호앙비엣
75점 · 강남역 · 쌀국수,베트남
호앙비엣 사진 1 호앙비엣 사진 2
지나가다 우연히 들린 가게 직원분들도 외국분들같고, 이국적인 분위기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들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닭온반은 처음 먹어보는데 닭곰탕 맛이랑 똑같았고 저녁에만 파는 돼지갈비덮밥도 늘 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영통백합 칼국수
73점 · 강남역 · 백합샤브샤브
영통백합 칼국수 사진 1 영통백합 칼국수 사진 2
해산물 안 좋아하는 사람도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퇴근하고 바로 왔는데도 사람들 진짜 많았어요 특히 반반파전이 최고.. 샤브샤브만 주문해도 배불러요.. 음식메뉴가 술안주로 찰떡이였고 재료도 신선하고
현 식당에서 60m
바바인디아
73점 · 강남역 · 인도음식,커리
바바인디아 사진 1 바바인디아 사진 2
데이트하거나 모임하기에 분위기 좋아요~ 가격도 가성비 좋아요. 커리도 루덕하고 맛잇어요 라씨도 라씨맛이 풍부해서 맛잇게 잘먹넛어요 인도의맛이 느껴지는 커리집!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라씨 맛나용 회식이
현 식당에서 83m
두껍삼
72점 · 강남역 · 삼겹살,고기집
두껍삼 사진 1 두껍삼 사진 2
구워주는 고깃집이라 먹기만하면 되서 편하고 고기가 두꺼운데 질기지않고 맛있음 그릴마스터분께서 질좋은 고기를 온도에 맞게 구워주시고 고기가 맛있어요 맛있었고 또 가고 싶다~ 근데 좀 비쌌다. 가게가
현 식당에서 27m
퀸즈가든
72점 · 강남역 · 샤브샤브
퀸즈가든 사진 1 퀸즈가든 사진 2
한국 상륙 초기의 샤브샤브 샤브샤브가 한국에 처음 들어왔을 때는 낯선 요리였다. 그러므로 한국의 샤브샤브 식당은 전략을 취해야 했다. 이 음식을 한국의 대중들에게 익숙하게 보여야만 했다. 게다가 당
현 식당에서 52m
모랑해물솥밥
72점 · 강남역 · 솥밥,해물솥밥
모랑해물솥밥 사진 1 모랑해물솥밥 사진 2
이근처 직장인들이 사먹기 딱 좋은 합리적인 솥밥집. 맛은 기대말고 가게가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고 양도 많아요 맛있게 잘먹고왔습니다 메뉴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솥밥 요즘 가격 생각하면 적당한 수준이고

하나 우동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32m
백미당
78점 · 강남역 · 아이스크림,우유
백미당 사진 1 백미당 사진 2
쑥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어요 좌석이 많아요 직원분이 친절해요 시즌에만 먹을수 있는 메뉴들을 공략하는편. 아이스크림 맛있다 유기농아이스크림이 부드럽고 달콤합니다 말차라떼도 맛이 좋습니다 백미당은 밀크
현 식당에서 168m
고디바
75점 · 강남역 · 초콜렛,아이스크림
고디바 사진 1 고디바 사진 2
카다이프가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고디바라 초코맛도 좋아요. 초코쉐이크는 단데 카다이프랑 피스타치오가 고소해해서 조합이 좋아요. 당이 무척이다 떨어질 때는 고디바의 초콜릿 음료가 답이
현 식당에서 122m
팀홀튼
74점 · 강남역 · 커피,캐나다
팀홀튼 사진 1 팀홀튼 사진 2
Kt에서 쿠폰 준게 있어서 옴 푸틴이라는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 주문한 나오는데 약간 걸림 호출 소리가 잘 안들림 주말에도 이러면 평일은 더 할듯 매장이 넓고 깔끔해서 좋았고, 커피와 도넛도 다 맛있
현 식당에서 76m
파리크라상
74점 · 강남역 · 베이커리,두쫀쿠
파리크라상 사진 1 파리크라상 사진 2
딸기레어치즈타르트는 진짜 너무맛있어요 양이 좀적고 타르트부분이 딱딱하지만 맛있어요ㅠ 강남역에 파리크라상이 있어서 넘 좋아요 빵의 종류도 많고 식사까지도 됩니다 맛도 좋지만 매장도 넓어 아주 맘에 들
현 식당에서 195m
알렉산더 커피 워크
74점 · 강남역 · 커피,카페
알렉산더 커피 워크 사진 1 알렉산더 커피 워크 사진 2
모든 음료가 평타 이상이고, 커피도 맛있지만 논커피 메뉴 중 말차라떼는 정말 맛있습니다. 강남역 부근에서 최고 … 산미 있는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은 매우 좋아할것입니다 .. 🫨 핸드드립 비싸지만 맛
현 식당에서 164m
사운즈커피
73점 · 강남역 · 커피,카페
사운즈커피 사진 1 사운즈커피 사진 2
강남역 초근접한 카페인데 깔끔하고 무엇보다 커피가 맛있어요. 아이스크림도 고급스러운 맛이고 라떼도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콘센트 자리가 있어서 노트북하기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매장도 생각보
현 식당에서 47m
더정 우롱티프로젝트
71점 · 강남역 · 밀크티,우롱티
더정 우롱티프로젝트 사진 1 더정 우롱티프로젝트 사진 2
이제 생겨서 그런지 매장 내부가 깔끔하고 맛도 슴슴한 밀크티 맛인데 맛있네요~ 가끔 생각날거 같아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 매장은 깔끔한데 테이블은 2인석 테이블 5개정도 있어서 착석하긴 쉽지 않아보
현 식당에서 47m
누볼라
71점 · 강남역 · 젤라또,아이스크림
누볼라 사진 1 누볼라 사진 2
사장님이 친절하고 힙한 공간이에요 크림슨포도 맛있고 피스타치오 맛있어요 여기에 젤라또 가게가? 라고 생각할법한 곳에 있다. 수박맛 맛있음 과일의 맛이 온전히 느껴지는 맛있는 젤라또 집! 사장님도 너
현 식당에서 35m
파란만잔
67점 · 강남역 · 스콘,카페
파란만잔 사진 1 파란만잔 사진 2
아메리카노 먹는데 취향따라 원두 선택이 가능해서 좋아요. 라떼도 맛나요 양 많고 빵 달달하고 맛있음 직원이 친절하진 않음 가격이 4000원대이고 종류가 다양해서 먹어볼만함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가게이
현 식당에서 123m
브레댄코
65점 · 강남역 · 베이커리
브레댄코 사진 1 브레댄코 사진 2
빵종류도 다양하고, 샌드위치나 샐러드도 다양하게있었습니다. 매장이 넓은편이고 좌석도 널널해서 좋았어요 결정적으로… 맛이 별로임… 크림빵류는 빵피가 모닝빵보다도 못함 강남 삼성사옥 근처에 새로 생겼어
현 식당에서 170m
폴바셋
65점 · 강남역 · 커피,아이스크림라떼
폴바셋 사진 1 폴바셋 사진 2
점심시간엔 사람도 많고 되게 시끄러워요 빵이나 음료 종류가 다양해서 좋습니다 매장이 넓고 깨끗해요. 키오스크 주문 가능합니다. 평일 점심시간대에는 직장인분들이 많아요. 초코퍼지 토핑 아이스크림 달고
현 식당에서 174m
던킨 원더스
64점 · 강남역 · 도넛
던킨 원더스 사진 1 던킨 원더스 사진 2
늘 지나다니던 강남점 갑자기 도넛이 먹고싶어 들어갔어요 몇십년 다니던 곳들과는 다른 버전인 좀 고급지다고 해야하나 어쨌든 매장도 넓고 깔끔하고 늘손님들로 가득차고 상콤한 분위기입니다 근데 도넛메뉴가

블로그 후기

강남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라멘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남역 강남역 맛집 검색 강남역
강남역 강남역 대표 음식 강남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