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바이브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0)
만족해요
(0)
괜찮아요
(1)
무난해요
(0)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다코미식가 권용민 평균 별점 3.7 평가 151 팔로워 11
3.5점 5월 11일
인천에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추천할만한 가게가 이곳 바이브이다. 일반 주택을 개조하여 외관은 투박하지만 가게앞에 있는 두개의 커다란 분홍빛나는 나무가 분위기를 밝혀준다. 1인당 29,000원인데 2인은 5가지 코스가 나오는데 3인은 6가지, 4인은 7가지여서 단체로 오면 더 유리한 곳이다. 아쉬운 점은 주류 및 음료 주문이 필수인데 음료 가격이 최소 7,000원이어서 다소 비싸게 느껴졌다. 가성비를 지향한다면 음료 가격도 합리적으로 하면 어땠을까 싶다.
시즌 3로 명명되어 제공되는 코스의 음식은 대체로 무난하고 간이 슴슴하여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전채요리인 해산물 세비체는 상큼하고 우삼겹루꼴라샐러드는 무난했다. 꿀도미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생선살과 화이트 소스가 잘어울렸고 피망크림라구파스타는 면을 넓적한걸 썼는데 피망크림과 잘 어우려져서 가장 맛있었다. 스테이크는 미디엄레어 정도로 잘 구워져서 나왔는데 포도주를 안시켜서 아쉬웠다. 나중에 논알콜 포도주가 메뉴에 있는걸 발견했다. 만약 재방문한다면 꼭 주문해서 스테이크랑 먹을 것이다.
바이브는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고 분위기가 있어 데이트 장소로 너무 좋고 단체로도 예약해서 오면 너무 좋을 곳이었다.
키워드
식사모임, 저녁식사, 점심식사, 혼밥, 술모임, 기념일, 데이트, 가족외식, 회식, 접대, 혼술, 실버푸드, 격식있는, 예쁜, 고급스러운, 깔끔한, 주차불가
블로그 후기
빈로그 5일 전
룰루 5일 전
Nyx 6일 전
Js story 6일 전
S2oung 9월 8일
구월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