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호랑이젤라떡 대표 사진
    호랑이젤라떡 대표 사진

    호랑이젤라떡

    4.2 (37명의 평가) 79

    호랑이젤라떡의 사진
    음식 (44)
    실내 (28)
    실외 (20)
    메뉴ㆍ정보 (52)
    주차 (5)

    호랑이젤라떡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근처
    점수가 높은
    가장 유사한

    37건의 방문자 평가

    4.2점

    4.6 가격3.2 응대4.2

    • 방문목적 간식(34) 데이트(9) 아이동반(2) 혼카페(2) 여행(1)…더보기 기념일(1) 저녁식사(1)
    • 분위기 서민적인(9) 캐주얼한(9) 깔끔한(8) 시끌벅적한(7) 예쁜(6)…더보기 이국적/이색적(5) 경관/야경이좋은(5) 숨은맛집(2) 고급스러운(1)
    • 편의시설 무료주차(4) 야외좌석(테라스)(2) 주차불가(2)
    • 매우만족(15)

    • 만족(15)

    • 보통(6)

    • 불만(1)

    • 매우불만(0)

    평점 상태 아이콘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횬잉 평균 별점 4.3   평가 82   팔로워 11

    3점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주의* 작년 방문 후기입니당

    전 부산 여행 갈 때마다 꼭! 해운대 호랑이 젤라떡을 방문하는데요~ 호랑이 젤라떡이 유명해져서 서울에도 젤라떡 브랜드가 몇 군데 생겼지만 역시 원조 맛은 못 따라가더라구요..

    전 피스타치오, 체리 맛만 먹어봤는데 각각 다 너무 맛있었어요! 좀만 걸어가면 바로 해운대 해수욕장이 나와서 바다 배경으로 사진 찍기도 좋구요ㅎㅎ

    문제는 젤라떡 판매 방식이 바뀌었다는 점.. 기존에는 인당 하나씩 개별 구매가 가능했었는데 이제는 비닐 포장된 6구 박스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판매 방식이 바뀐 걸 모르고 이번 여행에도 방문했는데 6구만 구매 가능하다 해서 포기했네요.. 저흰 두 명이고 한 번에 여섯 개를 먹을 자신은 없어서요ㅠㅠ

    남자친구한테 젤라떡 영업을 여행 전부터 계속 했는데 결국 못 먹여서 조금 속상했던… 무튼 저희처럼 헛걸음하시는 분들 없기를! 만약 두 분이서 드실 거라면 남은 젤라떡 냉동해놓을 수 있는 상황인지 잘 판단해서 가세요~!

    피스타치오 젤라떡

    간식
    경관/야경이좋은
    3월 20일

    다코미식가 Noblesse Oblige 평균 별점 4.1   평가 374   팔로워 87

    4점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서울올라가는 길에 하나씩 사들고 간다는 호랑이젤라떡을 구매했는데, 여행온 손님 대상인지 박스로만 판매하고 15시간 유지되는 아이스팩을 넣어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다. 3박스를 시그니처맛인 피스타치오로 모두 채워서 구매했는데 다른맛도 섞어서 살걸 와이프가 한참을 후회했다. 맛은 편의점에서 파는 찹쌀아이스크림과 유사했으나 떡과 아이스크림이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라 생각하면 맞을거 같다!!! 식사후에 먹으면 쫄깃쫄깃하고 시원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다!!!

    6구 1box

    아이동반
    간식
    서민적인
    깔끔한
    무료주차
    3월 5일

    훈도사 평균 별점 3.6   평가 300   팔로워 30

    4점 맛있음 가격 불만 응대 친절함

    해운대 미포 초입에 있는 해운대젤라떡입니다.

    해운대 미포에 오면 특이한 쇼핑백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사람들이 들고 다니는 것이 이 젤라떡입니다. 쉽게 말해서 찰떡아이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개 당 판매는 하지 않고 한 박스 여섯 개 단위로만 판매를 하는데 가격은 25,000원이라 맛도 보지 않고 쉽게 구입하기 힘든 가격입니다. 구입을 하면 바로 먹을 걸 제외하고 스티로폼 박스에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서 보냉 포장을 해주는데 보냉포장이 15시간 짜리라서 두 시에 구입을 하고 열시가 넘어서. 집에와서 봤는데도 단단히 얼어있었습니다. 집에까지 냉동상태로 들고 갈 수 있다는 점이 호랑이젤라떡의 장점인 것 같은데 포장비로 5천원은 포함이 되어 있는 것 같네요. 맛은 다섯 가지가 있는데 저는 피스타치오, 러블리 체리, 해운대 맛으로 선택했습니다. 해운대는 핑크솔트라는데 큰 특징이 없었고 체리와 피스타치오는 베스킨라빈스에서 먹는 맛과 아주 흡사한 맛이라서 맛있게 먹었네요. 아무래도 가격대가 높다보니 이 가격에 이걸 먹어야 하나 생각이 들긴 합니다. 찰떡 아이스보다는 떡도 부드럽고 아이스크림의 품질이 훨씬 높지만 일본에서 판매하는 찰떡 아이스를 먹어보면 크기만 다르고 품질이 딱히 노퓨다고 말하기도 힘든 수준이라서 높은 가격이 아쉽긴 합니다.

    이것저것 가져오기도 잘 가져왔고 마케팅에도 신경을 써서 유행을 하고 있는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기념삼아 한 번정도는 먹어볼만한 맛이에요.

    6구 1box

    데이트
    간식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2월 15일

    블로그 후기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