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오후의과일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5명의 평가) 73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1층 102호
  • 영업 중 오늘(목) · 영업시간: 10:30 - 21:30
  • 0507-1319-3640
  • 차모임, 데이트
  • 예쁜, 분위기좋은, 테라스, 테이크아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후의과일의 사진
음식 (7)
실내 (1)
실외 (1)
메뉴ㆍ정보 (6)

오후의과일 사진
오후의과일 사진
오후의과일 사진
오후의과일 사진
오후의과일 사진
오후의과일 사진
오후의과일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후의과일 방문자 리뷰

4.6
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

    만족해요

    (1)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80%
보통
20%
부족
0%
가격
4.2
만족
60%
보통
4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차모임 3간식 1데이트 1식사모임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3지역주민이찾는 1조용한 1숨은맛집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kgjj0314 평균 별점 4.9   평가 55   팔로워 0

5점 4월 26일

수플레 먹고 싶을때마다 오는곳이에요!! 대파크림리가토니도 추천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 대파크림 리가토니, 라자냐

키워드

식사모임, 가족외식, 예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gchoice 평균 별점 4.5   평가 329   팔로워 4

5점 5월 2일

저녁식사후 후식으로 오리지널 수플레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 오리지날 수플레팬케이크

키워드

차모임, 숨은맛집, 예쁜, 깔끔한

Jens day 평균 별점 4.0   평가 939   팔로워 5

5점 2025년 3월 14일

샤로수길 입구에 있다가 안쪽으로 다시 옮겼네요. 재 오픈해서 너무 좋아요. 디저트가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키워드

차모임, 간식, 지역주민이찾는

오무 평균 별점 4.6   평가 118   팔로워 1

4점 2025년 10월 2일

이전하고 처음 방문했는데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좋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계절과일 수플레 팬케이크

키워드

데이트, 차모임, 조용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후의과일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백금당 사진
현 식당에서 124m
백금당 샤로수길점
샤로수길 · 카페,수플레
70점 · 97%일치
카페인데 새벽까지해서 넘 좋았어요 남녀화장실도 구분돼 있어요 당 떨어질 때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빙수와 파르페 수플레를 같이 팔아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기대이상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 분위기도 차
시트론오피스 사진
현 식당에서 148m
시트론오피스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68점 · 94%일치
진짜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그걸 넘어서 디저트가 너무 맛있음!!!!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다른 카페에서 맛볼 수 없는 티 종류가 많아 자주 가는 편입니다. 사진 속 티가 정말 맛있습니다~ 음료도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현 식당에서 150m
데일리오아시스 샤로수길점
샤로수길 · 망고빙수,카페
74점 · 97%일치
근처 단골카페 없어져서 어쩌다 그냥 눈에 보이는 곳 들어갔는데 음료 퀄리티가 가격대비 너무 별로였고 좌석도 등받이 없어서 불편했어요😭 맛있게먹고왔어요 다만 의자가등받이가없어서조금아쉬웠지만 깨끗하고좋
오페라빈로스터스 사진
현 식당에서 224m
오페라빈로스터스
샤로수길 · 카페,로스터리카페
61점 · 94%일치
집근처 지나가는 길에 궁금해서 방문했어요! 가격다는 조금 있는 편이나 커피는 맛있었어요! 빵종류는 못먹었는데 넘 맛있어보여서 다음에 재방문 하려구요 호두파이가 제대로! 호두 가득 씹힘 레몬파운드도
유코 사진
현 식당에서 247m
유코
샤로수길 · 디저트,카페
60점 · 94%일치
사진찍기좋아요 분위기 너무 좋아요 소품도 다이쁨 맛은 그럭저럭
듀레스트 사진
현 식당에서 276m
듀레스트
샤로수길 · 디저트,카페
73점 · 94%일치
📝 후기 : 버터떡 구매하려고 방문했는데 모양이 이쁘게 안나왔다구 그냥 주셨어요!! 그래서 아메리카노 구매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정상제품이 아니라 겉면 모양은 저렇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까눌레 속 맛

오후의과일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0m
기절초풍왕순대
86점 · 샤로수길 · 순대국
기절초풍왕순대 사진 1 기절초풍왕순대 사진 2
기?절초풍 X 왕 X 순대 ▲ 국 X 돼지냄새 나는 괜찮은 순대 먹고 싶을때 가깝게 들릴만한 동네 음식점, 찾아올 맛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너무 맛있는 막창순대 맛집, 기절초풍 왕순대! 다음에는 국
현 식당에서 90m
시골집
80점 · 샤로수길 · 쌈밥,제육쌈밥
시골집 사진 1 시골집 사진 2
딸과 함께 저녁식사 버섯전골과 제육볶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수조와 젓가락이 종이에 싸져 있는 거 보면 사장님이 위생 많이 신경 쓴다는 게 느껴집니다. 맛도 좋고 야채도 신선하네요. 제육볶음 양념
현 식당에서 96m
후추스시
79점 · 샤로수길 · 스시
후추스시 사진 1 후추스시 사진 2
서울대입구 스시 먹을 곳이 없었는데 우연히 찾은 곳인데 기대보다 맛있어요. 매장 직원들도 다 친절하시고!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아요~ 제가 스시를 살면서 진짜 많이 먹어봤는데 후추스시 초밥이 제일
현 식당에서 76m
쥬벤쿠바
79점 · 샤로수길 · 파스타,쿠바샌드위치
쥬벤쿠바 사진 1 쥬벤쿠바 사진 2
아메리칸셰프 영화에 나오는 쿠바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곳🥰✨❤️ 메뉴 모두 맛나요🤍 다이닝 코드 평가에 비해 샌드위치는 실망스러웠어요. 샌드위치 맛은 딱 파니니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기에 돈값을 못
현 식당에서 56m
돈카츠 창현
76점 · 샤로수길 · 카츠,돈까스
돈카츠 창현 사진 1 돈카츠 창현 사진 2
샤로수길에서 돈까스 맛집을 찾는다면 강력추천드려요👍 먹기 전부터 따뜻한 차를 주시고 부족한 건 없는지 챙겨주셔서 서비스가 좋다고 느껴졌어요! 가장 중요한 맛부분도 한입 먹자마자 겉바속촉이 이런거구나
현 식당에서 65m
스테이크하우스 로아
76점 · 샤로수길 · 파스타,브런치
스테이크하우스 로아 사진 1 스테이크하우스 로아 사진 2
서울대입구 스테이크 맛집 스테이크 가성비 괜찮고 파스타가 진짜 맛있었어요!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가족모임하기에 좋은 곳이었어요 회사 점심 회식 장소로 많이 가는 곳입니다. 파스타도
현 식당에서 81m
차이나당
76점 · 샤로수길 · 중식,꿔바로우
차이나당 사진 1 차이나당 사진 2
샤로수길 끝 정통 중국요리 맛집. 중국인 쉐프가 해주는 꿔바로우와 어향가지는 진심 현지 맛. 꿔바로우는 시간이 지나도 바삭하고 소스도 달달함. 어향가지도 양념이 대박. 식감도 좋았음. 오랜만에 차이
현 식당에서 62m
베이컨시
75점 · 낙성대 · 파스타,양식
베이컨시 사진 1 베이컨시 사진 2
분위기도 어둡고 좋아요! ㅎㅎ 여긴 진짜 웨이팅 엄청 하는 맛집 다 맛있어요 특히 애플소보로 피자 파스타랑 피자가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진짜 맛있네요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로 강추합니다 크리스마스
현 식당에서 55m
나인온스버거
75점 · 샤로수길 · 수제버거
나인온스버거 사진 1 나인온스버거 사진 2
재방문 7-8번 여자라면 주니어 세트만으로도 배부르니 참고할것 매장앞에 주차가능해서 들어감. 유명세를 탔던 집인것같음. 유명세에 비해서는 살짝 실망. 기본기는 있음. 패티가 육즙은 좋은데 육즙을 가
현 식당에서 84m
누아젯
74점 · 샤로수길 · 브런치,파스타
누아젯 사진 1 누아젯 사진 2
친구가 샤로수길 집이라고 내려와 줬는데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 데이트 맛집 강추!! 잠봉뵈르 맛집이라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맛있네요! 무화과 안좋아하는데 무화과 잼이라 그런지 잘 어울렸어요~ 따뜻한
현 식당에서 55m
제주상회
73점 · 샤로수길 · 고기국수,고기국밥
제주상회 사진 1 제주상회 사진 2
제주도에서 먹던 고기국수 맛이예요. 국물이 진하고 진짜 맛있네요! 제주도에서 먹는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꽤 괜찮습니다 고기국수 보다 육개장이 더 맛있어요 양도 많고 너무 맛있어요! 주변에 비슷한 제
현 식당에서 96m
레몬그라스타이
73점 · 낙성대 · 태국음식,뿌팟퐁커리
레몬그라스타이 사진 1 레몬그라스타이 사진 2
푸팟퐁커리 맛집이에요! 적절한 간에 양도 많아서 매우 만족입니다! 쌀국수는 평범했어요~ 체인점이지만 메뉴가 다양하고 맛도 괜찮은 편이라 태국음식 땡길 때 종종 갑니다 진짜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오후의과일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8m
온고지신
79점 · 샤로수길 · 카페,밀크티
온고지신 사진 1 온고지신 사진 2
온고지신에서는 차를 드시는 걸 추천해요. 온고지신 차가 맛나더라구요. 공부하다가 잠깐 쉬려고 카페에 들렀는데 분위기가 생각보다 조용하고 편해서 좋았어요. 음료도 깔끔한 맛이라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
현 식당에서 59m
파이홀
74점 · 샤로수길 · 디저트,파이
파이홀 사진 1 파이홀 사진 2
여기 브라우니 엄청 꾸덕해요 바닐라아이스크림 얹어서 먹으니까 딱이에요!! 전반적으로 카페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예뻐서 데이트 하기 좋아요 카페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파이도 맛이 찐하고 맛있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60m
북덕방
74점 · 샤로수길 · 카페,북카페
북덕방 사진 1 북덕방 사진 2
저녁식사후 카페 가정식 분위기에 취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 이었습니다. 데이트하시거나 혼카페 즐기실분만 가시길요!! 일반 카페처럼 아무데나 앉으면 안되구 다수인원은 테이블이 정해져 있어서 거기만 앉으
현 식당에서 96m
제일공간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구움과자
제일공간 사진 1 제일공간 사진 2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파베휘낭시에? 이건 맛잇엇고.. 솔티카라멜은 카라멜맛 안나고 좀 짯어요ㅠ 단짠느낌없었고.... 까눌레는 쏘쏘.... 분위기는 좋은거같아요! 자리없어서 돌아가는 팀잇엇슴..!
현 식당에서 63m
카페 프레임
73점 · 샤로수길 · 카페,두쫀쿠
카페 프레임 사진 1 카페 프레임 사진 2
📝 : 버터떡 포장했는데 맛있었음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메뉴가 다양해서 매장에서 먹는 것도 좋을 듯함 카공하거나 모임 갖기에도 좋을 듯 공간도 예쁘고 커피 디저트 너무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츄러스 짱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멜로우스트리트
72점 · 샤로수길 · 디저트,두쫀쿠
멜로우스트리트 사진 1 멜로우스트리트 사진 2
무난하게 잘마시고 갑니다 ㅎㅎ 위치도 좋고 공간도 예뻐요 사람이 많네용 디저트가 다양하나 비주얼에 비해 맛은 없음. 인테리어가 잘되어있어서 사진찍기는 좋음. 커피가 고소하고 디저트가 맛있어요! 푸딩
현 식당에서 79m
옐로우 버터 드림
71점 · 샤로수길 · 디저트,두쫀쿠
옐로우 버터 드림 사진 1 옐로우 버터 드림 사진 2
여기 딸기빙수 많이 안달고 생딸기 한가득 들어가서 넘 맛있어용!! 버터떡 진짜 쫀득해용!! 쫜득쿠키사러 갔어요 오픈맞춰갔는데 줄서서 결국 삿어요 맛나요 지금까지 먹어본 두쫀쿠 중에 가장 작아요...
현 식당에서 43m
에르디
69점 · 샤로수길 · 카페,커피
에르디 사진 1 에르디 사진 2
매장이 크진 않지만 깔끔합니다. 커피도 맛있고 밀크티도 맛있었어요. 날이 따사로울 때는 야외 의자에 앉아서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대가 있는만큼 커피맛 좋아요 !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레인커피
68점 · 샤로수길 · 커피,크루아상
레인커피 사진 1 레인커피 사진 2
테이크아웃 전용이고 사장님이 친절하셨어요 테이크아웃잔이 검정이라 신기했어요 블랙 분위기 느끼러 가봤어요 맛은 쏘쏘합니당! 컵도 블랙이에요
현 식당에서 56m
순보보
68점 · 샤로수길 · 한정식,한식
순보보 사진 1 순보보 사진 2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막걸리같이 먹고 싶은 가게입니다!ㅎㅎ 친구 동네 갔다가 급하게 찾아서 방문했어요~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한마디 : 조용하게 먹을수 있는 깔끔한 한상 차림 한식 위치 : 낙성대 4번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스윗디
63점 · 샤로수길 · 디저트,두쫀쿠
스윗디 사진 1
두쫀쿠 판매한다고 해서 줄서서 기다린 곳입니다 저렴한 편이고 물량 많아 인당 10개 구입 가능해요~ 근데 카페인지 알았는데 알고보니 와인 파는 곳이라 기념일에 가면 좋을 거 같아요
현 식당에서 66m
사운드마인드
56점 · 샤로수길 · 펍,뮤직펍
사운드마인드 사진 1
술맛은 그저 그렇고 기본안주로 나오는 닭다리과지가 맛있어요. 분위기가 좋습니다.

블로그 후기

샤로수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케이크
3위양꼬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샤로수길 샤로수길 맛집 검색 샤로수길
샤로수길 샤로수길 대표 음식 샤로수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