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사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21명의 평가) 7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52 5층
  • 영업 중 오늘(수) · 영업시간: 10:00 - 20:00
  • 0507-1311-7504
  • 데이트, 식사모임
  • 경관/야경이좋은, 분위기좋은,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콜키지, 바자리,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사담의 사진
음식 (45)
실내 (18)
메뉴ㆍ정보 (18)

사담 사진
사담 사진
사담 사진
사담 사진
사담 사진
사담 사진
사담 사진
사담 사진
사담 사진
사담 사진
사담 사진
사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사담 방문자 리뷰

4.3
2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9)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7)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3)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81%
보통
19%
부족
0%
가격
4.0
만족
48%
보통
52%
불만
0%
응대
4.1
친절함
57%
보통
43%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4데이트 11아침식사 8식사모임 6저녁식사 5간식 3차모임 3혼밥 3혼카페 3기념일 2브런치 1배달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애완동물동반 4야외좌석(테라스) 3주차불가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8경관/야경이좋은 8캐주얼한 5예쁜 4숨은맛집 4지역주민이찾는 3시끌벅적한 3서민적인 1조용한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효굴또굴 평균 별점 5.0   평가 245   팔로워 2

5점 3월 24일

브런치먹으러 가기 너무 좋을곳! 샤로수길에서 좁은 매장, 긴 웨이팅에 지치지말고 여기가세여 넓어서 웨이팅 하더라도 좀 덜할거같아유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픈 샌드위치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식사모임, 점심식사, 혼밥, 데이트, 기념일,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경관/야경이좋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로드리나 평균 별점 4.4   평가 239   팔로워 0

5점 2024년 8월 11일

브런치, 팬케이크 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먹어본 브런치 중 수준급입니다 그래서인지 사람이 꽤 많더라고요 제가 갔을 땐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인테리어 예뻐요 인스타 감성이라 사진 찍긴 좋은데 의자가 딱딱해서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애완동물 동반 가능합니다 식기는 식사 끝나고 직접 반납해야 하는데 가게 중간에 단차가 있어서 좀 불편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브런치 플레이트, 베리콩포트 팬케익

키워드

아침식사, 저녁식사, 차모임, 혼밥, 데이트, 간식, 깔끔한, 예쁜, 애완동물동반

와퍼 평균 별점 4.2   평가 512   팔로워 28

5점 2024년 5월 19일

/매장 이쁘고 분위기 좋아요.
/브런치도 이쁘고 맛있어요! 👍
/휴일엔 사람 많아서 웨이팅 있어요.
/제로페이 됩니다.
다만 진동벨이 있는데도 음료가 잘못 나온다던가 하는 미흡한 점은 좀 있었어요.
또 주문 후에 자리 옮기면 손님이 직접 음식 픽업해와야 해요. 자리 바꾸시면 포스가서 얘기하세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베이컨 에그 베네딕트, 버섯치즈 오믈렛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데이트, 예쁜, 지역주민이찾는

둥글레차님이 좋아합니다.

Daisy 평균 별점 3.6   평가 984   팔로워 66

4점 2024년 9월 7일

통창이라 탁 트인 느낌이 좋네요. 음식도 맛있고 양도 많은 편이에요. 조용해서 대화하기도 좋았습니다.
화장실도 남녀분리되어 있습니다. 날씨 좋을때 루프탑 이용해도 좋을듯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브런치 플레이트, 샌드위치플레이트, 에이드 (레몬, 자몽, 망고후르츠), 아메리카노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조용한, 깔끔한, 경관/야경이좋은, 야외좌석(테라스)

슬쌍디아빠 이동섭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사담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황홀경 사진
현 식당에서 132m
황홀경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75점 · 92%일치
분위기 미춰써여~~ 들어가는 입구가 그냥 주택가라 첨가보는분들은 헤맬 수도 있음 밀크티 맛도리~~ 숨은 분위기좋은카페랄까 어둑어둑하니 분위기좋은데 테이블이좀작은게흠이에요. 디저트 맛있고 내부 분위기
브런치빈 사진
현 식당에서 138m
브런치빈 서울대입구역점
서울대입구역 · 브런치
70점 · 98%일치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아요. 근처라 자주 방문하려고 합니다 배달시켜먹었는데 단호박뇨끼 강추해요!! 뇨끼랑 크림이 미쳤어요 다만 가격대는 있는 편이고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 브런치로 먹기에 좀 부담스
오빈 사진
현 식당에서 158m
오빈
샤로수길 · 브런치
62점 · 97%일치
삼삼한 스타일의 브런치집이고.. 약간 홈파티에 놀러온거 같은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곳.
핀프릭 사진
현 식당에서 236m
핀프릭
샤로수길 · 브런치
52점 · 98%일치
아메리카노는 쓴맛도 신맛도 두드러지지 않는 무난하고 부드러운 맛이었다. 토마토바질에이드는 타카페와 비슷한 딱 그 맛이었고, 스콘이 바삭하고 괜찮았다. 내부가 협소해서인지 주말에는 최대 두시간 머무를
뚜레쥬르 사진
현 식당에서 242m
뚜레쥬르 카페서울대입구역점
서울대입구역 · 베이커리,카페
57점 · 92%일치
옆쪽에 카페처럼 조성되어있구 빵종류도 많아서 좋아요 결제도 빠르게 되구 아이와 함께오기도 좋습니당 지치고 단거 땡겨서 좋아했던 카스테라우유볼 있어서 다행이였는데 크림양이 점바점인지 전에보다는 조금
달리는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267m
달리는커피 서울대입구역점
서울대입구역 · 샌드위치,샐러드
62점 · 91%일치
받자마자 토마토와야채에 신선한 냄새가나서 좋았고 양이 얼마나 많은지 식빵도 세개로 샌드했더라구요 넘넘 맛있어서 종종 찾을거같아요:)

사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0m
숙이네조개전골
81점 · 샤로수길 · 조개찜,조개전골
숙이네조개전골 사진 1 숙이네조개전골 사진 2
한다라이에 나오는 조개전골 .. 양도 푸짐하고 딱 깔끔한 국물맛 굿 ~ 추운 날씨에 뜨끈한 국물먹고싶어서 방문했어요 처음나왔을때 푸짐하고 엄청 큰 비주얼에 놀랐어요 다양한 해산물이 있어서 좋고 신선
현 식당에서 50m
충칭마라훠궈
79점 · 샤로수길 · 훠궈,무한리필훠궈
충칭마라훠궈 사진 1 충칭마라훠궈 사진 2
여기 웨이팅도 많고 인기 많던데 진짜 맛있어요~~! 다양한 맛도 있고 꿔바로우도 맛있고.. 무한리필이라 더 좋아요💛 가격은 있지만 무한리필에 꿔바로우까지 나와서 하이디라오 갈 필요가 없어요. 생새우
현 식당에서 77m
성민양꼬치
76점 · 샤로수길 · 양꼬치,온면
성민양꼬치 사진 1 성민양꼬치 사진 2
양꼬치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꿔바로우도 바삭하고 양념이 맛있어요! 밤늦게까지 영업해서 술 먹기 좋아요. 서울대입구에서 엄청 오래된 곳이에요 양꼬치가 광장히 부드럽고 맛있어요! 새우요리도 맛있네요
현 식당에서 87m
멘쇼우라멘
74점 · 샤로수길 · 라멘,돈코츠라멘
멘쇼우라멘 사진 1 멘쇼우라멘 사진 2
샤로수길 라멘집 깔끔해요 무난한 라멘집 입니다 ! ! ! 평범한 일본식 라면집입니다. 맛이 어느 정도 넘어가면 다 비슷비슷해서 ㅎㅎ 추천해요 국물에 기름이 보일 정도로 제대로 된 돈코츠라멘 국물 같
현 식당에서 91m
로향양꼬치
71점 · 샤로수길 · 양꼬치,마라양꼬치
로향양꼬치 사진 1 로향양꼬치 사진 2
맛있아요 대기해서 먹었는데 맛있습니당 재 방문 예정이에오 양 잡내 없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양꼬치 외에 다른 메뉴들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양꼬치 지삼선 등 메뉴도 다양하고 잡내 없이 맛있게
현 식당에서 45m
호리도
70점 · 샤로수길 · 맥주,스포츠펍
호리도 사진 1 호리도 사진 2
샤로수길 스포츠펍이에요. 예약: 인스타에서 경기 중계 참고 가능합니다. 예약도 돼요 사장님 엄청 친절하세요. 큰 스크린이랑 티비 있어서 스포츠 관람하면서 맥주먹기 딱 좋아요! 🎀 창문을 다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등촌샤브칼국수
70점 · 서울대입구역 · 칼국수,버섯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등촌샤브칼국수 얼큰으로먹었고 너무 맛있엇습니다 ㅋㅋ최고 1인세트 너무 배부르지 않게 적당히 잘 먹었습니다! 구성이 너무 좋아요~ 등촌이 맛없으면 곤란함. 역시나 맛있다. 매장도 넓음. 등촌칼국수 기
현 식당에서 29m
레코드피자
70점 · 서울대입구역 · 피자,피맥
레코드피자 사진 1 레코드피자 사진 2
오우 한입 사이즈라 먹기 편하고 너무 좋아오 피클도 맛있어요! 새벽 늦게까지 하는 피맥집이 있다는 것에 감동입니다 인테리어도 마치 bar처럼 예쁘고 피자도 씬이라 제 스타일이네요 ! 피자 왕크고 왕
현 식당에서 69m
충청삼겹
70점 · 샤로수길 · 삼겹살,고기집
충청삼겹 사진 1 충청삼겹 사진 2
특이하게 소스에 절여서(?)굽는 삼겹살이에요 달달짭잘하니 맛있었어요!! 소스에 찍어서 구워먹는 삼겹살 맛있고 특이해서 가끔씩 생각나는 맛이에요~! 여긴 한번 가보고 괜찮아서 세번 정도 갔어요! 소스
현 식당에서 80m
마왕족발
70점 · 샤로수길 · 족발,보쌈
마왕족발 사진 1 마왕족발 사진 2
족발 부드럽고 맛있어요. 찜닭 소스랑 비슷해요 ㅎㅎ 세트로 먹으면 가성비 좋아요 마왕족발만의 매운 족발은 마왕만 가능! 술안주로 딱인 자극적인 맛이라 궁합 최고,, 직화 족발이란 특별한 메뉴를 맛볼
현 식당에서 62m
고기싸롱
68점 · 서울대입구역 · 고기뷔페,무한리필
고기싸롱 사진 1 고기싸롱 사진 2
고기 질도 좋고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와 맛까지 같이 즐길 수 있었어요. 요즘 물가에 가성비 좋다고 생각됩니다. 무한리필 고기 치고는 너무 퀄리티가 좋아서 놀랬어요 좋아요 무한리필이지만 고기 퀄리티
현 식당에서 69m
복돈이부추삼겹살
66점 · 샤로수길 · 삼겹살,부추
복돈이부추삼겹살 사진 1 복돈이부추삼겹살 사진 2
이정도면 가성비 고깃집 인정. 처음 부추 먹었을때 달달해서 놀랐는데 이게 또 고기와 같이 싸먹으면 맛도리다. 엄청 시끄럽고 정신없긴 한데 통삼겹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단체로 가기도 괜찮음 부추랑 같

사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3m
카페 팃빗
82점 · 샤로수길 · 로스터리카페,커피
카페 팃빗 사진 1 카페 팃빗 사진 2
연휴 3시반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2팀 있었어요. 내부 좌석은 생각보다 많아서 자리는 금방 났습니다. 망고케이크 먹었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카페
현 식당에서 178m
커피볶는여자
81점 · 샤로수길 · 카페,티라미수
커피볶는여자 사진 1 커피볶는여자 사진 2
화장실 엄청 좋고요 커피도 제가 좋아하는 탄맛 강한 다크원두 굿굿 샤로수길에 분위기가 너무 좋은 까페예요. 항아리 티라미수가 꾸덕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원래 티라미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곳 항아
현 식당에서 126m
트램 서울
80점 · 샤로수길 · 카페,테린느
트램 서울 사진 1 트램 서울 사진 2
📝 : 갬성카페 디저트 깔끔하고 맛있음 치즈케이크 아래 쿠키 부분이 맛있다 야외 자리도 있어서 날 풀리면 더 좋을 듯 카페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료도 너무 맛잇습니다 ㅋㅋ 최고 컵도 예쁘고오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82m
미엘케이커리
79점 · 샤로수길 · 디저트
미엘케이커리 사진 1 미엘케이커리 사진 2
크루키 유행할때갔었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크루키 겉바속촉 넘맛탱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 ㅎㅎㅎ 다음에 또 재방문하려구요~~!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두쫀쿠에 몰빵 하고 있어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현 식당에서 126m
안녕과자점
78점 · 샤로수길 · 디저트,까눌레
안녕과자점 사진 1 안녕과자점 사진 2
가격도 착하고 샤로수길에서 부담없이 방문하는 구움과자전문점이에요. 가벼운 추석 선물로 구매했어요. 빠작 맛있는 휘낭시에에요~ 디저트맛집입니다! 특히 레몬과자랑 까눌레가 정말 맛있네요 ㅎㅎ 친절하시고
현 식당에서 132m
황홀경
75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황홀경 사진 1 황홀경 사진 2
분위기 미춰써여~~ 들어가는 입구가 그냥 주택가라 첨가보는분들은 헤맬 수도 있음 밀크티 맛도리~~ 숨은 분위기좋은카페랄까 어둑어둑하니 분위기좋은데 테이블이좀작은게흠이에요. 디저트 맛있고 내부 분위기
현 식당에서 146m
듀레스트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카페
듀레스트 사진 1 듀레스트 사진 2
📝 후기 : 버터떡 구매하려고 방문했는데 모양이 이쁘게 안나왔다구 그냥 주셨어요!! 그래서 아메리카노 구매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정상제품이 아니라 겉면 모양은 저렇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까눌레 속 맛
현 식당에서 196m
라우더커피바
73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라우더커피바 사진 1 라우더커피바 사진 2
맛있는 아인슈페너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라우더커피바를 추천드려요👍 쫀쫀한 크림이 너무 달지 않으면서 향긋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최근에 새롭게 먹어본 흑임자크림콜드브루가 너무 맛있어서 아인슈페너
현 식당에서 192m
마인드멜드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카페
마인드멜드 사진 1 마인드멜드 사진 2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2층이라 창문 열어놓고 친구들이랑 얘기하면서 시간보내기 너무 좋았습니다 깔끔 모던한 인테리어에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레몬그린티도 맛있더라고 하더라구요 케이크가 유명한
현 식당에서 199m
청달방디저트
72점 · 서울대입구역 · 홍콩디저트,카페
청달방디저트 사진 1 청달방디저트 사진 2
홍콩디저트 전문점이에요 이색적인 디저트가 많아요 탕수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코코넛밀크와 과일이 어우러지는 맛이에요 코코넛좋아하는 분은 호일듯! 탕수이라는건 첨먹어봤는데 이국적이고 괜찮았어용 찹쌀 좋아
현 식당에서 176m
씨크스페셜티커피
72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씨크스페셜티커피 사진 1 씨크스페셜티커피 사진 2
커피 맛과 분위기 모두 훌륭한 스페셜티 카페예요. 원두 향이 진하고 밸런스가 좋아서 끝맛이 깔끔해요. 인테리어도 감각적이라 사진 찍기 좋고, 조용한 분위기라 작업이나 휴식하기에도 딱이에요. 직원분도
현 식당에서 58m
카페더띤뚜
71점 · 샤로수길 · 카페,홍콩와플
카페더띤뚜 사진 1 카페더띤뚜 사진 2
별 5개는 진짜 드문데 여기는 충분히 받아 마땅한 카페...가성비도 좋고 퀄리티도 어느 하나 뒤지는 것 하나 없이 우수하다 짦은 기간 내에 두번이나 방문한 곳!! 홍콩 와플이 맛있는 카페~! 공부나

블로그 후기

서울대입구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케이크
3위순대국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서울대입구역 서울대입구역 맛집 검색 서울대입구역
서울대입구역 서울대입구역 대표 음식 서울대입구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