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국자식당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9 (25명의 평가) 5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239번길 18 1층
  • 영업 전 오늘(수) · 영업시간: 11:30 - 21:30
  • 052-227-5757
  • 가족외식, 혼밥
  • 서민적인,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가능, 아기의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국자식당의 사진
음식 (129)
실내 (15)
실외 (14)
메뉴ㆍ정보 (66)
주차 (3)

국자식당 사진
국자식당 사진
국자식당 사진
국자식당 사진
국자식당 사진
국자식당 사진
국자식당 사진
국자식당 사진
국자식당 사진
국자식당 사진
국자식당 사진
국자식당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국자식당 방문자 리뷰

4.9
2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0)

  • 4.5

    마음에 들어요

    (5)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9
만족
96%
보통
4%
불만
0%
응대
4.9
친절함
96%
보통
4%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19점심식사 19가족외식 16아이동반 11식사모임 11혼밥 9배달 8데이트 8술모임 4회식 4아침식사 3실버푸드 1다이어트식단 1기념일 1차모임 1혼카페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21가성비좋은 18지역주민이찾는 15깔끔한 13푸짐한 10숨은맛집 10캐주얼한 6조용한 5격식있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포도맘알로하 평균 별점 4.8   평가 112   팔로워 0

5점 3월 8일

한상 가득 푸짐하게 먹고 온 국자식당
샐러드우동으로 입맛 돋우고 바삭한 수제 탕수육에 직화 낙지볶음까지 메뉴 구성이 좋았다
특히 낙지볶음은 불향이 살아 있어서 흰쌀밥에 비벼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아이들 메뉴도 있어서 가족끼리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직화낙지볶음, 미니찹쌀탕수육(중)

키워드

아이동반, 저녁식사, 가족외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조용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카페탐구 평균 별점 4.6   평가 50   팔로워 0

4.5점 5월 2일

개운하게 낙지볶음 먹고싶어 간곳인데
탕슉 맛집이네요. 직화낙지볶음도 낀끔하게 맛있구요.다음에 냄비낙지볶음에 삵 넣어 먹으러와야겠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직화낙지볶음, 미니찹쌀탕수육(소)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배달,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주차불가

연두맘 평균 별점 4.9   평가 86   팔로워 0

5점 1월 1일

울산 남구청 맛집으로 유명한 국자식당을 다녀왔어요.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밑반찬부터 메인 음식까지
모두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홀도 굉장히 바쁜데 배달 주문까지 많아
정말 정신없어 보였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기분 좋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어요.
다음번에도 또 먹으러 방문해 보려고 합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냄비낙지볶음, 새우튀김1마리, 납작석쇠불고기

키워드

아이동반, 저녁식사, 가족외식,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욜로댁 평균 별점 4.6   평가 119   팔로워 0

5점 2월 25일

낙지볶음 먹고 싶어서 아들 데리고 남구청 유명한 맛집 국자식당에 다녀왔어요.
불판낙지볶음 2인분과 납작석쇠불고기 주문했는데 매콤 낙지와 달콤 불고기 함께 먹으니 꿀맛 ㅎ
아들이 맛있게 먹어서 엄마 기분이 더 좋았던 곳 ^^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직화낙지볶음, 납작석쇠불고기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회식,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푸짐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국자식당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심봉사눈뜬밥상 사진
현 식당에서 120m
심봉사눈뜬밥상
울산남구 · 갈비찜,해물갈비찜
51점 · 87%일치
한방 향이 느껴지는 울산 소갈비찜 맛집 낙지 한마리가 통으로 올라가며 안에 들은 떡 사리가 쫀득하여 맛있다 졸여먹으면 더 맛있음 친절을 기대한다면 못 가는 집..
부두집 사진
현 식당에서 654m
부두집 울산맛집본점
울산삼산 · 쭈꾸미,쭈꾸미볶음
49점 · 90%일치
제철음식은 먹어줘야 진리~ 불향 가득한 쭈꾸미볶음이 진짜 맛도리에요😋 밥에 나물이랑 김가루 참기름 살짝 넣어 슥삭슥삭 비비면 짱맛! 쭈짬뽕은 넙적한 면이라 더 맛있는 거 같아용
쭈불당 사진
현 식당에서 684m
쭈불당 울산달동점
울산달동 · 쭈꾸미,밥집
71점 · 87%일치
(프리미엄) 2인 쭈불당 피자세트: 일단 다양한 구성이라서 쭈꾸미랑 조합해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어 좋았고 국과 반찬들도 같이 나와 먹기 편합니다.
낙지한마리수제비 사진
현 식당에서 723m
낙지한마리수제비
울산삼산 · 낙지볶음,수제비
74점 · 91%일치
자주 가는 맛집입니다~ 수제비도 얼큰하니 맛나고 양도 많아요~ 해물파전이 완죤 맛나요~ 가게 앞에 2대정도 무료주차 가능해요. 낙지수제비도 맛있고 해물파전도 맛나요 시원하고 칼칼한 맛입니다 맛있어요
달동쭈꾸미 사진
현 식당에서 895m
달동쭈꾸미
울산삼산 · 쭈꾸미,웰빙쭈꾸미
75점 · 87%일치
쭈꾸미점심으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맵고 쌈과 김과 소스에 찍어먹으니 딱 좋았어요. 돌솥밥을 나중에 볶아먹었는데 그것도 맛나요 달동쭈꾸미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곳 점특 양이 조금 작지만 콩나물이랑 먹으
오봉집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오봉집 달동점
울산달동 · 낙지볶음
66점 · 96%일치
인스타에서 바이럴되던 곳이라 너무 기대했는지 음식이 좀 많이 짰습니다 ㅠㅠ 짠걸 좋아하는 편인데도 많이짰어요 그것만 아니면 편하고 만족스러웠을텐데요 ㅠㅠ 인스타보고 방문했습니다 주차장 따로 없고 근

국자식당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10m
풍로옥
79점 · 울산남구 · 평양냉면
풍로옥 사진 1 풍로옥 사진 2
평냉매니아친구 덕분에 평냉 도전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비냉도 맛있고 같이 먹은 제육도 비계랑 살코기 비율이 적당했고 맛있었어요 평냉 처음 도전한다면 풍로옥에서 먹어보는걸 추천해요!!!가게내부
현 식당에서 43m
앞산큰골집
75점 · 울산남구 · 갈비찜,등갈비찜
앞산큰골집 사진 1 앞산큰골집 사진 2
오픈한지 얼마안됐을때가서 줄엄청 섰음 근데 줄슬정도인진 모르겠음 맛있음!! 근데 고기라 가격대가있어서 배가 부르려면 사이드 뮤조건 먹어야함 매운 등갈비찜 땡길때마다 찾아가는 중독 미췬 맛집👍🏻 세트
현 식당에서 129m
멘모찌
73점 · 울산남구 · 우동,붓카케우동
멘모찌 사진 1 멘모찌 사진 2
줄서서먹는 맛집 답게 맛있음!!!! 근데 여기 점심때밖에 안해서 일하면 먹기 힘든..곳ㅎㅎ 깔끔한 분위기 무난한 맛 넓진 않지만 주차장이 있음 갈 때마다 자리가 있었음 남구청 근처 우동 맛집!! 두
현 식당에서 123m
몬드제과
68점 · 울산남구 · 베이커리,두쫀쿠
몬드제과 사진 1 몬드제과 사진 2
인기많은 베이커리 맛집. 소금빵이랑 고구마빵 사봤는데 맛있네요 두쫀쿠 유행하기 전부터 갔던 곳인데 걍 빵이 다 맛있어요 ㅠㅠ 디저트 좋아하면 무조건 한번은 들려야함니다 .. 요즘은 웨이팅 안심해서
현 식당에서 179m
리아노
67점 · 울산남구 · 파스타,레스토랑
리아노 사진 1 리아노 사진 2
남구청 근처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자와 파스타가 엄청 맛있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브런치나 가족모임 장소로 추천합니다 요즘처럼 날씨 좋은때는 야외좌석 초이스 굿 음식들 대체로 맛있고 성공적이
현 식당에서 138m
이치류
66점 · 울산남구 · 양갈비,양고기
이치류 사진 1 이치류 사진 2
구청 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따로 지원은 없지만 저녁 시간은 무료입니다. 1차 먹고가서 배가 엄청 불렀는데도 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가 야들야들한게 입에서 녹는다는 게 바로 이런맛인가 싶
현 식당에서 89m
본여우&본정
66점 · 울산남구 · 소바,냉소바
본여우&본정 사진 1 본여우&본정 사진 2
맛있음 유명하고 오래된 울산맛집 웨이팅없어서 요즘은 편하게 먹음 음식사진 깜빡했음 돈까스는 1.25만원보다는 치고는 좀 작다 생각했지만 기본적으로 분식집 돈까스를 깨끗한 기름에 적절히 튀긴 느낌 부
현 식당에서 137m
굴화길
66점 · 울산남구 · 육회,등심
굴화길 사진 1 굴화길 사진 2
울산 남구 달동에 위치한 육회비빔밥이 맛있다는 굴화길다녀왔어요~ 시원한 육회물회와 육전을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육회비빔밥 먹으러 가서 육회물회. 셀프바에 더 반하고 배불러서 왔어요. 더워지면 자
현 식당에서 89m
늘보씨의프랑스
65점 · 울산남구 · 브런치,크레페
늘보씨의프랑스 사진 1 늘보씨의프랑스 사진 2
분위기가좋고 갈레뜨가 찐으로 맛남 조용하게 즐기기좋은곳 친구와 브런치 먹으러 처음 방문했어요. 분위기 좋은데 갈레트라는 음식을 처음 접했네요. 부드러운 감자와 구운 관자, 소스가 잘 어울렸어요. 크
현 식당에서 186m
미지
64점 · 울산남구 · 스시오마카세
미지 사진 1 미지 사진 2
음식 너무 맛있어서 가게생기고 초반에는 그래도 일년에 한두번씩 갔는데 이제는 가격이 비싸져서 아쉬워요ㅜㅜ 그래도 맛있움 울산 가성비 오마카세라고 알고 찾아갔는데 가격대비 너무 만족했습니다 다양한 횟
현 식당에서 116m
필리앤버거코
64점 · 울산남구 · 수제버거
필리앤버거코 사진 1 필리앤버거코 사진 2
번으로된 버거가 더맛있었어요!!히히 재방문해야지해놓고 아직ㅜㅜ 수제버거 울산하면 이제 여기가 젤 생각날거같아여 진짜 육즙터지구 너무 맛있네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미소지안
63점 · 울산남구 · 칼국수,비빔칼국수
미소지안 사진 1 미소지안 사진 2
양도 많고 고기가 진짜 부드러워요. 전용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맑은 돈뼈 생소하지만 먹어본결과 대만족❤️ 돼지잡내없고 국물도진해 맛나요 칼국수도 손으로만든 손칼국수라 더 쫀득 돈뼈국밥 만

국자식당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52m
오보드나타
85점 · 울산남구 · 베이커리,에그타르트
오보드나타 사진 1 오보드나타 사진 2
에그타르트 좋아해서 여러 맛집 다녀보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기본, 콘, 녹차 다 맛있네요 그치만 당일에 안 먹으면 에어프라이어 돌려도 당일의 그 파사삭함이 안 느껴져요 ㅠ,ㅠ 꼭 사고 바로 드
현 식당에서 161m
콜프 로스터스
74점 · 울산남구 · 카페,카이막
콜프 로스터스 사진 1 콜프 로스터스 사진 2
키즈존 아이들의귀여운모습 맛있는커피좋아요 빵도맛있네요 개방감좋아요 주차장도 큰데 카페고 커요~~ 디저트 종류가 다양했고 음료는 그냥 무난한 맛이었는데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추천합니다 건물 2층, 생
현 식당에서 156m
올드헤리티지
69점 · 울산남구 · 카페,바나나푸딩
올드헤리티지 사진 1 올드헤리티지 사진 2
남구청 근처에 갔다가 이쁜 카페 있다길래 들렸어요! 분위기 장난 아니네요ㄷㄷ 인테리어 너무 이뻐요. 시그니처 메뉴인 바나나푸딩에 아이스크림 추가해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라떼, 용과에이드도 맛있었어
현 식당에서 135m
샬로우커피
68점 · 울산남구 · 커피,카페
샬로우커피 사진 1 샬로우커피 사진 2
남구청 인근 카페 샬로우 커피~~ 커피가 너무 맛있고 창넘어로보이는 풍경 이뻐요 커피랑 키위에이드가 맛있으며 주문하면 빨리 나와서 좋았습니다 남구청 근처에 있어 손님이 많아요 뷰가 좋고 음료가 맛있
현 식당에서 116m
코요로스팅하우스
67점 · 울산남구 · 커피,티라미수
코요로스팅하우스 사진 1 코요로스팅하우스 사진 2
티라미수: 동글동글 귀엽고 맛있어요 매장이 좁은 편이라 사람 많을 때 소리가 좀 울리는 느낌 ㅜ 조용할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남구청 뒤 내공이 장난아닌 카페에요 아메리카노도
현 식당에서 92m
원마일
60점 · 울산남구 · 브런치,카페
원마일 사진 1 원마일 사진 2
브런치카페 원마일 저장해뒀던 곳이라 친구들이랑 다녀왔어요 . 조용하게 대화하기 좋았어요!! 세트메뉴로 브런치하고 왔어요. 공간이 예쁘고 혼카로도 좋아요 ! 사장님이 친절하십니다 우연히 새로 오픈한
현 식당에서 165m
언씬
59점 · 울산남구 · 카페,크레페
언씬 사진 1
공간이 아담하고 테이블이 작고 자리가 불편한게 단점이긴 하지만 티라미수 같은 경우엔 가격대비 커서 다른 카페보다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직원분 엄청 친절하세요 음료도 디저트도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현 식당에서 25m
공원
59점 · 울산남구 · 커피,라즈베리
공원 사진 1 공원 사진 2
지나가는 길에 예쁜 카페가 있길래 가봤는데 케이크가 맛있어요!!! 화장실 밖에있음 그래도 남녀구분은 있고 분위기가 좋은편 케이크 비쥬얼이 좋음
현 식당에서 125m
베이크샵 일로
59점 · 울산남구 · 디저트,샌드위치
베이크샵 일로 사진 1 베이크샵 일로 사진 2
디저트 메뉴가 다양하네요 다음엔 샌드위치 먹어보고 싶어요
현 식당에서 167m
위클리스푼
58점 · 울산남구 · 브런치
위클리스푼 사진 1
가게 옆에 주차가 가능하더라구요 저희는 몰라서 다른 곳에 주차했습니다 무척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 추천드려요
현 식당에서 198m
카페 참회록
56점 · 울산남구 · 카페,디저트
카페 참회록 사진 1 카페 참회록 사진 2
-맛 재료를 아끼지 않는 게 보임 맛있고 양도 많음 -공간 큰 테이블 하나에 나머지 테이블은 몇 개 없음 -위생 및 친절 화장실이 한 칸 공용이고 녹슬어 있는 부분이 있어서 별로임 -주차 주변 갓길
현 식당에서 86m
커피림
54점 · 울산남구 · 커피,카페
커피림 사진 1 커피림 사진 2
부드러우면서 달달한 크림이랑 쌉쌀한 말차맛이 잘 어울려요 인테리어로 꽃들도 많은데 깔끔해서 시간 보내기 좋아요 조용하고 코지한 카페예요. 테이블마다 꽃이 있어서 더 좋아요. 통유리가 인상적이며 인테

블로그 후기

울산남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파스타
3위돈까스
더보기

추천 페이지

울산남구 울산남구 맛집 검색 울산남구
울산남구 울산남구 대표 음식 울산남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