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기억속에보리밥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
만족해요
(1)
무난해요
(1)
아쉬워요
(0)
별로에요
(1)
짱맛티비 평균 별점 4.5 평가 21 팔로워 2
4점 8월 7일
해물전은 재료비 인상으로 오징어만 들어간다고 사전에 말씀해주셨는데, 오징어만 들어가 있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편식을 많이 하는데 이런 건강식을 맛있게 먹은 것도 참 오랜만인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
키워드
아이동반, 다이어트식단, 실버푸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가족외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트위티의먹방 평균 별점 4.0 평가 114 팔로워 0
5점 2024년 8월 2일
음식의 양도 많고 보리밥1인에 만원인데 이렇게 양까지 많으니 넘 좋습니다!
그리고 야채해물전은 크기도 크고 바삭바삭 하고 오징어도 많이 들어가고 맛있어요!
키워드
저녁식사, 데이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로드리나 평균 별점 4.4 평가 115 팔로워 0
1점 9월 4일
보리밥, 들깨수제비 모두 무난한 맛. 수제비는 반죽이 얇고 소화가 잘 되는 편입니다.
다만 오래 전부터 종종 방문하던 식당이라 오랜만에 갔는데 서비스가 너무 별로임. 종업원으로 가족 분을 들이셨다던데 음식도 소리나게 함부로 턱턱 놓고 자칫 그릇을 엎을까 봐 내내 긴장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음식을 테이블에 마구 밀어놓다가 물컵이 기울어져 휴대전화에 엎어졌는데 사과 한 마디 없이 이미 써서 구석에 놓은 물티슈를 휙 던지시곤 가버리시더군요. 이런 서비스 난생 처음입니다.
어르신들 많이 오시는 식당이고 어르신들은 보통 식당도 다니던 곳을 다니지 새로운 곳은 가지 않으시니 서비스가 엉망이어도 장사가 잘 되겠으나 일단 저는 재방문 의사 없습니다.
남자 사장님 계시던 때 정말 맛있고 친절하고 좋았는데 많이 변했네요. 안타깝습니다...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블로그 후기
애플민트홈키파 6월 28일
동디 6월 16일
슈니 4월 18일
검은 깨 2024년 11월 8일
으네 2024년 8월 9일
보령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