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건의 고렝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3.5점
맛3.7 가격2.6 응대3.7
매우만족(2)
만족(2)
보통(4)
불만(1)
매우불만(0)
두치와뿌꾸 평균 별점 4.6 평가 240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백화점 내 푸드코트!
음식 맛있음!
가격은 좀 있지만
투자할가치가 있는곳!
됴옹이 평균 별점 4.4 평가 140 팔로워 0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팟타이가 맛있어요! 매운맛으로 먹었더니 더 맛있었음!! 반미 바게트는 쏘쏘....
다코미식가 강북사람 평균 별점 3.7 평가 156 팔로워 21
3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그냥그래요. 유일한 장점은 백화점안에 있어서 접근성이 편하단것 뿐. 맛, 가격, 알바생 친절도 뭐하나 만족스러운게 없어요.
나시고랭-동남아 본토에서 살다온 사람 피셜 현지맛이랑 전혀 다르구요. 한국패치 됐어요. 소스만 사다가 한국쌀에 부비적 볶아만든 홈메이드 맛 나요(이정도면 나도 집에서 할수있단 소리). 불조절을 못하는지 밥이 좀 보기싫게 타서 나왔어요. 다른 블로그 후기 보니까 원래 이렇게 태우나봐요? 일부러 불맛 내는것도 아니면서.
우육면-이것도 대만여행 갔을때 먹은거랑은 전혀 다른 음식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한국패치 심하게 됐어요. 깊은맛 없구요. 몇프로 부족한 육수 맛이에요. 편의점 우육탕면이 더 맛있어요. 그리고 엄청 얼큰해서 눈물콧물 다빼요. 매운거 잘먹는 사람도 되게 맵다고 느낄 정도예요. 굳이 왜 이렇게까지 맵게 만들었나 의문이에요.
메인요리보다 식전에 나온 연유 꽃빵튀김이 제일 기억에 남네요. 근데 연유가 너어어무 토나올정도로 달아서 식후 디저트로 먹어야 할것 같은데 왜 식전에 주는지 모르겠어요. 미각 다 버리게.
동남아음식 좋아하는사람은 가지마세요. 이 돈으로 더 맛난거 드세요. 동남아음식 잘 못먹어서 한국스타일로 먹고 돈 버리고싶은 사람만 가세요.
블로그 후기
조감쟈 4월 2일
말많은미식가 3월 31일
짱미 3월 30일
쬠마의 하루 3월 27일
노랑 3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