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사일구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9 (8명의 평가) 7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12길 67 1층 사일구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8:00 - 01:00
  • 010-9063-8906
  • 술모임, 데이트
  • 캐주얼한, 안주, 저녁식사, 콜키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사일구의 사진
음식 (18)
실내 (3)
실외 (1)
메뉴ㆍ정보 (5)

사일구 사진
사일구 사진
사일구 사진
사일구 사진
사일구 사진
사일구 사진
사일구 사진
사일구 사진
사일구 사진
사일구 사진
사일구 사진
사일구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사일구 방문자 리뷰

4.9
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7)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3
만족
63%
보통
38%
불만
0%
응대
4.5
친절함
75%
보통
25%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술모임 7식사모임 3저녁식사 2데이트 2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4시끌벅적한 4깔끔한 2서민적인 2숨은맛집 2가성비좋은 2예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밍밍뭉 평균 별점 4.7   평가 166   팔로워 0

5점 4월 14일

크림목살수제비가 맛있어서 자주 와요 생맥주도 시원해서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목살크림수제비

키워드

술모임,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더연연 평균 별점 4.8   평가 9   팔로워 0

5점 6월 6일

순살 닭도리탕 매콤하고 맛있고 크림 수제비도 구덕 하니 맛있어요. 교동 술집으로 추천 드립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순살 닭도리탕, 목살크림수제비

키워드

술모임, 캐주얼한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13,000원 내외

엉이s 평균 별점 4.3   평가 123   팔로워 0

5점 2024년 8월 14일

교동 안주맛집 사일구
얼마전에 방문해서 웨이팅하다가 직원분이 안내해주셔서 방문한 사일구의 2호점 "삼호점" 메뉴가 동일한데 분위기는 더 조용하고 좋아서 데이트로 오기 좋은곳이였어요
콘튀김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순살 닭도리탕, 콘튀김

키워드

데이트, 예쁜

맛집찾으러떠돌이중 평균 별점 4.6   평가 245   팔로워 0

5점 2025년 1월 30일

가격 분위기 모두 괜찮아요 목살볶음 맛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어묵전골, 하이볼(산토리,제임슨,연태), 달달한 목살볶음, 카스,테라, 소주(이슬,참,진로)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시끌벅적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사일구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미로 교동 사진
현 식당에서 57m
미로 교동
대구중구 · 요리주점,바지락술찜
70점 · 97%일치
무난무난 ㅎㅎ 갈비찜은 너무 쏘쏘… 탕류들 많이 드시더라구요! 분위기는 좋아요 하이볼이 종류가 많고 다 맛있는 것 같아요! 특히 청귤 하이볼 엄청 맛있습니다!! 닭도리탕도 맛있고 다 전체적으로 괜찮
여름블루스 사진
현 식당에서 65m
여름블루스
대구 · 술집,닭
56점 · 98%일치
교동 핫플 술집. 인테리어가 귀엽고 음식도 맛있음.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듯
언덕집 사진
현 식당에서 75m
언덕집
대구동성로 · 술집,마라
60점 · 97%일치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좋아요 다만 차돌이 조금 질겨서 아쉽긴해요
소란 사진
현 식당에서 77m
소란
동성로 · 술집,닭강정
65점 · 98%일치
불막창 기대없이 먹었는데 진짜맛있어요… 바지락술찜에 칼국수면 넣어먹어도 맛있어요! 오 맛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너무 좋았어요. 쵝오
몽월 사진
현 식당에서 105m
몽월
동성로 · 요리주점,수육
65점 · 97%일치
교동에 위치한 퓨전 술집이다 전체적으로 무난하며 딱히 실패도 성공도 없는 느낌의 술집이다 움식이 진짜 빠르게 나와요!! 맛도 좋아요 ㅎ 2층에 위치해있눈데 간판이 없어요 ㅋㅋ 어둡고 감성적인 분위기
골뱅이포차 사진
현 식당에서 127m
골뱅이포차
대구 · 술집,포차
60점 · 97%일치
늦게까지해서 좋아요 밑반찬으로 과자도 주시고 골뱅이무침도 소면이 쫄깃하고 맛있어요

사일구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4m
부산안면옥
82점 · 대구중구 · 평양냉면
부산안면옥 사진 1 부산안면옥 사진 2
여긴 첨인데 맛집인가봐요 웨이팅이 있어요 ㅎ 먹어봤는데 육수가 깔끔하네요 약간 옛스런느낌의 맛도 옛날맛이라 추억이 돋네요 노포의 감성 그대로입니다. 잘먹고가네요 오래된 유명한 맛집이더라고요! 국물
현 식당에서 43m
동아식당
81점 · 대구중구 · 고등어소면,계란김밥
동아식당 사진 1 동아식당 사진 2
웨이팅 맛집 동아식당 가격도 적당하고 오랜만에 먹았는데 김볶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웨이팅은 있지만 메뉴가 다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오픈시간전부터 오래기다렸는데 정말 맛있었습니
현 식당에서 54m
로니스도우
77점 · 대구중구 · 피자,루꼴라
로니스도우 사진 1 로니스도우 사진 2
라구칠리소세지랑 루꼴라 반반, 팬도우, 레귤러 사이즈로 시켰습니다. 놀~~라운 맛은 으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라구칠리소세지를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달큰한 느낌이라 오히려 루꼴라 피자가 더 맛있었네요
현 식당에서 83m
교동낙원
77점 · 대구 · 이자카야,모츠나베
교동낙원 사진 1 교동낙원 사진 2
사진이랑 조금 달랐고 웨이팅이 엄청납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가있는편이에요 내부가 뒤쪽으로 굉장히 넓은편이고 메뉴들이 기대이상으로 다 맛있어서 추천하는 술집. 대창전골 지리거나 기름지지 않고 깔끔하고
현 식당에서 87m
부케
76점 · 동성로 · 파스타,스테이크
부케 사진 1 부케 사진 2
분위기 좋고 맛도 맛있어요! 데이트하기에 좋은것같습니다. 스테이크가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았고,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도 계속 손이 가는 맛으로 정말 맛있었음👍🏻👍🏻 음식이 다 너무 맛있었어서 다른 음식
현 식당에서 75m
사야까
75점 · 대구중구 · 라멘,차슈
사야까 사진 1 사야까 사진 2
사야까 라멘 궁금했는데 나오는데는 좀 걸리지만 그만큼 맛있어요 육수맛이 깊습니다 밖에서 보는 거에 비해 내부에 앉을 공간이 좁아요! 30분정도 웨이팅했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규코츠라멘 먹었는
현 식당에서 93m
공평우동
73점 · 대구동성로 · 우동,돈까스
공평우동 사진 1 공평우동 사진 2
무난무난한 분식집 같은 느낌이에요 계란김밥은 호불호 없이 만족할거 같습니다 다른 메뉴들은 무난했습니다 웨이팅이 있는편인데, 웨이팅하기 좋은 편은 아니라(가게 앞 대기, 전화번호x) 고려하시고 방문하
현 식당에서 64m
오일리버거
72점 · 동성로 · 수제버거
오일리버거 사진 1 오일리버거 사진 2
가게가 넓지는 않고 버거는 맛있는데 가격이 비싸서 아쉬워요. 솔직히 좀 실망했습니다... 대구에서 인지도 높은 수제버거집인데 일단 청결상태도 눈에 좀 띄고 타 수제버거 매장에 미해 가격대가 꽤 높음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보삼마을
72점 · 대구중구 · 보쌈,가브리
보삼마을 사진 1 보삼마을 사진 2
어둑한 분위기에 골목에 숨은 웨이팅 맛집!! 보쌈이 부드럽고 막국수랑 정말 잘 어울림 양도 많아서 넉넉하게 먹음 ❤️❤️ 주말 오후5시 웨이팅 이미 줄서 있었구요. 3시간 기다렸다 들어갔습니다 ㅎㅎ
현 식당에서 38m
피캅&뉴스쿨
71점 · 대구동성로 · 태국음식
피캅&뉴스쿨 사진 1 피캅&뉴스쿨 사진 2
간이 좀 센 것 같았지만 전체적으로는 맛있었어요. 매장은 캐주얼한 분위기에요 겉바속쫄이 매력적인 태국의 항정살튀김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항정살튀김 맛있었고, 팟타이도 태국 현지 맛이 더 느껴져
현 식당에서 86m
동곡제면
71점 · 동성로 · 칼국수,밥집
동곡제면 사진 1 동곡제면 사진 2
점심때 가면 항상 줄서는 집 오늘도 갈때 마다 같은 메뉴 주문 국물 진하고 담백해서 먹기 좋았고 면은 칼국수 면 같은데 쫀득하니 좋았어요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시고 사골국물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82m
남포
71점 · 대구동성로 · 조개구이
남포 사진 1 남포 사진 2
날씨도 좋고해서 야장으로 갔습니다 조개나 해산물은 그저그랬고 테이블이 너무 지저분하고 손님이 많고 바빠서 물이나 기본세팅, 주문이 잘 안되는게 불편했어요 재방문한곳이에요 확실히 조개 싱싱하고 맛이

사일구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3m
샌디레이크
78점 · 대구 · 샌드커피,터키식커피
샌디레이크 사진 1 샌디레이크 사진 2
깔끔하고 적당히 힙하게 시간 보내기 좋은 예쁜 카페입니다. 2층도 있지만 계단이 매우 가파르니 조심하시오! 테이블이 넉넉하지 않아 나가는 손님도 많았습니다. 커피도 맛있고 카이막도 맛있고 여긴 인기
현 식당에서 171m
힙스
77점 · 동성로 · 카페,산도
힙스 사진 1 힙스 사진 2
인스타 느낌의 감성 카페 2층에 위치하여 있고 곳곳에서 피드용 사진을 찍는 손님들이 많이 보인다 가게가 아기자기해 이쁘다 무화과 밀크티 산도 맛있어요! 무화과 자체도 맛있고 빵이 폭신해서 좋아요.
현 식당에서 79m
코러스커피
76점 · 대구 · 카페,커피
코러스커피 사진 1 코러스커피 사진 2
작고 아담한 분위기 좋은 카페. 디카페인 커피와 말차라떼 모두 맛이었고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좋았음. 코러스 라떼가 너무 맛있어요. 내부가 좁아서 좀 시끌벅적 하지만 분위기와 맛이 좋아요 일단 확실한
현 식당에서 148m
낭만젊음사랑
75점 · 동성로 · 카페,커피
낭만젊음사랑 사진 1 낭만젊음사랑 사진 2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고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직원분들 불친절 내부가 예쁘고 커피도 맛있어요. 디저트가 다양했으면 좋겠습니다 드립커피로 마셨던 젊음, 사랑 둘 다 향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대구에서 레
현 식당에서 86m
오하이오
73점 · 동성로 · 디저트
오하이오 사진 1 오하이오 사진 2
네이버 검색 후 맛있어 보여서 방문했습니당 오하이오라떼: 시그니처라떼는 보통 크림라떼던데 여기는 그냥 카페라떼처럼 나와요 맛있는지는 모르겠어서 재방문시 안시킬거같습니다!
현 식당에서 199m
피삼사
73점 · 동성로 · 카페,팬케이크
피삼사 사진 1 피삼사 사진 2
되게 의외의 곳에 위치해있다 내부는 조용하고 필서할수 있고 새로운 메뉴가 있어 좋았다! 살구에이드는 새콤하니 달달했고 솔트크림블랙티도 적당히 달아 깔끔하고 맛있었다😋 느좋카페 조용히 대화를 즐길 수
현 식당에서 111m
잔상화
73점 · 동성로 · 카페,디저트
잔상화 사진 1 잔상화 사진 2
기본 아이스티에도 망고가 들어가는 아망추라 더 좋았습니다~~ 적당히 달고 맛있어서 시간 보내면서 마시기 좋았고 내부도 넓고 인테리어가 예뻐서 좋았어요~~ 내부가 엄청 넓고 깨끗해서 좋았어용 직원분도
현 식당에서 100m
영원아카이브
72점 · 동성로 · 카페,케이크
영원아카이브 사진 1 영원아카이브 사진 2
카페 분위기가독보적이고 좋습니다 음료도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요~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음료도 맛있었어요 강경 분위기 파라면 강추. 맛보단 분위기다 라는 마음으로 갔지만 커피 밀크
현 식당에서 167m
바이닐 바이브
71점 · 대구 · 카페,팝콘
바이닐 바이브 사진 1 바이닐 바이브 사진 2
입장료만 내면 음료와 팝콘을 주시고 조용하게 lp 음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평일 일찍 가면 할인도 해줘서 조
현 식당에서 98m
이얼즈
71점 · 대구동성로 · 카페,젤라또
이얼즈 사진 1 이얼즈 사진 2
커피도 고소하고 레드벨벳케이크가 양도 많고 맛있어요ㅠㅠ사장님도 친절하세용 맛있는데 책상에 먼지가 많았구 바닥에 가방을 떨어뜨리니 ..지워지지않는 가루같은 먼지가 묻었어요 개인적으로 파운드케잌이 이가
현 식당에서 139m
헤이트커피
70점 · 대구중구 · 카페,디저트
헤이트커피 사진 1 헤이트커피 사진 2
조용하고 자리도 편해요! 카페가 넓지는 않은데 분위기 좋습니다~ 시그니처 커피가 많았는데 그중에 색다른 비주얼의 무드라떼를 먹었어요. 달달하고 맛있었고 여기는 디저트도 맛집이에요! 딸기케이크 먹으러
현 식당에서 55m
포도
70점 · 대구중구 · 커피,카페
포도 사진 1 포도 사진 2
군고구마 먹으러 방문했어요!! 가게가 협소하고 테이블이 많이 없어서 아쉬워요. 군고구마브륄레(?)가 맛있었고, 매장은 좁은 편이었어요. 간판 하나 없이 고요하고 조용하게 쉬다가기 좋아요. 물론 그만

블로그 후기

대구중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파스타
2위막창
3위돈카츠
더보기

추천 페이지

대구중구 대구중구 맛집 검색 대구중구
대구중구 대구중구 대표 음식 대구중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