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동면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3점
맛4.5 가격4.3 응대4.5
매우만족(4)
만족(2)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butthesoul 평균 별점 4.0 평가 661 팔로워 19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일본 분위기 물씬 풍기는 라멘 및 덮밥 전문점.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 냉라멘을 주문했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냉라멘은 냉라멘이 아니었음을 깨닫게 해준 맛이었다. 라멘과 오리고기가 같이 나오는 것도 생소하지만, 거기에 유자라니. 쉽사리 떠올리기 힘든 맛이었지만, 상큼한 유자와 부드러운 오리고기에 시원한 냉라멘의 조합은 진짜 완벽함 그 자체였다. 오죽하면 라멘 국물까지 깔끔히 비울 정도였으니 말이다. 유자 오리고기는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주문하고 싶었다. 심지어 곁들여서 나온 감자 샐러드마저 너무 맛있었다. 다른 메뉴들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서 재방문하고 싶다. 맛도, 분위기도 일본 현지에 절대 뒤지지 않는 숨겨진 보석같은 곳.
수제비똑 평균 별점 4.1 평가 230 팔로워 0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방이역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봤어요. 이 근처에 이렇게 정갈한 일본 음식점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방이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테리어는 마치 일본에 온 것 처럼 꾸며져 있었으며 음악도 일본 음악이 나와서 마치 현지에 있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저는 대표 메뉴인 지라시동을 먹었습니다. 신선한 참치와 오이 단무지 등이 어우러져 재료 본연의 맛을 느끼는 음식이었는데요 우선 양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참치는 신선해서 김에 싸먹었을때 고소함이 증폭 됐고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제 입맛에는 유자 향이 너무 진하게 느껴져서 먹을때 계속 거슬리더라구요. 이건 제가 유자를 싫어해서 그럴 수 있어요. 라멘의 달인 이라고 하니 다음엔 냉라멘 도전해보려그요
명랑한코코넛 평균 별점 5.0 평가 72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냉라멘은 처음입니다. 유자소스 오리고기와 함께 먹으니 특이한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메밀소바와 비슷한 것 같아요.
에피타이저로 고구마튀김을 주셨는데 맛있어요. 가라아게도 추가했는데 칠리소스와 잘어울려서 추천드려요.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블로그 후기
라텔 4월 24일
잇츠현 4월 23일
통통맘 4월 22일
태금 4월 20일
쏘이ssoy 4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