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타코벨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3.6점
맛3.6 가격3.4 응대3.8
매우만족(1)
만족(4)
보통(4)
불만(1)
매우불만(0)
북극이언니 평균 별점 3.8 평가 101 팔로워 4
2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미국식 멕시칸 음식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고터 타코벨. 고속버스터미널 내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다.
이전에도 몇 번 방문해 봤었지만, 양이 너무 적어서 몇 번이고 재방문을 꺼리다가 오늘만큼은 꼭 멕시칸 음식을 먹어야겠다 싶어서 주저하다 방문. 그렇지만 역시나 …. 어떻게 이 가격에 이런 양으로 음식을 판매하나 싶을 정도다.
타코가 믿기지 않는 양이라 이번엔 브리또 보울을 주문했는데, 일반적으로 쓰는 정사각형 티슈 크기보다 조금 더 큰 플레이트에 음식이 담겨져 나온다. 크기 비교를 위해서 사진에도 플레이트 옆에 티슈와 플라스틱 포크를 놓아두었는데, 그냥. .. 이걸 8900원에 판다는 사실이 놀랍다.
당일 버스 이용 티켓이 있으면 조금 할인되는데, 정 먹고 싶다면 약간의 할인이라도 챙기길 바란다.
맛은 없는 건 아닌데, 그렇다고 뛰어나게 맛있는 것도 아닌 딱 보통의 노멀한 맛. 미국에서 멕시칸 푸드 판매하는 곳들은 다 푸짐한 양으로도 돋보이는데, 고터 타코벨은 진짜 왜 이 지경인지 도저히 이해가 안된다. 개선이 시급한데, 갈 때마다 점점 더 양은 적어지고 가격은 오르는 골 때리는 곳..
냠냠쩝쩝화이팅 평균 별점 3.9 평가 740 팔로워 17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서울경부고속터미널에 있는 타코벨, 비교적 늦은 시간까지 하고 있어서 좋다. 적당한 간식, 요기 채우기 좋은!
다코미식가 요롱이 평균 별점 4.4 평가 632 팔로워 12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타코벨 처음먹어봤는데 가성비좋고 너무 맛있네요!! 양도 가격에 비하면 적지않은것 같습니다
고물가시대에 햄버거보다 나은것같아요
블로그 후기
늘늘봄 5일 전
명니 4월 23일
ralll 4월 10일
여름 4월 8일
슬풋쌤 전슬기 4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