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로코민트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16명의 평가) 7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 48
  • 영업 전 오늘(금) · 영업시간: 11:20 - 21:00
  • 0507-1394-9043
  • 데이트, 식사모임
  • 예쁜, 분위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로코민트의 사진
음식 (32)
실내 (4)
실외 (4)
메뉴ㆍ정보 (16)

로코민트 사진
로코민트 사진
로코민트 사진
로코민트 사진
로코민트 사진
로코민트 사진
로코민트 사진
로코민트 사진
로코민트 사진
로코민트 사진
로코민트 사진
로코민트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로코민트 방문자 리뷰

4.5
1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8)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6)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4.6
만족
81%
보통
19%
불만
0%
응대
4.1
친절함
56%
보통
44%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2저녁식사 11데이트 10식사모임 4혼밥 3기념일 1접대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7숨은맛집 7깔끔한 6캐주얼한 4지역주민이찾는 4조용한 4가성비좋은 3지역주민이 찾는 3푸짐한 2서민적인 2고급스러운 1이국적/이색적 1경관/야경이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금수기 평균 별점 4.2   평가 325   팔로워 1

4.5점 3월 17일

피자빵이 페스츄리빵이라서 바삭 하고
파스타 리조또 다 맛이 좋아요.
음식도 빨리 나오구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고르곤졸라피자, 먹물리조또, 알리오올리오파스타, 새우파스타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냐밍 평균 별점 4.3   평가 354   팔로워 65

5점 2024년 10월 20일

사당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양식 맛집이에요! 포근한 인테리어의 느낌이 좋습니다! 가격대도 적당해서 데이트 하러 많이들 방문하시는 것 같았어요~여자분들끼리도 친구들이랑 많이 찾아오고! 로제파스타를 먹었는데 저는 로제를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느끼하거나 물리는 느낌 없이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이곳에서만 판매할 것 같은 블루베리 고르곤졸라 피자도 맛보았습니다. 블루베리와 치즈가 어울릴까 피자가 어울릴까하는 의심이 조금 들었지만 정말 잘 어울렸어요! 맜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 달달하지 않고 블루베리가 겉돌거나 하지 않고 피자와 잘 어울려서 맛있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로제파스타, 블루베리피자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식사모임, 캐주얼한, 예쁜, 조용한

맛집찾...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그린이 평균 별점 3.5   평가 638   팔로워 12

4점 2022년 2월 26일

꽤나 특색있고 맛있는 파스타, 리조또를 먹을 수 있다. 라구크림리조또는 매콤하면서 뭔가 계속 끌리는 매력이있는 맛이다. 또한 크림이 안들어간 이태이 정통 까르보나라를 먹을수있다는 것도 큰 매력이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라구크림리조또, 까르보나라이태리식

키워드

점심식사, 지역주민이찾는

먹죽귀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다코미식가 베니에 평균 별점 3.4   평가 893   팔로워 76

3.5점 2022년 3월 1일

사당역 숨은 맛집.
매장이 협소하여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
까르보나라는 촉촉한 미국식과 꾸덕한 이탈리안으로 나뉘어 있어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리조또 역시 퀄리티가 좋다.
아마도 이름 있는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내공을 한참 쌓으신 솜씨가 아닌가 싶다.
재방문하여 다른 메뉴를 맛보고 싶다.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까르보나라, 라구크림리조또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숨은맛집, 예쁜, 깔끔한

조이님 외 1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로코민트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리에또 사진
현 식당에서 54m
리에또
사당역 · 파스타,피자
79점 · 98%일치
양식메뉴를 가성비있게 먹을수있는 곳 누룽지 파스타 추천합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여자친구랑 와봤는데 가성비 좋고 정말 맛있어요 다른 음식 사진은 못찍어서 없지만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해요
파스타 달리 사진
현 식당에서 60m
파스타 달리
사당역 · 파스타
70점 · 98%일치
맛있어요 네모네모새우 꼭 드시길 맛있어서 다먹었어요ㅋㅋ 그거때문에또갈듯 요새 파스타집 비싸고 맛 그저 그런 곳도 많은데 여긴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있었어요 봉골레 조개가 통통하고 너무 맛있어요 다른
앙젤리제 사진
현 식당에서 123m
앙젤리제
사당 · 스테이크,파스타
74점 · 95%일치
기분 좋게 브런치 식사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음식 비주얼 좋고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아서 청첩장 모임 장소로 추천해요. 일요일 저녁에도 사람이 무척 많았음. 파스타보다는 뇨끼가 더 맛났음 미리 예약
키친피콜로 사진
현 식당에서 145m
키친피콜로
사당 · 파스타,라자냐
77점 · 98%일치
청첩장모임으로 사당에서 고른 식당이에요 아담했지만 평일점심시간 예약가능하고(점심) 맛도 너무좋고 메뉴가 다 예쁘게 접시에 담겨져 나와서 좋았어요. 가성비까지 좋습니다! 맛있어요 생면으로 하는 파스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사진
현 식당에서 211m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사당 파스텔시티점
사당 · 스테이크,패밀리레스토랑
62점 · 93%일치
오랜만에 방문~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나와 있네요 스테이크에 랍스터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웃백 간만에 먹었는데 스테이쿠비싸지만 너무 맛있고 엄청 친절하심 아웃백은 아웃백이에여 맛있고 클래식합니드
매드포갈릭 사진
현 식당에서 216m
매드포갈릭 사당점
사당 · 파스타,피자
73점 · 97%일치
음식들이 무난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스테이크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테이블 단가 10만 원인 곳에서 손님 들어왔는데 먼저 다가와 안내를 해 주지 않았고 식전빵이 메뉴보다 늦게 나오고, 음식은 평범했

로코민트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7m
호시라멘
80점 · 사당역 · 라멘,돈코츠라멘
호시라멘 사진 1 호시라멘 사진 2
매운돈토츠 했는데 0.5단계씩 조절 가능해서 좋았어요 불닭 매워하는데 1.5해도 괜찮았어서 담엔 2단계 도전 예정입니다! 가성비 +맛 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공기밥도 무료로 주고 사당역과 가까워 혼
현 식당에서 54m
리에또
79점 · 사당역 · 파스타,피자
리에또 사진 1 리에또 사진 2
양식메뉴를 가성비있게 먹을수있는 곳 누룽지 파스타 추천합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여자친구랑 와봤는데 가성비 좋고 정말 맛있어요 다른 음식 사진은 못찍어서 없지만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해요
현 식당에서 54m
77점 · 사당 · 솥밥,한식다이닝
녹 사진 1 녹 사진 2
음식도 너무 맛있고 가격도 너무 착해요..ㅠㅠ 코스요리가 이만오천원이라니... 친절하시고 너무 기분좋게 식사하고 갑니다 런치는 25,000원 메뉴는 시즌마다 바뀌는듯 서버 분 친절하시고 메뉴 전부
현 식당에서 49m
오늘솥밥
75점 · 사당역 · 솥밥,동파육
오늘솥밥 사진 1 오늘솥밥 사진 2
소갈비솥밥 먹었는데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고 맛있어요. 다음에는 장어도전~ 사당에서 적당히 밥먹기 좋은 곳 같아요, 개인적으로 고등어 솥밥이 더 맛있었어요 친절하고 깔끔해요 솥밥맛은 뭐 맛있죠 솥밥
현 식당에서 64m
경양카츠
74점 · 사당 · 카츠,치즈카츠
경양카츠 사진 1 경양카츠 사진 2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고기맛이 좀 변한것 같아요. 옛날 맛이 아니여서 좀 실망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맛은 보장됩니다! 무난하게 돈까스 먹기 좋은 곳이에요 돈까스가 두툼하고 맛있어요 비싸긴하지만
현 식당에서 61m
백옥미식성
74점 · 사당역 · 마라탕,중식당
백옥미식성 사진 1 백옥미식성 사진 2
양꼬치 잡내없이 맛있습니다. 요리부도 모두 훌륭해요. 향라닭날개 처음 주문해봤는데 완전 마음에 듭니다. 우연찮게 찾아서 들어간 식당인데 생각보다 넘 맛있고 양도 많아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고
현 식당에서 47m
무로
72점 · 사당역 · 덮밥,대창덮밥
무로 사진 1 무로 사진 2
가게는 매우 협소해요ㅠ 근데 맛있어요! 일식 덮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만한 곳이에요 맛도 진짜 맛있고 추천 드리고 싶은데, 매장이 진짜 너무너무 협소 해요 ㅠㅠ 대창 덮밥과 우삼겹 덮
현 식당에서 86m
상하이누들스
72점 · 사당역 · 중식,쌀국수
상하이누들스 사진 1 상하이누들스 사진 2
내부 분위기가 있어요. 이색적인 안주라 선호층이 있을거같아요 예약·줄서기: 네이버로 11명 단체 예약했어요 분위기: 아늑하고 이국적인 느낌이에요 골든 에그누들볶음면:
현 식당에서 72m
릿잇타미
71점 · 사당역 · 수제버거,와인
릿잇타미 사진 1 릿잇타미 사진 2
가게 넓고 예쁘긴 한데 의자가 불편하고 조명이 눈 아픈 편이에요 ㅠㅠ 가격도 조금 아쉽습니다. 햄버거가 생각나서 친구랑 먹으러 갔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해서 방문하
현 식당에서 59m
분코다이닝
71점 · 사당 · 이자카야,사시미
분코다이닝 사진 1 분코다이닝 사진 2
위치가 위치인지라 저렴하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음식이 맛있고 잘 챙겨준다~ 너무 맛있는 점심 식사였어요~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남편이랑 한잔하러 방문했는데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취해 힐
현 식당에서 60m
파스타 달리
70점 · 사당역 · 파스타
파스타 달리 사진 1 파스타 달리 사진 2
맛있어요 네모네모새우 꼭 드시길 맛있어서 다먹었어요ㅋㅋ 그거때문에또갈듯 요새 파스타집 비싸고 맛 그저 그런 곳도 많은데 여긴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있었어요 봉골레 조개가 통통하고 너무 맛있어요 다른
현 식당에서 67m
우대옥
70점 · 사당역 · 소고기구이,고기집
우대옥 사진 1 우대옥 사진 2
동생 생일이라 방문했는데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주는 곳! 육회는 쏘쏘지만 구워먹는 고기는 잘 구워줘서 맛있게 먹음 몽탄이랑 비슷한 곳이지만 맛은 조금 덜 해서 별 하나 뺏어요. 데이트할때가기좋은

로코민트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11m
OH WOAH
83점 · 사당 · 케이크,카페
OH WOAH 사진 1 OH WOAH 사진 2
카페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크도 다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망고랑 딸케 존맛탱 ㅜㅜ 비싼편이지만 맛있음.. 카페 내부는 소리가 울리는 구조라 사람 많아지면 완전 시장통 됨.. 케이크 맛집이라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81점 · 사당역 · 크로플,카페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1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2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크림도 너무 맛있고 근처 들릴 일 있으면 가보고싶은 곳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기분좋은곳입니다 사당역에서 자주갈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넘 취향저격이에요. 시킨 메
현 식당에서 125m
올웨이즈온
80점 · 사당 · 카페,브런치
올웨이즈온 사진 1 올웨이즈온 사진 2
브런치메뉴도 팔아서 혼밥하기도 간단하게 먹고가기도 좋아요 야채들도 싱싱하니 맛났어요 브런치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양 합격 친절하신 사장님과 쾌적한 인테리어 쉬어가기 좋아요 넓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
현 식당에서 126m
태양커피
80점 · 사당 · 커피,아인슈페너
태양커피 사진 1 태양커피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따뜻한감성에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종류도 다양해 고를수있습니다 내부 깔끔하지만 좁았다 롱고 2 번 마셨는데 탄 맛이 조콤 났다 근데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고 아인슈페너는 뭐 단맛..
현 식당에서 155m
율목커피
79점 · 사당 · 카페,말차
율목커피 사진 1 율목커피 사진 2
케이크..진짜 넘 맛있어요 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케이크 먹으러 오시는거 추천!! 푸딩이랑 케이크 커피 음료 다 맛있어서 항상 인기가 많아요 특히 말차푸딩이 맛있어요 아기자기한 디테일들이 많아요
현 식당에서 141m
카페 거북이
78점 · 사당역 · 비건디저트,카페
카페 거북이 사진 1 카페 거북이 사진 2
사당에 위치한 비건 카페 일반 커피에 오트밀크로 1000윈 추가하면 오트라떼로 변경 가능, 케이크는 생가보다 맛이 없어요 ㅋ 건강생각해서 먹는거라면 ㅇㅋ 인테리어 자유분방 하고 애완동물 동반가능한
현 식당에서 62m
수프링
78점 · 사당역 · 수프,파니니
수프링 사진 1 수프링 사진 2
사당에 수프 브런치 맛집이라 해서 가봤는데 브런치로 즐기기 좋고 샌드위치나 파니니도 맛있고 스프도 맛있었어요! 다만 가격대가 조금 브런치 치고 부담스러운 것 빼고는 맛있어요 샌드위치 파니니 맛있음!
현 식당에서 145m
헬무트커피
78점 · 사당 · 카페,디저트
헬무트커피 사진 1 헬무트커피 사진 2
사당에서 아인슈페너 1등맛집이에요! 사당 가면 꼭 들르는 카페입니다 1층만 있었을때부터 다녔었는데 2층까지 자리도 넓어져서 좋아요 주말에 방문하여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시끄러웠지만 케이크가 진짜
현 식당에서 61m
오쎄
78점 · 사당 · 스콘,식물카페
오쎄 사진 1 오쎄 사진 2
저녁식사하고 카페 알아보는데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많이 없었는데 11시까지 하니깐 좋았고 맛있었어요 의자가 넘 불편쓰 ㅠ 그리고 브라우니 개노맛이에요 제발 먹지마세요 근처에서 점심 먹고 지나가다가
현 식당에서 179m
올드페리도넛
77점 · 사당 · 도넛,디저트
올드페리도넛 사진 1 올드페리도넛 사진 2
저녁 늦게 갔더니 품절이 많았음 초코크런치는 초코가 진하고 맛있었음 올드페리 특유의 도넛 반죽이 맛있음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도넛도 맛있어요 가게가 작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먹는 게 더 편할 것 같아요
현 식당에서 176m
라미스콘
76점 · 사당 · 디저트,스콘
라미스콘 사진 1 라미스콘 사진 2
주차는 매장 앞 2-3대 가능해요 바삭보다는 부드러운편인데 팥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마음에 들어요 살 안찌는 쿠키 카페 라미스콘입니다아 ㅎㅎ 쿠키도 되게 맛있고 특히 가게 내부가 너무 귀엽고 예뻐
현 식당에서 172m
깁미스모어
74점 · 사당 · 디저트카페,구움과자
깁미스모어 사진 1 깁미스모어 사진 2
크림브륄레 맛있어요 달아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잘 어울려요 사당역에서 파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오후에 가니까 파이가 많이 빠져서 아쉬웠지만 크림 브륄레 파이 초코 파이 다 맛있었어요. 디저트

블로그 후기

사당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곱창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 사당 맛집 검색 사당
사당 사당 대표 음식 사당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