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숨은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4명의 평가) 6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255번길 11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7:00 - 02:00
  • 010-4838-0619
  • 술모임, 소개팅
  • 이국적/이색적, 야장, 저녁식사, 야외자리, 콜키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숨은의 사진
음식 (7)
실내 (1)
메뉴ㆍ정보 (5)

숨은 사진
숨은 사진
숨은 사진
숨은 사진
숨은 사진
숨은 사진
숨은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숨은 방문자 리뷰

4.3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3.5
만족
25%
보통
75%
불만
0%
응대
3.5
친절함
25%
보통
75%
불친절
0%
  • 방문목적

    술모임 3저녁식사 2혼술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2야외좌석(테라스)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이국적/이색적 2시끌벅적한 1숨은맛집 1서민적인 1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그미밍 평균 별점 4.1   평가 278   팔로워 0

3점 2월 9일

골목길에 위치한 이자카야 숨은,
안주가 맛도리더라구요 분위기도 일본감성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스키야끼

키워드

저녁식사, 이국적/이색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배고픈주댕치 평균 별점 4.2   평가 610   팔로워 3

5점 2025년 1월 7일

메뉴가 진짜 다.. 맛있어요 오코노미야키 대박... 가볍게 친구들이랑 떠들러 오기 좋아요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마카세쿠시모듬6종, 숨은 오코노미야키, 오뎅나베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서민적인, 캐주얼한, 주차불가

려니 평균 별점 4.1   평가 361   팔로워 2

4점 2024년 12월 17일

전포카패거리 골목에 숨어있는 이자카야
오코노미야끼 매콤하면서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숨은 오코노미야키

키워드

술모임, 혼술, 숨은맛집, 야외좌석(테라스)

bled 평균 별점 5.0   평가 404   팔로워 1

5점 2024년 9월 1일

분위기 좋고 음식들도 다 맛나요!! 의자는 살짝 불편하네요ㅜ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야끼우동, 야끼교자, 명란구이

키워드

술모임, 시끌벅적한, 이국적/이색적,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숨은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야타이미세 사진
현 식당에서 76m
야타이미세
전포 · 이자카야,야키토리
67점 · 97%일치
사장님이나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꼬지류도 엄청 다 맛있어요! 정말 맛나게 먹은 집^^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꼬치구이 모두 다 맛있어요👍 인테리어가 일본에 온 느낌이 들도록 되어있어요~ 일본
포르몬 사진
현 식당에서 270m
포르몬
전포 · 이자카야,일본
58점 · 98%일치
모츠나베 따끈따끈하고 맛있어요 국물요리로 추천 드립니다 전포동 철판요리 이자카야 포르몬! 포르몬은 일본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다찌석과 테이블석이 있으며 다찌석 앞은 철판요리도 볼수있
야키맨션 사진
현 식당에서 280m
야키맨션
서면 · 이자카야,사시미
58점 · 98%일치
맛은 평타이지만 가격대비 양이 너무나도 작아요 평일인데도 음식도 늦는편이구요 조금 아쉽습니다
뎃판스기 사진
현 식당에서 284m
뎃판스기
전포 · 이자카야,오코노미야끼
60점 · 98%일치
마감 직전에 한잔만 더해야지! 하고 들어간 곳이었는데 의외의 야키소바 맛집... 다음엔 다른 메뉴도 시켜볼래요
12.24 사진
현 식당에서 295m
12.24 서면점
전포 · 이자카야,모츠나베
78점 · 97%일치
음식이 푸짐하게 나오고 맛있어요. 후토마키 한입에 안들어갈 정도로 엄청 크고 오코노미야끼도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대창에서 잡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일
도쿠도쿠야 사진
현 식당에서 378m
도쿠도쿠야
서면 · 이자카야,술집
71점 · 98%일치
간단하게 마시기도 좋고 ㅎㅎ 같이 마시기도 좋고 까르보나라 JMT ZZ 쿠시카츠랑 피스타 다 진짜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주신 빵+크림치즈+블루베리쨈까지 존맛,, 이차로 편하게 갈만합니다 테라스자리

숨은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4m
굿모닝홍콩
88점 · 전포 · 탄탄면,홍콩요리
굿모닝홍콩 사진 1 굿모닝홍콩 사진 2
탄탄면: 땅콩소스 맛만 나는 탄탄면이 아닙니다. 진짜 문득 자주 생각나는 그런맛이라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합니다. 토달볶덮밥: 요건 진짜 이집밖에 없어요. 이건 무조건 진짜무조
현 식당에서 149m
희와제과
88점 · 전포 · 빵,휘낭시에
희와제과 사진 1 희와제과 사진 2
팥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로 모이세요 시간마다 나오는 빵이 다른점 참고하세요 희와제과 부산 놀러갈때면 항상 들러서 사가요 밤팥빵이랑 비스킷 맛나여 부산갈때면 항상 희와제과 들려요 밤팥빵이 진짜 맛있는
현 식당에서 137m
두루미
87점 · 전포 · 삼겹살,오겹살
두루미 사진 1 두루미 사진 2
부산 전포동에서 이름난 맛있는 삼겹살 고기 집입니다. 직원들이 고기를 구워주면서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대기해야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맛은있습니다! 하지만 갈때마다 먹고나오면
현 식당에서 184m
반핀
86점 · 서면 · 차슈덮밥,가지튀김
반핀 사진 1 반핀 사진 2
이곳 마파두부는 최고에요 가지튀김도 너무 바삭하고 달달해서 추천드립니다 반 핀 친구와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 웨이팅은 따로 하지 않았음! 차슈덮밥과 칠리가지가 킥임..! 다른 메뉴들도 물론 맛있지만
현 식당에서 151m
버거샵
84점 · 서면 · 수제버거,햄버거
버거샵 사진 1 버거샵 사진 2
가격이 좀 있지만 종종 생각나요! 가게 분위기도 예쁘고 친절하셔서 좋습니다 ㅎㅎ 무조건 클래식 버거 먹으면 됩니다. 진짜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흔치 않은 한우 패티를 사용하며 그에 걸맞게 뛰어난 육
현 식당에서 144m
소인수분해
81점 · 서면 · 곱창,곱창모듬
소인수분해 사진 1 소인수분해 사진 2
곱창 제대로 먹고싶을때 가는곳입니다ㅎㅎ 내장들이 신선한게 느껴져요! 저번에는 웨이팅 오래했는데 이번엔 그냥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모듬시키면 종류별로 나와서 좋고 곱이 한가득이라 더 좋아요! 직원분
현 식당에서 110m
교자쇼푸
79점 · 서면 · 일식당,야끼교자
교자쇼푸 사진 1 교자쇼푸 사진 2
너무너무 맛있게 먹은 집입니다!! 시킨거 다 맛있구 부산여행으로 간건데 또 가고싶어요ㅜㅜ 완전 추천입니당 매장이 좁아서 웨이팅은 길어요 교자 종류가 많진 않지만 맥주 한잔하기 좋은집이에요 맛도 있습
현 식당에서 94m
란아한
79점 · 전포 · 태국음식
란아한 사진 1 란아한 사진 2
예~전에 랭쌥 먹어보고 맛있어서 요번엔 팟타이 먹으러 재방문 팟타이도 다른 집보다 쪼오끔 더 간이 세지만 너어무 맛있었음!! 빠똥꼬는 딱 시장 도넛에 연유뿌린 맛! 그래서 맛있음!! 태국 정통의 맛
현 식당에서 166m
버드나무집
77점 · 전포동 · 뼈구이,감자탕
버드나무집 사진 1 버드나무집 사진 2
캐치테이블로 미리선점하면 줄서지않아서 좋아요! 뼈구이가 감자탕뼈로해서 상당히부드럽고 맵기도 좋았습니다! 계란찜포송하고 라면사리를꼭 비벼드세요 웨이팅이 힘들지만 그만큼 가치가 있는 곳. 뼈찜이 너무너
현 식당에서 157m
이네
76점 · 서면 · 곱도리탕,술집
이네 사진 1 이네 사진 2
내부가 엄청 예뻐요! 생각보다 넓기두 하구.. 그치만 음식은 엄청난 맛은 아니었어용 음식이 하나 하나 맛있고 플레이팅도 너무 예뻐요.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추천합니다 음식이 하나하나 다 맛있네요.
현 식당에서 187m
저수지
75점 · 전포 · 술집,육회
저수지 사진 1 저수지 사진 2
생각외로 컵라면 볶음밥이 너뮤 달아서 별로ㅠ 알쭈꾸미 먹으러 갔는데 없고ㅠㅠ 아구소금구이도 없어서 못먹음.. 못먹는 메뉴가 많음 언니가 올 때마다 살짝씩 맛 다르긴 한데 맛있다 하고 데려갔었고 데이
현 식당에서 140m
나랑히요
75점 · 전포 · 양식
나랑히요 사진 1 나랑히요 사진 2
스테이크랑 파스타 둘 다 정말 맛있어요. 단호박 스프도 먹어 보고 싶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요 조만간 또 방문할예정입니다 애견동반도되서 좋아요! 전포 최애 파스타집 나랑히요 청모하기도 좋고 역시

숨은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1m
컴피클럽
79점 · 전포 · 카페,치즈케이크
컴피클럽 사진 1 컴피클럽 사진 2
인테리어 감성이 너무 좋아요. 바노피 케이크도 짱 맛있어요 진짜 인생 카페 등극했어요 커피, 디저트도 맛있는데 분위기도 좋아요 혼자 책읽거나 노트북들고 작업하러 온 분들이 꽤 많아서 기억에 남던 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이터널선샤인
78점 · 전포 · 베이커리,소금빵
이터널선샤인 사진 1 이터널선샤인 사진 2
소금빵도 크림도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버닐라 크림 들어간 소금빵 맛있습니다 소금빵이 맛있어요 기대 안했는데 바닐라 너무 맛있었어요!! 전포 소금빵 원탑답게 늘 한결같이 맛있어요. 분위기도 예뻐서 종
현 식당에서 73m
33게이트
76점 · 전포 · 카페,카이막
33게이트 사진 1 33게이트 사진 2
전포에 이색적인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추천 디저트 가격이 꽤 나가지만 맛잇음 진짜 컨셉에 진심인 카페.. 알고는 있었지만 직접가보니 더하더라구요 ㅋㅋㅋ 캐리어 중간중간 놓여있고, 모든 디자인이 다 공
현 식당에서 62m
샬롯
75점 · 전포 · 크로플,카페
샬롯 사진 1 샬롯 사진 2
비싼데 맛잇어요 망고빙수 강추!!! 엄마랑갔는데 대만족입니다 카페 자체가 되게 밝고 다양한 디저트도 있어서 방문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내부가 넓고 아메리카노가 고소함을 넘어 꼬소함 취향에 맞았음 조
현 식당에서 60m
태광정밀
73점 · 전포 · 와인바
태광정밀 사진 1 태광정밀 사진 2
친구들 또는 애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예요. 옆 데이브에 있는 고양이가 너무 귀여웠어요. 엄청 핫한데 조용하게 얘기하기 좋아요 안주도 다 맛있어요 ㅎㅎ 와인을 전혀 알지 못해서 걱정이었는데 판매율
현 식당에서 48m
뭉구점 비건베이커리
72점 · 전포 · 베이커리,비건베이커리
뭉구점 비건베이커리 사진 1 뭉구점 비건베이커리 사진 2
부산 전포에 가면 뭉구점은 꼭 들려요! 여기는 전부 비건빵만 판매하는데 맛은 속세빵보다 더 맛난거 같아요..또 갈껍니당🤍 일단 카페가 너무 귀엽고 이뻐요!! 자두빙수는 완전 가성비 갑으로 추천합니다
현 식당에서 83m
리액트
72점 · 전포 · 디저트,두바이
리액트 사진 1 리액트 사진 2
케이크랑 커피 다 무난! 두바이 케이크에 카다이프가 더 있으면 좋겠다 분위기 좋고 케이크 맛있고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갸또 먹으러 왔다가 두바이 초콜릿 맛이 있길래 먹어 봤는
현 식당에서 85m
녹아들다 녹카페
72점 · 전포동 · 카페
녹아들다 녹카페 사진 1 녹아들다 녹카페 사진 2
실타래 빙수 처음인데 사르르 녹는 식감에 말차맛 맛있었어요! 계단이 있어 오르내리기 조금 힘들었어요 코타츠가 아늑하고 따뜻해요. 밖에 추운데 안에 들어가니 몸이 녹는 거 같네요. 당고도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78m
텅 서면 스페이스
71점 · 전포 · 카페,케이크
텅 서면 스페이스 사진 1 텅 서면 스페이스 사진 2
겉모습보고 엄청 크네 하면서 그냥 입장했어요 ㅋㅋ 알고보니 1층만 카페고 2층은 옥상? 루프탑인데 더워서 앉을수는 없고 1층에 앉았네요 빵이 유명한거 같은데 모르고 가서 커피만 마셨네요 뭔가 독특한
현 식당에서 59m
inouf coffee
70점 · 전포 · 브런치
inouf coffee 사진 1 inouf coffee 사진 2
브런치 먹을겸 왔어요 ! 한적해서 좋고 음식도 전부 맛있어요 !! (가격대는 조금있지만요,,) 추천합니다~! 분위기좋은 전포 커피샵 롱블랙 진하고 좋아요 얼음이 귀여운 왕큰네모얼음이에요 부산여행할
현 식당에서 79m
아가젤라또
70점 · 전포 · 젤라또,디저트카페
아가젤라또 사진 1 아가젤라또 사진 2
예쁘고 맛있어요!! 특히 두바이초코 젤라또 최고에요 꼭 먹어야함 jmjmjmt 젤라또집 젤라또도 맨날 메뉴가 바뀌어서 좋음 엄청 맛있음 고퀄 젤라또 종류도 많고 맛있어요! 서비스 맛보기도 더 주셔서
현 식당에서 43m
아니버
70점 · 전포 · 카페,디저트
아니버 사진 1 아니버 사진 2
치즈케익 맛집이었는데 이제 베이글 샌드가 더 유명해진 것 같아요 굉장히 묵직한 스타일의 크림이라 혼자먹기는 좀 버겁고 많이 소분해서 나눠먹는걸 추천 글루텐프리라 신기했어요! 떠먹케랑 모찌샌드 둘다

블로그 후기

전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술집
2위파스타
3위고기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전포 전포 맛집 검색 전포
전포 전포 대표 음식 전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