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두루미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40명의 평가) 8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57번길 33 1층
  • 영업 전 오늘(수) · 영업시간: 16:00 - 00:50
  • 051-714-1151
  • 술모임, 해장
  • 시끌벅적한, 예약, 저녁식사, 연중무휴, 야외자리, 셀프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두루미의 사진
음식 (100)
실내 (3)
실외 (13)
메뉴ㆍ정보 (35)

두루미 사진
두루미 사진
두루미 사진
두루미 사진
두루미 사진
두루미 사진
두루미 사진
두루미 사진
두루미 사진
두루미 사진
두루미 사진
두루미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두루미 방문자 리뷰

4.6
40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4)

  • 4.5

    마음에 들어요

    (5)

  • 4

    만족해요

    (10)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9
좋음
95%
보통
5%
부족
0%
가격
4.3
만족
63%
보통
38%
불만
0%
응대
4.9
친절함
95%
보통
5%
불친절
0%
위생
4.0
좋음
50%
보통
50%
부족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35술모임 22데이트 13식사모임 13가족외식 6회식 5점심식사 4혼밥 2혼술 1가성비 1기념일 1부산맛집 1서면맛집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7야외좌석(테라스) 4테이블링 2무료주차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시끌벅적한 24서민적인 15캐주얼한 13숨은맛집 13지역주민이찾는 7가성비좋은 5푸짐한 1노포감성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왕눈이 평균 별점 4.0   평가 539   팔로워 4

4점 6일 전

부산 전포동에서 이름난 맛있는 삼겹살 고기 집입니다. 직원들이 고기를 구워주면서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대기해야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겹살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주차불가

둥글레차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두둥멘 평균 별점 4.2   평가 2   팔로워 0

4.5점 4월 20일

웨이팅은 필수인곳..타이밍 좋아서 웨이팅없이 방문했고 구워주셔서 좋았음 그리고 반찬들도 다 맛남 웨이팅 해서도 한번쯤은 먹을만한듯!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겹살

키워드

데이트,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깔끔한

려니 평균 별점 4.1   평가 361   팔로워 2

3.5점 6일 전

맛은있습니다!
하지만 갈때마다 먹고나오면 쫌 느끼해여...
직원분들이 다 구어주시고 먹는방법 가 설명해시고 친절하시지만 한입에 넣기엔 고기가 큰것같아요ㅜ
그리구 오픈런해서 들어갔는데 바닥이 엄청 미끄러워요....구어먹는김밥도 심박하고 맛있지만 재방문은 글쎄싶은 느낌입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위생: 보통

주문한 메뉴

오겹살, 구워먹는김밥

키워드

식사모임, 술모임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22,000원 내외

루루미미 평균 별점 4.9   평가 17   팔로워 0

5점 4월 22일

손님들을 응대하는 방식이 너무 좋앆음
처음부터 식사 다하고 나갈때까지 친절하심
그리고 고기집인 만큼 고기가 맛있음
화요일 오후 5시 도착하니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가능했음
한라산 볶음밥은 내 기준 조금 짰음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겹살, 한라산 볶음밥

키워드

저녁식사, 데이트, 서민적인,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두루미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일류고기 사진
현 식당에서 175m
일류고기
전포 · 고깃집,흑돼지
71점 · 96%일치
진짜 인생 고깃집이에요!! 재방문 맛집입니다 정말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고기 전부 구워주시고 친절해요. 무엇보다 고기가 너무 맛잇어요. 사이드 반찬도 아주 맛있고 뽀글이도 맛있어요😋 웨이팅 할 때 직
연향 사진
현 식당에서 199m
연향
전포 · 돼지고기,고기집
55점 · 96%일치
아주 맛있었고 친절했습니다. 콜키지프리에 하이볼잔도 요청하면 제공해주셔서 놀러온 친구 대접하기 좋았습니다.(레몬 및 토닉워터 별도주문) 위치가 아쉬운데도 웨이팅이 있는 편이지만, 위스키 700 한병
농막 사진
현 식당에서 276m
농막
전포 · 고깃집,오겹살
71점 · 98%일치
고기가 넘 맛있어요!!!!!! 비주얼도 좋고 완전 만족 된장찌개도 맛있어서 한참을 퍼먹었네요 근데 묵은지 냉국시는... 뭔가 평양냉면스러운 맛이라 제 입맛에는 어려웠지만 시원한 맛에 잘 먹었습니다!
고기로 하나 되는 순간 사진
현 식당에서 278m
고기로 하나 되는 순간
전포 · 삼겹살,고기집
78점 · 96%일치
재방문한 고기 맛집. 여기 고기 다 신선하고 식감 미쳤어요. 고기 다 구워주시고 명란 소스며 김치며 다 맛있으니까 꼭 가보십쇼!! 지인추천으로 갔던곳. 서면전포이 고깃집 정말 많은데도 불구하고 사람
김수한무 사진
현 식당에서 283m
김수한무
전포 · 삼겹살,생삼겹살
59점 · 95%일치
고기맛은 정말 좋아요 근데 양이 너무 적은게 아쉬워요 ㅠㅍ 확실히 삼겹살 질이 좋음 고추삼겹살보단 생삼겹살 추천 갓 지은 밥도 꼭 시켜드시길
초삼구이 사진
현 식당에서 410m
초삼구이 전포본점
전포 · 삼겹살,고기집
71점 · 95%일치
점심으로오니 된찌세트로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했어요! 볏집에 휸연해서 나오고 구어주시니 좋았습니당 고기 맛도 좋은데 구워주셔서 편해서 더 좋았습니다. 크림김치볶음밥도 꼭 드세요! 직원분들도 다

두루미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41m
굿모닝홍콩
88점 · 전포 · 탄탄면,홍콩요리
굿모닝홍콩 사진 1 굿모닝홍콩 사진 2
탄탄면: 땅콩소스 맛만 나는 탄탄면이 아닙니다. 진짜 문득 자주 생각나는 그런맛이라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합니다. 토달볶덮밥: 요건 진짜 이집밖에 없어요. 이건 무조건 진짜무조
현 식당에서 117m
희와제과
88점 · 전포 · 빵,휘낭시에
희와제과 사진 1 희와제과 사진 2
팥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로 모이세요 시간마다 나오는 빵이 다른점 참고하세요 희와제과 부산 놀러갈때면 항상 들러서 사가요 밤팥빵이랑 비스킷 맛나여 부산갈때면 항상 희와제과 들려요 밤팥빵이 진짜 맛있는
현 식당에서 186m
란아한
79점 · 전포 · 태국음식
란아한 사진 1 란아한 사진 2
예~전에 랭쌥 먹어보고 맛있어서 요번엔 팟타이 먹으러 재방문 팟타이도 다른 집보다 쪼오끔 더 간이 세지만 너어무 맛있었음!! 빠똥꼬는 딱 시장 도넛에 연유뿌린 맛! 그래서 맛있음!! 태국 정통의 맛
현 식당에서 159m
프렌즈클럽
77점 · 전포 · 파스타,양식
프렌즈클럽 사진 1 프렌즈클럽 사진 2
뇨끼보다 리조또입니다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고 주차는 알아서 찾아서 해야해서 걸어서 오시길 추천 인테리어가 이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음식들도 특색있습니다. 전포대비 가게가 넓은게 장점이에요 맛은 특
현 식당에서 100m
원화랑
76점 · 전포 · 수육,술집
원화랑 사진 1 원화랑 사진 2
잘하는 술집인듯. 떠마토 토마토 아삭하니 맛있었고 쭈꾸미도 괜찮았지만 알은 없었음 서비스로 주는 콩나물국을 저희만 아주셔서 따로 요청했더니 주셨어요..게찜은 살이 꽉찬게 좋았어요..게딱지볶음밥도 맛
현 식당에서 78m
나랑히요
75점 · 전포 · 양식
나랑히요 사진 1 나랑히요 사진 2
스테이크랑 파스타 둘 다 정말 맛있어요. 단호박 스프도 먹어 보고 싶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요 조만간 또 방문할예정입니다 애견동반도되서 좋아요! 전포 최애 파스타집 나랑히요 청모하기도 좋고 역시
현 식당에서 184m
잔둔가
74점 · 전포 · 타코,참치
잔둔가 사진 1 잔둔가 사진 2
멕시칸 요리 타코 식당인데, 그동안 먹어본 타코와는 달랐다! 이게 진짜인가! 예약하고 오픈런했는데 소문만큼 맛있네요. 참치 미쳤어요~! 옥수수도 맛있어보이던데 다음이 기회가 되면 먹어보려구요 타코랑
현 식당에서 130m
민들레식당
73점 · 전포 · 한식,고등어구이
민들레식당 사진 1 민들레식당 사진 2
주택 감성과 내부가 조용해서 혼밥하기 좋음. 메뉴가 깔끔,정갈하고 메인과 반찬 간이 딱 맞아서 한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요구르트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한식러버인 내게 딱인 식당. 맛있었다. 한
현 식당에서 121m
엣헴
72점 · 전포 · 술집,뼈구이
엣헴 사진 1 엣헴 사진 2
뼈구이 맛있어용! 주먹밥이랑 감자전도 사이드로 아주 좋고 양도 많아요 한식 메뉴들이 많은데 맛도 있어서 부담없이 한잔하기 좋았어요. 굴무침이 신선했고 새우전도 맛있었어요. 전포에 위치한 한식주점!
현 식당에서 175m
일류고기
71점 · 전포 · 고깃집,흑돼지
일류고기 사진 1 일류고기 사진 2
진짜 인생 고깃집이에요!! 재방문 맛집입니다 정말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고기 전부 구워주시고 친절해요. 무엇보다 고기가 너무 맛잇어요. 사이드 반찬도 아주 맛있고 뽀글이도 맛있어요😋 웨이팅 할 때 직
현 식당에서 197m
부사노뎅
71점 · 전포 · 이자카야,오뎅바
부사노뎅 사진 1 부사노뎅 사진 2
주문한 어묵을 따로 데우며 먹을 수 있어 좋고 술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에요 2차 술집으로 아주 추천추천드리는 편안하게 다찌에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광안리 핫한 오뎅바가 전포에도 생겨서 좋아요~ 근
현 식당에서 175m
무해한사이
70점 · 전포 · 술집,이자카야
무해한사이 사진 1 무해한사이 사진 2
전포에서 약속이 있어 무해한사이 전포동점에 들렀습니다. 숙성사시미를 주문했고 천천히 대화하며 한잔하기 좋았습니다. 후토마끼와 고등어봉초밥도 곁들이면 술자리 안주와 식사로 제격입니다. 대화하면서 먹기

두루미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0m
컴피클럽
79점 · 전포 · 카페,치즈케이크
컴피클럽 사진 1 컴피클럽 사진 2
인테리어 감성이 너무 좋아요. 바노피 케이크도 짱 맛있어요 진짜 인생 카페 등극했어요 커피, 디저트도 맛있는데 분위기도 좋아요 혼자 책읽거나 노트북들고 작업하러 온 분들이 꽤 많아서 기억에 남던 컴
현 식당에서 133m
이터널선샤인
78점 · 전포 · 베이커리,소금빵
이터널선샤인 사진 1 이터널선샤인 사진 2
소금빵도 크림도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버닐라 크림 들어간 소금빵 맛있습니다 소금빵이 맛있어요 기대 안했는데 바닐라 너무 맛있었어요!! 전포 소금빵 원탑답게 늘 한결같이 맛있어요. 분위기도 예뻐서 종
현 식당에서 192m
33게이트
76점 · 전포 · 카페,카이막
33게이트 사진 1 33게이트 사진 2
전포에 이색적인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추천 디저트 가격이 꽤 나가지만 맛잇음 진짜 컨셉에 진심인 카페.. 알고는 있었지만 직접가보니 더하더라구요 ㅋㅋㅋ 캐리어 중간중간 놓여있고, 모든 디자인이 다 공
현 식당에서 80m
무화
76점 · 전포 · 카페,산도
무화 사진 1 무화 사진 2
너무 좁은 골목길에 있는곳이라 차로 가는것보다는 차없이 가길 추천드립니다 ♥︎ 소품샵처럼 귀여운 카페에요 메뉴도 맛있고 예쁘게 나옴 리뷰이벤트로 받은 것도 맛있었어요 아기자기한거 좋아하는 친구랑 가
현 식당에서 152m
사랑방다실
76점 · 전포 · 카페
사랑방다실 사진 1 사랑방다실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좋고 디저트로 맛있어요. 전포lp바 찾는다면 너무 추천 처음 갔는데 입구 찾기 힘들었어요 3층이었는데 장사를 하는 건지 의문스러웠지만 문 열고 들어가니 성업중이더라고요 요즘 이런 레트
현 식당에서 155m
롱드라이버스
76점 · 전포 · 브런치
롱드라이버스 사진 1 롱드라이버스 사진 2
분위기랑 디저트 너무 예뻐요! 아이스크림 시켰는데 너무너무너무 달아서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근데 맛있긴 해요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맞을 것 같아요 날씨가 좋아서 야외도 좋았고 디저트
현 식당에서 117m
모우브
75점 · 전포 · 카페,프렌치토스트
모우브 사진 1 모우브 사진 2
토스트 퐁실해서 맛있어요! 키위도 맛있어요! 커피는 무난합니당 복숭아빙수 나왔다고해서 달려갔습니다.복숭아 너무 달고맛있고 양도 진짜 많앙ㅎ 맛이 연한편 프렌치토스트 부드럽기만함 라떼 고소함 맛차라떼
현 식당에서 175m
샬롯
75점 · 전포 · 크로플,카페
샬롯 사진 1 샬롯 사진 2
비싼데 맛잇어요 망고빙수 강추!!! 엄마랑갔는데 대만족입니다 카페 자체가 되게 밝고 다양한 디저트도 있어서 방문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내부가 넓고 아메리카노가 고소함을 넘어 꼬소함 취향에 맞았음 조
현 식당에서 152m
쉽커피
74점 · 전포 · 베이커리,커피
쉽커피 사진 1 쉽커피 사진 2
빵 종류가 다양하고 하나하나 다 맛있습니다. 빵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복숭아 얼그레이 아이스티는 많이 달지않고 무난한 편 필터커피 중 브라질은 고소하고 산미가 거의 느껴지지않아 아주 굳! 카스테라
현 식당에서 106m
노이알트
74점 · 전포 · 커피,카페
노이알트 사진 1 노이알트 사진 2
메뉴가 나오는데 20분 정도 걸렸습니다. 필터커피라 가격이 비싼편인데, 그렇게 비싸게주고 즐길정도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타르트도 비쥬얼은 예쁜데, 같이간 일행 4명 다 맛은 잘 모르겠다고 했어요
현 식당에서 137m
몬나니
74점 · 전포 · 브런치
몬나니 사진 1 몬나니 사진 2
매장이 좁긴 하긴 하지만 분위기 좋고 음식이 맛있어요! 무난히 방문하기 좋은 브런치카페인것 같아요 딸기 주스 주문했는데 이건 피하시길 .. 브런치 먹기 좋아요 음식 비주얼 이쁘고 식기도 이뻐요 그런
현 식당에서 190m
고더샵
74점 · 전포 · 카페,딸기케이크
고더샵 사진 1 고더샵 사진 2
분위기 좋은 카페라 다녀왔어요 초코케이크는 맛있었고 아이스바닐라라떼는 밍밍해서 그저그랬어요 좌석이 많고 조용하고 어두워요. 케이크가 작지만 맛있었어요. 화장실 컨디션은 별로였어요. 가게가 아늑해요

블로그 후기

전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술집
2위파스타
3위케이크
더보기

추천 페이지

전포 전포 맛집 검색 전포
전포 전포 대표 음식 전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