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개성손만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4명의 평가) 7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32
  • 영업 전 오늘(수) · 영업시간: 10:00 - 21:00
  • 031-263-3399
  • 해장, 가족외식
  • 지역주민이찾는,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개성손만두의 사진
음식 (12)
실내 (2)
메뉴ㆍ정보 (3)

개성손만두 사진
개성손만두 사진
개성손만두 사진
개성손만두 사진
개성손만두 사진
개성손만두 사진
개성손만두 사진
개성손만두 사진
개성손만두 사진
개성손만두 사진
개성손만두 사진
개성손만두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개성손만두 방문자 리뷰

4.4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4저녁식사 2식사모임 1데이트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숨은맛집 3지역주민이찾는 3서민적인 2푸짐한 1조용한 1가성비좋은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단단2 평균 별점 4.5   평가 283   팔로워 1

5점 2025년 12월 3일

단일 메뉴로 만두전골만 파는 곳인데, 반반만두로 주문하면 구성도 딱 좋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커다란 만두가 인당 네 개씩 나오고 칼국수 면까지 함께 나와서 한 냄비로 든든하게 먹기 충분했어요. 이 가격에 칼국수 면까지 챙겨주는 게 정말 감동이었어요.
국물은 사골처럼 진한 타입이 아니라 멸치육수 계열의 맑은 국물이라 담백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김치도 너무 맵지 않고 시원한 맛이라 만두전골이랑 잘 어울렸어요.
단일메뉴라 그런지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오고 대기도 거의 없어서 점심시간에 빠르게 먹고 가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만두전골(2인이상주문)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허슈슈 평균 별점 4.7   평가 290   팔로워 0

4점 3월 10일

담백하게 맛있어요. 만두가 크고 꽉 차있어서 3개 먹어도 엄청 배불러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만두전골(2인이상주문)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지역주민이찾는

얌얌12 평균 별점 4.6   평가 18   팔로워 0

4.5점 2025년 12월 1일

만두전골 먹으러 처음 와봤는ㄷ ㅔ 양도 많고 넘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만두전골(2인이상주문)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무료주차

다코미식가 입맛미슐랭 평균 별점 4.1   평가 228   팔로워 57

4점 2022년 7월 30일

성복동에서 꽤 오래된 만두전골집. 날은 덥지만 만두 매니아로 먹어보고 싶어서 갔네요.
반반전골은 고기와 김치만두 반반인데 육수가 시원하고 담백해요. 조미료 맛이 없는 건강한 육수맛이네요. 만두는 고기보다 김치가 더 맛있어요. 고기도 괜찮은데 김치가 개인적으로는 더 낫다고 생각듭니다. 마지막 칼국수로 마무리하면 엄청 배불러요. 국물이 좋아서 덥지만 계속 먹게되네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반반전골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푸짐한, 조용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PAEK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개성손만두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홍천쌀찐빵 사진
현 식당에서 810m
홍천쌀찐빵
성복역 · 만두,찐빵
64점 · 91%일치
김치,고기, 왕만두 다 맛있어요 김치만두소 씹히는 맛이 좋아요 가까운 곳에 달인 맛집이 있었다니! 찐빵과 만두로 생활의 달인에 나온 식당이라 궁금해서 먹어보았어요! 매장에서 식사는 할 수 없고 포장
강남교자 롯데몰 사진
현 식당에서 929m
강남교자 롯데몰 수지점
수지 · 칼국수,얼큰칼국수
59점 · 89%일치
음식이 맛나요 칼국수국물이좋아요 사람들도친절해요 면도 맛나요 음식 맛있어요! 저녁먹으러 왔습니다 김치 맛집이에요~~
면채반 사진
현 식당에서 943m
면채반 롯데몰수지점
수지 · 냉면,바지락칼국수
42점 · 87%일치
칼국수 면발 쫄깃쫄깃 비빔밥도 맛있어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는 진짜 맛있네요 칼국수랑 찰떡궁합임
성복동국수집 사진
현 식당에서 943m
성복동국수집 롯데몰 수지점
수지 · 칼국수,칼제비
59점 · 85%일치
한입 먹자마자 여름인지 겨울인지 판단불가한 맛 국수에 미친 사람이 인정하는 맛집
선비손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1km
선비손칼국수 상현역점
상현역 · 칼국수,바지락칼국수
65점 · 88%일치
칼국수 먹고 싶을 때 선비손칼국수를 자주 가는데, 광교점도 있고 상현점도 있더라구요. 상현쪽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칼국수 먹으러 들렀습니다. 이 날은 바지락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처음으로 주문해봤
가비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2km
가비국수
상현역 · 국수,잔치국수
59점 · 87%일치
음식이 다 맛있어요 24시간 영업이라 밤 늦게 가도 사람 많아요 다만 늦은 시간엔 술 드시는분들이 있어서 좀 시끄러울때도 있어요 국수맛이 깔끔하고 양이 푸짐함 조미료 맛이 아닌 재료 자체의 건강한

개성손만두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km
오초 오늘의초밥
78점 · 광교 · 스시,카이센동
오초 오늘의초밥 사진 1 오초 오늘의초밥 사진 2
제이타쿠동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합니다-! 또 먹으러 갈거에요 간만에 찾은 스시맛집입니다. 이 근처에 해산물 잘하는 곳이 흔하지 않은데 웨이팅하는 이유가 납득이 갈 정도로 해산물이 신선하고 양이
현 식당에서 1.9km
모우만
76점 · 광교 · 메밀소바,판모밀
모우만 사진 1 모우만 사진 2
생활의 달인에 나온 곳이라 항상 손님이 많습니다. 만두 돌솥 다 맛있고 여름엔 냉모밀이 시원해서 특히 인기가 많아요. 만두가 맛있고 안에도 깨끗하고 주차도 있어서 좋아용 면도 맛있어요 냉모밀 맛집이
현 식당에서 766m
행복청국장 보리밥
75점 · 성복역 · 청국장,보리밥
행복청국장 보리밥 사진 1 행복청국장 보리밥 사진 2
계절 나물로 반찬도 나오고 맛고있고 푸짐한 맛집입니다 자극없이 건강하게 먹은 기분이예요 제육볶음 맛있어요!! 포장해서 먹는데 맛있네요 오징어볶음도 맛있습니다 성복역 제대로된 가성비 맛집 좋네요 비빔
현 식당에서 934m
갓덴스시
73점 · 수지 · 스시,회전초밥
갓덴스시 사진 1 갓덴스시 사진 2
집과 가까워 자주 가요.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재료가 신선해요 초밥 맛있는 곳. 재방문 의사있어요. 추천하는 초밥집입니다 수지에 위치한 갓덴스시 입니다. 롯데몰 안에 식당가에 위치해 있고, 캐치테
현 식당에서 923m
애슐리퀸즈
73점 · 수지 · 디저트,딸기
애슐리퀸즈 사진 1 애슐리퀸즈 사진 2
애슐리~ 성복 롯데점 점심시간에 사람 너무 많아요. 예약필수! 주차 3시간 가능해서 좋아요 메뉴 다양함 맛도 보통은 되고 평일 런치는 가격도 합리적임 타지점과 특별한 차이는 없으나 더 넓은거 같음
현 식당에서 954m
신주옥미
72점 · 광교 · 순대국
신주옥미 사진 1 신주옥미 사진 2
순대국 맛 깔끔하고 가격도 딱 적당해요. 매장이 깔끔하고 쾌적하고 혼밥하기에도 좋아요 분위기 깔끔하고 24시간이라 브레이크 타임 없이 먹기 좋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음식맛도 좋아서 가족 외식하기도
현 식당에서 909m
아비꼬
72점 · 수지 · 카레,카레전문
아비꼬 사진 1 아비꼬 사진 2
커리가 넘 맛있어요. 맵기랑 토핑 선택 가능해서 좋아요 엄청 맛있진 않지만 롯데몰 4층에서 간단하게 밥먹기 좋아요 롯데몰 안에 있어서 아이랑 놀기 좋고 맛도 좋아서 굿이네요 너무 맛있고 앱 기도 골
현 식당에서 1.6km
짬뽕관
72점 · 광교 · 짬뽕,볶음짬뽕
짬뽕관 사진 1 짬뽕관 사진 2
볶음짬뽕 굿! 내부가 굉장히 청결했고 로봇이 서빙해여 탕슉도 맛났슴다 짬뽕 국물이 점도도 어느정도 있어서 맛있고 특히 탕수육이 고기가 꽉차있고 아주 맛있습니다. 기본맛도 약간 매콤하고 기름기가 좀
현 식당에서 832m
롱드메이
72점 · 수지 · 마카롱,휘낭시에
롱드메이 사진 1 롱드메이 사진 2
두바이쫀득쿠키가 유명해서 평일 오전 9시 20분쯤 오픈런하러 가봤는데 그때도 줄이 꽤 길어서 놀랐습니다.. 1시간 넘게 웨이팅해서 구매했고 에그타르트도 맛있고 쫀득쿠키가 쫀득하고 달달하니 맛있긴 했
현 식당에서 1.1km
칠성제면소
71점 · 수지 · 돈까스,면요리
칠성제면소 사진 1 칠성제면소 사진 2
주차장도 넓고 돈까스와 국수 메뉴가 다양하고 깔끔해서 좋은 곳 다양한 면 요리가 있는 맛집. 특히 마제소바와 쫄면 메뉴 추천해요 주말이라 밥해먹기 귀찮아서 방문했어요. 혼밥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아기
현 식당에서 802m
기성면옥
71점 · 성복역 · 평양냉면
기성면옥 사진 1 기성면옥 사진 2
근처에서 약속이 있어 검색해서 감.. 육수보다는 면에 좀더 포커스를 맞춘 곳.. 만두가 다른 평냉집과는 다른 고기만두 맛이다.. 평양냉면 짭짤하고 양 많아요 주문이 잘못들어가서 비냉이 늦게 나왔어요
현 식당에서 953m
진라이
70점 · 광교 · 중식,탕수육
진라이 사진 1 진라이 사진 2
손자 손녀랑 영흥수목원 갔다가 점심먹으러 왔다 손자가 탕수육을 좋아해서 중국집으로왔다 코스요리와 식사류가 따로 있는데, 식사류는 가성비가 괜찮을 것 같다 코스음식은 그냥 무난했음 누룽지 해물탕은 처

개성손만두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km
르디투어
79점 · 광교 · 베이커리
르디투어 사진 1 르디투어 사진 2
자리가 넓고 빵 종류가 다양해요 다음에 또 올게요! 뷰가 좋고 그만큼 사람들이 엄청 많다 그래서 주차전쟁임 빵은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ㅠ.. 근데 넓고 앨레베이터도 있어요 광교 안쪽에 위치한 숲뷰 테
현 식당에서 2km
더유로피언
78점 · 광교 · 화덕피자,레스토랑
더유로피언 사진 1 더유로피언 사진 2
행궁점은 별로였는데 광교점은 괜찮네요 근데 피자만 맛있고 다른 메뉴는 가격대비 그닥 기념일을 맞이해서 남자친구가 찾아와서 가봤는데 결론부터 말하면 여기 완전 추천입니다ㅜㅜ 피자는 제일 기본으로 마르
현 식당에서 149m
본누벨 베이커리
73점 · 용인 · 베이커리
본누벨 베이커리 사진 1 본누벨 베이커리 사진 2
빵 종류가 많아요. 당일 생산하는 빵이여서 신선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매장이 크고 주차공간도 넉넉한데 주말엔 사람이 많아요. 케이크 빵 쿠키 선물세트 등등 종류가 엄청 많아서 고르기 힘들어
현 식당에서 2km
그린게이블즈
73점 · 광교 · 초콜렛,카페
그린게이블즈 사진 1 그린게이블즈 사진 2
여기 초코라떼 맛집인데요~ 너무 맛있어요 달지도 않고 밀크는 우유풍미 가득! 아이 아이스크림 먹으러 갔는데 사장님 완전 친절하세요!! 아이스크림이랑 약간의 초콜렛도 같이 주시네요 사장님 쏘 친절 초
현 식당에서 922m
도레도레
71점 · 수지 · 케이크,카페
도레도레 사진 1 도레도레 사진 2
롯데몰 내 카페 중에 조용한 편이에요 자리도 많고 커피도 맛있어요 케이크 사러갔다가 커피도 마시고 나왔어요. 알록달록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많아요 도레도레 케이크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가격대가
현 식당에서 1.5km
피켈
68점 · 광교 · 카페,캠핑
피켈 사진 1 피켈 사진 2
특이한 컨셉이 색다르게 다가와요. 겨울에 최적화된 카페입니다 모닥불이 피워져있는 컨셉의 카페라 밤에 예쁘고 애견동반 가능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멀리 나가지 않고도 놀러온 느낌이 나서 좋습니다 캠핑
현 식당에서 903m
베질루르
68점 · 수지 · 밀크티,티라미수
베질루르 사진 1 베질루르 사진 2
롯데몰에도 있네요. 유묭하다고해서 방문했는데 명성그대로네요 카페 내부도 넓고, 밀크티는 먹어본 곳중 거의 탑급으로 맛있음 카페 분위기가 좋고, 잠시 들러서 커피와 디저트 먹고 가기 좋았어요.
현 식당에서 968m
몬도커피츄러스
67점 · 광교 · 츄러스,카페
몬도커피츄러스 사진 1 몬도커피츄러스 사진 2
옆집에서 밥먹고 냄새에 끌려서 방문했어요. 츄러스를 바러 튀겨주셔서 갓 튀긴 바삭한 츄러스를 먹을 수 있고 크림도 고를수 있어서 좋아요. 너무 맛있어요 안쪽에 매장이 은근 넓었어요 츄러스 포장하니까
현 식당에서 1.8km
로열 로스터리
67점 · 광교 · 카페,로스터리카페
로열 로스터리 사진 1 로열 로스터리 사진 2
직접 로스팅을 한다고 합니다. 여기 라떼 맛있어서 가끔 먹습니다. 커피 괜찮은데 점심시간 전후로 직장인들이 엄청 많아서 조금 어수선함. 그래도 커피가 맛있는지 많이옴 원두 선택이 가능해서 좋아요!
현 식당에서 1.6km
커피나인
67점 · 광교 · 커피,카페
커피나인 사진 1 커피나인 사진 2
그냥 아메인줄 날았는데 시럽이 들어가서 아메를 따로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입에 안맞으시냐고 여쭤보기꺼지했덬,, 너무 친절하거 맛은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라떼가 진하고 맛있어
현 식당에서 1.1km
타래퀸
66점 · 상현역 · 빙수
타래퀸 사진 1 타래퀸 사진 2
우선 양이 꽤 많아요!! 과일 양도 꽤 들어있고 망고 맛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현 식당에서 960m
일리카페
66점 · 수지 · 커피,카페
일리카페 사진 1 일리카페 사진 2
롯데몰 2층에 있어서 접근성은 좋은데 좀 시끌벅적해요. 커피는 맛있어요 롯데몰 안이라 그런지 아이데리고 가기 좋아요. 아기 의자도 배치되있어요 여기 디카페인이 제일 맛있어요. 과일 음료도 시원하고

블로그 후기

용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한정식
2위중국집
3위순대국
더보기

추천 페이지

용인 용인 맛집 검색 용인
용인 용인 대표 음식 용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